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은근 잘 안 알려진 박정희 업적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5.26 17:05:02
조회 53328 추천 1,393 댓글 1,057

7cea8170b38768f337ee98bf06d60403353101c13733f1d1b413

관료들 중에서도 110v와 220v 중 의견이 심하게 갈렸는데, 이때 박정희가 적극적으로 승압사업을 지지하면서 한국은 220v 쓰게 되었음




34e8e501c7e307f04492e49a1282200ee1c01dba9222c9be03921c2d97af842e21b5c99f48433479b53405cf8b149547da3905e2abb2e3cbd6d152fb2b7d25f2bbd80d47714f2f3d0e4b92b1fc55b0aaf2c43d387224b69c502aaa7fd381d5bd91246c23e07c

한반도 역대 최고 지도자

데미갓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393

고정닉 280

16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822/2] 운영자 21.11.18 5735025 435
240568
썸네일
[일갤] (9) 오다이바를 여행하는 핑프를 위한 안내서
[14]
평범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240 13
2405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에서 먹어볼수있는 다양한 튀김요리
[39]
그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2398 7
240562
썸네일
[카연] 결정된 인류의 하소연에 대해
[50]
셋하나둘은둘셋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4043 105
240559
썸네일
[디갤] RX100M4와 함께한 자전거 여행…webp
[4]
폐관수련파계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718 11
240556
썸네일
[이갤] AV 여배우가 말하는 한국 & 일본 차이 jpg
[163]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7680 87
24055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 사우스다코타주 싱크홀.jpg
[35]
Secret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4159 28
240550
썸네일
[이갤] 대한민국 군인들 전투력 최고점 시절..JPG
[220]
leel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7467 43
240547
썸네일
[야갤] 실전에 강하지만 실전에 약한 유튜버
[85]
야갤러(45.12) 07:50 9131 23
240541
썸네일
[포갤] 싱글벙글 산울림 커버의 탄생
[32]
DD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4921 67
240538
썸네일
[싱갤] 서양 옛날 사진 모음 ㄷㄷㄷ
[47]
ㅇㅇ(125.133) 07:20 5832 30
240535
썸네일
[디갤] 제주 나들이.webp
[6]
고바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148 7
240532
썸네일
[이갤] 독일인이 평가매긴 한국 길거리 음식...jpg
[240]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1945 101
240530
썸네일
[싱갤] 우울할때 보면 좋은 할머니
[20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5249 234
240528
썸네일
[카연] (창작)인간들이 수인제국 노예가 된 만화
[88]
빵개(58.127) 01:45 14297 33
240526
썸네일
[디갤] 보잘것없는 중형으로 찍은 풍경들
[24]
디붕이(219.248) 01:35 9208 17
240524
썸네일
[야갤] 대통령 아들까지 가담, 흥분한 축구팬들 육탄전.jpg
[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8711 22
240522
썸네일
[싱갤] 탈북 만화가가 그린 뷔페.manga
[453]
ㅩㄺ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7517 203
240520
썸네일
[미갤] 미국 덴버공항 설계자가 인천국제공항도 설계했다는군요
[1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23079 145
240516
썸네일
[이갤] 공판장에 절대 납품 안한다는 사장님.jpg
[4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27802 392
240514
썸네일
[야갤] 유튜브 꼴값 레전드.......jpg
[686]
ㅇㅇ(106.101) 00:35 52826 1163
24051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지니어스 레전드
[190]
PCC-77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8314 225
240510
썸네일
[모갤] 이젠 여자들도 얼굴>키 라는 쪽으로 여론이 확실히 바뀌었네
[714]
모붕이(60.253) 00:15 33973 155
240508
썸네일
[대갤] 한국 1인당 gdp는 높지만 고기도 못먹는 거지국가라는 짱깨들
[904]
ㅇㅇ(61.82) 00:05 27343 213
240506
썸네일
[야갤] 늘어나는 '외국 연생'용, 'K-팝 비자'가 생긴다고?.jpg
[19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5879 50
24050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포켓몬 진화 전후 반응
[319]
그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0438 281
240502
썸네일
[카연] 좀비 아포칼립스 만화
[45]
원두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3099 59
240500
썸네일
[이갤] 30여년간 콜라를 마셔온 60대 할아버지
[411]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7674 214
240498
썸네일
[삼갤] 채태인 "삼성에서 스카우트팀 맡아보고 싶다"
[97]
ㅇㅇ(175.202) 06.18 26046 469
24049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중일 단발령 당시 모습.jpg
[200]
페키니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4134 92
240492
썸네일
[이갤] 손톱 반달로 보는 건강의 진실.jpg
[141]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5850 155
240490
썸네일
[기갤] 화장실 갈까봐 물도 못 마시겠다는 서진이네2 새로운 인턴
[130]
긷갤러(211.234) 06.18 23105 42
240488
썸네일
[해갤] 흥민이 이새끼 ㅈㄴ 투명한게
[439]
ㅇㅇ(108.181) 06.18 48627 1817
240486
썸네일
[싱갤] UFC 유일한 컴공 전공 선수의 일상생활...JPG
[248]
ㄴㅇㅁㅇ(183.106) 06.18 24783 153
240484
썸네일
[주갤] (블라)한녀여친 동거허용 해줬다가 제대로 교육당한 새끼
[519]
주갤러(211.234) 06.18 37357 680
240482
썸네일
[이갤] 프랑스 여자가 공장일 하면서 화난다는 말..jpg
[46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3993 386
240481
썸네일
[야갤] "어떻게 좀 해주세요", 허덕이는 집주인들 곡소리.jpg
[26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2491 41
240478
썸네일
[메갤] 일본 여행 다녀온 외국인 후기
[9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4898 213
24047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방송에 나와 대한민국을 비난하는 외국인
[524]
ㅇㅇ(125.186) 06.18 37442 652
240472
썸네일
[대갤] 새하얀 드레스의 성악가 스시녀, 실상은 연이율 10804%의 대부업자!?
[92]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2394 89
240470
썸네일
[중갤] 78만 해외 젤다 전문 유튜버: "왕눈, 실망스러운 걸작"
[386]
ㅇㅇ(58.127) 06.18 37829 178
240468
썸네일
[기갤] 엄정화가 결혼 안 한 이유.jpg
[13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2590 177
240467
썸네일
[싱갤] 무림무림 경공촌.gif
[27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8363 355
240464
썸네일
[야갤] 여시...이도현 외모 평가 ㄹㅇ...jpg
[569]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1444 334
240462
썸네일
[카연] ( 포켓몽 ) 신작만화
[40]
2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3167 91
240460
썸네일
[이갤] 부산 도로보다 험한 우즈베키스탄에서 택시기사 일하는 곽튜브.jpg
[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7838 58
240458
썸네일
[유갤] 16년간 출산과 같은 수준의 끔찍한 고통을 겪었다는 남자배우
[254]
ㅇㅇ(185.89) 06.18 27341 135
240456
썸네일
[싱갤] UFC 전 챔프도 놀라게만든 일본인의 기술..gif
[443]
방파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5490 167
240454
썸네일
[야갤] 땡볕에 방치했던 돼지고기, 어디다 납품하나 봤더니.jpg
[3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9929 206
240450
썸네일
[이갤] 일본 여성의 한국편의점 음식 먹방...jpg
[492]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8694 31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