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여친이 실은 8살 연상이었다....?!

ㅇㅇ(125.190) 2022.09.26 22:55:01
조회 61818 추천 496 댓글 291



7cf3da36e2f206a26d81f6e442847065


연애를 하는 동안 실제로 문제가 생겼던 

사연자들의 연애 썰을 소개 하는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그런데 이번 사연의 주제가 매우 흥미롭다...











7ff3da36e2f206a26d81f6e44481736f2d


7ef3da36e2f206a26d81f6e4448570653e



대충 내용을 요약하자면 커플이 자연스럽게 만나다 사귀었는데

남자(27세)여자(35세)의 나이를 착각해서 25세로 알고 있었고

그로 인해서 연애 중 삐걱 거린다... 라는 이야기



이런 연애 썰은 보나마나 주작이거나 

MSG 잔뜩 뿌린 주작 글일 가능성이 높으니

내용은 빠르게 거르고 

바로 추천을 많이 받은 댓글들을 보도록 하자....
















7cec9e2cf5d518986abce895478473648b


7fef9e2cf5d518986abce8954484776c3c


7eee9e2cf5d518986abce8954f837d6f


79e99e2cf5d518986abce8954185726dab


78e89e2cf5d518986abce895478476684d


7beb9e2cf5d518986abce89547897565d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96

고정닉 104

1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법적 싸움에서 절대 지지 않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12/05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800/2] 운영자 21.11.18 580814 224
97794 [해갤] 2026 안정환 감독의 유럽형 훈련 시스템 [254] ㅇㅇ(194.71) 22:45 21340 500
97792 [싱갤] 알쏭달쏭 의외인 남녀 힘의 차이.jpg [409] ㅇㅇ(220.116) 22:35 33929 286
97788 [카연] (리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개쩔어주는 .manhwa [61] 멤메머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3200 33
97786 [알갤] 소금빵이 원래 짠거 맞냐??? [22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 15911 164
97784 [디갤] 디붕이 AGF 행사 다녀옴 [52] ㅇㅇ(211.207) 21:55 3868 27
97782 [싱갤] 싱글벙글 북조선 운동회 종목 [224] 으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23017 344
97780 [해갤] (손번역) 서양인셀찐따 4chan도 굴복한 조규성 외모 ㄷㄷ [353] ㅇㅇ(59.18) 21:35 12523 136
97778 [카연] 마법소녀 기담 ABC 27-2 (팬아트대회 종료) [94] 존크라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3876 83
97776 [싱갤] 싱글벙글 연예계 거물 프로듀서들의 유명한 일침들 [183] ㅇㅇ(59.4) 21:15 20924 386
97774 [공갤] 미후네마치 박물관 후기 [64] 익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 3900 29
97772 [주갤] 결혼 후에도 클럽 간다는 여친 [269]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5 30864 278
97770 [야갤] 먹방... 유튜버... 누나... 하루 운동량... jpg [450] 유튜버(220.92) 20:45 37524 182
97766 [싱갤] 싱글벙글 브라질 최근 A 매치 기록 .JPG [437] ㅇㅇ(59.18) 20:25 35428 578
97764 [보갤] 기구 뺏는 쥐들좌 승처리햄.jpg [83] ㅇㅇ(217.23) 20:15 12102 93
97762 [해갤] 오늘밤 일본 16강을 저지할 친한파 크로아티아 선수 [449] 대한로브렌(211.36) 20:05 35974 744
97760 [국갤] 수돗물 남세균 없었다,최종 결론,MBC 보도 거짓 [398] 이별의순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55 17537 698
97758 [싱갤] 싱글벙글 대한민국 월드컵 첫 승리 당시 분위기.jpg [290] ㅇㅇ(220.83) 19:45 29886 145
97756 [퓨갤] 펜웨이파크 구장후기 (스압) [47] ㅇㅇ(223.41) 19:35 3978 40
97754 [야갤] 경북에 주갤러마을 건설..news [615] 띵동츄예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5 19142 390
97752 [싱갤] 싱글벙글 미국의 4대 스포츠중 최상위 피지컬들만 할수있는 종목 [644] ㅇㅇ(121.172) 19:15 30924 201
97750 [중갤] 재앙이 ㅋㅋ 악재 또 터지노 ㅋㅋ [329] ㅇㅇ(106.102) 19:05 29320 729
97748 [A갤] 얘 원래이럼? [369] ㅇㅇ(1.11) 18:55 30666 867
97745 [싱갤] 싱글벙글 인종차별 AI [400] ㅇㅇ(175.214) 18:45 46240 1041
97744 [국갤] 아직도 정신 못차린 화물연대, 공정위 현장조사 재시도 또 방해 [242] 705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0 15176 442
97743 [싱갤] 싱글벙글 경기 중에 나대면 안되는 이유 [362] ㅇㅇ(121.125) 18:35 47957 554
97741 [주갤] 통금을 풀고 싶은 인티녀들 [581] 주갤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0 36812 273
97740 [해갤] 다시보는 브라질 국대... 친선 당시 일정...jpg [388] ㅇㅇ(115.143) 18:25 47368 1516
97739 [중갤] 中, 장쩌민 추도대회 당일 테마파크 폐쇄·게임서비스 중단 [173] 딸기맛주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10080 98
97737 [국갤] [1보] 합참 "北, 동서해상 130발 포병사격…9·19 합의 위반" [175] Sutt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5 12326 141
97736 [야갤] 조규성 반일논란이 ㄹㅇ 억울한 이유...jpg [1023] ㅇㅇ(119.196) 18:10 48693 1958
97735 [싱갤] 싱글벙글 로또 1등 당첨된 군인 [379] ㅇㅇ(222.238) 18:05 52523 486
97733 [카연] 요망한 신입 여직원 민하씨 9 [72] 팬케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0 20092 136
97731 [블갤] 또 터졌다!!! [521] folli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0 32408 479
97729 [레갤] 94년도 레고 카탈로그 리뷰! (데이터 주의!) [159] 레고모으는사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5 10506 96
97728 [간갤] 이사람 이러면 아산병원 붙을 확률 몇퍼임? [380] ㅇㅇ(223.38) 17:40 30761 417
97727 [바갤] [정보] 125cc 스쿠터 중고매물 거르는법 [201] 카와이모모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14197 155
97725 [싱갤] 싱글벙글 도둑이 설치는 캘리포니아 [409] ㅇㅇ(211.182) 17:30 27400 227
97724 [유갤] 유벤투스 그동안 소소하게 모은 유니폼 모음 (약스압) [82] 에릭센1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5 5754 51
97723 [주갤] 블라 수자룡 댓글 레전드 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660] ㅇㅇ(15.235) 17:20 19313 310
97721 [싱갤] 월드컵 같이 보자는 우리회사 부장님 ㅁㅌㅊ? [641] 쿠쿠전사(1.218) 17:15 47861 677
97720 [해갤] 차기 감독 이미 정해졌다 [295] ㅇㅇ(94.237) 17:10 35454 440
97717 [던갤] 문제의 쇼핑카트 노인 근황 [486] 적운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0 36205 497
97716 [싱갤] 싱글벙글 2026 월드컵 유나이티드 [176] ㅇㅇ(183.106) 16:55 26539 513
97715 [중갤] 피터싱어가 말하는 동물권이 보장되야 하는 이유 [662] 똘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17234 85
97713 [부갤] “심판 개XX” 욕하고, 모니터 치고...16강 탈락 우루과이 선수들 징 [277] ㅇㅇ(39.7) 16:45 29242 208
97712 [카연] 치킨 침공 .manhwa [95] 느림나무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0 11936 75
97711 [도갤] 일본에도 존재하는 지역감정.jpg [648] ㅇㅇ(121.165) 16:35 36699 288
97709 [만갤] 여직원 손에 뽀뽀한 상남자 손님.jpg [456] ㅇㅇ(223.39) 16:30 43232 592
97708 [기갤] 딘딘 군대 추가 폭로 [739] ㅇㅇ(223.39) 16:25 42066 48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