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초심자도 오를 수 있는 키타알프스, 츠바쿠로다케 - 준비편

치바사진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7.05 08:30:01
조회 5550 추천 30 댓글 44

◆타임레코드

①등하산 : 7시간51분(휴식포함)

②휴식시간 : 약 1시간 30분

②특이점

 ・등산스타트 지점이 해발고도 1400미터

 ・미츠토우게를 연상시키는 오르막길

 ・체력이 있는(중요) 초심자도 오를 수 있는 키타알프스의 등산 코스

 ・날씨가 급변하기 쉽기에 비옷 필수지참

③해발고도 : 2,763m

④결론 : 버스 막차가 오후4시15분(계절에 따라변동있을수도)이기에,

    코스타임 8시간이내로 못찍을 것 같으면, 츠바쿠로산장에서 1박하는걸 추천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9abf435fd


1dea8077b58268f720b5c6b236ef203e0f3ba2e1953ffe4d54

급 키타알프스 등산행.

발단은 디스크약을 처방받으려고 병원에 갔는데,

거기다 대놓고 키타알프스의 츠바쿠로다케 영상을 틀어놓은거임 ㅋㅋ

바아아아아로 등산뽕차올라서 그 자리에서 바아로 버스예약,

호스텔 예약, 그리고 마츠모토로 출발하게 된다.


1dea8074b58268f520b5c6b236ef203e5dc223f55861ae783c

도착한건 밤 11시

사진은 다음날 아침에 찍은거지만, 바로 짐풀고 잠자리로 향했다.


1dea8074b58268f220b5c6b236ef203e8dc4802dc540139d07

숙소는 대충 이런식


1dea8074b58269f720b5c6b236ef203e798d71a7f4751b902c

호타카역까지 첫차로 이동하기 위해 아침 5시기상


1dea8074b58269f420b5c6b236ef203e2e4e5c91ba0da9a91f

날씨는 좋아보인다.


1dea8074b58269f020b5c6b236ef203e8c8b0968c53af211ce

인적이 드물쥬 ?


1dea8074b58269fe20b5c6b236ef203e417a528e1491e71652

호타카역으로 향하는 도주에 찍은 사진


1dea8074b5826af620b5c6b236ef203ee4fa647c3602fb3e81


1dea8074b5826af420b5c6b236ef203ee30c7cf04335155ce3

아니나 다를까, 호타카 역에서 내리는 사람들은 모두 등산객들이다


1dea8074b5826af220b5c6b236ef203eb21c3d3fea17fd0b54

역 앞으로 나오면 스타렉스보다 조금 더 큰 버스가 기다리고 있는데,

요녀석이 등산입구인 나카부사온천까지 데려다준다.

가격은 1,500엔 (윗 사진은 도착해서의 사진)


1dea8074b5826af320b5c6b236ef203efc8a6ebd3594ad4b84

아름다운 일본의 북알프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1dea8074b5826af120b5c6b236ef203e825dc0cf92964aca04

버스 정류장에서 목욕탕쪽으로 걸어올라가면 이런표지판이 보일텐데

이 표식을 따라 조금 걸어가면


1dea8074b5826afe20b5c6b236ef203e19bf9ca1a01310ef32

츠바쿠로다케 등산도가 시작된다.




초심자도 오를 수 있는 키타알프스, 츠바쿠로다케 - 사진편


1dea8074b5826df620a8d3b706f11a39691b7f21db38f3a314


1dea8074b5826ef220a8d3b706f11a39fad9f21e531b23cbaa


1dea8074b5826ef020a8d3b706f11a39ab3ae16096b04f7f25


1dea8074b5826ff620a8d3b706f11a39c58d3347a06ea8edb3


1dea8074b5826ff120a8d3b706f11a39c3a04ba36f55832eb6


1dea8074b5826ff720a8d3b706f11a39c29d8f1c08ff1978f7


1dea8074b5826ff323ed98a213d3341d517b33022b6b2cba8d07aa


1dea8074b58260f12397f28758c6213f4dcb9557d1b81ebe1c4bf141a9


1dea8074b58261f12397f2875b836a2aee454ac72ead18a33dc2ce45214fc7


1dea8074b58368f12397f28758c6213f906857b0f5bb0be616a3001289


1dea8074b58369f12397f28758c6213fdf3b875de6580ba07f649c846c


1dea8074b5836af12397f2875b836a2ab4cc87660ce45cdb0c8fe33344551f


1dea8074b5836bf520a8d3b706f11a39976b384531f38f744c


1dea8074b5836bf123ed98a213d3341d6f71a7ccf30bf9ebe90a3c




출처: 일본 등산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30

고정닉 6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32/2] 운영자 21.11.18 319319 188
69612 [싱갤] 싱글벙글 유쾌해진 데스노트 드라마 [1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23199 408
69610 [디갤] 짧은 일상, 달 없는 달맞이 공원 다녀오는 길 (25) [22] photograph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881 18
69609 [한화] 진짜 한화의 유일한 희망은 박소영 치어리더인 것 같다 [106] ㅇㅇ(39.7) 20:55 8648 120
69607 [야갤] 충격) 국평오멸망... 노무현식 아주빠른 타임랩스로 보는 런승만 [631] ㅇㅇ(223.38) 20:45 24978 935
69605 [주갤] 계단에서 미끄러진 여자 피하는 남친 [522]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25510 492
69604 [프갤] 차린건없지만 보는데 이거 공감되농 [144] 팬더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9831 77
69601 [야갤] 엠버허드에게 야동 촬영 제안한 회사...jpg [454]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 41665 685
69599 [싱갤] 싱글벙글 디지몬 최고의 인기남 오메가몬에 대해 알아보자 [186] ㅇㅇ(220.77) 20:05 22795 146
69598 [카연] 비타(VITA) 16화 [64] pngu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2761 35
69596 [F갤] 사인회 후기 (사진 많음) [26] 임선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4398 27
69594 [러갤] (장문) 객관적으로 보는 우크라이나 역사.txt [287] ㅇㅇ(218.235) 19:35 9873 147
69593 [야갤] 현대 힐스테이트 근황...jpg [567]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40626 651
69591 [디갤] 출퇴근 5분거리니깐 맨날 똑같은 거 찍음 [61] 설치는설치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5 9401 29
69589 [인갤] 부천 소광장에서 있었던 일 [279] ㅇㅇ(79.110) 19:05 13210 306
69588 [싱갤] 꼴릿꼴릿 호르몬 주사의 신비 ..jpg [522] ㅇㅇ(211.107) 19:01 43178 130
69587 [중갤] THQ 노르딕 쇼케이스 정리 [1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5 12124 40
69585 [부갤] 중개보조원 없애야 하는이유 [197] 전세사기주의보(223.62) 18:50 18104 212
69583 [야갤] 성형에 6500만원 꼬라박은 여자...jpg [753] ☆★☆★☆★☆《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62706 626
69581 [야갤] 이준석, 홍준표도 저격ㄷㄷㄷㄷㄷ.jpg [5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23457 691
69580 [상갤] 마블과 비교되는 DC의 트랜스젠더 히어로..jpg [292] ㅇㅇ(61.82) 18:30 23830 406
69578 [그갤] 쫌스압) 3년째 찍고 있는 구조물 도트 모음 [154] TT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7002 87
69577 [싱갤] "나이는 절대 숨길 수가 없다." [573] 눼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41166 368
69575 [군갤] 미국은 과연 열병식을 하지 않을까? [20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6713 208
69574 [블갤]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명란 감자칩 만들기 [104] 두번우린홍차티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0 13616 188
69572 [디갤] 서울 사진 모음 [88] ㅇㅇ(122.36) 18:05 6576 77
69571 [야갤] 박민영..배신..새로운 그의 오른팔 ..JPG [369]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8230 706
69568 [기갤] 한동훈 만진당 분열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4] ㅇㅇ(106.102) 17:50 24354 530
69566 [싱갤] 어리둥절 bbq 엑스트라버진 오일 [646] ㅇㅇ(175.213) 17:45 38360 981
69565 [카연] 두부소녀 - 5화 [48] 우우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0 4491 28
69563 [도갤] 빌딩 건물 외관(파사드) 리모델링 사례 - 서울 [133] ㅇㅅㅇ(211.204) 17:35 7873 142
69562 [주갤] "차라리 문자 쓰겠다"…카톡 어떻게 바뀌길래 '피로감 호소' [509] ㅇㅇ(59.23) 17:30 38596 411
69560 [싱갤] 싱글벙글 성적인 시선에 대한 스시녀의 생각 [485]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54623 753
69559 [주갤] [념추] 여자 잘못만나 인생 나락 간 헬스트레이너.jpg [304]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34181 751
69558 [야갤] 김세의 테러당함.gif [328] Jo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5822 133
69556 [주갤] 삼성·SK, 美반도체법에 골머리… “中사업이 지뢰밭 됐다” [326] ㅇㅇ(59.23) 17:10 13775 144
69555 [국갤] 이준석 '체리따봉' 이 정치속보냐? ㅋㅋㅋㅋ [379] ㅇㅇ(58.145) 17:06 16669 424
69552 [국갤] "문재인 전 사위 취업 특혜 의혹"...검찰 계속 칼자루 쥔다 [165]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1064 466
69551 [싱갤] 결혼은 미친짓이다 [297] ㅇㅇ(175.198) 16:45 30546 247
69549 [야갤] ㄹㅇ 상남자의 스포츠...jpg [597] ㅇㅇ(223.38) 16:40 86666 693
69547 [새갤] 尹의 구두, 오세훈의 운동화…대통령실 수준 딱 이 정도다 [359] 온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0 19347 303
69546 [우갤] 말딸에 실장된 말들 중 누가 가장 강할까?(90년대)(4) [142] ㅇㅇ(122.44) 16:20 15514 74
69544 [중갤] 실시간 불타고있는 철권 갤러리 근황...jpg [30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52017 449
69542 [싱갤] 싱글벙글 해군사관학교 지원동기 [322] ㅇㅇ(220.73) 16:00 47399 589
69539 [국갤] 윤석열, "국민연금" 개혁하기 위해 "재정추계" 착수 [640]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0 16444 307
69537 [싱갤] 싱글벙글 트럼프 전 대통령 멸망.news [602] ㅇㅇ(58.124) 15:40 43243 799
69534 [식갤] 『용도 수목원』 다녀왔습니다. (사진 50장) [49] JK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0 2894 18
69533 [싱갤] 싱글벙글 구석기에 진입한 생명체 [556] ㅇㅇ(211.219) 15:15 48103 516
69531 [더갤] [속보]이준석 “조직에 충성하는 국민의힘 불태워야” [983] Radiohead4thalb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0 22634 575
69530 [기갤] [단독] 나경원, 수해지역에서 뒷풀이 하다가 경찰 출동 [624] ㅇㅇ(223.39) 15:02 22409 55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