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제로레인저, 보이드 스트레인저가 영감을 받은 게임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2.28 08:50:02
조회 7917 추천 17 댓글 9

제로레인저


viewimage.php?id=24b3d42fe0d539ab6b&no=24b0d769e1d32ca73ce985fa11d028315015801132de093a7d99d0d3dadcab6978a1a08e5f17cc47e00bdd959bfa3367c221c62e42994143997c57c5473b5f11d9b1c9bd20




걱스트



무기와 제한된 색상의 디자인에 영감을 받았다 함


ost를 들어보면 알겠지만 제작자는 동굴 이야기의 아마야 다이스케


개발자 Eebrozgi가 좋아하는 겜



viewimage.php?id=24b3d42fe0d539ab6b&no=24b0d769e1d32ca73ce985fa11d028315015801132de093a7d99d0d3dadcab6978a1a08e5f17cc47e00bdd959bfa3367c221c62e42994143992308ce453d0840b29d814c36


에스카토스



개발자왈 마치 어린시절로 돌아간 느낌을 받았다


개발자 Eebrozgi가 좋아하는 겜



viewimage.php?id=24b3d42fe0d539ab6b&no=24b0d769e1d32ca73ce985fa11d028315015801132de093a7d99d0d3dadcab6978a1a08e5f17cc47e00bdd959bfa3367c221c62e42994143997e069e136b0f44930cab3e04


초렌샤 68K



개발자 Eebrozgi가 좋아하는 겜



viewimage.php?id=24b3d42fe0d539ab6b&no=24b0d769e1d32ca73ce985fa11d028315015801132de093a7d99d0d3dadcab6978a1a08e5f17cc47e00bdd959bfa3367c221c62e42994143997c089d153c0a41872166011b


viewimage.php?id=24b3d42fe0d539ab6b&no=24b0d769e1d32ca73ce985fa11d028315015801132de093a7d99d0d3dadcab6978a1a08e5f17cc47e00bdd959bfa3367c221c62e42994143992901cf403c0f12bc81746809


이카루카



적의 패턴이 중복되지 않는 걸 참고하고 목표로 삼았다고 함


개작자 Ebbo가 좋아하는 겜



viewimage.php?id=24b3d42fe0d539ab6b&no=24b0d769e1d32ca73ce985fa11d028315015801132de093a7d99d0d3dadcab6978a1a08e5f17cc47e00bdd959bfa3367c221c62e42994143992e06c4146a08428d930bfd73


레이디언트 실버건 



0bb1d12be0ed02a77eafd3a729fa2b2980b16d3dfa1e9362c46b81666cd67835d99b620be848


플레임 제퍼 코츠진



매우 좋지만 매우 모호한 게임 었다고 함 


사운드 트랙에 대한 언급이 있는데 꽤 신남


 


개작자 Ebbo가 좋아하는 겜



3eaeef23b18b6cff3aee84b31384766413b981bb9428d3b0723e455e1881114022b5718adc38eca416201538804f946a98b1f66136bbd05258a3f52d659326834823dbfb88


도돈파치



개발자 Ebbo가 좋아하는 겜



7fed8476b08161ff38e6e9a70289350a0ff7b439700f2a01ddfc44417d1d653e539f63ff39b20dd923912e7a51e02507696f37da31977a1ed109f87643f7a19d80ac0785f25c753726c1ecf9


배틀 가레가



개발자 Ebbo가 좋아하는 겜



25b8d122e0c078ee3cf698bf06d60403a84a5a42ee3dc355


언더테일



3f82d100d2cb2b997992e2a300c3373caae341da944a4b36364ae15111b9bf274a5eca37cb8ddbae91315f9c2323844743f479fdd14862207b2b46073e547565e7fbe275d7daf3a778d89d035b582d5d4b8308aa2ecabd9d93042a2d066c8c65ffd0ad9ce478d04f56dc257f7896142789739e3108a4bd9ba9ce84d3ee613769b3f8eee50389b27fba936c59d3ef8b334c01cf874fcd3c78c11efa505b6d17cd211fecf73aabf5


a04424ad2c06782ab47e5a67ee91766dc28ff1ecd1acc7cfbf11d3c65cd1d321ac44f008630f28a494aa60d9c6f3f5


악마성 드라큘라 X 월하의 야상곡



픽셀 아트와 관련한 부분



보이드 스트레인저


25b8d122e0c078ee3df698bf06d604030bb000c92bd12b5c85


바바 이즈 유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벌써 새벽이야..


14



출처: 인디게임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8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481/2] 운영자 21.11.18 4701242 414
224910
썸네일
[미갤] 부산행 KTX 예약 날짜를 착각해서 곤란한 일본녀.jpg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259 3
224908
썸네일
[부갤] 외로운 당신에게, 신종 로맨스스캠 사기. 몇억씩 보낸 한국여자
[52]
테클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597 19
224906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군대에서 CRPS 얻은뒤 인생이 망가진 사람
[153]
ㅇㅇ(118.38) 13:00 11686 86
224905
썸네일
[카연] 단편) 아는 선생
[39]
릴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3806 82
224901
썸네일
[이갤] [단독] ‘인터넷 주민번호’ 아이핀도 뚫렸다! 피해자만 수십명 이상
[16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6574 59
224900
썸네일
[싱갤] 4월의 산골
[91]
전성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13987 67
224898
썸네일
[주갤] 싱글벙글 블라인드) 퐁퐁사건 또 터졌다.
[455]
ㅇㅇ(106.101) 12:10 16780 460
224896
썸네일
[A갤] 해피일본뉴스 112
[83]
더Inform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3673 37
224895
썸네일
[싱갤] 지하철 이용할때 뒷목잡게 하는 환승역들.......jpg
[219]
ㅇㅇ(60.196) 11:50 13679 49
224893
썸네일
[야갤] 유재석 때문에 바뀌어버린 예능 문화...JPG
[404]
포흐애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35773 291
224891
썸네일
[이갤] 강남 학원 마약' 공급 중국인 검거…"미드 보고 범행 계획"
[2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1522 85
224890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북극곰 걱정하는 사람들 집중
[21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27111 255
224888
썸네일
[코갤] 이라크 군사기지에 폭발음…"미확인 공습 추정"
[142]
약속의8시(116.47) 11:11 10744 53
224886
썸네일
[서갤] 미국 서브컬쳐 행사 Anime Boston 2024 다녀온 후기
[62]
우리아부지는미국가셨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6235 51
224883
썸네일
[위갤] 라프로익(10cs, L1.0, 18년, 배시25년)블라인드 그림리뷰
[55]
이탄들린모코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3876 44
224881
썸네일
[싱갤] 의외로 아직도 현역인 전차.........jpg
[2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32870 144
224880
썸네일
[이갤] 성인페스티벌 남녀차별 논란 오세훈 서울시장 해명영상 내용...jpg
[1348]
ㅇㅇ(211.223) 10:20 21009 480
22487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의 시골 인심 수준
[381]
니지카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5516 459
224876
썸네일
[기갤] 성격이 너무 좋아서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논란인 출연자
[222]
긷갤러(45.84) 10:00 23882 54
224875
썸네일
[월갤] 워쉽 7티어 씹사기 배 벨파스트 제작해봄
[47]
도색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5498 46
22487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특이점이 온 동물 피규어 지구촌..jpg
[109]
ㅇㅇ(61.82) 09:40 23729 236
224871
썸네일
[러갤] 트럼프를 위해 분신자살도 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3]
러갤러(124.56) 09:30 18828 48
224870
썸네일
[세갤] 제주도 슈퍼루키세린이 성장기
[46]
팍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302 23
224866
썸네일
[중갤] 폴아웃 드라마 알고 보면 재밌는 부분들..JPG
[189]
홍지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22124 98
2248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배트남전이 끝난 직후 미국에서 150만개나 팔린 애완돌
[105]
캐논변주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5717 51
224863
썸네일
[부갤] 요즘 조직폭력배 다구리 수준 ㄷㄷㄷ
[457]
ㅇㅇ(110.10) 08:40 26975 332
224861
썸네일
[미갤] 한국 중화식당에서 만두를 팔수 없는 이유
[25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26175 226
224859
썸네일
[야갤] 어머니가 사형당할때 자식들이 한 일
[238]
ㅇㅇ(106.101) 08:20 23222 137
224857
썸네일
[싱갤] 세계 주요 국가들의 슬로건
[107]
ㅇㅇ(110.70) 08:10 13410 37
224855
썸네일
[필갤] 드디어 닉값 안합니다
[30]
사진찍을시간없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7135 18
224853
썸네일
[이갤] 여행 온 김에 주한 이탈리아 대사와 만나 일 얘기하는 이탈리아 시장들
[46]
ㅇㅇ(91.207) 07:50 9771 52
224851
썸네일
[무갤] 자고 일어나면 '공포'...돌아돌아 찾아온 차주들
[152]
ㅇㅇ(118.235) 07:40 16888 25
224849
썸네일
[육갤] 탈영병 잡으러 다니는 DP
[132]
육갤러(45.67) 07:30 17173 83
22484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내부 대격변중이라는 마블
[25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2585 513
224843
썸네일
[싱갤] 노무현을 엄청 당황하게했던 판결.jpg
[1134]
수류탄이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45889 640
224842
썸네일
[고갤] 흔한 열도의 여중생
[599]
ㅇㅇ(185.114) 01:56 45115 360
224839
썸네일
[M갤] 이정후 현지에서 만족하는 이유.jpg
[201]
ㅇㅇ(124.58) 01:45 32648 212
22483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최근 전역한 씹존예 이스라엘 여군 누나..jpgif
[39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43273 197
224831
썸네일
[서갤] 나도 사진 자랑이나 해볼까
[79]
로미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3904 29
224826
썸네일
[그갤] 움짤있음) 4월 3주간 그림 정산
[43]
원딸라기브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2078 42
224824
썸네일
[야갤] 요즘 많이 과감해진 누나들 ㅗㅜㅑ
[657]
ㅇㅇ(211.36) 00:55 80516 742
224822
썸네일
[싱갤] 단톡방에서 하는 1:1 개인 리딩
[252]
ㅇㅇ(220.120) 00:45 33947 109
224819
썸네일
[야갤] 14층 창문 밖 위태로운 여성의 결말...JPG
[282]
포흐애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29944 383
224817
썸네일
[야갤] 일본남녀가 바람을 많이 피는 이유.jpg
[1058]
야갤러(223.39) 00:25 55273 505
224812
썸네일
[멍갤] 일주일동안 개사료만 먹은 유튜버
[185]
ㅇㅇ(45.128) 00:07 32498 304
224810
썸네일
[전갤] 관찰 예능 전성시대, 요즘 다시 주목 받는 추억의 ‘체험 예능‘
[146]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24588 198
224808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사진과 함께보는 한국의 합계출산율
[206]
일리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17715 171
224803
썸네일
[이갤] 지역별 대표 국밥 서열
[444]
슈붕이(45.12) 04.19 25000 40
224801
썸네일
[중갤] 게임 업계에 최악의 선례를 만든 유비소프트 근황..JPG
[505]
홍지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44164 40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