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SK회장 최태원 이혼소송 2심 ㄹㅇ...JPG앱에서 작성

슈화(착한대만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5.30 16:05:01
조회 28106 추천 450 댓글 613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fa24c83d2d2cbb6b3c0c4096633baac4f88b6e2933286fd757ed1cab441a317

75ec8771b0ed69f738ee8eed2984756f5db9d0420333d760a9c07ac99ed6bd3c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fa24c83d2d2cabab3c5c4096633baac9513bc78dba9ae32e65e539a506cb5e5

1심과는 다르게 2심에서는 원조노짱의 자금이 SK에 유입된걸로보고 1조 3800억 지급판결


이건희 역전승 선언!!!


ac5939a70001b942813e33669735c1bcc2a977c21c773585f0dabed5e42e074dc2d2542d4ea1fd2ac8a1c4727445af19bac05fffd5ee3c598658b01efa9a945aadead9


7cea8170b28b6bf237ef98bf06d604033158a446e5f5785971


ㅋㅋㅋㅋㅋㅋ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에게 이혼에 따른 재산 분할로 1조3천억 원이 넘는 금액을 지급하라고 항소심 법원이 판결했습니다.

서울고법 가사2부는 오늘(30일) 최 회장과 노 관장의 이혼 소송에서 "원고(최 회장)가 피고(노 관장)에게 위자료 20억 원, 재산분할로 1조3천808억 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재작년 12월 1심이 인정한 위자료 1억 원과 재산분할 665억 원에서 대폭 늘어난 금액입니다.

재판부는 "최 회장은 노 관장과 별거 후 김희영 티앤씨 재단 이사장과의 관계 유지 등으로 가액 산정 가능 부분만 해도 219억 이상을 지출하고 가액 산정 불가능한 경제적 이익도 제공했다"며 "혼인 파탄의 정신적 고통을 산정한 1심 위자료 액수가 너무 적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어 "노 관장이 SK그룹의 가치 증가나 경영활동의 기여가 있다고 봐야 한다"며 "최 회장의 재산은 모두 분할 대상"이라고 했습니다.

최 회장이 보유한 SK㈜ 주식은 분할 대상이 아니라는 1심 판단도 뒤집은 것입니다.

재판부는 또 "노태우 전 대통령이 최종현 전 회장이 보호막이나 방패막이 역할을 하며 결과적으로 (SK그룹의) 성공적 경영활동에 무형적 도움을 줬다고 판단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재판부는 최 회장에 대해 "혼인 관계가 해소되지 않았는데도 2019년 2월부터는 신용카드를 정지시키고 1심 판결 이후에는 현금 생활비 지원도 중단했다"며 "소송 과정에서 부정행위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일부일처제를 전혀 존중하지 않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고 질타하기도 했습니다.





최태원 판결보고 가장 겁에 질린 한 사람



7cea8171b58660f13aeb98a518d604033e1d9275af18849677a8


재산 4.5조원 수준인 최태원

1심에서 재산분할 665억 -> 2심 1.4조원 판결


sk는 노태우 정권타고 성장해서 밀어준게 명백하니

이건 뭐 그렇다칠수 있음







7fed8272b5876bf651ee83e440807673e3ff146f634d34fd6b38ed067fc2


근데 혁빈이는

지 혼자서 게임 만들고 회사 키웠는데

망했을때 처갓집에서 돈 2천만원 대줬다고

5조원 소송 당함

최태원 판결보면

거의 무조건 50% 분할 판결 나올 예정





7fed8272b5876bf651ee83e541847c7327d277694da5897382f2d3c5b39b3f



혁빈이한테 그나마 다행인건

와이프가 처음 소송건 때는

게임주 고평가 시절이라 회사가치 10조원 평가받아

5조원 줘야 했음





7fed8272b5876bf651ee83e4408471730749f9103d84e9925a245aacfa63bb


그런데 지금은 게임주 거품 많이 빠져서

회사가치 6조원 판정

와이프한테 현금 3조원만 주면 됨





7cea8170b68560f637ec98bf06d6040307161987f83bf81dcb


혁빈이 와이프가 남편 많이 사랑하는듯

5조원에서 3조원으로 2조나 깎아줌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50

고정닉 48

2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822/2] 운영자 21.11.18 5736141 435
240592
썸네일
[싱갤] 오싹오싹 군발두통의 아픔
[39]
뷰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8580 34
240590
썸네일
[코갤] 엔비디아 시총 1위 등극
[2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958 5
240589
썸네일
[이갤] 삼계탕 비싸다고 저격했는데 한국인들에게 공감받지 못한 외국인.jpg
[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2235 24
240588
썸네일
[야갤] "7개월 아기가 있고 이혼 생각중입니다".jpg
[7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944 14
24058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청담동 미용실 근황
[104]
이게뭐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4958 105
240585
썸네일
[야갤] 소속사 대표...아이돌 멤버 폭행 ㄹㅇ...jpg
[187/1]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0950 229
240584
썸네일
[디갤] 어그로 없으면 개같이 묻힐 사진 12장
[8]
Look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1765 18
240582
썸네일
[대갤] 日도쿄, 스시녀가 골프채로 남편을 때려 죽이고 체포당해 화제
[147]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4087 58
240581
썸네일
[리갤] 뱅가드(Vanguard) 롤 도입 = 중국의 합법적 해킹
[388]
롤갤러(183.96) 09:50 22888 350
240579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일탈하는 수도자들
[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6147 44
240574
썸네일
[패갤] 패러독스의 게임 퍼블리셔 전환은 ㄹㅇ 실패란 증거...jpg
[61]
ㅇㅇ(125.131) 09:20 6453 76
240571
썸네일
[낚갤] 서헬단 낚게이 좌대동출 조행기
[21]
반격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2213 15
240568
썸네일
[일갤] (9) 오다이바를 여행하는 핑프를 위한 안내서
[30]
평범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3987 19
240565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에서 먹어볼수있는 다양한 튀김요리
[126]
그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10817 27
240562
썸네일
[카연] 결정된 인류의 하소연에 대해
[53]
셋하나둘은둘셋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7792 108
240559
썸네일
[디갤] RX100M4와 함께한 자전거 여행…webp
[9]
폐관수련파계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2212 13
240556
썸네일
[이갤] AV 여배우가 말하는 한국 & 일본 차이 jpg
[330]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22405 203
240553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미국 사우스다코타주 싱크홀.jpg
[57]
Secretp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8599 49
240550
썸네일
[이갤] 대한민국 군인들 전투력 최고점 시절..JPG
[366]
leel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15970 91
240547
썸네일
[야갤] 실전에 강하지만 실전에 약한 유튜버
[127]
야갤러(45.12) 07:50 17620 34
240541
썸네일
[포갤] 싱글벙글 산울림 커버의 탄생
[41]
DD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7706 80
240538
썸네일
[싱갤] 서양 옛날 사진 모음 ㄷㄷㄷ
[63]
ㅇㅇ(125.133) 07:20 9351 41
240535
썸네일
[디갤] 제주 나들이.webp
[8]
고바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3570 8
240532
썸네일
[이갤] 독일인이 평가매긴 한국 길거리 음식...jpg
[319]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8279 135
240530
썸네일
[싱갤] 우울할때 보면 좋은 할머니
[2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39429 263
240528
썸네일
[카연] (창작)인간들이 수인제국 노예가 된 만화
[96]
빵개(58.127) 01:45 16201 36
240526
썸네일
[디갤] 보잘것없는 중형으로 찍은 풍경들
[28]
디붕이(219.248) 01:35 10391 21
240524
썸네일
[야갤] 대통령 아들까지 가담, 흥분한 축구팬들 육탄전.jpg
[6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21117 24
240522
썸네일
[싱갤] 탈북 만화가가 그린 뷔페.manga
[470]
ㅩㄺ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0790 217
240520
썸네일
[미갤] 미국 덴버공항 설계자가 인천국제공항도 설계했다는군요
[2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25916 158
240516
썸네일
[이갤] 공판장에 절대 납품 안한다는 사장님.jpg
[4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31659 440
240514
썸네일
[야갤] 유튜브 꼴값 레전드.......jpg
[750]
ㅇㅇ(106.101) 00:35 60755 1312
240512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지니어스 레전드
[214]
PCC-77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31586 247
240510
썸네일
[모갤] 이젠 여자들도 얼굴>키 라는 쪽으로 여론이 확실히 바뀌었네
[766]
모붕이(60.253) 00:15 38268 174
240508
썸네일
[대갤] 한국 1인당 gdp는 높지만 고기도 못먹는 거지국가라는 짱깨들
[938]
ㅇㅇ(61.82) 00:05 30698 236
240506
썸네일
[야갤] 늘어나는 '외국 연생'용, 'K-팝 비자'가 생긴다고?.jpg
[20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7562 52
240504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포켓몬 진화 전후 반응
[334]
그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43513 310
240502
썸네일
[카연] 좀비 아포칼립스 만화
[49]
원두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14230 60
240500
썸네일
[이갤] 30여년간 콜라를 마셔온 60대 할아버지
[434]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0470 232
240498
썸네일
[삼갤] 채태인 "삼성에서 스카우트팀 맡아보고 싶다"
[98]
ㅇㅇ(175.202) 06.18 27451 473
240496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중일 단발령 당시 모습.jpg
[202]
페키니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6276 104
240492
썸네일
[이갤] 손톱 반달로 보는 건강의 진실.jpg
[151]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8256 168
240490
썸네일
[기갤] 화장실 갈까봐 물도 못 마시겠다는 서진이네2 새로운 인턴
[137]
긷갤러(211.234) 06.18 25363 46
240488
썸네일
[해갤] 흥민이 이새끼 ㅈㄴ 투명한게
[463]
ㅇㅇ(108.181) 06.18 51819 1894
240486
썸네일
[싱갤] UFC 유일한 컴공 전공 선수의 일상생활...JPG
[262]
ㄴㅇㅁㅇ(183.106) 06.18 26957 163
240484
썸네일
[주갤] (블라)한녀여친 동거허용 해줬다가 제대로 교육당한 새끼
[561]
주갤러(211.234) 06.18 40837 731
240482
썸네일
[이갤] 프랑스 여자가 공장일 하면서 화난다는 말..jpg
[49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36946 420
240481
썸네일
[야갤] "어떻게 좀 해주세요", 허덕이는 집주인들 곡소리.jpg
[26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4449 42
240478
썸네일
[메갤] 일본 여행 다녀온 외국인 후기
[9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8 27099 22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