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업주부들한테 팩폭하는 한녀를 다굴치는 댓글러들앱에서 작성

스나이퍼갑(211.197) 2022.06.30 22:35:01
조회 51290 추천 923 댓글 514

0bedf503b4851cf323ef87e1459c706bd490ebf62e64e95b5e2d30eaf7e55948b29bd1ee8722dfd89352e47670431b58e1be1a69

요약: 워킹맘이라는 한녀가 팩폭글 썼는데 다른 한녀들이 댓글로 열폭함

79ef8177c682698223eff7e6419c701e26903af75ebdfb79927aafe62191ab34b193503adb5c3fef89a6ab6f973f406f9c2c68b4

7898f371b1831a8323ee8f91349c706c3a7fda8600f162b0a802e96b2abb6acb18269e16d5ec135e4612c4bd81bfcf832960d121


799cf307b4f661f5239d81e0439c706cde34f6e1dc839bbb98a946318dd941f4a58ddbf22f005d774501767522793ed27ac469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923

고정닉 175

4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20024 188
69659 [건갤] 오랑우탄도 할 수 있는 일러스트 도색법 [221] ㅇㅇ(125.31) 01:55 16832 48
69657 [디갤] 야지털은 왜 정방형이 없는 것인가 [170] ㅇㅇ(116.36) 01:45 15862 28
69655 [카연] 공익 선임 vs 조선족 초딩썰.manhwa [260] ㅇㅇ(51.79) 01:35 21430 439
69654 [싱갤] 싱글벙글 마피아...jpg [280] ㅇㅇ(203.228) 01:25 41143 650
69650 [로갤] 아라뱃길 정서진 일몰 100km 라이딩 (사진 좀 많음.) [57] 댕댕이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3688 26
69649 [인갤] [Project BS] 십덕소울 개발근황 [130] mansu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12883 77
69647 [물갤] 물질 아쎄이를 위한 (정보글) [67] 야코리스코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7753 38
69645 [이갤] 존나 김)부산까지 온 아싸블붕이 후기 [97] 뚜글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9368 49
69644 [디갤] 우준츙하고 우우란 디붕이사진 보고가 12pics [33] 감자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975 22
69642 [키갤] 실베 고로시당한김에 브이럽2기 칵테일도 만들어옴 [135] faunaw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5 7904 109
69640 [중갤] 브리짓의 성 정체성에 대해 알아보자...jpg [367] 신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34170 397
69639 [오갤] 옽갤칼럼3) 티셀의 어제와 오늘 [54] 오리엔트6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900 49
69637 [주갤] 념요청) 전세계 여자 경찰과 한국의 여경을 비교 해보자 [313] 로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743 438
69634 [디갤] 보라색 하루 [82] ㅇU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956 46
69632 [모갤] (스압) 짱깨 59식 도색 마무리 천안문 따거 완성 [170] 통통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1081 260
69630 [배갤] 지리산 여행 - 천왕봉, 빨치산토벌박물관, 삼성궁 [38] 비기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266 35
69629 [싱갤] 싱글벙글 천조국의 72살 미시...jpgif [373] ㅇㅇ(61.82) 08.13 46900 369
69627 [카연] [단편 /스압/풀컬러/BGM]<죽음의 수도사들>manhwa [56] 가뭄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719 11
69625 [싱갤] 틀딱틀딱 놀랍게도 아직도 서비스 중인 틀딱 게임 [27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3951 256
69624 [주갤] 한국 여성의 말실수 [51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0024 484
69622 [필갤] 서울여행가서 찍은 사진 올려봄 (50d, 500t) [60] Labyrinth_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732 45
69620 [여갤] 한국인 김씨의 아동 인신매매 생중계 [585] ㅇㅇ(211.213) 08.13 48502 514
69619 [동기] 리빙박스 싫다고 발광하던 햄스터 근황 (4) [15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343 124
69615 [카연] (마왕이 용사랑) 제자가 꼴리는 만화.15 [69] 한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7040 90
69614 [주갤] [레레전드] 퐁퐁남편 욕하는 와이프와 맘카페 줌마들.jpg [418]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9385 555
69612 [싱갤] 싱글벙글 유쾌해진 데스노트 드라마 [5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52475 1144
69610 [디갤] 짧은 일상, 달 없는 달맞이 공원 다녀오는 길 (25) [35]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801 25
69609 [한화] 진짜 한화의 유일한 희망은 박소영 치어리더인 것 같다 [201] ㅇㅇ(39.7) 08.13 26028 210
69607 [야갤] 충격) 국평오멸망... 노무현식 아주빠른 타임랩스로 보는 런승만 [1303] ㅇㅇ(223.38) 08.13 45074 1555
69605 [주갤] 계단에서 미끄러진 여자 피하는 남친 [91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3873 959
69604 [프갤] 차린건없지만 보는데 이거 공감되농 [192] 팬더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4255 165
69601 [야갤] 엠버허드에게 야동 촬영 제안한 회사...jpg [606]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77191 1043
69599 [싱갤] 싱글벙글 디지몬 최고의 인기남 오메가몬에 대해 알아보자 [259] ㅇㅇ(220.77) 08.13 35349 263
69598 [카연] 비타(VITA) 16화 [71] pngu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4753 36
69596 [F갤] 사인회 후기 (사진 많음) [44] 임선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542 45
69594 [러갤] (장문) 객관적으로 보는 우크라이나 역사.txt [420] ㅇㅇ(218.235) 08.13 17647 201
69593 [야갤] 현대 힐스테이트 근황...jpg [743]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5988 940
69591 [디갤] 출퇴근 5분거리니깐 맨날 똑같은 거 찍음 [81]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6061 38
69589 [인갤] 부천 소광장에서 있었던 일 [393] ㅇㅇ(79.110) 08.13 21298 407
69588 [싱갤] 꼴릿꼴릿 호르몬 주사의 신비 ..jpg [711] ㅇㅇ(211.107) 08.13 73163 207
69587 [중갤] THQ 노르딕 쇼케이스 정리 [1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5147 48
69585 [부갤] 중개보조원 없애야 하는이유 [250] 전세사기주의보(223.62) 08.13 26625 294
69583 [야갤] 성형에 6500만원 꼬라박은 여자...jpg [877]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82846 748
69581 [야갤] 이준석, 홍준표도 저격ㄷㄷㄷㄷㄷ.jpg [62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32721 842
69580 [상갤] 마블과 비교되는 DC의 트랜스젠더 히어로..jpg [338] ㅇㅇ(61.82) 08.13 34636 571
69578 [그갤] 쫌스압) 3년째 찍고 있는 구조물 도트 모음 [198] TT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0240 133
69577 [싱갤] "나이는 절대 숨길 수가 없다." [685] 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60027 515
69575 [군갤] 미국은 과연 열병식을 하지 않을까? [23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22323 269
69574 [블갤]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명란 감자칩 만들기 [114] 두번우린홍차티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3 17538 21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