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Fact)왜 여전히 페이커는 올퍼스트를 못받는가??.MP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03.22 17:30:01
조회 35618 추천 811 댓글 515

viewimage.php?id=21b8d121f0d737a062bad1b018d53769&no=24b0d769e1d32ca73cea82fa11d0283167b3609c5c7cf1dd93c16821866007a9a22ae5e2ad95364ee62ed041167ead3837d04db31a8f4d7ffd137222014cc4b12c2be641237e76



LCK엔 찐원장과 해설용 가짜원장이 존재하기 때문임






찐 원장 = 캐니언

지금 고장나서 커즈랑 써드 겨루니마니하지만

1라운드 퍼포먼스 보여줬던거만 해도


이새끼 역체정 얘기 나올정도로 캐니언은 팀 전체를 견인함





진짜 원장롤





해설이 만든 가짜원장 = 직접 눈으로 확인바람


(와---칸나 티원!!)

칸나 그리고 티원!!






(김동준) : (클리드 음파) 맞췄거든요? 완벽해요!! 완벽하게 맞췄어요!! 음파를

(클템) : 너무 깔끔했죠

(김동준) : 네~!우와ㅏ...



(적 허리는 페이커가 끊었지만)

(클템) 클리드!..



(클템) 잘큰 아칼리 총검 키야~ 연골이 어쩌고 (리플보면서 하는말이 챔프밸류 줄줄~ 선수 판단얘기 일절X)

(강퀴) 저 자리는 얼마 전에 쵸비가 멋진 장면 만든 자리~ << 갑자기 쵸비??




(클템) 저게 원래 비디디 선수의 전매특헌데


7ae88473b1d760f63bedd4ed13d47264d4345a964d968d5ede610d87db9b950ece31708548f63ace8c44ba2db6fa1c51


??




아지르 PICK

(클템)BDD 앞에서...아지르를..??

(김동준)낄낄낄



7ae88473b1d760f63bedd4ed13d47264d4345a964d968d5ede610d87db9b950ece31708548f63ace8c44ba2db6fa1c51

28bb8327e18b3cf56bba87ed1080743b863bc709f79e8c66a48df321d55e1b07fd3c5ef8e1762aa52015dbfbe49a

???







더 많지만 간략하게 줄여서 이정도


칸나원맨팀

클리드원맨팀

티원경기하는데 쵸비 얘기

티원경기하는데 비디디 얘기


왜 몇년동안 커뮤니티가 쇼쵸비로 난리였는지

왜 전승우승을 해도 매치마다 개패놔도 죽어도 쵸비 퍼스트는 못잃는지


클리드 칸나가 어떻게 원장이 된건지에 대한 인과관계가 그동안 영상으로 전부 나옴



덧붙여


김동준이 누굴 평가하고 말고할 자격이 안되는 빼박 미달사유..



(김동준) 저건 계산의 영역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됐습니다? = 뽀록인거 같은데 됐습니다?









(케리아) 막을게! = 뽀록아니죠??





(김동준)뇌진. 탕?! 케리아!!!!!!!



(김동준) 브라움이 히어로느낌으로 등장을 했죠(케리아 제외 팀플레이 일절언급안함)



해설이란게 프로팀 팀워크를 좆밥으로 보고

당연히 봉풀주 들고 지원텔 간다는 콜이 있으니까
라이즈가 궁을 썼고 스킬 피하면서 핑퐁하고 버틴건데

무슨 지가 노는 아이언급 솔랭마냥 뜬금없이 브라움이 두둥등장 처한줄알고 해설하는 수준
그러면서 오히려 케리아가 궁막아서 칭찬해야 될 장면은 뽀록같다며 억까하고 있음

아브실골이 보는 수준으로 일방적으로 빨고 슈퍼히어로 포장쇼 프레임질ㅋ
케리아 실력이랑 별개로 지금도 해설과 미디어 케리아 슈퍼히어로 프레임질은 여전히 존재함

가짜원장 프레임 쳐내야 됨ㄹㅇ




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811

고정닉 85

25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이슈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운영자 24/06/11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815/2] 운영자 21.11.18 5623315 430
23896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천년동안 금과 트러플보다 비쌌던 향신료...jpg
[103]
ㅇㅇ(1.227) 01:55 11161 59
238965
썸네일
[이갤] 배우 김소연이 화장도 못하고 녹화한 이유..jpg
[7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5 9831 55
23896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공포의 통풍 여고생 만화.jpg
[182]
ㅇㅇ(112.171) 01:35 28981 176
238959
썸네일
[디갤] 소니적 사진 총결산 2군 (41장)
[49]
do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487 19
23895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생선회 존나 맛있게 먹는 법...jpg
[19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6086 100
238955
썸네일
[항갤] (스압.webp) 암스테르담 ~ 두바이 ~ 인천 에미레이트 비즈니스 탑승
[6]
미소천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4446 12
238953
썸네일
[헌갤] 조혈모세포 기증 후기.
[75]
나그네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6550 107
23895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AV배우들의 첫사랑 추억
[65]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19461 51
23894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블루베리 긴빠이 후기
[93]
뽁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3338 113
238947
썸네일
[카연] 이세계 가족 상견례
[68]
보비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9862 92
238946
썸네일
[기갤] 병원에서 틀어주는 야한 동영상은 합법일까?.jpg
[15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19350 61
238943
썸네일
[싱갤] 의외로 온순한 동물.gif
[503]
ㅇㅇ(218.153) 06.12 33971 227
238941
썸네일
[이갤] 외국인이 생각하는 한국에대한 이미지...jpg
[328]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8987 130
238939
썸네일
[퓨갤] 양현종이 생각하는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jpg
[72]
ㅇㅇ(118.32) 06.12 10294 92
23893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최강의 유전자를 남기지 못한 선수들
[248]
비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4566 54
238933
썸네일
[스갤] 한 방송인이 인간이길 포기한 이유
[216]
스갤러(149.88) 06.12 30566 55
238931
썸네일
[디갤] 빨리 들어와서 사진보고가셈
[29]
난꽃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8068 17
238929
썸네일
[기갤] 한 활주로서 동시 이륙·착륙…몇 초 차로 참사 면해.jpg
[10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1909 20
23892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야생 들개 사회화 시키기
[208]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6934 151
238925
썸네일
[카연] 비행천소녀 2,3화 (네이버 탈락작)
[57]
한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134 55
23892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우리나라 직장문화가 생각보다 괜찮은 이유
[484]
ㅇㅇ(14.35) 06.12 33199 300
238921
썸네일
[이갤] 헝가리 유명카페의 인종차별...jpg
[445]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2204 177
238919
썸네일
[싱갤] 19세기 미국에서 전설이 된 결투..JPG
[174]
방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9784 100
238917
썸네일
[야갤] 이정도면 인자강같은 어느 여성의 인생 첫 마라톤 도전기.jpg
[271]
야갤러(149.36) 06.12 17227 167
238913
썸네일
[헬갤] 헬스 8년차인 운동 인플루언서에게 달린 댓글들
[459]
ㅇㅇ(45.84) 06.12 33269 268
238911
썸네일
[유갤] 고물상에서 카메라를 하나 사왔는데 130만 화소ㅋㅋㅋ
[283]
ㅇㅇ(211.234) 06.12 22780 242
238909
썸네일
[해갤] 중국인이 말하는 손흥민 3:0 제스쳐 취하는 인성
[389]
ㅇㅇ(185.206) 06.12 20040 325
238907
썸네일
[싱갤] 축구선수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친 일본만화..JPG
[241]
환송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2846 109
238905
썸네일
[1갤] 훈련병 쓰러지고나서 이후 조치까지 의문점
[366]
을붕이(121.164) 06.12 17492 361
238903
썸네일
[싱갤] 귀여운 뱀파이어 만화.manhwa
[56]
ㅇㅇ(121.158) 06.12 14055 128
238901
썸네일
[이갤] "잠실에서 인천까지 20분 만에‥" 헬기 택시 뜬다.jpg
[30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8055 47
23889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라면 뽀글이는 정말 위험할까?
[316]
차단예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6711 130
238898
썸네일
[야갤] 동국대 나 맛있어? 녀 후기..everytime
[604]
빵빵나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46835 420
238893
썸네일
[카연] 뼈삼촌 2화
[53]
렛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8657 75
238891
썸네일
[러갤] 중국은 K9 자주포가 두렵습니까?
[483]
배터리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5892 297
238889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이대남이 시위 안나가는 이유
[2756]
페이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43134 683
238887
썸네일
[걸갤] 최근 입덕한 팬들은 모르는 아이돌 날개꺾기
[415]
ㅇㅇ(117.111) 06.12 24229 248
238885
썸네일
[이갤] 425만원 주고 알몸위에 초밥올려먹는 섬짱깨
[480]
배그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40808 161
238883
썸네일
[대갤] 무너지는 일본의 식문화... 어류 소비 급감에 위기감 고조
[703]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6685 283
238882
썸네일
[싱갤] 일본일본 참수촌
[167]
기시다_후미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1053 128
238880
썸네일
[중갤] 2010년대초반 일본 게임에 대해서
[191]
ㅇㅇ(121.147) 06.12 16969 36
238879
썸네일
[주갤] 터키랑 국결해야하는 이유
[50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8739 405
238877
썸네일
[싱갤] 중국은 엔비디아 필요, 엔비디아는 중국 필요 없어...JPG
[556]
ㅇㅇ(218.234) 06.12 43711 314
238874
썸네일
[기갤] 여친 사무실에 깜짝 등장한 군인.jpg
[20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4344 133
238873
썸네일
[야갤] 밀크티 체인점 직원, 싱크대에 발 씻어서 논란
[247]
ㅇㅇ(185.114) 06.12 19722 62
238871
썸네일
[카연] ㅈ소기업에 온 사람의 말로
[268]
코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5730 417
238870
썸네일
[P갤] 미쳐버린 일본 근황.fuji
[64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7578 368
238868
썸네일
[싱갤] 금으로 만든 고려시대 주택 ㄷㄷㄷ
[40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4053 138
238867
썸네일
[도갤] 노들섬 TMI - 참가작 <숨> 심사평 및 출품 이미지
[35]
TM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7775 2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