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슐랭 3스타 파리 Guy Savoy (기사부아) 후기앱에서 작성

따까리맨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25 19:40:01
조회 26839 추천 389 댓글 381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21cb2c61105bcd839396c29c5e5e31bfe84f28aaf730e8c55afe50615355bdc0677177a62f51f22403cce71e8872e4cce

참고로 자고 일어나면 지울 예정임.


파리 기사부아는 과거 궁전이었던 건물을 조폐박물관이랑 함께 사용함.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217fca64e668e923e0b95a0b7572ae7c9d83b937cee08b4d9c1f47e022c1e342580f8050327944ca4ed605950fadf08501b1166e8e306ddc5f9a49ed88

암튼 입구 웅장하다.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448e7901256b7dd394f1ee0ba1687cafd6cbb17e8dcdadd79fd24b0902f1332ee733449f3f9d6b015034c3bba5d9ddda4

동양인이라고 차별하지 않긔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21aeac34355bc8839391055908b47d7c895c0263ccdaeff3df7b9cb531fc54b6f901dd4fd814290bae0c32d2500fe747b

접시 제작한건데 매우 비싼거라고 하길래 훔쳐가도 되냐니까 다음에 또 오면 선물로 준다고함. 이새끼들도 뜨내기는 한눈에 알아보는듯ㅋ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548e299140bb68f393e18b5d26597971dbb0ca89005e82f9da7430db9ff21f55797535ca104b26f8d79e589b4626922d9

포치한 야채들과 야채 크래커, 사실 이전에 푸아그라 샌드를 꼬치에 꽂아서 앉자마자 하나 건내줌. 그건 걍 먹어서 사진이 없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44ee3931f0aedd5394e6ffad84e5460e21864d7991a1a344ea0966917606822a32ada0b393b57b85edcb33cba7906373f

단호박이었는지 땅콩호박이었는지 확실친 않은데. 맛 엄청 진했다고 적혀있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11fe5991304b6d5393c6f8d5ade1242627b20d9569cf5d5ce2c90c4ce1efbf39622772b0dec936480a55ecb4163284168

새우 카나페 인데 이건뭐 걍 그랬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31ce0911601b8de394f1b8147c1e8960c87245e79d142826bb6c95f816feaa3fae9d6c3bcfe3387be134a61d4a6428481

한창 다이닝계의 거물을 꿈꾸고 뉴벨퀴진에 대한 로망을 꿈꾸고있을때라 피에르가니에르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가보라고 추천해줘서 온거임. 그래서 셰프도 만났음. 이사람이 기사부아 셰프주방 투어 시켜주고, 뭐 여러가지 맛보여주고 사인도 해줌. 체격 좋으심. 성격도 좋은편(이라고함)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14ee7924107bb89393e19497c95cf8b9d07a0751b7507865b2faa6038b88d7600d7721093224f4cad830a050d5afac6ee

굴과 샴페인 젤리 그리고 위에 풀은 굴맛이 나는 오이스터리프라고함. 정말 풀이 굴 그 자체임.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749b6901750eb89394e1d4b5105445ac1d37f8693184c1db8eda9d94e3648a81b9b036e1452b63f9446489b984c459368

랍스터임. 옆에 바질콩피와 비스큐소스고 콜드디쉰데 밑에 드라이아이스가 깔려있어서 웅장함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618eb964400b8dc39406f74027257b576ab67886c468d2661b46d7bf8586b4999e900d90815ddbebca3c62f3fe7fc8f61

이건 비스큐 폼. 국내에서 맛본 비스큐랑은 걍 길도 다르고 위치도 다름.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44fb1c5450bec89393d1e0dd4bf06a62387952bfb3f366cdd035c71bb5ba3ef86f589bcd910fe1641656a2287c53f9d77

미슐랭3스타 답게 벨루가 케비어다, 오세트라랑은 풍미가 다름. 밑에는 사바용소스와 먹물튀일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514e3931f05eddd393e1dc47bc7a10e778bca325f44ae7cc3682f0884d256ca8bd0622945c97dd2cac650af226a4d0921

감자를 길게 잘라서 튀긴다음 곁들이라고 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11cb6c31700ebdc393d1e0c8eaea9f35aeaf3a2c3ab9255a5eba52421feeb57f8abb985387e357340348d227ad34a4597

노랑촉수, 옆에는 풀떼기에 익힌 쭈꾸미가 들어있음.
굉장히 조기조림이랑 맛이 흡사. 한국의 맛이었음. 소스가 매콤.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648b2911157e8dc394f11b924758f6a68f0f5594117c7d1c60908a203be227e5acb9a2d0ed61a61464e35f8771c1b368b

맛조개를 구웠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별 터치없이도 달달했음. 사실 이런거는 이탈리안느낌임.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e1deb941302badc394811ed5d1a465d76e208f4bf417c4851ac8de200c1ef0261d0bd481cf057a3e99df58752ffc5b7eb

푸아그라와 옆엔 단짠단짠 쥬고  삼각형 뭐시기는 무쌈같은 맛임. 이때까지만 해도 푸아그라를 먹었으나, 프랑스에서 푸아그라 생산 농장 견학후 충격받고 그뒤론 푸아그라를 먹지 않는다.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64fe0994102b6d8393d19e8c03f3fd44ba6752b2df38c170d0beb651bbd647b40a2930651eb9b25f7f73f623da2f4e06b

뭐지이건.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54aeb971250bf8d393c1b8af7b2967944ce48f67c865f45e658203f37d139bf3a8386d53d4d26cae5911351e3f7e127a5

저기 저 돈 개많고 매직존슨같이 생긴 흑형이 내가 혼자와서 밥먹고 있으니까 계속 와서 말걸어주고 다른업장 추천해주고 하다가 자기가 마시던 살롱 한잔 선물해줌. 물론 그땐 그게 좋은건지도 모르고 오 ㅅㅂ 술 ㅋㅋㅋ 이러면서 걍 호로록 마심.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719e7934300bb8f39391884bd35923566d0dccfe5335eb331e77e0177702d6443017b9ccf98d4f8e13c76d6d10b00d3c7

살면서 돈내고 사먹어본 음식중에 가장맛있는 음식이 뭐였냐 라고 물어본다면, 요 아티쵸크 트러플 스프다. 지옥이다. 진짜 이거 세숫대야만큼 줘도 먹을수있음. 비슷한 맛이 없어서 뭐랑 비슷하다고 설명하기도 힘듬. 걍 존나 맛있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11ab7c11104b88e393c10b2456395ea3693f68335a818f276ec7b2ecd99123c1ce2d29f06588d62a722c1aff7f856174b

여기가 또 빵 존나 잘하는데 브리오슈에 트러플버터 발라서 저 아티초크스프 찍어먹으라고 주는거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51ae7961f07efd8394d1a02cb7eb0b253d384d52d3d30b5befc6c178f1a9fd17e5696bb35f57032e5bd952cd7750b1113

이게 트러플버터인데, 나 다먹으라고 걍 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614b7c21402bfd9394f1b2c84f1c87cd1b00236e08d543b780a3fa664f1852c68c8c84b8135c3cb985d5485293e851198

기억도 없고 메모도 없는…아마도 양고기일듯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b21fe2901f0bb98a394f6f21c494a3fcfe773dbdac192901b76269e02011bf57730dfa68d161d1a65a941e7f1f2b53c622

이건 같이 곁들이라고 준 양파 속대 와인과 비프스탁에 익힌거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54ab1934255bddc394b6fe3c6955de273b4547ac1480af080282df02701eb5f2d4342307f3f2711c49723a53a6bd9f24a

바게트를 얇게 썰어서 굽고 가운데에는 감자뮤스인데 트러플을 곁들임. 이건 서비스라고 줌.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71fb0c51e55b6dd394e6f544de3a52a0c7d79d28084c3158f661d94a84b9d8234c8bdb9673ac8b82940afda52182413ae

치즈카트봐라 웅장하다. 3스타는 이래야한다.
저기있는거 다 먹어도 무방하나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e14b0c54607b688394d1b8a8912c32757b74c8eeccc7f4967285cf9b0882d5f5e7447c9415b4851b73f7dda458c2b1506

위에는 제일 맛과 햔이 진한거 두개랑 밑에는 추천받은 까망베르.
저 오른쪽이 2등인데 저거 먹는데 물 세컵마심.
왼쪽 치즈는 진짜 똥보다 쎌거같더라. 서버도 저거 잘라주면서 굳럭 하고 감.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148b2c11305b9dd394f6df95fcec47c2fbcb1a28f3fc53ad936b0eff106378db62e27554926c3b8122b158dde5ce1e5a7

서양배 셔벗에 체리소스.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24fe2921107bed9394e1e07593b8595abb61e2964bcc4e6e0acb3d00d4ef2401024a12cf14fb13b9ed60bcb51efb0cfca

화려한 딸기 와 바닐라 아이스크림 디저트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34ae2964207bddb393d1fd2f3f1c9e43c9014500600ad50a0b62297e751991bbc11edea2ac8f9217a0fe7dced0532b143

이건 디저트 카트.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41eb1c61f06efdb39496c16d2dca83176e8ebeee3e4500cc6755379a1482ccd0be71b52e22f7ad3603770b866879becd2

내용은 안적혀있는데, 밑에는 치즈였고 위에는 야생산딸기로 기억함.

viewimage.php?id=22b0d12de4c13d&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6dc7f67ea1803085ec7b5edba4c19cb64ed63c67eb406a8e615b7981105b9d5394e18fdc0776f6c0ccc1988f0c936af48da5795e03d9b5f6a638674d52ff421421a1b93a78260710c

이건 그 살구도 먹어보라고 추천해서 준거.


한창 요리킹조리킹 활동하면서 유럽에서 지낼때 걍 견학처럼 가본거. 몇군데 더 있긴한데, 기록이 요거 하나 페북에 남아서 걍 퍼와봤음. 오랜만에 회상도하고 좋네 참고로 나는 스시보단 다이닝충임.

아 아침에 일어나면 지울예정임 그전까지만 질문 받는다.


출처: 오마카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89

고정닉 124

7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809 [식갤] 『서울숲 곤충식물원』다녀왔습니다. (사진50장) [11] JK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432 13
23808 [등갤] 정보) 서울의 산 이름들 뜻과 유래 [21] ㅇㅇ(175.123) 07:10 1023 19
23807 [카연] 담당교수 암살미수 썰 [97] 규도노스교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1456 497
23806 [바갤] 오늘자 바리 사진 보고가.. [252] 비욘더소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19838 62
23805 [야갤] [ㅇㅎ] 요즘... 유튜브... 커플 요가... 누나... gif [167] 누나(14.42) 01:45 37670 85
23804 [몸갤] 청바지 [10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34674 149
23803 [싱갤] 싱글벙글 상남자... 조신녀촌 ....gif [319] ㅇㅇ(58.226) 01:25 44748 242
23802 [싱갤] 싱글벙글 신라면 맛이 없어진 이유...jpg [524] ㅇㅇ(219.249) 01:15 50414 567
23801 [카연] 연재)대기업 회장님의 딸이 나에게 자상한 마망?! 1화 [273] 은성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0002 593
23800 [주갤] 내가 역대급으로 사기친 사건 ..txt [307] ㅇㅇ(49.164) 00:55 41293 1252
23799 [싱갤] 싱글벙글 미국 대학이 1위가 아닌 분야 [421] ㅇㅇ(182.237) 00:45 47019 336
23798 [몸갤] 한국치어리더에 감동한 양놈 [278] ㅇㅇ(14.55) 00:35 54247 489
23797 [야갤] 일본의 레전드 고등학교…jpg [439] 마시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61033 512
23796 [야갤] [ㅇㅎ] 맥심코리아 2021년 10월 표지모델 박근나 And 뮤아 [190]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방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33528 102
23795 [힙갤] 본토를 흔든 동양인 래퍼 소개 만화. manhwa. [501] 힙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5957 439
23794 [싱갤] 오싹오싹 대형 스마트폰 회사 2곳..jpg [389] 정직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51268 684
23793 [야갤] 이 나라가 남녀차별하면서 성인물 규제한다는 증거 (feat. 듣는야동) [749] ㅇㅇ(210.121) 09.27 67529 2618
23792 [싱갤] 싱글벙글 미국 뉴욕의 랜드마크 모음 ㅇㅇ.JPG [362] ㅇㅇ(121.175) 09.27 33805 255
23791 [디갤] 다이나믹 뒷심부족 용두사미 일요일 출사 (40개) [70]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0216 37
23790 [야갤] 고전&스압주의) 강간무고 당한걸 역관광한 한남 [631] 스나이퍼갑@-p(211.197) 09.27 65297 1511
23789 [스갤] 아이폰13 가변주사율 근황..gif [499] ㅇㅇ(210.94) 09.27 36361 640
23788 [싱갤] 싱글벙글 성장형 유튜버 [477] 쵸코코로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0022 675
23787 [애갤] 직접 사이트 만드는 만화 1편.jpg [141] 애니브리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21980 135
23786 [로갤] 19) 실린 모델 화보집.jpg [356] ㅇㅇ(59.2) 09.27 88007 510
23785 [싱갤] 지랄나버린 대한민국 상황 요약.jpg [883] qqq(119.70) 09.27 69877 3020
23784 [야갤] 이젠 하다하다 못해 밥까지 먹여달라는 한녀충 [740] 스나이퍼갑@-c(223.62) 09.27 72941 960
23783 [식갤] 식갤 ㅈ 사진 모음.. [205] ㅇㅇ(211.38) 09.27 40068 394
23782 [몸갤] [ㅇㅎ]슬렌더 몸매 01년생 폴란드녀 [276] ThugBo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2558 307
23781 [싱갤] 싱글벙글 대부분이 모르는 1억 오피녀 몸매.jpg [664] 신안노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86642 987
23780 [싱갤] 페북 미녀 나이대별 찐따새끼들 반응과 분석 [4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2403 898
23779 [프갤] 요즘 WWE 수준.jpg [326] ㅇㅇ(175.223) 09.27 48350 225
23778 [카연] 군대 캬루 만화시즌2 15화 "나 아니야!" [276] 맷돌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19249 267
23777 [싱갤] 고전) 싱글벙글 모쏠남 소개팅 시켜주기.jpg [653] ㅇㅇ(220.73) 09.27 58450 697
23776 [갤갤] 애플식 가변주사율 점점 후기가 나오네ㅋㅋ [576] ㅇㅇ(210.94) 09.27 44069 749
23775 [싱갤] 싱글벙글 애플뮤직에서 선정한 한국도시 2곳.JPG [507] ㅇㅇ(211.193) 09.27 49218 352
23774 [야갤] 시댁이 지원금 3억 토해내라니까 ㅈ같다는 한녀 [999] 스나이퍼갑@-m(211.197) 09.27 80008 1277
23773 [히갤] K-스파이더맨 [281] 노서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46348 328
23772 [싱갤] 싱글벙글 영화 역사상 빌런 원탑 ...jpg [459] ㅇㅇ(58.226) 09.27 64267 939
23771 [싱갤] 싱글벙글 30일간의 유럽 여행기.jpg [271] 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42312 285
23770 [중갤] 렉 때문에 못해먹는 게임.jpg [714] Desi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81413 830
23769 [주갤] [ㅇㅎ]어흨 하와이.. [167] ㅅVR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52004 52
23768 [기갤] [사회] 5억 복권 당첨자 ''암 투병 친구 병원비 내주겠다'' [591] ㅇㅇ(218.52) 09.27 42075 596
23767 [싱갤] 싱글벙글 20대 여성 우울증 뉴스.jpg [1020] ㅇㅇ(106.102) 09.27 67334 1355
23766 [기갤] 문재인 정부 정말 대단하네 ㄷㄷ [593] ㅇㅇ(182.220) 09.27 47704 1093
23765 [싱갤] 싱글벙글 DP를 보고 깨달은 20대 여성.jpg [900] ㅇㅇ(124.53) 09.27 74757 1040
23763 [미갤] 속보) 영국, 기름 사재기 난리, 원유값 폭동 [258] 가치투자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31322 160
23762 [싱갤] 싱글벙글 개고기에 대한 상식인들의 의견 [1099/1] ㅇㅇ(211.244) 09.27 52855 820
23761 [야갤] 야붕이 실시간 ㅈ될뻔했다 [823/1] ㅇㅇ(59.0) 09.27 86969 1075
23760 [국갤] 오세훈 페북.jpg [522] ㅇㅇ(221.165) 09.27 38935 872
23759 [싱갤] 오싹오싹... 요즘 어린이집 교사의 고민 ㄷㄷ [604] ㅇㅇ(218.153) 09.27 70690 105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