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떴다떴다 종이비행기대회 우승팀.gif

ㅇㅇ(119.192) 2022.07.05 01:45:01
조회 58747 추천 550 댓글 577


24ed8172bd8168ff38e686e0459f2334cf8da9857204d28ab764086a7edb

24ed8172bd8a6ffe3eec87e7469f23348bc6a8542f7191f008099ebe2b0f

24ed8175bd8461ff3fee81e4429f233414921960f5cdbf90cfdb2b0f1a19

24ed8172bd876ef739ea83ec429f23344e6355db2204f4a46dd6862c1201




레드불에서 공식적으로 3년마다 개최하는

세계 종이비행기 대회는


멀리날리기 / 오래날리기 / 곡예비행 3개 종목으로 구성되는데

전세계 60개국에서 6만명 이상이 참가함.


2022년 대회에선 한국 국가대표인 위플레이 팀이 참가해


곡예비행 부분에서 프로 마술사인 니키의 퍼포먼스와 마술을 배운

이승훈 선수가 40점 만점에 46점을 받아 우승




7fb8807fb1d161f539ba81b44e86216993842eb5ba03b9083991871ad70568ad844d825d83e9ef4adcb4743497cd31bc

어케했노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550

고정닉 151

2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디시채용공고] 웹 UI 디자이너 모집 운영자 22/08/10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15478 188
69112 [야갤] 오마이걸 아린...폭우 피해에 2천만원 기부 ㄹㅇ...jpg [164]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5387 174
69110 [독갤] 만화리뷰) 『걸캅스: THE COMICS』: 만화로 만나는 유쾌한 여경들 [38] 게으른소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5 2118 26
69108 [N갤] 므찌나 오빠 레전드.jpg [58] ㅇㅇ(223.39) 20:05 7314 94
69106 [블갤] 7000원 짜리 치킨의 비밀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316] 썰풀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6565 371
69104 [싱갤] 싱글벙글 시상식 찬밥 레전드.jpg [174] ㅇㅇ(119.201) 19:45 28500 504
69102 [코갤] 여자 1만명과 ㅅㅅ 한 남자.jpg [299] 칼로스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5 26892 382
69100 [자갤] 아이치현 한문초루상 레전드 [138] ㅇㅇ(222.103) 19:25 7698 53
69096 [주갤] 어린이집 보내는 맘카페 맘충 특징 [31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24487 305
69094 [로갤] 짜장급인간 안양천후기 [103] 적안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10525 85
69093 [싱갤] 싱글벙글 해리포터 적폐가문 [356] 낮잠자는바다거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20164 266
69091 [야갤] 어제자 동네 하천탐사 [270] 노보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5 23584 633
69090 [자갤] 실시간 인동주유소 진짜 근황.jpg [239] 아침TA(117.111) 18:40 23749 176
69088 [중갤] "박사학위 맛집"... 카카오맵 별점 '꼴찌'된 이 대학 [204]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20569 75
69085 [기갤] 민주당, 소득주도성장 실패 자인?…새로운 당 강령에선 삭제키로 [218] ㅇㅇ(223.62) 18:30 7636 141
69084 [동기] 리빙박스 싫다고 발광하던 햄스터 근황 (2) [1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11317 151
69083 [기갤] 尹대통령 지지율 19%, 美업체의 세계 주요 지도자 조사서 '꼴찌' [597] ㅇㅇ(121.168) 18:20 15531 549
69081 [카연] MCU vs 한마 바키 (6) [190] 즐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5277 614
69077 [싱갤] 싱글벙글 어느 래퍼의 어이없는 죽음 [410] ㅇㅇ(118.45) 18:05 46686 704
69075 [아갤] [요리]쿄코와 함께 ~사랑의 햄버그 편~ [75] 참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3407 59
69074 [토갤] 수상한 족제비 세희 작업기 [126] Tora(39.125) 17:55 7925 86
69073 [야갤] 서울페스타 어제자 불꽃놀이 반응...jpg [272] ㅇㅇ(112.169) 17:50 19504 92
69071 [싱갤] 싱글벙글 역대 한미정상회담 [219] 여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15290 151
69070 [기갤] 검수완박 법안이 왜 국민에게 해가 되는지 모아봤다 [325] ㅇㅇ(14.32) 17:40 12406 498
69068 [부갤] 둔촌주공 공사재개 모든 쟁정 합의했다 [134] 00(221.162) 17:35 8500 48
69066 [자갤] 지금 사람들 줄서서 기름 넣고 있는 주유소 [181] ㅇㅇ(221.153) 17:30 24446 160
69064 [기갤] 법원, '조국 명예훼손' 김용호 전 기자에 징역 8개월 선고 [137] ㅇㅇ(121.168) 17:25 7301 119
69057 [국갤] 한동훈 "폭우 수해주민 법률지원…사회봉사자 수해현장 투입" [25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10391 410
69056 [야갤] 속보) 윤카, 사드 정상화 선언.. 짱깨와의 협상은 없다 [1000] ㅇㅇ(27.255) 17:05 23762 923
69054 [부갤] 여의도 더현대 난리났노 ㄷㄷ [168] ㅇㅇ(211.58) 17:00 34586 145
69053 [필갤] 엑타크롬 제주 [32] chet(222.109) 16:55 4440 23
69051 [밀갤] 클레이로 만든 이해이해 우미 [138] 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7509 219
69049 [싱갤] 오싹오싹 웹툰 구독자 레전드 ...jpg [205] ㅇㅇ(221.161) 16:45 45461 521
69048 [국갤] 중 외교부 대변인 "중식당 많은 대만은 중국땅"한국은? [235]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14042 252
69045 [싱갤] 한국 반지하의 참혹상 일본 야후 메인 입갤 [468] ㅇㅇ(211.245) 16:30 26106 162
69043 [야갤] 속보) 국힘 수해현장 기우제 발언...해명 떴다 ㅋㅋㅋㅋ [985] ㅇㅇ(223.62) 16:20 22473 899
69041 [싱갤] 싱글벙글 영화제작기.jpg [100] M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29760 198
69040 [갤갤] 잇섭 가려운곳 시원하게 다 긁어주노 ㅋㅋㅋㅋㅋ [639] ㅇㅇ(118.235) 16:10 45193 514
69039 [싱갤] 싱글벙글 OOO이 남사친이라면? [489] ㅇㅇ(121.173) 16:05 30559 69
69037 [중갤] "기억에 남는 실사 배우 모델링" TOP 5 [270] 중붕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0 27834 221
69036 [배갤] 남유럽 여행기(12) - 비잔티움•콘스탄티노플•이스탄불 [50] 비기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5 2796 28
69035 [야갤] 야붕이 비뚫고 버거킹갓다옴.. [577] 박병윤(175.205) 15:50 81486 1687
69033 [기갤] 단독] 아파트 침수되는데…방수문 열어놓고 퇴근한 공무원들 [880] ㅇㅇ(103.216) 15:45 27547 275
69032 [싱갤] 싱글벙글 주식 강의하는 만화...manhwa [136] ㅇㅇ(221.166) 15:40 26622 295
69030 [U갤] 코끼리를 이긴 호랑이 [260] 모토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5 23312 193
69028 [이갤] 한덕수"윤석열자택지하벙커수준...현장에있지않아도된다" [219] 고닉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10456 159
69027 [자갤] 한문철TV 정신병자 근황 [217] ㅇㅇ(223.62) 15:25 30772 208
69026 [싱갤] 싱글벙글 만능 코스프레녀 [215] ㅇㅇ(121.178) 15:20 59815 430
69024 [기갤] 충격.. 패닉상태... 실시간 민주당 오열...ㄹㅇ..jpg [5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37123 567
69022 [중갤] 美여성학자, "男 역차별? 2천년후에나 가능" 발끈 [746] 이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5 22525 9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