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냉혹한...차에 치이고 8km 끌려당한 사람의 세계..jpg

인터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2.21 11:05:01
조회 23314 추천 200 댓글 348


2fbcde22ecd139ab2eed86e7429c746fee08c9fcb176860ea555a46161d96d2a878e76cb865ded5185fffa80cc5a8f88


2fbcde22ecd139ab2eed86e7429c746fee08c9fcb176860ea555a46b61de6d2d96d17ca6cccc96955b964463139e428f


서귀포시 밤에 도로를 보행하는 여성을 못보고 박아버림,


2fbcde22ecd139ab2eed86e7429c746fee08c9fcb176860fad55a06661db6a2f6655884deef3412074768e950516295e


경찰에 신고했지만 시체가 없다....?





05b2de23fcd139ab2eed86e7429c746f427db31c822de9b57a8d7d2c68f51f0ba30099289d3283e8eaaaaaf5a1


그 와중에 CCTV에 지나다닐 때 마다 뭔가 자국같은게 남는 SUV가 있다...




2fbcde22ecd139ab2eed86e7429c746fee08c9fcb176860fad55a36161d2692b0011fe313c1d6fabe9bfa7387f91e073


2fbcde22ecd139ab2eed86e7429c746fee08c9fcb176860fad55a56261de692fb777da686b97da9d289b6d542aae516d



승용차에 치이고

뒤따르던 SUV의 하부에 걸려서

목적지까지 질질 끌리다

SUV 운전자가 시신을 발견하고 신고하게 된 것 ㄷㄷㄷ


2fbcde22ecd139ab2eed86e7429c746fee08c9fcb176860fae55a16461d36b283ec988f8cd39bdc7224db3f2d5e67662


일단 두 명 체포하고 

치이면서 죽었는지 끌려가면서 죽었는지 조사 중....



출처: 판타지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00

고정닉 40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이슈 [디시人터뷰] 집념닥터, ‘내가 사랑하는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4/04/1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480/2] 운영자 21.11.18 4660099 412
224206
썸네일
[오갤] 0410 일드청담 디너
[17]
털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628 14
224204
썸네일
[이갤] 역대 소설가 순수재능 TOP 15...JPG
[100]
이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2456 6
224202
썸네일
[싱갤] 빅토리아 시대 대영제국의 엄청난 빈부격차 수준...jpg
[138]
ㅇㅇ(115.92) 21:05 13829 87
224200
썸네일
[트갤] [요리대회] 코코넛 솔잎죽, 한입 초쌈,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36]
대학원생교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5 1684 59
224198
썸네일
[필갤] 어그로 끌려고 달은 댓글이 현실이 된 건에 대해서
[41]
문학톺아보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7232 28
22419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일본의 초고대 문명 흔적
[180]
野獣先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9209 105
224194
썸네일
[유갤] 패러디코믹영화<무서운영화 시리즈>근황....jpg
[64]
ㅇㅇ(175.119) 20:25 6006 25
224192
썸네일
[기갤] 딸들이 직접 찍어 줬다는 배우 신승환 프로필 사진.jpg
[1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9595 46
224190
썸네일
[스갤] 한국 VS 중국 처벌수위 비교
[242]
ㅇㅇ(138.199) 20:05 12113 327
22418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양치기가 450만 팔로워 되는 법
[283]
ㅇㅇ(182.221) 19:55 25226 321
224186
썸네일
[야갤] 념) 야붕이 출소했다
[725]
ㅇㅇ(42.25) 19:45 21838 298
224182
썸네일
[주갤] 부모님에게 받은 거주권리는 가치가 없는건가요?
[141]
ㅇㅇ(5.252) 19:25 12531 25
224180
썸네일
[로갤] 후쿠오카~오사카 자전거 여행기 5. 돗토리~마이즈루, 오바마에서 갤럼접선
[41]
비엠씨스프린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3183 27
224178
썸네일
[부갤] 불법 거주자를 내쫓지 못하는 집주인
[233]
ㅇㅇ(95.174) 19:05 14749 171
22417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어린이 만화 레전드...
[17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31333 223
224174
썸네일
[기갤] 하연수 근황
[349]
ㅇㅇ(45.92) 18:50 24972 92
224173
썸네일
[디갤] 늒네 전주 다녀온 사진 봐줘
[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4599 29
224171
썸네일
[무갤] 한녀들, AI랑 기싸움 예고.news
[2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20373 460
224168
썸네일
[하갤] 스압)실시간...일붕이,양붕이들 개빡친상황.jpg
[121]
ㅇㅇ(1.249) 18:30 11450 73
224166
썸네일
[건갤] 아마존 한국 무료배송 선언
[418]
ㅇㅇ(121.162) 18:25 27656 265
224162
썸네일
[전갤] 금팔찌 사는 척 30돈 팔찌 들고 튄 10대.. 20여분만에 붙잡혀
[136]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1514 52
22416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영국 담배 금지법 근황
[328]
ㅇㅇ(121.182) 18:10 25418 353
224158
썸네일
[더갤] 두창이 개패는 조국 ㄷㄷ
[518]
고추안서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14640 155
224156
썸네일
[중갤] “AV 페스티벌 금지 재고하라”…화난 女 "이준석 있는 동탄서하자“
[65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1636 350
224154
썸네일
[싱갤] "5살남 이 미친새끼"
[334]
ㅇㅇ(175.113) 17:55 41124 684
22415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김밥집 사장 또다른 지인 ㅋㅋㅋ
[194]
ㅇㅇ(125.133) 17:50 30626 244
224150
썸네일
[카연] 면역의 생존자 04화
[6]
김밍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4207 12
224148
썸네일
[이갤] 민생위해 주어진 권한 최대로 쓰자는 이재명대표
[488]
로그인을하라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11240 119
224146
썸네일
[식갤] 리치 나무 씨앗 발아부터 오늘까지
[78]
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7283 74
224144
썸네일
[싱갤] 분노분노 MBC 한류팬 선물 먹튀 국제망신
[2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24761 448
224141
썸네일
[디갤] 등대스탬프투어 (1) 경주 감포에 다녀왔읍니다...
[13]
별헤아리는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2903 10
224139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후두부 가격의 위험성ㄷㄷ..jpgif
[292]
ㅇㅇ(61.82) 17:15 30902 246
224138
썸네일
[앵갤] 이유식하면 그리가 빠질수 없다;ㅅ;..!!
[55]
숲속기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6250 45
22413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요즘 미니 드론.gif
[29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18518 106
224135
썸네일
[기갤] 장도연의 치밀한 준비성.jpg
[1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17429 79
224133
썸네일
[디갤] 저번과 정반대로 보정하기.webp
[25]
아보카도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5 5071 9
224132
썸네일
[중갤] 백범김구에 대한 의외의 논쟁.jpg
[640]
ㅇㅇ(110.12) 16:50 17978 142
22413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북한이 유전자 조작 생물학 무기를 만들 수 있다는 미국 정부
[127]
니지카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5111 78
224129
썸네일
[걸갤] 리사 집 비버리힐즈 ㄷㄷㄷ
[227]
걸갤러(172.226) 16:40 18259 126
22412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여성시대에 좌표찍힌 성인페스티벌 기사
[465]
극단하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19600 388
224124
썸네일
[기갤] 23년에 미국병원 지원,합격한 의사들 정부가 못나가게 막고있음
[553]
ㅇㅇ(118.235) 16:25 21323 127
22412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남자는 소변 서서 봐야한다
[526]
쪼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26624 224
224121
썸네일
[중갤] 전 블리자드CEO "겜 재밌었으면 팁 줘야한다."
[690/1]
13tou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33389 246
224120
썸네일
[디갤] 사진 올린지 오래됐네
[10]
에리카카라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3700 17
224118
썸네일
[토갤] [골드] 손흥민 홀딩 플레이 강점X. 교체 이해 어려웠음
[1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5 12770 54
22411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일본이 초고대 문명의 흔적이라고 주장 중인 유물.jpg
[616]
페키니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20004 121
224115
썸네일
[주갤] 변해버린 남자들때문에 결혼 못하는 여자들의 절규ㅋㅋ
[821]
ㅇㅇ(158.255) 15:55 30095 598
224114
썸네일
[기갤] 실시간 국회 한동훈 화환 봐ㅋㅋㅋㅋㅋㅋ
[592]
ㅇㅇ(118.235) 15:50 23973 399
224112
썸네일
[싱갤]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2년 만 본업 복귀…연극으로 활동 재개
[304]
니베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21261 6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