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애플 혐오하는 일론 머스크 근황...jpg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11 18:03:51
조회 39532 추천 188 댓글 256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aebd3cc15695b683929316ddaa46f206cec2f0f2fc443339274ce1ec4

3ea9df25eec72beb3cef84e146847664923c2bcfd24e76e29ccf7957a0403b753d5bfd50a98f0cf2b0923b8d




역시 무지성 엔빠 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 혐오하는 일론 머스크 근황...jpg


1eb0d134f1e13daa6bbcc28a448176690e96addaebd3cc15695b683929316ddaa46f206cec2f0f2fc443339274ce1ec4

3ea9df25eec72beb3cef84e146847664923c2bcfd24e76e29ccf7957a0403b753d5bfd50a98f0cf2b0923b8d




역시 무지성 엔빠 ㅋㅋㅋㅋㅋㅋㅋㅋ

14프로 오너들 개호재떳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d83d2d3ceb0b5c7c41446088c8ba69ef0a7915e419233d506b9619ac0f397ca323dcb700de3a26e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d83d2d3ceb0b2c8c41446088c8b0c21b5911f06bd91b0df61b709d35d19f7adc2d2a256c2d6e75d


애플들고도 테슬라 취직 ㅆㄱㄴ


일론 머스크 미친새끼 ㅋㅋㅋㅋ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06d2ca04d83d2d2c8b0b5c0c41f09159199b64c4be7d32119811b87d65744

아니 ㅋㅋㅋㅋㅋㅋ

머스크 : 내 회사에서 직원들은 애플 기기들 모조리 금지다.


https://www.independent.co.uk/tech/apple-elon-musk-openai-wwdc-chatgpt-b2560175.html

일론 머스크는 회사에서 애플 기기를 금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플은 월요일에 앞서 OpenAI의 기술을 아이폰에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사용자가 Siri와 대화할 때 일부 쿼리를 OpenAI의 대규모 언어 모델인 ChatGPT에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머스크는 이러한 업데이트가 “용납할 수 없는 보안 위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플이 운영체제 수준에서 OpenAI를 통합하면 우리 회사에서 애플 기기의 사용이 금지될 것입니다. 이는 용납할 수 없는 보안 위반입니다."라고 그는 자신이 소유한 플랫폼인 트위터의 X에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방문객들은 문 앞에서 애플 기기를 확인해야 할 것이며, 애플 기기는 패러데이 케이지에 보관될 것입니다.” 패러데이 케이지란 무선 신호가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차단하는 폐쇄형 상자입니다.

머스크의 금지 조치는 X 외에도 스페이스X와 테슬라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애플은 이 기능이 올해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OpenAI는 자사의 기술이 운영 체제에 광범위하게 통합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OpenAI와 애플은 모두 이 기능에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이 포함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요청은 OpenAI에 저장되지 않으며 사용자의 IP 주소는 가려집니다.”라고 OpenAI는 발표에서 말했습니다.

이번 통합으로 Siri 요청도 ChatGPT로 전송할 수 있게 됩니다. 문서와 사진뿐만 아니라 질문도 전달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쓰기 도구'라는 새로운 Apple 시스템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글쓰기에 필요한 콘텐츠를 생성하거나 더 적은 단어 또는 다른 스타일로 문서를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OpenAI의 이미지 생성 기술을 통합하여 문서와 함께 사용할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 모든 기능은 'Apple Intelligence'라는 기능 세트의 일부입니다. 이는 대부분 애플의 자체 기술에 의존하지만, OpenAI의 기술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공개된 애플의 전 세계 개발자 회의에 참석한 OpenAI 최고 경영자 샘 알트먼은 프레젠테이션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머스크와 OpenAI는 길고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2015년 말 회사가 출범할 당시 창립자 중 한 명이었지만, 회사가 설립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비판하며 점차 적대적인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후 그는 회사와 알트먼이 이윤을 우선시하고 본래의 사명을 다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OpenAI는 머스크의 주장을 모두 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애플과도 때때로 논쟁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2022년, 그는 아이폰 결제 수수료 인하에 대해 애플과 애플의 최고 경영자 팀 쿡을 공개적으로 공격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머스크는 애플 본사에서 쿡을 만났습니다.




출처: 미국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88

고정닉 46

1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1831/2] 운영자 21.11.18 5844475 438
242148
썸네일
[야갤] [단독] 명품백 종결 의결서 통과 불발, 일부 전원위원 서명 거부.jpg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409 7
242146
썸네일
[그갤] 그림올립니다
[26]
마트료시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1032 32
242144
썸네일
[디갤] Zf로 다녀온 출사 사진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857 8
242142
썸네일
[카연] 사망사고까지 있었던 달을 향한 20세기의 도전 (재
[36]
비둘기덮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2602 25
24214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한국전쟁에 참전했던 영국군 준장님의 농담 jpg
[17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11549 146
242140
썸네일
[이갤] 배윤정이 댄스계 선배로서 요즘 업계가 이해되지 않는 점.jpg
[134]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5 5809 69
242138
썸네일
[냥갤] 어느 날 파란색으로 나타난 고양이, 그 이유는?
[97]
냥갤러(156.59) 13:20 4527 39
242137
썸네일
[군갤] 한국전쟁의 참상 실제 증언들
[1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8890 176
242136
썸네일
[야갤] 애니 덕에 인구가 계속 증가하는 일본 도시.jpg
[18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8771 95
242134
썸네일
[싱갤] 잔 다르크 종교재판 레전드 일화..JPG
[176]
환송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9688 83
242133
썸네일
[기갤] 하와이에서, 하정우랑 와인만 200병 마셨다는 성동일.jpg
[12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7511 41
242132
썸네일
[전갤] '자격 미달' 전단 뿌려진 한약국...개업하자마자 설상가상..jpg
[270]
몽쉘통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6749 31
242129
썸네일
[페갤] 역대 최다 그냥 쉬는 청년들 근황.
[703]
모코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14888 142
242128
썸네일
[군갤] MDL침범 북한군, 김정은 지시로 표창, 푸틴 방북 전 사태 종료
[83]
KC-46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0 10295 50
242126
썸네일
[야갤] [단독] 태국 파타야 유족 "오해 바로잡혔으면"…피해자 사진 공개
[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6880 78
242125
썸네일
[싱갤] 와들와들 한국에 남아있는 진정한 언론인 레전드...
[336]
ㅇㅇ(221.150) 12:30 26083 405
242124
썸네일
[이갤] "너 T지?" 사이코패스 찍힌 이들…강남선 '공감학원'까지 등장
[600]
감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5 14578 25
242122
썸네일
[야갤] [단독] "'경북청 전화,대통령실서 알려줬다' 유재은 증언 사실"
[1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5069 61
242121
썸네일
[멍갤] 개. 고양이 11마리 살해 20대 집유… 카라 “역대 최악 선고”
[437]
멍갤러(98.98) 12:15 10090 33
242120
썸네일
[주갤] 숏박스 군인 비하 영상 jpg
[711]
주갤러(124.51) 12:10 28157 1021
242118
썸네일
[싱갤] ㅅㄱㅂㄱ 부산 자갈치시장 바가지 근황.news
[292]
복슬복슬Tee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18108 71
242117
썸네일
[기갤] [2보] 12명 탄 어선 제주해상서 침몰 추정…"위치 신호 끊겨"
[1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5414 16
242114
썸네일
[철갤] 어질어질 지하철 민폐.gif
[228]
철갤러(129.227) 11:50 16516 55
242113
썸네일
[밥갤] 심리학과 교수가 말하는 혼밥
[649]
당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16040 91
242112
썸네일
[군갤] '北 오물풍선 때 음주회식' 1사단장, 결국 보직해임
[274]
KC-46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0 12498 61
242110
썸네일
[싱갤] 한국만화 역대급 로맨스.manhwa
[127]
대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11415 86
242109
썸네일
[대갤] 美보안기밀까지 털리고 발칵 뒤집힌 일본... 도요타도 연관
[152]
난징대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9927 85
242108
썸네일
[냥갤] 마라도에서 번식한 첫 사례, 그들이 모든 걸 앗아갔습니다.
[208]
ㅇㅇ(223.39) 11:25 14832 319
242106
썸네일
[더갤] ‘라인사태’ 불러온 네이버 보안, 일본 업체가 담당했다
[28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0 11610 145
242105
썸네일
[코갤] 상속세에 관한 진실
[610]
ㅇㅇ(216.238) 11:15 13785 274
242104
썸네일
[이갤] 오늘자 판결 선고 받고 법정에서 오열하며 쓰러진 명문대생
[55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18742 106
242103
썸네일
[싱갤] 어질어질 실시간 성범죄자로 몰리는 중인 판붕이 (3줄요약 있음)
[1410]
ㅇㅇ(221.143) 11:05 34256 685
242100
썸네일
[야갤] 화성 리튬 배터리 공장 사망자 왜 많았나.jpg
[4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17255 126
242097
썸네일
[편갤] 실시간 편돌이 워터파크 개장했다
[225]
편갤러(211.235) 10:50 18986 127
242096
썸네일
[싱갤] 통신통신 KT 조직적인 해킹 떴다...ㄷㄷ
[294]
키배전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5 22547 280
242095
썸네일
[디갤] 2년만에 고닉 판 기념 사진 안봐주면 섭섭함 ㅠ
[13]
홍떡복떡복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3087 16
242093
썸네일
[이갤] 가전의 틀을 바꿨다 라고 생각된다는 가전제품 1위...jpg
[245]
설윤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13901 30
242092
썸네일
[카연] 졸렬☆다이나믹- 아기는 어떻게 태어나요.
[142]
ㅁㄷ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1371 304
242091
썸네일
[군갤] 北 강제노동 중국 수산물, 수천톤 단위로 한국 유입
[118]
미라주F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9726 80
242089
썸네일
[제갤] 일부러 미남만 뽑았다는 히틀러의 나치 특공대
[321]
제갤러(211.60) 10:20 16717 158
242088
썸네일
[싱갤] 싱붕이 호주여행 중에 6.25전쟁 참전용사 추모하고 왔다
[72]
눈부신계절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6158 94
242087
썸네일
[이갤] 하나회 출신 중장: 12사단 중대장 구속말라
[646]
배그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15208 194
242084
썸네일
[식갤] 싱가포르 식물 여행기 - 가든스바이더베이 후기
[27]
브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4005 17
242082
썸네일
[기갤]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 오늘 백종원 더본코리아 공정위 신고.jpg
[54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0 18636 98
242081
썸네일
[싱갤] 싱글벙글 20년동안 맛 없는 떡볶이를 팔아온 사장님
[353]
수인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32062 213
242079
썸네일
[로갤] 역사가 로스트 미디어가 된 국가 3
[88]
ㅇㅇ(1.243) 09:30 8488 53
242077
썸네일
[메갤] 30ms 기반 블루아카 츠루기 작업기 및 재료소개
[41]
양산형아메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515 33
242075
썸네일
[야갤] 97년도에 계약금 받아서 빌라지은 봉중근 어머니
[78]
야갤러(64.31) 09:10 14385 71
242073
썸네일
[카연] 음악정보툰) "138억살 우주에서 최초로 울려 퍼진 소리는 뭘까요" 외
[48]
TEAM_BSP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10120 3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