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소말리아 해적 AK랑 루씨징집병 AK랑 비교해봄앱에서 작성

브-래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5 17:00:02
조회 32231 추천 298 댓글 373

28b9d932da836ef03aef86e2418871688ef6d54fca190cc0e1e7d25dc8742807ccb5

28b9d932da836ef03aef86e24188746d39783b7e724405beefe4a31ca6f215ac8105

28b9d932da836ef03aef86e24e86716b6edde1e5bc5d679ce56f9b944ae8accb5025

28b9d932da836ef03aef86e24e877d6bdbaedb4c8a7a4841275bcb9730e1381e9b6f

28b9d932da836ef03aef86e24e887c68d2d78d5c1db9689717ef1e973d6b0dc474db

38a4fc2ec1fd11ae588a8ea537e8103fbda4cb1e8df9304bb1153d7b380db668910a1e91643e2f848ec1289dca5894eb9be30cc9556f3388d62d


소말리아 해적들 소총


- 보존상태가 천차만별인데 적어도 활동 뛰던놈들에겐 너무 녹슨 총은 안 쥐여준 거 같다

- 그래도 반정부 집단 치곤 상태 잘 보존한 것도 있거니와, 얘네들 활동하고 생활하는 곳이 부식 잘 되는 염분기가 개쩌는 바다나 해안가란 걸 감안해야한다.



28b9d932da836ef03aef86ed47847d6c20c2f590c1462e05fb2d6ea6555b34bb7341

28b9d932da836ef03aef86ed478476682bda29b1373630103551898d063ff6ab0470

28b9d932da836ef03aef86ed4785726babc5826d5fb70640ffa9bb55a37981523419

28b9d932da836ef03aef86ed478575655f8cc73988e9bbd6ed623c9a00be82ee5ce5


러시아 징집병들 소총

- 자칭 "치장물자" 라는 것의 상태가 국내 예비군에서 내다버린 50년대 M1 카빈 소총 수준이다. 녹 안슨데가 없다.

-게다가 여기 장소 분명 러시아 해군 훈련소도 아니고 러시아 육군 훈련소 아니었냐? 쬐끔이라도 신경써서 창고에 보존했었다면 부식될만한 요소가 거의 없을텐데?



이러고도 러시아군이 정규군 맞냐? 소말리아 해적들이랑 삐까뜰 정도면 걍 러시아군 타이틀 떼고 모스크바 반군하라고 해라 씨발


- dc official App


출처: 군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98

고정닉 95

5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소속사 때문에 가장 손해 본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1/28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800/2] 운영자 21.11.18 576180 224
97441 [야갤] 한녀시대 근황...jpg [31] ㅇㅇ(14.45) 13:20 1875 60
97439 [식갤] 집에서 하는 재밌는 수경재배 [54] 00(220.72) 13:10 2439 26
97437 [야갤] 오늘자 아르헨-호주 16강전 하이라이트...GIF [247]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8494 540
97436 [국갤] [속보] 윤카, 오늘 14시 대통령실서 파업 대응 관계장관회의 직접 주재 [390] 705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8284 297
97432 [해갤] 실시간 조규성 ㅈ됐다 ㅋㅋㅋㅋㅋㅋ [48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0 44621 573
97431 [부갤] 화물연대 망했네 [562] ㅇㅇ(211.238) 12:20 21682 433
97429 [싱갤] 싱글벙글 디아블로3 디렉터 제이윌슨 근황...jpg [261] ㅇㅇ(219.241) 12:10 12559 89
97427 [카연] 본인, 미래에 대한 고민...! .MANHWA [272] ..김지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0 12690 413
97426 [국갤] 南드라마 유포한 죄… “北, 고등학생 3명 처형” [445] ㅇㅇ(123.109) 11:50 17565 373
97424 [야갤] 펠레 사망직전... [243] ㅇㅇ(223.222) 11:40 26382 203
97422 [미갤] 이제 실내서도 마스크 벗는다… 당국 "전문가 논의 거쳐 곧 확정" [375] 자유의남신(180.70) 11:30 18336 283
97421 [싱갤] 싱글벙글 최고의 생일파티(feat.,아버지) [289] ㅇㅇ(121.172) 11:20 30349 471
97419 [코갤] 가나가 젤 신난듯 [239] ㅇ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0 26015 531
97417 [출갤] 화물연대 이해 못하는 애들좀 있는거 같아서 설명한다. [1806] ㅇㅇ(218.238) 11:00 25408 281
97416 [싱갤] 싱글벙글 초딩일기장 [218] ㅇㅇ(39.123) 10:50 20818 63
97412 [중갤] [단독] “경기도 약속 안지켜…北 김성혜 한마디에 쌍방울 10억 송금“ [182] 미나L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0 12887 245
97411 [싱갤] 싱글벙글 속마음을 읽는 남편 [303] ㅇㅇ(1.253) 10:20 37452 398
97409 [주갤] 결혼 후 바뀐 아내 [296]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6060 388
97407 [카연] 고딩엄빠 3.manhwa [233] 나나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18237 155
97406 [싱갤] 싱글벙글 죽음의 신 vs 포도주의 신.jpg [152] ㅇㅇ(221.160) 09:50 28142 120
97404 [원갤] 원붕이 '진짜' 사막가서 찍은 사진 보구 가 [130] 붉은번개구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21437 164
97402 [카연] 자작 보드게임 동아리 - 나무 키우기 [83] sgtHwa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7131 114
97401 [야갤] 한국 16강 진출..국대 선수 태극기 밟아 논란..gif [2155] ㅇㅇ(223.38) 09:20 66858 1073
97399 [싱갤] 싱글벙글 무도 식스맨이 됬었어야 하는 멤버 [350] ㅇㅇ(121.172) 09:10 44115 568
97397 [닌갤] [요리대회] 바삭바삭 집게 샌드위치 & 그물 롤 720° (2)-본요리 [32] CC_YUZ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6854 82
97396 [주갤] 명품백 하나만 들고 다니면 쪽팔리다고 지적한 판녀 친구 [382]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27984 236
97394 [싱갤] 싱글벙글 김일성종합대학 취재했다가 쫓겨난 BBC...jpg [32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34676 503
97391 [스갤] 안드로이드 vs 아이폰 원신 그래픽 비교 한짤 요약 [393] ㅇㅇ(121.174) 08:20 26597 338
97389 [주갤] 흔남 주붕이 국결 후기 [451] ㅇㅁ(121.169) 08:10 23948 600
97387 [싱갤] 싱글벙글 트랜스포머 신작 여주인공 논란...jpg [258] ㅇㅇ(14.38) 08:00 43171 424
97386 [만갤] 유행어,히트 코너없이 외모,몸매로만 뜬 개그우먼 원탑 [139] ㅇㅇ(175.223) 07:50 37152 171
97384 [컴갤] 4년간 그래픽카드 가격상승 체감하기 [329] pd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28934 203
97382 [싱갤] 싱글벙글 월드컵 조별예선 제도.JPG [104] 윤필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36540 189
97381 [도갤] 도트 꿈나무들을 위한 길라잡이 0 -튜토리얼- [42] 랜덤도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5153 58
97379 [야갤] 2022 AGF 물품보관소 업데이트.gif [573] ㅇㅇ(89.187) 07:10 29466 390
97377 [야갤] 가나 대통령 "우루과이 복수 12년 기다렸다".jpg [492] ㅇㅇ(223.38) 07:00 37663 645
97374 [중갤] ??? : 크래프톤 녀석, 결국 당해버렸나. [627] ㅇㅇ(14.36) 01:40 52438 570
97372 [카연] 우주인 아이돌 프로젝트☆ (만화) [63] 비산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9749 131
97369 [싱갤] 싱글벙글 ㄹㅇ 거론조차 없는 디즈니 신작 애니메이션 [341] ㅇㅇ(121.172) 01:10 64287 435
97367 [해갤] 포르투갈 감독과 벤투 사이의 10년간 희비가 갈린 인연.JPG [602] 콘스탄티노폴리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0 89131 2746
97366 [리갤] [오피셜] DRX 베릴 재계약, 덕담, 김목경 감독 영입.jpg [192] ㅇㅇ(112.152) 00:50 33602 228
97364 [닌갤] 포켓몬 스바에서 동심파괴로 뉴스까지 나온 NPC [150] 해피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36249 270
97362 [싱갤] 싱글벙글 일본 편의점 빵 [709] ㅇㅇ(211.200) 00:30 55674 517
97359 [힙갤] 현재 국내 힙합씬에서 제일 추한 래퍼....jpg [437] ㅇㅇ(45.92) 00:10 66578 952
97357 [카연] 올해에 유명한 웹툰 회사 면접 본 이후 그린 만화.Manhwa [354] 슈퍼슈팅스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28708 376
97356 [싱갤] 깜짝깜짝 SBS 개국축하쇼의 클라스.jpg [18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42008 546
97354 [키갤] 버튜버(?) 만들어본거 올려봄! + 과정조금 [171] 묘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 22517 107
97351 [싱갤] 싱글벙글 비주얼 망한 요리 모음.food [205] ㅇㅇ(115.86) 12.03 39747 308
97349 [야갤] 한국 16강 진출 본 짱깨들의 절규.jpg [1114] ㅇㅇ(223.38) 12.03 68029 112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