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간 소모처리하기 (바 프렙)앱에서 작성

Bar야흐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2.26 08:40:01
조회 6896 추천 13 댓글 28

3fb8c32fffd711ab6fb8d38a4683746f7bcb96c7885f58c378fb52022f76074c9e2c5574e42c0dc16e77d80214

진토닉 기본에 충실한맛
그래서인지 더 좋았음 고든스 진토닉을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니 이게 이정도였나 싶기도하고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ㅋㅋ

3fb8c32fffd711ab6fb8d38a4783746fa2f5d43cac41963ad51c1bbc4a090b94f8b363a972ff29910cbe687f82

트립투파리
밀크위싱을 한 칵테일 장미향이 과하지 않게 나고
라즈베리 맛이 강하고 깔끔했음

3fb8c32fffd711ab6fb8d38a4483746f33108f8fe054334c86bb6bd28581ca1616bf31d9bd30d4c45d73d4bf22

3fb8c32fffd711ab6fb8d38a4583746f648ec53df19d7171d163c95b4d542a62bf06d8a20076c562755e9caeca

에프터런치
커피와 코코넛크림 그리고 퍼넷
코코넛 고소함과 달달한커피 그리고 퍼넷때문에 뒤쪽에 허벌한 소화제 같은느낌 식사후에 먹기 아주 좋은맛

3fb8c32fffd711ab6fb8d38a4283746ffbab702d4810dcf75134d130fabf46a014c38a30cbe3ec6425919323a2a9190afb

아배즈랑 스즈 비교 옆테이블 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나도 어쩌다 먹게됨
상당히 흡사한듯 아베즈가 좀더 쓴맛이 적고 시트러스가 약간 더 있긴한데 이정도면 대체로 좋은듯

3fb8c32fffd711ab6fb8d38a4383746fc48353162bb935ace0b940f0dd5682c21ff0c0e9b612f24cf2db259381

데낄라샷
서비스 인데 자몽에 소금살짝이 아주 좋았음

3fb8c32fffd711ab6fb8d38a4083746f75693131cf53e7481a717d9a848ee08649f5203d5b79709e8497a9224b6be66d6e

퍼펙트클리너
무화과와 포도 천천히 마셔야지 하고 5분도 안되서 다마심???

3fb8c32fffd711ab6fb8d38a4183746f6547052e81b4452480bd68826e8aa314f1ee005bc3e3aeac152b2c0389

모과진 드렸더니 해주신것 콥스리바이버 아니스 때문에 압생트를 빼고했는데도  부족한게 없었음

3fb8c32fffd711ab6fb8d38a4e83746fc1da9d82007bccdefdce53ce898542d08d8fe9f51379277f7b562803ca1ea67d62

스파클업
토마토와딜거품 토마토 감칠맛 딜향이 조합이 아주 좋았음

3fb8c32fffd711ab6fb8d38a4f83746ffc0e5babca52ec4b498de21c6647cec2ced1bc06ded639662e939036fe

얼씨네그로니
돼지감자가 코코아 같은 맛을 내줘서 신기했음
고소리술을 사용해서 감귤정과를 같이 내주셨는데 살짝 달고 신맛이 술과 굉장히 잘어울렸음

3fb8c32fffd711ab6fb8d38a4780766db023d808e9b32b2800b087d02f0e835b8b1f017863f8a556510423ba98c7

3fb8c32fffd711ab6fb8d38a4783766d70cc03daef23f9b1b418b391837ae4bba35a0e64e239239c5ac6ebf8f58c

진토닉(holon)
선물 받으신 진으로 서비스로 만들어주심
산초에 맛이 특징적 일본 느낌이 아주 물씬 풍기는 맛

7fed8272b5806af251ee8ee146817273204e1cc18427bb864fac9fc2b67eabcb

타르타르
맛있음 말이 필요가없지...

3fb8c32fffd711ab6fb8d38a4785766db36e0acc3287df333662dce2c762acb51157bd1ab36926dc4fe07617c1a7

고흥유자피즈
브라운버터로 팻워싱이었나 그것 때문에 생각했던 유자음료하고는 달라서 좋았음 그리고 가니쉬로 준 카라멜튀일도 아주 잘맞았음

3fb8c32fffd711ab6fb8d38a4784766d5e6af239a7ce95b9610a431cd5f3b38ea98a2f5e6de6e979f98f2efbf532

송편
말이 필요없는 GOAT
질감까지 완벽함 마시는 송편

3fb8c32fffd711ab6fb8d38a4787766dae91cf25971de567a16e17a75081433d58f61731a25597b86561569896d1

예인코블러
루바브가 굉장히 좋았음 쑥쑥들어가는 맛

3fb8c32fffd711ab6fb8d38a4788766d4f5da498fc4843ab6679d0253d3f0eef18cd9330b78cb3777c68717689ed

모스카토 스프리츠
모스카토향이 아주 좋았음 맛있었음

3fb8c32fffd711ab6fb8d38a4480766de22a393b752c2d7e24d88f51f9e9022f6aeaf2215ec0368ff67876c3436c

화이트라구파스타
여기가 천국이지...

3fb8c32fffd711ab6fb8d38a4483766d360e9b7277ad1bea6c82cdcf45f3608fefdcf959ba85dcd804f77a568015

3fb8c32fffd711ab6fb8d38a4482766d8d6a6a138a28b468a5dc443f9b4d93249a46aa105b454cec564287d0ddac

경주
대몽제를 기주로 사용해서 귤시럽을 넣은 사워 칵테일
거품 부분이 아주 잘 올라와서 아주 좋았음

3fb8c32fffd711ab6fb8d38a4485766dcdcfa4f607b24d7991d249e507ce13c1a4981f2431418466c5d3a7f24e44

대몽제
묵직한 약주 맛있음

3fb8c32fffd711ab6fb8d38a4484766d2a257a24d54b9ae4b5f467623b82b87e517cbc8162c7537708e34335e2cd

메이크센트
마티니를 마시기 편하게 만들었다고 하셨는데
버무스대신 소비뇽블랑을 이용해서 만들걸 사용하시는데
알콜감도 적당하고 드링커블한 마티니 살짝 산미도 있고
맛있었음 그리고 수제 올리브 이거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ㅋ

3fb8c32fffd711ab6fb8d38a4486766d43661643ca663591606dea245c1174f0d475301a8bbd89fdea3d8b5ae866

긴밤
팥맛이 은은하고 찰보리로 만든 과자가 잘어울렸음
이것도 마셔볼만한듯 맛있었음

이걸로 올클리어!

3fb8c32fffd711ab6fb8d38a4487766d1329318a90ea5025e0020a42bf76568df636be4c3c1daeabcba053f0ba4f

언퍼펙트클리너
목테일 살아서 돌아가라고 서비스 주신듯한..
패션후르츠가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해줬음

안간 사람은 빨리 경주행 ktx를

- dc official App


출처: 칵테일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

고정닉 8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515/2] 운영자 21.11.18 4755840 416
225782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충북대 근황.jpg
[99]
ㅇㅇ(121.191) 23:15 5052 17
225780
썸네일
[군갤] 전 세계적으로 심각해져가는 병력난
[1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5 7901 61
225778
썸네일
[카연] ...오잉? 흰곰의 상태가...!(저작권 등록 만화)
[36]
흰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55 3301 36
225776
썸네일
[필갤] 현대모터스튜디오 포니의 시간 전시회 (흑백)
[28]
작은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45 1843 21
225774
썸네일
[위갤] 위증리) 쓰리소사이어티 투어 후기
[16]
Si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5 1878 14
225772
썸네일
[해갤] '졸려'에 의아해하는 경상도-전라도 출신 야구 선수들
[228]
해갤러(91.109) 22:28 6822 32
225765
썸네일
[통갤] 포 페로(Pau Ferro) 목재에 대해 알아보자.araboja
[16]
Gar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8 1898 17
225760
썸네일
[필갤] 오랜만에 필름사진 찍어온거 중형편
[22]
「아이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1654 11
225759
썸네일
[야갤] 브라이언이 결벽증 연예인 탑티어인 이유
[98]
테클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7 10645 115
225757
썸네일
[기갤] 영어로 말하는 미국 사람들
[101]
긷갤러(5.252) 21:46 9648 57
225752
썸네일
[로갤] 자안분 현직 미궈-캐나다 여행중
[29]
제로_콜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2008 17
225750
썸네일
[대갤] 日스시남, 공원에서 소녀 폭행... 아이는 피까지 흘려
[153]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9676 85
225748
썸네일
[멍갤] 골든 리트리버가 가진 칠렐레 팔렐레를 보완한 버니즈 마운틴 독
[66]
ㅇㅇ(5.252) 21:05 8362 40
225746
썸네일
[국갤] 정유라 트위터 모음
[206]
ㅇㅇ(61.32) 20:55 11351 216
225745
썸네일
[바갤] 닌숙이와 떠난 밀양 만어사 여행
[65]
네발이헌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6 3305 27
225742
썸네일
[이갤] '살다가 겁나거나 무서우면 일찍 일어나라'
[249]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18398 301
225740
썸네일
[더갤] 김성회 "27년 대선 같이 치를 사람들끼리 앉으세요"(천하람,김용태)
[17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13431 71
225738
썸네일
[우갤] 그림판에 마우스로 윙크하기
[72]
디지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7338 101
225736
썸네일
[야갤] "미리 두좌석 예매"... 비행기 민폐녀가 한짓
[213]
ㅇㅇ(106.101) 20:05 19991 61
225732
썸네일
[필갤] 필린이 첫롤 훈수 부탁드려요!
[48]
필린이(100.34) 19:45 3595 19
225730
썸네일
[대갤] 다이나믹 닛뽄, 90대 스시녀가 80대 동거녀를 빠루로 구타!
[149]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17142 72
225728
썸네일
[주갤] 라운드걸 엉덩이 걷어찼다가 평생 출전 금지당한 파이터
[197]
ㅇㅇ(37.120) 19:25 26776 104
225726
썸네일
[부갤] 취업, 돈, 연애 뭐 하나 쉬운 게 없는 ‘진짜’ 대학생들의 이야기
[311]
테클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24358 197
22572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기성세대가 최대한 이해해본 MZ에 대한 정리
[602]
하후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24278 63
225722
썸네일
[미갤] 재수학원 다닐때 쪽지 받아봤냐는 질문 받은 현역 아이돌 ㄷㄷ...jpg
[24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24608 61
225721
썸네일
[대갤] 中, 파묘 열풍에 전 회차 매진... 영화보러 2000km 날아오기도
[316]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15352 159
225719
썸네일
[야갤] 러시아 폭격기 추락.. 러 "고장" vs 우크라 "격추".jpg
[1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9845 59
225718
썸네일
[냥갤] 신생아가 알러지라도 어떻게 고양이를 파양하나요??
[205]
ㅇㅇ(106.101) 18:40 15578 125
225716
썸네일
[새갤] [단독] 계룡대, 아이폰 전면 금지 검토..전군 확대 예상
[59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25501 215
225713
썸네일
[리갤] 대상혁 아프리카tv 광고
[235]
ㅇㅇ(85.203) 18:25 24321 259
225712
썸네일
[디갤] 일본 4일차 - 오사카
[22]
피자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5159 27
225710
썸네일
[제갤] 센대남이 해냈다
[19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1436 146
225709
썸네일
[케갤] [단독] 민희진은 왜 하이브에 반기를 들었나…시작은 ‘스톡옵션 갈등’
[442]
NoneofMyBusine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8867 180
225706
썸네일
[스갤] 슬슬 베타 실드 깨져가는 네이버 치지직 근황
[486]
ㅇㅇ(185.206) 18:00 26637 313
225704
썸네일
[주갤] 일본에서 사고 친 한녀
[321]
ㅇㅇ(101.51) 17:55 30542 524
225703
썸네일
[우갤] 근로자의날 추가수당에 대해 araboji
[183]
쑤파끄리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14123 121
225701
썸네일
[해갤] 박지성 : 유럽진출의 문은 내가 열었다기보단 닫히던걸 재오픈한 것.jpg
[291]
해갤러(146.70) 17:45 14143 134
225700
썸네일
[주갤] 네이트판 : 갈비탕결혼식에 불만이 판녀
[360]
허경영(39.7) 17:40 19653 137
225697
썸네일
[기갤] 박지원황대헌 손흥민이강인했다
[71]
ㅇㅇ(222.117) 17:30 7615 17
225695
썸네일
[한갤] [단독] 윤 대통령, 이재명 번호저장.. 카톡친구
[489]
호랑이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18434 203
225694
썸네일
[싱갤] 이번 연금사태 관련해 유일하게 청년입장 대변해준 사람
[360]
ㅇㅇ(121.148) 17:20 18270 569
225692
썸네일
[판갤] 요즘 짱깨에선 맥주에 뭐 넣는게 유행이냐??
[264]
인터네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3014 171
225691
썸네일
[의갤] 대통령실 "한 의대서 수업방해 확인…법·원칙 따라 엄정조치"
[239]
ㅇㅇ(14.56) 17:10 12452 192
225689
썸네일
[스갤] 딸피의 갓본 도호쿠 원정기
[51]
ㅇㅇ(218.52) 17:05 6802 59
225688
썸네일
[야갤] 재입대 하고 싶다는 아재.jpg
[665]
우로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39819 204
225686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오늘자 말레이시아 헬기 충돌 사망사고
[211]
ㅇㅇ(125.142) 16:55 17156 77
225685
썸네일
[해갤] 이강인 봉제인형 수준 실화냐 ㅅㅂ ㅋㅋㅋㅋㅋ
[295]
ㅇㅇ(106.101) 16:50 22840 572
225682
썸네일
[기갤] 블라인드에서 핫한 증권맨의 민희진 사태 분석 글
[395]
긷갤러(103.216) 16:40 24592 241
225681
썸네일
[낚갤] (동출) 낚게이 5인방 장곰항 좌대 조행기
[71]
반격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5026 3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