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원피스의 개 좆병신 같은 키설정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18 22:25:01
조회 43272 추천 672 댓글 420

7cea807fb18068f63ee798a518d60403108a120e3f3bfbd9d69e

얘네(382센티, 190센티)가 부부고 자식을 낳음

도대체 임신 어찌 했는지 불명

22b3d536ecd73ba36cb3d9ba129c766d88d5cff9e11a2dc30127acb800557dffecb0af4cebf3285cf39989da9f19d0454d60eb0e2d881c

참고로 저 오뎅새끼 키 때문에 크기 오류 발생

씨발 여의봉이냐?

검 축소기능 따윈 없음

7cea807fb18068f439ed98a518d6040312db51e47b576b26ab62

조로랑 킹(613cm) 키 차이

7aefd274e38b3eff3ebed5ed4181756c4a6b8bb85d9a430350b04ec0522041e619187db3ead50a21bb29bd0cd2e959

루피랑 도황

7cea807fb18068f739e798a518d60403a303b74b18fae40c7c1f

뭔 씨발;;;;;;;

7cea807fb6846fff3fed98bf06d604039dccda54dbb42f597063

타시기가 일반 인간


3미터 아오키지


그리고 카타쿠리가 5미터

7cea807fb18068f43deb98a213d3341d29f4476063d602d2882d96

해군대장은 죄다 3미터

28bc8075b4d161f638be84e212897c69b31438fc90649167c207f4b8ab076a9bf8f29f8c37879c073a6f4e2ff3ffc63c

루피랑 빅맘

38b3de27e8d73ce864afd19528d52703819aaa996e64

"인간"이라고 작가가 공언하긴 했음

7cec827eb6856df33fe887e04086736b8eba4610481fda79b87f6818de63153be1b430

참고로 이 새끼도 "인간"임

얘 7미터.

22b3d536ecd73ba36cb3d9ba129c766d88d5cff9e11a2dc30127aeba08557dff5e32c9d9d8ae2491366949eaa32f296176

오오미 ㅋㅋ 저격수V55555S저격수?

개멋지겠네!

22b3d536ecd73ba36cb3d9ba129c766d88d5cff9e11a2dc30127aeba08557dff5f32d3c7d8ae2491366949eba9252c6f57

얼마나 멋지게 싸울까?

22b3d536ecd73ba36cb3d9ba129c766d88d5cff9e11a2dc30127aeba08557dff5c32c9d9d8ae2491366949ecad202a6ff0

현실
?
존나 볼 맛 안 남



키를 이 지랄 쳐놔서 진짜 볼 때마다 어이 없음


작가가 난쟁이 일본인 열등감 때문인지 아주 키가 개 지랄맞음

04b3c423f7dc3db251ed86e74281706cb8b545ffc259ec365425e67f3744fa5c83b8633f2f0fe9f44193

참고로 이렇게 보면 정상적인데

04b3c423f7dc3db251ed86e74281706cb8b545ffc259ec365426e67f3744fa5cdf376b284bbbd20741e4

크로커다일 키도 약 2.5미터라서 도저히 그림이 안 그려짐.

7cead37eb3d03aa46becd2e141d27739dafed6eafd55b38dc6a423fefd18fb28e9

사황 키 비교.

7cead37eb3d03aa53eeb8fe141d27739d95134f5c3fb9e94c8b6e4019d06ae9d8e86

뭔 씨발;;



전지저능아: 키는 작가마음 어쩌규저쪄규우~~~~


단순히 키 설정 높게 그린 걸 비판하는 게 아님.

근데 무턱대고 막 사람을 씨발 3미터 5미터 8미터로 크게 설정해놓고는

오뎀 검 받은 조로의 비율 오류나
루피 크로커다일 멱살 건이나


작가 본인 조차도 키설정을 까먹고는 연출해대니 애초에 그렇게 키를 설정한 거 자체가 병신 같고 문제라는 거지 ㅇㅇ


출처: 원피스 버닝블러드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72

고정닉 137

8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631/2] 운영자 21.11.18 5291601 424
234022
썸네일
[새갤] 국힘, “22대 국회서 김정숙 특검” 공식화
[28]
정치마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426 11
234021
썸네일
[싱갤] 미개미개 죽기 직전까지 최대한 빨아먹기
[90]
ㅇㅇ(221.159) 11:40 7948 81
234019
썸네일
[이갤] 옛날 비디오가게 여덞가지 국룰.jpg
[9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990 37
234017
썸네일
[기갤] 천억 원 들여 산 태블릿PC, 포장도 안 뜯고 창고에 '그득'…학교에서
[208]
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5941 80
234016
썸네일
[카연] 내 딸을 잡아먹은 도플갱어에 대하여(上)
[154]
김윤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6454 282
234014
썸네일
[야갤] 그 와중 오킹 복귀...해명 영상 업로드 ㄹㅇ...jpg
[346]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37031 800
23401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위기의 윤석열... 비장의 무기 사용...
[509]
여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0 21430 197
234011
썸네일
[새갤] 이재명 "연금개혁 44%도 가능" 與 "민주당, 책임 피하려 거짓말"
[299]
정치마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7069 50
234009
썸네일
[이갤] 극한환경에서 살아가는 생물...jpg
[126]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7706 39
234007
썸네일
[야갤] 강형욱 해명보고 분노 폭발한 여성시대...JPG
[1176]
ㅇㅇ(182.229) 10:20 44448 1256
234004
썸네일
[새갤] 'VIP 격노' 녹취에 커지는 파장.. '수백 건 통화내역' 더 있다
[225]
정치마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9257 55
23400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 전통 무술 기술들ㄷㄷ
[222]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12477 159
234001
썸네일
[치갤] 침착맨 민희진 지지 탄원서 제출
[542]
ㅇㅇ(121.167) 09:40 30073 279
233999
썸네일
[사갤] 시위를 가고자 하는 사붕이를 위한 준비물.
[133]
galvatron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749 146
233997
썸네일
[유갤] 조지 플로이드 사건...근황....jpg
[268]
ㅇㅇ(175.119) 09:20 15429 67
233996
썸네일
[미갤] 김호중 팬 성명문
[241]
ㅇㅇ(211.36) 09:10 14012 101
233994
썸네일
[토갤] [돼지] 로메로가 가끔 상대 걷어차는거 좋아해 ㅎㅎ
[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8994 64
23399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특이한 생물이름들
[106]
뭐하는새끼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2279 46
233990
썸네일
[블갤] 3D 프린터로 1년만에 블리치 참월 다시 만들기
[47]
블갤러(59.21) 08:40 6947 49
233988
썸네일
[카연] 만물보부상 김미니언 -2- (여기사 능욕 어쩌구)
[27]
전투변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151 38
233985
썸네일
[디갤] 데이터) 오늘은 디즈니 실사 인어공주..개봉1주기....gif
[116]
ㅇㅇ(175.119) 08:11 7723 19
233982
썸네일
[남갤] MBTI T가 F인척 할수없는 질문.jpg
[353]
띤갤러(211.234) 08:00 23147 280
233980
썸네일
[이갤] 아침 식사를 걸러도 되는 이유
[320]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24769 144
233978
썸네일
[사갤] 30년된 옷장으로 장식장 만들었다
[68]
사붕이(123.111) 07:40 8129 75
233976
썸네일
[야갤] 온순해진 세계 10대들.jpg
[498]
우로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51010 512
233974
썸네일
[만갤] 그냥저냥 그려왔던거
[79]
Baphomet6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7180 50
233972
썸네일
[싱갤] 안싱글벙글 소년만화속 병신대사들.jpgs
[27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2371 159
233970
썸네일
[도갤] 혼자 등산하는 여성 유튜버한테 조언해주는 아주머니.jpg
[402]
도갤러(79.98) 07:00 24697 305
233969
썸네일
[해갤] 방구석폐인,히키에게 최적이라는 직업.jpg
[812]
해갤러(149.88) 01:55 47133 242
233965
썸네일
[이갤] 스윙스가 분석한 한국 사회의 현실
[700]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6 38394 404
233963
썸네일
[싱갤] 요즘 군대랑 옛날 군대랑 과연 얼마나 차이가 날까?
[583]
무대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32562 185
233961
썸네일
[레갤] 프라모델과 레고 비교하길래 건담 만든거 올려봄
[90]
팰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5851 34
233959
썸네일
[카연] 포켓몬) 공포의 북신의고장 만화1,2
[31]
2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1515 32
233957
썸네일
[기갤] 파파괴인 히사이시조 콘서트 정체.jpg
[105]
긷갤러(146.70) 00:55 22196 142
233955
썸네일
[이갤] 하버드 의사가 말하는 탄수화물
[924]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40615 200
233953
썸네일
[야갤] 프랑스 파리에 전시된 ‘한국의 놀이’
[222]
야갤러(211.235) 00:35 29070 108
233951
썸네일
[싱갤] 오빠 진짜 분위기 ㅈ 같게 만들지 마요
[349]
우민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59087 706
233949
썸네일
[메갤] 은근슬쩍 강형욱영상 삽입된 페미단어, 훈련소 전 직원 댓글 ㄷㄷㄷㄷㄷㄷㄷㄷ
[137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55762 1725
233947
썸네일
[유갤] 단돈 1만원 -짱- 텐트 입갤 ㅋㅋㅋㅋ
[211]
Pen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2405 105
233943
썸네일
[상갤] 싱글벙글 상갤촌 0524
[39]
어텀스나이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4829 53
233941
썸네일
[싱갤] (스압)강형욱 보호자 험담 + 직원 폭언 + 목줄 던짐 해명.jpg
[1002]
BlackWolfStudi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6988 899
233939
썸네일
[야갤] “술 없인 못 살아” 김호중 구속 tmi..jpg
[283]
김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7179 292
233937
썸네일
[야갤] 뉴진스 하니가 고른 하루 중 제일 행복한 순간은? [인터뷰]
[239]
야갤러(211.235) 05.24 33564 186
233935
썸네일
[국갤] 좌우 둘 다 같은 한통속임
[4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6817 411
233933
썸네일
[기갤] 초면이지만 하루만에 친해진 김연경,유연석.jpg
[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20270 31
233931
썸네일
[싱갤] 100첩 반상 받은 박명수.jpg
[406]
섬마을대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41493 492
233929
썸네일
[유갤] 인도에서 나를 두고 싸우는 릭샤꾼들
[150]
ㅇㅇ(146.70) 05.24 22849 59
233927
썸네일
[만갤] 조선 군대와는 차원이 다른 자위대 생활.jpg
[291]
ㅇㅇ(118.235) 05.24 32161 286
233925
썸네일
[디갤] 차세대 디즈니 백설공주<레이첼 제글러>근황....jpg
[227]
ㅇㅇ(175.119) 05.24 23997 2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