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싹오싹 미국 중국 2025년 전쟁준비중

ㅇㅋ(59.20) 2021.10.17 17:40:02
조회 74408 추천 1,211 댓글 1,831



7cf3da36e2f206a26d81f6e44780776845



신해혁명 110주년 기념연설에서 기필코 대만과 흡수통일 하겠다고 말한 시진핑


중국 역사상 무력을 사용한 흡수통일을 언급한건 시진핑이 처음







7ff3c028e2f206a26d81f6e147847169ce


7ef3c028e2f206a26d81f6e74680706d0e


79f3c028e2f206a26d81f6e04e85726ada


78f3c028e2f206a26d81f6e640817568bc



이후 중국은 현재 끊임없이 대만 상공과 맞은편 섬에서 대규모 침공훈련을 감행중








7bf3c028e2f206a26d81f6e14083746a01


이에 12일 미국은 강력한 대만지지와 함께 중국에 경고함









7af3c028e2f206a26d81f6e34580766ac2


현재 중국은 미국의 대처능력을 살피며 어느정도로 반응하는지 계산중










75f3c028e2f206a26d81f6e1478476658f


놀랍게도 현재 중국의 군부에서 시뮬레이션을 돌려본 결과 '미군이 불리하다' 는 결과에 도출함











74f3c028e2f206a26d81f6e143877364d6

대만은 중국의 무력공격을 기정 사실화 하고 그 시기를 2025년으로 잡고있음


대만 국방부에서 말하길 2025년이면 중국이 미국을 상대로 해볼만한 총전력이 완성되는 시점이라고 함


7ced9e36ebd518986abce8954485756ae3ee



현재 미국은 비밀리에 특수부대를 대만에 지속적으로 보내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어제자로 미국,캐나다 함정이 대만해협으로 도착함



ㅅㅂ 코로나 다음은 이젠 전쟁이냐 ㅅㅂ 어떡하냐 이거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211

고정닉 279

4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222] 운영자 21.11.18 22102 77
32935 [싱갤] 훌쩍훌쩍 사탄도 울고갈 인종차별 [68] ㅇㅇ(1.220) 08:30 14616 330
32934 [카연] 군대캬루만화 시즌2 31화 '마일즈전투 1편'+뫼옹영상 [43] 맷돌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3815 97
32933 [군갤] 한국공군vs터키공군이면 터키가 Win [91] 프리밀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9254 58
32932 [싱갤] 싱글벙글 기네스 맥주와 통계학 [163] Fazenik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17372 200
32931 [히갤] 씹팩트) 배트맨 ip하나로 MCU이길수있었음 [117] 근돼추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0811 222
32930 [싱갤] 싱글벙글 세계 기자들이 하는 실수 [191] ㅇㅇ(221.151) 07:40 24692 356
32929 [자갤] 주차 ㅈ 같이 해서 벌 줬다 [258] ㅇㅇ(175.223) 07:30 19402 329
32928 [싱갤] 싱글벙글 감비아식 투표 [1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9879 197
32927 [중갤] 근첩게임기 근황.jpg [275] ㅇㅇ(223.39) 07:10 33796 343
32926 [몸갤] [ㅇㅎ] 예쁜 몸 [53] ㅇㅇ(175.196) 07:00 22425 56
32925 [싱갤] 싱글벙글 코로나가 동물에게 축복인 이유 [414] ㅇㅇ(58.150) 01:50 60445 434
32924 [코갤] 충격적인 프링글스 과자의 진실.JPG [535] Gambl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0 52446 538
32923 [싱갤] 싱글벙글 내로남불...jpg [360] ㅎㅎ(114.108) 01:30 50110 578
32922 [야갤] 실베 댓글 저격)) 과연 중드에 나온 갓은 중국 꺼일까?...jpg [751] ㅇㅇ(175.198) 01:20 44650 852
32921 [싱갤] 싱글벙글 폭설에 고립된 시민들...jpg [217] ㅎㅎ(114.108) 01:10 49905 633
32920 [싱갤] 싱글벙글 확진자 5천명돌파 일본반응 [784] ㅇㅇ(122.37) 01:00 56158 750
32919 [해갤] 메좆이 병신인 이유 [220] 매좆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0 34406 483
32918 [야갤] 강용석 반응 떳다....jpg [576] ㅇㅇ(193.176) 00:40 34037 894
32917 [싱갤] 싱글벙글 이슬람 선동 레전드 [273] 아기볼먹는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44051 790
32916 [해갤] 실시간 축신두 역대급 레전드 또 떴다ㅋㅋㅋㅋㅋ.jpg [411] ㅇㅇ(193.38) 00:20 38069 1020
32915 [야갤] 야붕이들 ㅈ됐다..!! 멜론차트 "크리스마스" 입갤 ㅋㅋ..mp4 [453] ㅇㅇ(223.33) 00:10 48577 742
32914 [몸갤] 남심 저격룩 Endgame.jpg [142] 고양히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58944 180
32913 [자갤] 니들은 카풀 같은거 하지마라 [623] ㅇㅇ(175.223) 12.05 56316 721
32912 [싱갤] 싱글벙글 개보지의 하루 [3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84151 658
32911 [야갤] [속보] 윤석열 함익병 손절각뜸 ㅋㅋㅋㅋ [624] ㅇㅇ(223.39) 12.05 45088 697
32910 [야갤] 조동연 입장문 제목 수정됐었네 ㄷㄷ [295] ㅇㅇ(223.135) 12.05 25017 417
32909 [가갤] 니들이 모르던 바이스탬프의 비밀 [238] 헬리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30284 165
32908 [야갤] [충격] 근근웹 클리앙에서 까이는 인강강사 ㅋㅋㅋㅋ.jpg [758] ㅇㅇ(138.199) 12.05 61671 2468
32907 [건갤] 달롱아재 개지리네 [181] sla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21877 279
32906 [싱갤] 싱글벙글 이쁜 구잘 이모 보고 신난 사유리 아들.jpg [53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3088 564
32905 [야갤] 황당) 송지효 코디논란...송지효 와꾸 변천사.....jpg [699] 보라마(223.62) 12.05 86003 1324
32904 [프갤] [스압] 조커 스팅 연대기 29화- BULLSHIT, I AGREE [69] 조커스팅아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7068 116
32903 [국갤] 아ㅅㅂ김희진이 이정철 악플읽기 하는거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 [1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34192 410
32902 [주갤] 기본소득이 필요하다는 네이버 지식인 지존 등급 [1329] ㅇㅇ(119.202) 12.05 54472 460
32901 [몸갤] [ㅇㅎ] ㅍㅌ [150] 엘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2906 194
32900 [카연] 친누나들이랑 오목 했던 만화 [453] 박똥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54371 709
32899 [주갤] 블라인드] 따끈따끈 이혼고민 [1258] ㅇㅇ(116.42) 12.05 57846 995
32898 [싱갤] 싱글벙글 군대에서 신고한 병사 보복하는 간부 [547] ㅇㅇ(125.181) 12.05 58606 884
32897 [싱갤] 까악까악 롱노즈가 사냥 거의 안하는 새 [433] ㅇㅇ(211.54) 12.05 50690 583
32896 [주갤] 와 개념글에 양육비 보고 충격 받았다 [743] ㅇㅇ(121.100) 12.05 52937 1085
32895 [싱갤] 싱글벙글 캣맘 대항마... [396] 찬바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9883 1479
32894 [싱갤] 오싹오싹 최장기 지명수배범.jpg [606] ㅇㅇ(61.84) 12.05 74972 870
32893 [싱갤] 싱글벙글 밑글 원룸 짜파게티남 엔딩 [450] ㅇㅇ(121.180) 12.05 73729 862
32892 [N갤] 릅신 혼자 왜이런거래?? [235] ㅇㅇ(210.2) 12.05 28394 421
32891 [주갤] "중국인 부동산 매수세 무섭네" 한국 이어 일본도 '벌벌' 떤다 [516] ㅇㅇ(119.202) 12.05 34788 258
32890 [몸갤] [ㅇㅎ] 은근 좋은 셀카 [147] ㅇㅇ(1.241) 12.05 76434 280
32889 [기갤] 아델이 45키로 살 뺀 이유 [576] ㅇㅇ(110.70) 12.05 73320 587
32888 [싱갤] 싱글벙글 범고래 취미생활.GIF [753] 싱글벙글움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69764 617
32887 [몸갤] 한국 엉덩이 대회 우승자 vs 브라질 엉덩이 대회 참가자 [563/1] 노약자석스틸머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5 93216 88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