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GV70 협찬받은 뚜벅이 여자 유튜버의 리뷰.gif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4.21 17:06:17
조회 40529 추천 692 댓글 584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82ec2858ea1536aff8464d1c94b7a1c54cc2602053501de7f2f95a2

현대차에서 협찬받은 GV70 리뷰~

유튜버는 자동차를 전혀 모르고 얼마전에 면허딴 뚜벅이

차 전면부는 코알라 닮았다고함 ㅋㅋ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f7fc182dca30f3dff8464d1c901189c19373625f0b1f26a920f33f7

차 뒤는 알수없는게 덕지덕지 붙어있다네...

못생겼데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a2ec680dff4533bff8464d1c912f40fbe2f4960c6ca5ae3eb092fd9

디자이너들이 앞부분에 너무 힘써서 뒷부분에 힘이 빠진거같다함 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82ac0d18aa60f6eff8464d1c989b1a425c5fb487c6c97658a9ebf7f

리어 와이퍼가 구닥다리라서 아쉽다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079c0838aa25b3dff8464d1c94d4f075d1e2c1cea32161214538a78

에너지 효율 등급 5등급이라며 환경에 나쁜차라고 지적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87ac383dda1086aff8464d1c9047b835b51f07ab0459aa6d09a64d6

휠은 되게 심플한데 깡통이냐고 편집자한테 물어봄.

300만원짜리 옵션 21인치휠이라고 답하니

이게?? 라며 놀람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17ac285dda55b3fff8464d1c99da7d800d6480309a9d2052e15c1c5

핸들은 좀 크긴한데 가운데 견과류같은게 들어가있는 느낌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92ac3d1dba30e3bff8464d1c9f8c50810625c70e8639409526ce974

그리고 본인이 차를 볼때 중요시 생각하는 센터콘솔부분 흔들림 여부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c78c58a89aa5867ff8464d1c9168e9955b4d2aa319d5829ceea8a8c

천장 소재가 맘에 든다고 하며 손톱으로 마구 긁는중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b2fc7d0dba25c6fff8464d1c93f3f489f5a81a2a677f95383d66fe3

그리고 가장 원하던 옵션인 썬바이저 등이 자동으로 들어오고 꺼지는게 제일 맘에드는 옵션이라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879c7818da65966ff8464d1c9c27b60d1467877f19d4de64ed8824166

그리고 led 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촉감이 좋다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f789282dfa5596cff8464d1c932f9df82ade7bc20bd94cf7c0ee44115

그리고 중간에 네비 컨트롤 다이얼이 디스코팡팡 같다고 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a2396858bf6533aff8464d1c985b7bc2070d04482f929b284c8c90203

고속 안정 주행감이 좋다고 소문났지만 운전이 무서워서 주차장만 살살 돌아봄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d22c386d8a30e3bff8464d1c9be7983cc03074ef8b265ac13b473f15e

주차장이긴 하지만 써킷을 달린다는 느낌으로 달리는 중이라고함 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c2ec085dda45e6bff8464d1c9f256f8246a0203a8f9375807d41f8583

그리고 장점을 찾았다며 나뭇가지를 주워와서 배기구에 마구 쑤셔넣어봄

진짜 뚫린 진짜 마후라라며 마구 쑤셔댐 ㅋㅋㅋ 그거 협찬받은차야.... ㅠ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d2bc184dfa15e3dff8464d1c94c8344e086faf0d03459a6c0331483fa

한가지 아쉬운건 이중접합유리가 두꺼운게 아니라 얇은거라 두들길때 소리가 안좋고

창문 속도도 느린거 같다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c7fcb8bd0f75d68ff8464d1c98666fcfadd146d324fda549612429388

기어 다이얼도 별로라고 함

자기의 손아구 힘으로 돌리기엔 너무 뻑뻑하다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f2c9284dda60e3cff8464d1c951de2e8696347be3ef17f57b38020259

그리고 밤이되면 엠비언트 라이트가 너무 밝아서 사이드미러쪽 바라볼때 굉장히 거슬린다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b2ac287d8f40e69ff8464d1c9509bf19afe83a52c1711ad2fe20fc1c1

역시나 천정에 있는 버튼 led 들도 너무 밝아서 어두운데서 운전하면 자꾸 밝은 빛이 눈에 거슬린다고함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d2dc48689f05f6eff8464d1c968dbcda40ed29fff8faa9f999d4823aa

주행리뷰를 도전하려는데 역시나 잘 못몰아서 편집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b22c0d78ca25d67ff8464d1c91513bdea195c2f9155c18580cbb7d45e

시승후 주행감은? 잘 모르겠다고함

그낭 운전자체가 너무 긴장되서 아무것도 못느끼는수준 ㅋ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b79c786d8f35e3dff8464d1c96d81e6229be4d8e4414729de4f30be83

이제 리뷰 끝내려다가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ff2bc7d1dbaa5b6eff8464d1c9c5688d9b476797a415599253d7fe2b90

마지막 마무리로 산다?안산다?생각해본다? 중에

안산다! 로 마무리 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02bcb8bdba70f6aff8464d1c9f9bf1bc4d7b0dd8e55d02c469bb17785

사고싶지 않은 이유는 6천만원대 가격인데 그렇게 안보이는 차다.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07f95d18ca2586bff8464d1c96ec52f079e26de108fc3837459687e48

gv50이 좀더 싸게 나오면 살 의향이 있다고함 ㅋㅋㅋ






viewimage.php?id=2ebcc219ebd72ff7&no=24b0d769e1d32ca73fec81fa11d02831b46f6c3837711f4400726c62de60225a9f70b7f0dfab13cc53fe4daba3c3dd52ea2bd1a823cad68ea20f6fff8464d1c917dc8378c625adece704c3522ec3a955

이제 진짜 리뷰 마무리 ㅋㅋㅋ



신기하게도 이렇게 리뷰하는데 현대차에서 협찬 지원 많이해줌 ㅋㅋㅋㅋㅋ


출처: 자동차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92

고정닉 159

16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관찰예능 절대 안 나왔으면 하는 유부 스타는? 운영자 21/05/04 - -
공지 디시 만두콘 등록하고 100만 원 상금에 도전하세요!! 운영자 21/05/06 - -
공지 (인재채용) 사이트 운영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5/06 - -
3484 [야갤] 이와중에 중앙대 근황 .jpg [84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81809 1174
3483 [치갤] 이새끼 언젠가 배달음식 시켜먹다가 칼침맞을듯 [101] ㅇㅇ(211.205) 21:55 5173 57
3482 [롯데] 꼴창섭 페북ㅋㅋㅋㅋ.jpg [36] ㅇㅇ(1.229) 21:45 8847 269
3481 [롯데] 강민호 진심으로 사과한적은 있나 [108] ㅇㅇ(39.7) 21:35 8879 164
3480 [야갤] 페‍‍미들 진짜 ㅈ된 이유 떴다....JPG [1402] 학폭멈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89888 1960
3479 [연갤] [ㅇㅎ] 영매거진이 인정한 공식 골반 甲... [96] ㅇㅇ(1.222) 21:15 13331 77
3478 [싱갤] 싱글벙글 여시반응 [151] ㅇㅇ(112.150) 21:05 18354 303
3477 [카연] 다시 한번 부탁해요 후원자님!(3) [83] 리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5 10027 150
3476 [레갤] 오랜만입니다 계란입니다. [89] ㅇㅇ(211.193) 20:45 10265 73
3475 [싱갤] 싱글벙글 집정리 [104] 부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12812 89
3474 [야갤] 최근난리 전주 일본어 이자카야... 결국 폐업 .jpg [1910]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78625 321
3473 [K갤] 양현종이 '꿈'을 이루기까지의 과정 [159] ㅇㅇ(220.85) 20:15 11986 642
3472 [미갤] 청와대청원...민주당에서 대신 답변...jpg [176] 메좆의야짤타임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17019 464
3471 [프갤] 멕시코 루차의 전통, 콘트라 매치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69] ㅇ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7309 79
3470 [싱갤] 싱글벙글 보험촌 [314] 부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19904 307
3469 [아갤] 요즘 상하차 로봇 수준.gif [413] ㅇㅇ(125.133) 19:35 24518 282
3468 [싱갤] 훌쩍훌쩍 러시아 모자 [482] ㅇㅇ(112.151) 19:25 27006 520
3467 [여갤] 배트맨 배우 벤애플랙 싼티봐봐 ㄷㄷㄷ ㅇ [171] ㅇㅇ(211.36) 19:15 18018 54
3466 [야갤] [ㅇㅎ] AV 찍어줘서 너무 고맙다 ..jpg [146] ㅇㅇ(121.150) 19:05 36822 139
3465 [공갤] 지방직 면직러가 말해주는 '공시생들의 착각 및 내가 느낀점 등' (장문) [336] ㅇㅇ(59.25) 18:55 21741 258
3464 [바갤] 올해 상반기 투어 후기 [84] Nike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9049 32
3463 [삼갤] 김승현 ㅈㄴ 파오후 됐네 [164] ㅇㅇ(14.36) 18:36 21315 124
3462 [바갤] 파워레인져 동호회 사진이 한국이었네? [197] 낯선천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21053 227
3461 [부갤] 文정부 뽑아준 세대에게 왜 이러나 ” 전세살이 40대의 절규 ㅋ [396] ㅇㅇ(39.7) 18:25 24777 390
3460 [사갤] ㅅㅂ 버스분실물 박제당했다.. [147] 안녕사랑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30721 204
3459 [기음] 보라색 부엉이 치킨, 부어치킨 치킨버거 후기.jpg [320] dd(122.34) 18:05 27587 347
3458 [H갤] 스티븐 킹 근황.jpg [263] Pearl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26800 136
3457 [중갤] 보드게임으로 나온 게임들 근황.jpg [2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41341 150
3455 [아갤] 야 CJ가 오디션 프로 만든다!! (999 아님) [160] 23421(125.137) 17:25 22172 156
3454 [강갤] UDT갭차이 [181] ㅇㅇ(118.235) 17:15 28323 127
3453 [러갤] ㅈ본 레전드급 이지메 터졌네 [819] 으후루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37934 707
3452 [싱갤] 오늘자 친중권 레전드.... [364] ㅇㅇ(110.13) 16:55 29118 442
3451 [여갤] 와 올리버쌤 댓글창 역겨워 [727] ㅇㅇ(106.102) 16:45 51381 1341
3450 [그갤] 디젤기관차 만들기 근황이다. [336] 필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8351 486
3449 [야갤] 빌리 아일리시 근황...ㄹㅇ...jpg [939] 삐약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114121 1166
3448 [싱갤] 싱글벙글 아들면회온 아버지 [371] 엔터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40467 566
3447 [일갤] SK하이닉스도 고소가자 [183] ㅇㅇ(117.111) 16:06 21303 475
3446 [부갤] 우울·불안 너머 울분까지…한국인 60%가 '만성울분' [533] ㅇㅇ(58.234) 16:05 21933 532
3445 [그갤] 나 그알팀에서 따로 연락왔는데 [276] ㅇㅇ(220.85) 16:00 40602 660
3444 [해갤] [개념요청] 결승 진출 쐐기골 마운트 추가골.....gif [101] 토마스뮐러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17813 158
3443 [판갤] 초등학교 페미교육 실태...jpg [471] NOI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35385 905
3442 [알갤] 빡대가리네 [355] 아존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2791 221
3441 [윤갤] 210506 윤스타스토리 (feat. 기다리다 논란) [73] 공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8643 80
3440 [K갤] 돡) 양현종 1회 KKK 모음.gif [75] ㅇㅇ(118.235) 15:35 12445 224
3439 [중갤] 속보) 닌텐도 신작 게임 떳다!!!! [394] 방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40141 211
3438 [야갤] 코나래 근황 ㄹㅇ........JPG [557] 아츄아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95779 1915
3437 [치갤] ㅋㅋㅋ 소떡소떡없어짐 [310] 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1 38466 598
3436 [싱갤] 훌쩍훌쩍 잼민이 [406] ㅇㅇ(58.236) 15:15 37073 588
3434 [편갤] 어제 퇴근 30분 전 CCTV에 찍힌 도둑 [215] 꼬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31870 241
3433 [주갤] 이상하긴하다 한강사건 [369] CO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0 30893 29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