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스압)) 싱글벙글 참피민족촌.txt앱에서 작성

GΚ4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7.28 00:55:01
조회 40916 추천 473 댓글 461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b35334b0d686bf3f8af04470c37f513d75962fed139f1c0d6fcdb2ea8641a695dbead8ca35b681c0b4f822215d8c9ee8a34202a348556d

그것은 이스라엘 하레디새끼들

이새끼들은 짱깨랑 한녀도 저리가라 할정도로 미친 바퀴벌레면서 민족의 암인 새끼들임

이새끼들이 왜 군대를 안가는지 역사를 먼저 알려줌

군갤펌))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b35334b0d686bf3f8af04470c468395054cc8a8ea953f591bae0fb2ee2d6ffa7f1eeebe9579db783094336d29e735f4af6b85e3aa6e38074

비단 군대뿐만이 아니고 사회 전체에서 애미뒤진짓만 골라하는데

1.경전만 처외우고 기본적인 공부 자체를 안함

심지어 알파벳 순서도 모르고 사칙연산만 겨우 할수준

2. 일을 안함

성인이 되어도 걍 하루종일 경전만 처외우고 있음 생산성 제로임

3. 세금을 안내는데 국가지원금이랑 병역면제등 혜택은 다가져감

왜냐하면 이스라엘 인구의 12프로(100만명)이 저딴 빡통들인데 참정권은 있어서 국회 20프로가 하레디 의원임 ㅋㅋ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b35334b0d686bf3f8af04470c5493a7b6d2721023ce75bf9ade414f621dcb6f8b53a2fcb952baa2f0f5da757aee2f00ec97d127aab14fabde8a7ba36b9de

4. 현대의학을 거부해서 화이자 백신도 안처맞음 ㅋㅋ

이스라엘 백신접종율 70퍼가 넘어도 저새끼들이 다 걸려서 일당 천명씩 나옴

5. 정통적으로 하레디새끼들은 섹스를 중요시해서 우리나라 출산율 0.7찍을때 이새끼들은 평균적으로 7이 넘는 애미뒤진 수치를 자랑

그래서 건국 초기 400명인 애들이 지금은 200만가까이됨

2050년에는 저새끼들이 인구 30퍼를 차지할 예정 ㅋㅋㅋㅋ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db0d787b73681fa491aaf4d3f4b3ab610e49e2a2536c7bc82227024b498a8ae45dfb1c08618a1b45c3b3a79286d80677f829d

6. 좆같으면 거리 뛰쳐나와서 저글링하듯이 시위짓

이새끼들은 시위할때도 할일없는 잉여들이라 적으면 수만에서 수십만대군을 자랑함 특히 요즘은 마스크 안쓰고 시위하는게 특징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4dc63005f78c0bbd76cbbcdb12fd030d7bfa0f2f6b2de3d3db0d787b73681fa491aaf4f3d156cbe17b4c42a262bc5a2d96327

7. 12살 넘으면 성인이라고 애들도 담배피우게하고 결혼도 가능

현재 이스라엘은 이새끼들을 해결 안하면 국가 자체가 위태로운 지경에 이르름, 심지어 줄어들 기미도 안보이니 정부입장에선 미치고 팔짝 뛸 일임 ㅋㅋ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73

고정닉 154

2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888 [야갤] 화들짝... 연예인 가짜 사망설 퍼뜨린 갤러리 근황.jpg [97] ㅇㅇ(118.235) 22:20 11331 152
22887 [야갤] 실시간 배달 시킨 야붕이... 이새끼들 죽여도 되냐? [283] ㅇㅇ(175.118) 22:10 16282 423
22886 [야갤] 싱글벙글 신기한 사실 15가지 ㄹㅇ....JPG [502]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0 43179 534
22885 [싱갤] 싱글벙글 남친 허위신고한 싹수가 노란 여중생.jpg [207]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0 21553 258
22884 [블갤] 오늘자 PC리니지 근황.JPG [234] ㅇㅇ(39.7) 21:40 18547 363
22883 [야갤] 북한... 한국 SLBM 평가 .jpg [363]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0 24830 469
22882 [야갤] 야붕이... 전부치다 혼났다...jpg... [335] Nullif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0 36849 398
22881 [싱갤] 싱글벙글 인생 치트키...jpg [483] ㅇㅇ(218.155) 21:10 38527 773
22880 [야갤] 실시간) 야붕이 좆됐다.jpg [336] OO(118.34) 21:00 34559 521
22879 [야갤] 독일....소녀상 근황ㅗㅜㅑ....jpg [436] ㅇㅇ(106.101) 20:50 36226 397
22878 [몸갤] [ㅇㅎ]서양 눈나들의 몸매.. [159] ThugBo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0 35515 128
22877 [싱갤] 싱글벙글 독특한 대한민국 건물들 [282] ㅇㅇ(221.154) 20:30 28685 107
22876 [야갤] 어느 남자 연예인...이혼한 이유 ㄹㅇ...jpg [326]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 37568 706
22875 [기갤] 김유정 한복, 명나라 것이란 中의 억지"하나도 안 똑같다" [369] ㅇㅇ(223.62) 20:10 24138 151
22874 [야갤] 지금도 러시아랑 전쟁중인 우크라이나 근황.jpg [416] 만날수있나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0 37189 453
22873 [야갤] 깜짝... 남자가 레깅스입으면 경범죄 .jpg [576]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0 39009 763
22872 [야갤] 실시간) 야봉이 유명한 탐정 봤다...jpg [209/2]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0 37105 651
22871 [야갤] 현재 인터넷 논란... 피한다vs 못피한다...gif [476] 야드벨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0 37040 89
22870 [야갤] 야붕이 중딩 때 받은 러브레터...jpg [442] ㅇㅇ(223.33) 19:20 44396 928
22868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오타쿠...공개처형...JPG [588] ㅇㅇ(221.159) 19:00 64976 1331
22867 [오갤] 할배 성대모사 또 해봄 [279] ㅇㅇ(221.165) 18:50 26473 344
22866 [싱갤] 싱글벙글 출판계 근황.news [799] ㅇㅇ(1.224) 18:40 43216 498
22865 [싱갤] 오싹오싹 러시아 총선거 근황 [373] ㅇㅇ(61.82) 18:30 33224 379
22864 [3갤] [생프대회출품] 7인치 게임기(스압주의) [76] singlec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5676 133
22863 [싱갤] 오싹오싹 130cm에 달한다는 무서운 설치류ㄷㄷ [67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65267 827
22862 [몸갤] [ㅇㅎ]짤리넹 순화버전ㄱㄱ [104] HON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46852 150
22861 [해갤] "머나먼 10승".. 오타니 8이닝 108구 10K 모음...gif [217] 유동이 미래다(110.70) 17:50 17692 206
22860 [해갤] 호날두 빠진 유벤투스 근황.....jpg [296] 토마스뮐러2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52738 1275
22859 [싱갤] 싱글벙글 싱붕이 10달러 버는중이다...jpg [34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56694 1188
22858 [야갤] 오늘자 메호대전 ㄹㅇ…jpg [431] 삐약삐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57394 756
22857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식 말장난 유우-머 [307] ㅇㅇ(211.106) 17:10 42718 495
22856 [연갤] [ㅇㅎ]이번 TGIF 참가자 예습 (1) : 카타세 미즈키 [66] 비고정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23774 41
22855 [카연] 아버지의 퇴근길 [327] 우동닉ㅇㄱㄹ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38721 926
22854 [야갤] 한문철 TV근황...GIF [687] ㅇㅇ(116.45) 16:40 71911 1798
22852 [야갤] 외신이 본 한국 대선판.........jpg [925] 수진이는착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78902 1429
22851 [싱갤] 오싹오싹 부산대 에타 [829/1] ㅇㅇ(218.158) 16:10 59296 1264
22850 [깊갤] 기사) 중국공산당 립싱크 전면 금지시킴 [492] ㅇㅇ(39.7) 16:00 33804 472
22849 [몸갤] [ㅇㅎ]ㄱㅅ [149] 압둘핫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54791 271
22848 [해갤] 속보))류현진 목 통증으로 IL행 [276] ㅇㅇ(223.39) 15:40 25230 176
22847 [야갤] 어제자 보령 대천 해수욕장 ..jpg [1083]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78461 1519
22846 [롯데] 뉴비들이 모르는 돼장 화났을때.gif [211] ㅇㅇ(121.172) 15:20 47425 417
22845 [싱갤] 훌쩍훌쩍 27억 부도난 허경환 jpg [769] ㅇㅇ(192.16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69209 859
22844 [힙갤] 힙갤 성명문 기사 뜸 ㄷㄷ [288] ㅇㅇ(115.36) 15:00 34903 367
22843 [야갤] 깜짝.. 장제원 아들..노엘.. 블박영상 공개.. gif [618] 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38715 567
22842 [엠갤] 가수 테이 본가 밥상 근황....jpg [644] ㅇㅇ(211.222) 14:40 58875 247
22841 [야갤] [단독]싱글벙글 주뇽세자, 양구군에서 또 7천만원 지원 ㅗㅜㅑ.jpg [376] ㅇㅇ(175.223) 14:30 29019 803
22840 [야갤] 이와중에 필리핀 근황 jpg. [423] 단두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60250 402
22839 [몸갤] [ㅇㅎ]넌 이제 올리지 마라 라는 소릴듣고 킹받아서 다시 도전 [335/1] 푸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68743 255
22838 [대갤] 루이 16세의 개혁 노력들.jpg [4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40004 338
22837 [싱갤] 싱글벙글 오징어게임..인싸vs아싸 반응…jpg [1127] ㅇㅇ(220.70) 13:50 73404 98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