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짱깨짱깨 흑인으로 돈버는 법앱에서 작성

ㅇㅇ(114.19) 2022.08.19 09:00:01
조회 38276 추천 686 댓글 324

75eb8100b48461fe239e8ee0449c701e4189413bcbb65d8f097b58320dc26f1af32b68df5d2d36229bcbd50b1c7817ff8151ef5571

착한 싱붕이라면 앰흑이 외국어로 메시지를 읽어주는
동영상을 한번쯤은 접한적이 있을 것이다

7cebf471b38a6f8523ecf7e3449c7018e5b8af68df41ee43a26184f04f8b9899b83deae13b9cf059f3023f33f8ba2d7a4dfd7f5101

생일축하 메시지 등으로 인기를 끄는 이 컨텐츠는
유독 중국에서 인기가 있다는데
그중에 한 영상이 문제가 되어 BBC가 취재를 함

7c99f570bd876883239980914f9c706cb8439ec265d7ed0c051335131b65ea9bef3b6a68a4e25d5e7b1171cd28fdcc376730795f91

09e98204bc846f8323998fe6409c706ea949a63a95b7f43ae167f00fefb4f4eef95e1badee2fe404162c315fb4db49ee7f2f6e4b45

화면을 향하여 중국어로
“내 IQ는 낮다”,”난 검은색 괴물” 이라고 외치는
흑인 어린이들

75998670c3871bfe239e81e54e9c70648282030b9445cd02133ae45e57c9f0a0d1b1ee91a70613914e61a6b85ecd893d1a2e4069c9

아프리카에서 이 영상을 만든 
중국인 남성을 발견한 BBC 취재팀

그가 만든 다른 영상들을 보여주자 
자신이 찍은게 맞다며 좋아하는 모습

그는 이러한 영상으로 엄청난 돈을 벌고 있다고 한다

7a98f176b1f01e8423ebf2e7449c701f3ad4ba99cb7e8123665c68192b2832dfaff92c022204609189d85b73ea38c522fcfea463e2

그러나 위의 인종차별적 영상을 보여주자
급 태도가 돌변하며
자신이 만든것이 아니라 주장한다

7be5847fb6876af023e8f3e1309c7069311f3aeaf5d79739f8f3a01f0085e6edf662a7dd4471f43bb75819dac11ce2d2c88791a534

후일 다시 그에게 취재를 하자
그는 인종차별적 목적이 없었고
모든 영상은 중국문화나 음악, 댄스를 
널리 알리고 싶어 만든 것 뿐이라 주장한다

78eff577c4f46a80239b83ec4e9c706c8b282666fb6213737a8e98b2b0bf9f4541b54403c9aab6cdfcc787af7007e7879d49f5c0d2

나는 중국을 사랑한다고 말하게 시켜
잘 말할 경우 사탕을 주는 영상으로 마무리

원본영상:


짱깨새끼들 존나 역겨우면 개추

- dc official App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86

고정닉 159

2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타투가 보기 싫어 지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2/09/26 - -
이슈 [디시人터뷰] '트리 오브 세이비어M' 김학규 대표를 만나다 운영자 22/09/23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696/2] 운영자 21.11.18 409387 198
80153 [싱갤] 싱글벙글 소련이 베를린 봉쇄를 해제한 이유.jpg [7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14471 103
80151 [원갤] 데이터 폭탄) 원피스 애니 작화 퀄러티의 리트머스지 [129] ㅇㅇ(220.82) 21:55 17861 125
80149 [싱갤] 싱글벙글 러시아 동원령 vs 한국 기계화사단 동원령 jpg [195] ㅇㅇ(192.168.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20742 277
80147 [배갤] 1)혼자떠난 프랑스여행 [4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5 2113 20
80145 [미갤] 도쿄와 서울의 생활수준 객관적 비교........jpg [673] ㅇㅇ(118.42) 21:25 13545 176
80143 [군갤] 90년대 러시아를 살리기 위해 미국이 얼마나 많은 지원을 했는데 [201] Garm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15045 125
80141 [싱갤] 운동에 푹 빠진 고등학생 철봉맨.jpg [306] ㅁㅁ(113.130) 21:05 31221 154
80139 [야갤] VR게임...하다가 너무 아픈 이유 ㅓㅜㅑ.jpg [256] ㅇㅇ(14.51) 20:55 38510 357
80137 [드갤] 다른 작가가 그린 드래곤볼 표지 [244] ㅇㅇ(175.209) 20:45 14446 151
80135 [바갤] 호날두자아지 속초 리매치 바리 후기 [95] 호날두자아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5 5504 61
80133 [야갤] 외국의 여성전용 공간...JPG [442] 서울시서초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5 34209 304
80129 [싱갤] 싱글벙글 곽도원 [273] ㅇㅇ(58.127) 20:05 25514 209
80127 [군갤] 우러전 러시아군 드립사전 [22.09] [25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4479 152
80125 [카연] 당근마켓 콜라 배달부.MANHWA [141] 홍대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5 14988 133
80123 [싱갤] 싱글벙글 한국 최고의 복지시설 [512] ㅇㅇ(110.76) 19:35 45019 784
80121 [탑갤] 개인적인 스타킹 표현 분석 [225] ㅇㅇ(121.160) 19:25 28772 302
80119 [외갤] 요리대회) 쿠키로 만든 김기명,성요한 [98] ㅇㅇ(115.137) 19:15 10980 218
80117 [싱갤] 오싹오싹 고양이에 물려 죽은 남자 [506] 나무미끄럼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 32019 441
80115 [아갤] ❗️❗️❗️ 애플스토어 빌런 ㅋㅋㅋㅋ [508] ㅇㅇ(198.147) 18:55 30289 386
80113 [아갤] 잇섭이 지적한 갤럭시 NFC 결제 문제 [363] ㅇㅇ(110.70) 18:50 27196 199
80111 [싱갤] 싱글벙글 기묘한 자동차들 [194] 휘발유실린더쪽에너어서엔진은앙이라고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20166 79
80108 [키갤] [초코센의 요리책] (전자레인지) 규동 [59] 사진이안올라가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5 4147 52
80107 [야갤] 거북선 대포...해군 대령.. 유물을 건지다...jpg [218] ㅇㅇ(121.141) 18:30 27867 239
80105 [T갤] 그와중에 나사 근황... [28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5 28636 174
80103 [싱갤] 오싹오싹 간첩이 말하는 적국을 무너뜨리는 방법.jpg [63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39702 695
80101 [기갤] 입장문 낸 MBC, 부당한 언론탄압 [673] ㅇㅇ(223.38) 18:15 14120 207
80099 [야갤] 깜짝) 어메이징한 전남대 근황 jpg.... [352] 윤찬민(223.39) 18:10 32405 486
80097 [싱갤] 싱글벙글 아내덕에 인생 구제받은 공무원 [553] ㅇㅇ(220.77) 18:05 34261 449
80096 [닌갤] 중고거래하면 흔히 벌어지는 일 [323] ㅇㅇ(118.36) 18:00 34859 493
80093 [국갤] 홍근이 변명 입갤 ㅋㅋㅋㅋㅋㅋ [322] lllll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13477 434
80092 [한화] 새 별명 추가된 김태균 근황 [230] ㅇㅇ(106.101) 17:45 21119 406
80090 [싱갤] 어제자 갱신된 마라톤 세계 신기록 .jpg [547] 00000(61.99) 17:40 38028 305
80088 [더갤] 이재명子 '입시비리' 허위주장 국힘 의원 66명 불기소 이유는? [183] 이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8956 67
80085 [중갤] 현재 로스트아크 대규모 해킹 사태..jpg [39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0 40279 572
80083 [국갤] 정지선 회장,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화제 관련 "무거운 책 [146] 다섯살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9296 54
80081 [카연] 귀신따위가 저작권을 요구하는.manhwa [130] 스파츠[Spat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14743 347
80080 [싱갤] 싱글벙글 평범한 조선의 한 개잡주…jpg [121] 운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5 25584 150
80079 [야갤] 일본인이 분석한 코징어게임 히트 이유.jpg [584] 샨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0 30211 594
80076 [국갤] [단독]"악의적 비속어 보도"…與, MBC 전·현직 사장 국회 부른다 [400] 다섯살후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5 9808 251
80074 [싱갤] 싱글벙글 문재인 트위터 [633/1] ㅇㅇ(121.155) 16:55 34222 742
80072 [군갤] 러시아 장애인 징집 오피셜 떳네 [49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34318 176
80071 [국갤] 배현진 文, 한복이 우리문화라고 똑바로 대응 못해..외교참사란 이런것 [304] 닭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4596 407
80070 [싱갤] 아르바이트로 12억 번 남자.jpg [411] ㅁㅁ(113.130) 16:40 45443 156
80068 [오갤] 떡푸) 맥주축제를 가보자!<옥토버페스트> [59] 미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5 6448 47
80067 [파갤] 어제 주최된 트짹 언냐들의 파판 동인행사 에테르파티 [226] ㅇㅇ(106.101) 16:30 17931 243
80066 [아갤] [생선대회] 꽁치 샌드위치 [113] 쑤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5 9308 56
80064 [싱갤] 싱글벙글 남과 자꾸 비교하는 사람 특징 [54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30574 299
80063 [국갤] 尹대통령 "보이스피싱·스토킹에 '범죄와의 전쟁' 선포" [345] 307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11025 332
80062 [싱갤] 심술심술 ㅈ같은 말투 [654] ㅇㅇ(119.192) 16:10 43804 62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