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아내 둔기 살해 남성, 알고 보니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1보)

황금마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3.12.05 10:30:02
조회 19444 추천 136 댓글 707

7fed8275a8836aeb3eeb96e747917765b325b1eea5fb87f45eca9fcc00555be43758ad24


7fed8275a8836aeb3eeb96e747917765b325b5eea5fb87f45eca9fcc00555ee24186b5f5


7fed8275a8836aeb3eeb96e747917765b324b2eea5fb87f45eca9fcc00555fe5630fb3a3


7fed8275a8836aeb3eeb96e747917764238afc56621a5d27534f3840f86858d54abdf64c


7fed8275a8836aeb3eeb96e7479177642389fa56621a5d27534f3840f86d52d4f81a5f


7fed8275a8836aeb3eeb96e7479177642389fe56621a5d27534f3840f86d5cd5985f9e




결혼은 지옥이노



24b0d121e0c178f436ee84ec58db343a52bd263f7f47f17271f2




아내 둔기 살해 남편…국내 유명 로펌 소속 변호사였다



아내 둔기 살인 남성…前국회의원 아들·유명 로펌 변호사(종합)


"부부싸움하다 때렸다" 진술 피의자는 굴지 로펌 소속 美변호사이자 檢출신 전직 국회의원 아들

국내 유명 로펌 소속 미국 변호사이자 전 국회의원의 아들 50대 A씨가 부부싸움을 하다 아내를 둔기로 살해해 체포됐다.

4일 서울 종로경찰서는 지난 3일 50대 남성 A씨를 살인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3일 오후 7시 50분쯤 서울 종로구 사직동의 한 주상복합아파트에서 아내 40대 B씨의 머리를 둔기로 내려쳐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범행 직후 "아내가 머리를 다쳤다"고 소방에 직접 신고했다. B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

A씨는 범행 약 1시간 반 만인 오후 9시 30분쯤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경찰은 "부부싸움 중 아내를 때렸다"는 A씨의 진술을 확보한 가운데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B씨의 시신을 부검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A씨는 국내 유명 로펌에 소속된 미국 변호사다. 또 검사 출신 전 국회의원의 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코스피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6

고정닉 19

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귀신도 도망갈 것 같은 기 세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4/02/19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660/2] 운영자 21.11.18 3884693 387
209639 [싱갤] 싱글벙글 최홍만 박나래 [43] ㅇㅇ(121.146) 20:15 1753 16
209637 [부갤] 14억짜리 견적 200만원으로 절감한 시설관리공단 직원 [87] 부갤러(139.28) 20:05 2452 47
209633 [싱갤] 싱글벙글 한반도에 최초로 백신을 들여온 지석영 [79] ㅇㅇ(175.202) 19:45 5191 42
209631 [야갤] 인적드문 인천 골목길, 소개받고 찾아갔다가.jpg [1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6367 49
209629 [메갤] 일본 숙박 거부사건, 외국인들 오히려 한국 비난 [417] ㅇㅇ(61.82) 19:25 9557 116
209627 [카연] 단편) 퀘스트로어 - 외딴마을 [37] 그래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1958 38
209625 [싱갤] 분노분노 캣맘의 협박 [261] 0000(221.140) 19:05 11196 141
209623 [스갤] 충주시 홍보맨이 왜 자꾸 전임자를 언급하는지 궁금해서 물어본 침착맨 [289] 스갤러(118.235) 18:55 16566 295
209621 [장갤] 🔴념요청) 폰팔이 윤상혁(호갱구조대) 후기주작 의혹 [78] 장갤러(139.162) 18:50 9041 72
209620 [디갤] 디린이 가나자와 사진 쪄왔어요! [24] 서점업종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2049 7
209619 [야갤] 연 9000% 이자 받아, 샤넬 가방만 수십개.jpg [1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5546 75
209617 [싱갤] 싱글벙글 이상한놈 그리고 미친놈 [52] ㅇㅇ(210.90) 18:35 12902 63
209613 [키갤] 칰)정후가 류현진 언급한거 가져와봄 ㅋㅋㅋㅋㅋㅋㅋ [66] 큠갤러(124.50) 18:25 8061 167
209612 [야갤] 국민의힘 "여가부 반드시 폐지한다"...JPG [1813] ㅇㅇ(146.70) 18:22 22538 1422
209610 [도갤] 지방 그린벨트 다 푼다네 [224] ㅇㅇ(223.39) 18:20 14959 68
209609 [싱갤] 싱글벙글 영국 폰인척 하는 짱개폰 [214] 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29279 313
209608 [모갤] 카카시 린 디오라마 완성! [61] cel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5034 46
209606 [야갤] 떠나는 전공의들, 무기한 기다리는 환자들.jpg [74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1710 188
209605 [싱갤] 훌쩍훌쩍 최근 해외에서 난리난 몇백만 유튜버들의 은퇴선언 [225] DUpUp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5659 157
209603 [자갤] 중고차 인수 1년 후 차량에서 발생한 화재의 원인 [119] 차갤러(45.92) 17:55 9054 71
209601 [임갤] 임창정 연기학원', 광고 출연료·퇴직금 '먹튀' 논란 [108] ㅇㅇ(59.7) 17:50 9984 104
209600 [기갤] 황정음, SNS에 남편 이영돈 사진 도배…네티즌 "해킹당했나" [180] ㅇㅇ(106.101) 17:45 18802 115
209598 [싱갤] 싱글벙글 조조가 황제에게 제일 먼저 바친 것.JPG [309] Secret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22556 286
209594 [야갤] "자꾸 왜 어묵을 헹구냐?", '사회성 부족' 알바 잘렸다.jpg [23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21172 191
209592 [전갤] 대리기사 불러 집에 온 여성, 잠시 쉬는데 방에서 인기척이‥ [200]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14353 122
209589 [야갤] 자기 정자로 환자 20여 명 임신시킨 미국 불임치료 의사 발각 [170] 야갤러(45.92) 17:20 19681 70
209588 [싱갤] 보고싶은것만 믿는 확증편향에 대해 알아보자 [289] PRA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11729 120
209587 [자갤] 자율주행의 윤리적 딜레마.jpg [439] 차갤러(45.67) 17:10 14760 49
209585 [부갤] 딸 뻘 고객에게 욕설에 현금까지 뜯긴 빨래 대행업자 [113] 부갤러(45.92) 17:05 12158 39
209584 [주갤] (유튜브같이보자) 십년만에 뒤바뀐 전쟁 참전 분위기 [489] ㅇㅇ(172.226) 17:00 19994 573
209582 [싱갤] 싱글벙글 푸마 PPL 오지는 영화.JPG [95] (39.112) 16:55 12459 108
209580 [싱갤] 할인 뜻을 모르는 친구들 [141] ㅇㅇ(211.105) 16:50 20671 94
209579 [레갤] 항공전함 이세 창작 [51] 레고전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6883 80
209574 [싱갤] 황현필이 ㄹㅇ 미친새끼인 이유.jpg [46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32943 813
209573 [의갤] 치과 의사 지인에게 현 사태를 물어본 개드리퍼.jpg [443] 의갤러(92.223) 16:30 19623 416
209571 [로갤] 그레이엄 서덜랜드의 처칠 초상화 (1954) [18] 야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3362 18
209568 [이갤] 대통령 주재 의대증원 토론회서 소청과 회장 입틀막 [386] 한소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1663 168
209567 [싱갤] 싱글벙글 삼일절이 기쁜 날인 이유 [845] ㅇㅇ(223.39) 16:15 23972 226
209566 [인갤] ㅈ같은 인디게임 하스스톤 근황 [114] 레모니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20153 142
209564 [이갤] 한국인이 노벨상을 못받는 진짜이유...JPG [653] leel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21835 326
209563 [싱갤] 전세계 나라별 살인건수,교통사고건수,외국인범죄율을 알아보자 [128] PRAD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7340 66
209562 [무갤] 의사 파업 덕분에 할머니가 세상을 뜨셨다 [713] ㅇㅇ(211.49) 15:55 30722 785
209560 [싱갤] 싱글벙글 사용한 수건을 계속 쓰면 안 되는 이유 [304]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23695 64
209558 [카연] 아직도 꿈꾸고 있는 당신에게 [70] 람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12742 113
209555 [상갤] "왜 차세대 제임스본드를 구하기 어려운가." [370] ㅇㅇ(58.125) 15:35 18453 183
209554 [싱갤] 인조인간 18호 닮은꼴..일본 여자격투기 선수...gif [414] 방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31814 88
209553 [우갤] 승마무스메 부활하나 보네. [93] ㅇㅇㅇ(211.251) 15:25 13313 86
209551 [싱갤] 데이터) 성공한 씨네필 여배우....레전드......jpg [112] ㅇㅇ(175.119) 15:20 17395 118
209550 [디갤] 겨울 사진 정리 (데이터 주의) [20] Lolol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4221 2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