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격투기에서 체급을 나누는 이유.jpg (경량급이 존재하는 이유)앱에서 작성

비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22 21:55:02
조회 38297 추천 284 댓글 293

7ce98375bd8369f43be7fc9f1afe2c391b14352ab2af85b6ba4fd2e37ca0e62010e28d4ece4c429f45c945374468bf

7fed8275b58169f33fe987ed4480706b19debad6dceed43fd71147495bf8f60b185d0c4790ba1fa8cc6c026dc2c6d113766839d78ba7503117678de6

7ce98670b28b07f73bee8eed40ee766a65f35b29f211688c87886460aad0ee79f53f

경량급을 동물로 비유하자면 사자, 호랑이, 레오파드임
특유의 빠릿함과 무서움과 간지가 있음
언제든지 물어뜯을거같음


유엡 선수로 비교하자면​

05999d31e4de34b66fafd3a75bd22b3355b23d543e2dcaf8ed6d15d038afc409d62f5b72afc80c00028aad53bf4094e8f839277ccc32567e5b39121e8eff24d167270d624b9a89c271f783dcc44af997a98141

2bb1d132a9856df676f386e2439d227041e802012c80e720c219e4667b524bad6aeb9c5cf66c87b4472177ba38c0a1f77ff718

2eead274b7d66ba53ce98fb145d2763f3d18170bc5080065e91eca9474a24555c01a597f534367573d78646ea1685047

맥그리거, 토푸리아, 하빕 등이 속한다고 할 수 있음 ㅇㅇ 괜히 얘네들이 중량급 선수보다 인기가 많은게 아님





자 그럼 헤비급을 동물로 비유해 볼까?
당연히 경량급보다 쎄니까 더 멋지겠지?​



23b8c735a8c276b03ff184e54485746fb559101d190222183a9c322ed9eb0f6cd578d5e9ac68df69e849e725772597e8b6331a5a5dc8d956176ef31b8ec1f06870fb7e1b3545

7cef8174b5ed6bf038e7858a468377736b198618413fd3bae4ad357f19e2

178edf11d783228574f2c6a63ff406300c958a57db01862d94d02104842b3cc56c327275bb639387f9b1c539628460a28550699c958e5eb0bcbac76a2cfea6bab6a4d8f6ab1b8c008037b9f5c5aff1965d877b07f7fcd2d2b4327b5a27373f647dd7275bcca8e3

...???

​맞음. 헤비급은 동물로 비유하면 코끼리, 하마, 코뿔소임
물론 사자나 호랑이(경량급)같은 맹수들보다 쎔
하지만 아우라가?? 전혀없음
걍 개 ㅈ밥같음
​한대 툭 치고싶음



유엡 선수로 비교하자면

7fed817eb48368f23fec82e644887264abd6d8ce42a0d9f104c770f5bc3a260cdfd840a9a1

39ae8109f6ca0eb459bd8eb113f30e340641b980904f95f44e082ca7ed6945fd184723cfba36befd4f9494f58d9add4c9d274a500ce4f66925eb436f587c68bd41b9ef93ffda24bf90273431d29b8b929e76fa5b53103d0a79a978f21a0f76aeb7673ee5956f

7ce58574b6ed6af73de88e8a42817473529301a6f69284f9ee8076ae393ec4

코미어, 마크 헌트, 아스피날에 비견된다고 볼 수 있음
물론 쎔 ㅇㅇ
근데 경량급에 비해 아우라? 전혀 없음
그냥 체급만 돼지같이 높아서 쎔.
그게 끝 ㅇㅇ
강함이 아우라의 전부가 아님

어릴때 호랑이나 사자같은 동물 멋있다고 빠는 애들은 있어도
코끼리나 하마가 멋있다고 빠는 애들은 없음


맹수같은 빠릿함과 맹렬함.
이게 경량급의 묘미고 경량급이 중량급보다 인기가 많은 이유임


아 참고로 플라이급, 여성부는 맹수가 아니라 곤충이랑 비유하면 됨








7cea8073b7d139a43ee7d0e446d77d65812b35052380e61628ec2a7c084bd62265

감사합니다


출처: UFC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84

고정닉 42

43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628/2] 운영자 21.11.18 5206293 424
232626
썸네일
[러갤] 하반기 서울대회부터 '종이컵' 영구금지.news
[17]
ㅇㅇ(211.54) 15:15 738 4
23262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BBC 한국 관련 기사 특
[82]
ㅇㅇ(1.231) 15:10 7333 118
232623
썸네일
[중갤] 오늘부터 병원 갈 때 신분증 필수
[110]
Poup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2401 14
232621
썸네일
[중갤] 플레이엑스포에서 볼만한것들
[15]
ㅇㅇ(121.147) 15:00 1392 8
232620
썸네일
[중갤] 대통령실 "소비자 선택권 과도한 제한·국민불편...
[3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5 4069 83
232618
썸네일
[야갤] 연세대 기숙사 붕괴 우려…학교 측 "안전상 문제 없다"
[121]
야갤러(146.70) 14:50 3792 26
23261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가짜 비행기 폭탄테러범이 무죄 받은 이유
[1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6726 91
232615
썸네일
[부갤] 직구금지 '사실상 철회'?, '보류'? 진실은...
[233]
부갤러(211.234) 14:40 4646 110
232614
썸네일
[레갤] 레붕이들아 직구 규제 반대 트럭시위 시작했다더라
[122]
galvatron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5 3608 73
232611
썸네일
[걸갤] 경찰청장 '이번주 민희진 소환예정' 조사시작
[201]
ㅁㅁ(110.8) 14:25 5964 233
232609
썸네일
[싱갤] 훌쩍훌쩍 조선족 상인이 성신여대에 편지를 보낸 이유
[139]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0 8589 50
232608
썸네일
[군갤] 참신한 설계의 핵무기들-2편
[42]
Anthrax83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5 5747 37
232606
썸네일
[중갤] 오세훈, 해외직구 논란에…"모래주머니라도 쌓는게 상책"
[4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0 11100 204
232605
썸네일
[대갤] 日, 환자를 천국으로 보내주려는 구급차... 트램과 충돌 사고 발생
[214]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7049 38
232603
썸네일
[야갤] 연봉 1억인데 인기없는 직업
[418]
14평빌라월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19094 138
232602
썸네일
[싱갤] 손전등에 대해 알아보자-기본편
[44]
ㅇㅇ(121.147) 13:55 10037 58
232600
썸네일
[이갤] AV배우씹덕, 회사에서 도쿄로 워크샵 가다
[1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0739 50
232599
썸네일
[육갤] 병사에게 자동차 튜닝 시킨 중대장의 최후.jpg
[237]
육갤러(185.114) 13:45 10433 118
232597
썸네일
[이갤] 2차 세계대전 독일을 패배로 몰아넣은 히틀러의 실수...jpg
[193]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7624 45
232595
썸네일
[싱갤] 꼴릿꼴릿 현재 미국에서 가장 섹시한 체조선수
[201]
ㅇㅇ(61.82) 13:30 19514 96
232593
썸네일
[대갤] 동거녀의 딸을 세탁기에 넣고 돌린 스시남 체포
[145]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11677 86
232592
썸네일
[카연] 편의점 알바하는데 도둑질 하는 초딩 잡아 족치는.manhwa
[149]
어패류메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12995 257
23259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스모 선수들의 회식
[20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3996 82
232589
썸네일
[디갤] 어제찍은 휠름맛 사진 첫번째 (양많이추가)
[5]
늅늅뉴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927 2
232588
썸네일
[기음] [금주의 신상] 5월 3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jpg
[69]
dd(182.213) 13:05 8299 51
23258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어쌔신크리드 신작 흑인 주인공이 논란인 이유
[276]
ㅇㅇ(211.202) 13:00 10101 130
232585
썸네일
[기갤] 구하라 전남친 " 네 연예계 인생을 끝나게 내가 해주겠다 " 협박
[451]
긷갤러(45.84) 12:55 22234 303
232584
썸네일
[키갤] 오늘의 김하성.webp
[75]
김혜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6088 64
232583
썸네일
[피갤] 의도치않게 피식대학을 보내버리는 파뿌리
[340]
피갤러(211.228) 12:45 21636 394
232580
썸네일
[이갤] 전직 축구선수 이영표의 멘탈 관리하는 방법
[111]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7463 82
232579
썸네일
[중갤] "이란 대통령 등 헬기 탑승자 전원 사망 추정"
[424]
Poup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16452 105
232577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유부녀가 말하는 참젖과 물젖
[22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28261 147
232576
썸네일
[야갤] "짬뽕서 바퀴벌레, 토했다".. 중국인 사장 "다 깔 필요 있냐"
[283]
야갤러(139.28) 12:20 14974 118
232575
썸네일
[주갤] 블라) 블라글 리뷰하는 일본아내(feat.국결)
[167]
주갤러(211.220) 12:15 12676 237
232573
썸네일
[만갤] 블루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스페셜
[6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0 12209 238
232572
썸네일
[무갤] 서해 공무원 형 "文회고록 새빨간 거짓…대북 채널 있었다"
[218]
ㅇㅇ(210.123) 12:05 12000 303
23257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BBC에서 공개한 버닝썬 미공개 클립
[370]
ㅇㅇ(121.135) 12:00 34469 363
232569
썸네일
[야갤] 김호중.. 지난 1주일.. 레전드.. 모음.. news
[172]
낙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12105 159
232568
썸네일
[미갤] 중고차 유튜버가 말하는 제네시스 차주 특징.jpg
[3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20496 236
2325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일론머스크 이번달 말쯤 스타쉽 4차발사 예정.gif
[1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9226 39
232564
썸네일
[야갤] ‘품귀 현상’ AI 연구 비상… PC 그래픽카드 되팔이까지
[215]
야갤러(223.39) 11:35 17280 43
232563
썸네일
[이갤] 한국의 20배인 일본의 노인 고독사...jpg
[494]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15830 85
232561
썸네일
[대갤] 대만 신임총통 라이칭더가 한국을 이용하는 법 (feat. 공유)
[237]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10152 139
232560
썸네일
[카연] 젤다만화)고독한 영걸12-하테노의 야채들
[33]
heydov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5285 92
232559
썸네일
[싱갤] 18일자 최신 급발진 주장 사망사고
[38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16009 103
232557
썸네일
[미갤] 역류성 식도염때문에 고생중이라는 배우의 식생활..jpg
[2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18257 53
232556
썸네일
[토갤] 속보) 직구 차단 6월 강행
[821]
토갤러(223.39) 11:05 23039 505
23255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축제에 3억쓴 부산대 라인업 공개 ㄷㄷ.jpg
[393]
ㅇㅇ(133.106) 11:00 29242 159
232553
썸네일
[기갤] 2024 칸 영화제 참석한 서양 여자배우들
[127]
ㅇㅇ(182.226) 10:55 12673 1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