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로세카 2주년 감사제 직관 후기앱에서 작성

에나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4 22:00:01
조회 9748 추천 117 댓글 85

프로젝트 세카이 2주년 기념 감사제 공연을 직관 갔다옴
행사가 열리는 곳은 타치카와 가든 스테이지


7fed8274a88261eb3cec9be4479c70641c17c3408599b91ec017e2b88295aaae6ac263e135f56fbc

신주쿠역에서 츄오선을 타고 내륙 방향으로 50분 정도 달리면 나오는 곳, 타치카와역


7fed8274a88261eb3cec9be4479c7169a538fc5933a86bc45bf7c5ed711e2d07c5a63289a98b174b

역 출구로 나와서 걸으면 이런 거리가 나오는데 이 길로 쭉 걸어가면 감사제 공연 현장이 나옴


7fed8274a88261eb3cec9be4449c746d6ab8f2a92b5d98b87db41cc24246d5d75ccd03370fc2bc71

7fed8274a88261eb3cec9be4449c746ff9b36c13485f4491eef02dd87b81bea2a322078088464656

행사가 열리는 곳,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이라는 이름답게 잘 조성된 빌딩 숲 사이의 정원 같은 분위기였음

이 정원을 다시 쭉 따라서 걸으면


7fed8274a88261eb3cec9be4449c746909ceb64be85e6b3a84cb1212e4479c2f99b213dcd42bef74

요렇게 프로세카 공식 굿즈를 팔고 있는 공식 물판장이 나옴

지난번 도쿄 마지미라때보다는 줄이 훨씬 짧았고 거진 12쯤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굿즈들도 솔드아웃된게 없었음

도쿄 마지미라때는 3시간 줄서고도 공식굿즈 구매 못했던 기억이 있어서 쫄아있었는데 다행이었음

아무튼 공식 굿즈를 사고 편의점에서 점심으로 샌드위치랑 사과주스를 사먹은 다음 14시 열리는 공연을 향해 다시 출발



7fed8274a88261eb3cec9be4449c71688c40e73be368287b1a8236b6d653bf014290319454530f90

7fed8274b58b6af551ee85e446837073eca7d47d90af35e32f754182e3c252

공연장 앞으로 가니까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더라

그와중에 아키토, 츠카사 휴대용 제단 어마무시함 ㄷㄷ


7fed8274b58b6af551ee85e7408070730233a33c289c3c0ec4c5b6ed00b4aa6b

들어가는 입구 앞에 2주년 감사제 간판도 한번 찍어주고


7fed8274b58b6af551ee85e74e80767344f9b216593a8ca6229774d1299b6818

7fed8274b58b6af551ee85e74e827073379fbecb8d6ab39bc115bc2c0e792eeb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게 각 유닛별 대형 간판? 도 달려있더라



7fed8274b58b6af551ee85e74f837d73dedf77df1c047a1b2ba3826fc1e6a33f

요거는 공식 굿즈들 전시해놓은 곳


7fed8274b58b6af551ee85e74f8577731d32118fb8e423cc1215edb72c688860

감사제 포스터의 연속 ㄷㄷ



7fed8274b58b6af551ee85e645817c7344d3a2bb25dee6c6db4ff19512b07ef3

3fb8c32fffd711ab6fb8d38a4782766de7e49e469e254d57d2fd50d1ee25c3968e762bf466c7975c6f5296d48cae

3fb8c32fffd711ab6fb8d38a4785766db3680ac73280df333d64d9e3c362acb5eb4eeceedab509b15484ff374220

7fed8274b58b6af551ee85e644857473052ae104540803b654c92a978c3fda16

앞으로 판매될 굿즈들도 전시해놓았더라

중간에 저거는 전자담배인줄 ㄷㄷ



7fed8274b58b6af551ee85e6428573730fcc01441fc504f24d04c4ad06e78e9e

7fed8274b58b6af551ee85e640857573e30460ffdfe28e0c479262ca7a58c45b

공연장 내부 모습
이때는 아직 공연 시작 30분전이라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음



7fed8274b58b6af551ee85e64f817673ba7ef48d573a55349ae19515a8a254d4

내 자리에서 찍은 무대 모습
사진으로는 무대가 엄청 멀어보이는데 실제로는 그렇게 멀지 않고 매우매우 잘 보였음


7fed8274a88261eb3cec9be4429c746c9ffa5bf05d2b9c757eb7a508c929d4d9b6dc632be1805265

공연이 시작하고 사람들이 하나 둘 씩 팬라이트를 키기 시작함

팬라이트 색상
버츄얼 싱어 = 초록색
레오니드 = 파란색
비배스 = 빨간색
원더쇼 = 주황색
모모점 = 연두색
니고 = 연보라색

사람들이 그룹에 맞추어서 팬라이트 색 변경해서 응원해 줬음


공연은 녹화, 녹음 금지여서 자세하게는 찍을 수 없었음


가장 먼저 한건 성우들 낭독회

이 날은 이치카, 시호, 안, 코하네, 아키토, 미즈키, 에나 성우가 감사제 공연에 등장했음

낭독회 스토리 내용은 이치카랑 에나가 꽃말 "감사"에 대한 꽃을 고르는 스토리로 비배스 멤버(안, 코하네, 아키토)가 우연히 꽃을 고르고 있는 이치카, 에나랑 만나서 같이 이야기하고 결국 그 꽃을 구매하는 내용이었음


낭독회가 끝난 다음 2주년 특별 토크쇼를 진행

가장 좋아하는 프로세카 곡, 가장 좋아하는 의상 등등 이런 게임에 관련된 이야기를 했음

코하네 성우가 요즘 닛코리 조사대에 빠져서 그거만 부른다고 함ㅋㅋㅋ

아무튼 토크쇼 도중에 갑자기 2주년 3d뮤비를 발표

데코27의 journey

토크쇼가 끝난 다음에는 성우들 라이브를 했는데 이게 진짜 본 공연 같았음


가장 먼저 니고의 휴대연화, 로우어
로우어 워낙 어려운 곡이라 불러줄지 몰랐는데 정말 깜짝 놀랐음

그 다음에 비배스의 플라이어, 시네마

7fed8274a88261eb3cec9be4439c776fae8d0cd119f8df338734ba5faccfa9fe5bd1af0ea76c3821

비배스 다음에는 레오니드의 유성의 펄스, 「1」
「1」나올때 사람들이 엄청 좋아하더라 ㅋㅋㅋㅋ

7fed8274a88261eb3cec9be4439c706f6813ed2ab93b102d714888d8b4ab1ceca3b583a3f95cf6fb


이렇게 오리지널 곡으로 성우 라이브가 끝나는가 싶었는데 커버곡도 라이브 해주더라고

가장 먼저 비배스의 트래픽 잼

7fed8274a88261eb3cec9be4439c716a2bbac24465fcd760eb48bd3938f49d04b604160a089100cb


그 다음에 니고의 비터 초코 데코레이션

니고 다음에는 이치카의 히바나

7fed8274a88261eb3cec9be4409c746f7a9508df8ea62cd6e20778a69baec4c8b1867e5171981c6a


이렇게 커버곡 까지 부르고 성우들 감사합니다~ 인사하고서 사라졌는데 다들 앵콜 요청하니까 갑자기 미쿠 목소리가 등장함

그리고... 설마 했는데

7fed8274a88261eb3cec9be4409c746a0da4b4e6d96c159d098f0ef5ef8d5b307f40a9480c285236

마지미라때처럼 갤주님이 등장함!!!!!!!
이때 진짜 감동했음

이치카, 코하네와 함께 미쿠가 군청찬가를 불렀음

프로세카 성우와 미쿠가 함께 같은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른다는게 마지미라때와는 또 다르게 감동이 느껴지더라

그런데! 군청찬가가 끝나고 공연도 막을 내릴 줄 알았는데 갑자기 또 한 곡 부른다는거임


7fed8274a88261eb3cec9be4409c756869255d7fe48d76271d0701c3b1b6ef45e825e0dda48b4c27

바로 이번 2주년 신곡이었음
이 곡 마저 라이브로 부를지는 정말 상상도 못했음ㄷㄷ

또 그런데!
이 2주년 곡 공연이 끝나고 정말 끝난 줄 알았지만 마지막으로 공연 현장 관람 한정 특전 영상을 틀어줌

바로 지금까지 있었던 메인스토리, 이벤트 스토리를 애니화 해서 보여준 영상이었음 ㄷㄷㄷ
처음에 이 영상이 나왔을때 사람들 반응이 진짜 엄청났음
드디어 애니화인가? 이런 느낌

그런데 애니화는 아니었고 2주년 곡 뮤비 관련 영상이었던거 같음

근데, 저정도 영상을 만든거 보면 애니화에도 관심이 있는거 아닌가 싶다


아무튼 그 영상을 끝으로 공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감

7fed8274a88261eb3cec9be4419c76695c28fceee5044d24b5caebe8021ea45730efbbbadfffbb99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타치카와역에 있는 야끼소바 전문점에서 곱창 야끼소바 사먹음 헤응


7fed8274a88261eb3cec9be4419c706c9195d5b160c1f043dfecf8e0f5a0c9ed681c846325124ace

그리고 전철타고 집으로


이번 2주년 감사제 프로세카측에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는 생각이 들었음

마지미라때처럼 미쿠가 등장할줄은 꿈에도 몰랐고, 성우들도 라이브 준비를 진짜 열심히 한거 같았음
초반에 토크쇼랑 낭독회할때 성우들 목소리가 약간 쉬어있더라구 뒤에서 정말 많이 연습하고 노력하고 준비했던거 같아

다시 한 번 노력해준 성우들한테 감사한다고 말하고 싶고 좋은 공연 만들어준 프로세카 직원들한테도 감사함
티켓값이 전혀 아깝지 않은 귀중한 공연이었음

유저들이 과금을 하고 그걸 더 좋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다시 돌려준다는게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싶다

앞으로도 100년 200년 이렇게 계속 노력해줬으면 좋겠다

14

☆비비갤러리에 놀러오세요☆
https://gall.dcinside.com/mini/spspqlql


출처: 프로젝트 세카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17

고정닉 64

2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법적 싸움에서 절대 지지 않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2/0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799/2] 운영자 21.11.18 579069 224
97618 [해갤] 레알, 손흥민 영입 고려 중.news [115] ㅇㅇ(117.111) 11:10 6323 127
97617 [L갤] 이거 보고 미친듯이 웃었네 ㅋㅋㅋㅋㅋ [67] ㅇㅇ(222.109) 11:05 7462 186
97615 [해갤] 실시간..항복 선언..호날두 팔로우한 조규성...jpg [98] 솜소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19725 580
97614 [싱갤] 싱글벙글 슈틸리케 독설 "한국은 주제를 알아라" [191] 아반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55 11307 161
97611 [야갤] [단독] 50대 남성.....20대 '캣맘' 무차별 폭행...news [553] ㅇㅇ(112.160) 10:45 14094 585
97610 [유갤] 또자령 후기(선자령)-사진 많음 [40] 개구리중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1061 12
97609 [싱갤] 의외로 투자의 귀재인 스포츠 선수....jpg [150] ㅇㅇ(221.153) 10:35 17436 183
97607 [상갤] 가오갤 시리즈에 꾸준히 나오는 조연 외계인 종족들 [57] ㅅ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0163 99
97606 [여갤] 율희 기사 폭동난거보소 ㅋㅋㅋㅋ [228] ㅇㅇ(166.0) 10:25 13533 224
97605 [해갤] 음바페 멀티골 .gif [255] ㅇㅇ(112.161) 10:20 20135 264
97603 [야갤] 대구 한옥 스타벅스 근황 ㄹㅇ;...JPG [1689]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57424 1399
97602 [싱갤] 알쓸신잡 골득점후 옷벗는 세레모니는 왜 경고일까? [129] ㅇㅇ(121.172) 10:10 17576 194
97601 [야갤] '쇠구슬 테러' 민노총 구속 [525] ㅇㅇ(118.235) 10:05 34353 1155
97598 [해갤] 조규성 '반일 발언' 리얼한 일본 기사 댓글 반응들 jpg [1105] 휘트니(223.62) 09:50 17895 272
97596 [A갤] <스압 주의> CASA MILAN (카사 밀란) 방문기 2편 [23] Souvla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1168 18
97594 [싱갤] 싱글벙글 한국의 월드컵 역사상 만나본 가장 강한팀 [80] AS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6088 100
97593 [A갤] 사진많음)agf는 신나신나 -마지막편- [74] 완도폭격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5854 84
97591 [싱갤] 싱글벙글 조커 입이 찢어진 이유.jpg [239] ㅇㅇ(211.58) 09:10 42706 344
97589 [주갤] 헤어지고 한달 만에 남친 사귀고 블로그에 자랑하는 전 여친 [292]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26966 203
97588 [군갤] 전쟁기념관 갔다왔다옴 [74] A330MR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9726 66
97586 [싱갤] 싱글벙글 프랑스 캐나다 합작 아동용 애니.jpg [128] ㅇㅇ(211.58) 08:40 33840 138
97584 [카연] 성기사랑 아기 나오는 만화.manhwa [71] 데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12632 92
97583 [중갤] 세상에서 가장 슬픈 튜토리얼... [334] BL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0 39742 353
97579 [싱갤] 싱글벙글 지각할 거 같으면 카톡하라는 상사 [725]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49182 568
97578 [누갤] 일본 80년대 시네마 감성 10 [6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8843 56
97576 [디갤] AMERICAN [24] Mi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6228 32
97574 [싱갤] 싱글벙글 잡내제거 [126] ㅇㅇ(61.82) 07:30 35988 326
97573 [군갤] 참호전 메타로 가고 있는 우러전쟁. [284] 후지토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23357 224
97571 [우갤] [흥미돋] 카렌쨩 실제 말 이야기.JPG [48] 우마뾰이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8325 82
97569 [야갤] 학생이 교원평가서 교사 성희롱.jpg [665] ㅇㅇ(223.38) 07:00 42305 572
97568 [싱갤] 오싹오싹 동물농장에 나온 동물카페 사장. jpg [981] ㅇㅇ(119.192) 01:50 56412 419
97566 [카연] 요괴만화1 [65] 웅랑(182.231) 01:40 8276 98
97558 [싱갤] 땡볕에서 50분 기다린 남친이 사과하는 이유 [774] ㅇㅇ(119.65) 01:00 70381 898
97557 [주갤] 방송도 탔던 퐁퐁이 씹레전드 [513] 777(125.190) 00:50 56867 945
97555 [해갤] ■ 축신두 레전드 수비장면 TOP 10...gif [287] ㅇㅇ(211.207) 00:40 34310 813
97553 [프갤] 세키로 기행 / 국밥을 일식으로 드셔보시겠습니까 [157] ㅇㅇ(218.237) 00:30 19543 149
97552 [군갤] 월드컵에 묻혀서 다시쓰는 짱주카 이야기 [61] 독징징할복앙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10705 45
97550 [야갤] 한국여자와 연애할 때 꿀잼인 이유(Feat. JPG) [637] ㅇㅇ(103.142) 00:10 58795 1145
97548 [부갤] 개레전드 한의사 국가고시 시험문제 [1016] ㅇㅇ(211.234) 00:00 49875 865
97547 [싱갤] 오싹오싹 씹덕콘서트 후기 [318/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34229 101
97545 [카연] 반 여자애 얼굴에 우유 뿜었던.MANHWA [121] 홍대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28841 129
97543 [싱갤] 올림픽 메달리스트 vs 일반인 고도비만 씨름대결 [464] 화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54878 501
97542 [국갤] 노무현 비서실장일때 대노했던 문재인 일화.jpg [459] Jo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40215 805
97538 [해갤] 호날두 수면법..jpg [389] ㅇㅇ(211.36) 12.04 74961 999
97537 [야갤] 한국 학교 왕따 근황.jpg [10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76364 580
97535 [야갤] ㅓㅜㅑ서울대출신 유부녀 시원누나..인스타 몸 자랑...jpg [338] 티롱씨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74048 165
97533 [싱갤] 싱글벙글 고독한 미식가 탕수육과 짬짜면.JPG [546] ㅇㅇ(119.70) 12.04 54370 702
97532 [유갤] (사진마늠) 고레벨 지역 [저주받은 대지] 돌아다니기 [65] 마늘도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8913 39
97530 [카연] 소꿉친구랑 아침 운동 하는 만화 [203] poe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4 28732 47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