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싱글벙글 천안함 생존장병 전준영 선배님 만난 썰.txt앱에서 작성

ourlastn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6.13 19:40:01
조회 36104 추천 1,113 댓글 323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7e5e9f4f3f8394d85585ca48637fad7da9967a6fa8f476827b1c51c5


싱벙갤은 처음이네

나는 해군 639기 pcc 탔던 수병임

pcc가 뭐냐면 천안함이 pcc중에 하나라고 보면 된다

2주 전쯤에 sod라는 과학 유튜브 채널 보다가

천안함 티셔츠를 입고있길래 마침 다시 운동도 시작했다

운동용으로 티셔츠를 샀음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00859d1aff009fcf0c8c20587433a15910e0d6efe653ebb523bcd11



티셔츠 판매 사이트임


보면 사이트 대표님이 전준영 선배님이심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c5f6240a0b0e37a63e1529666377d302ba904b2572689584b7c2bb2



하여튼 여기서 티셔츠를 샀음

그런데 재고가 없어서 95로 사버림.. 잘때는 입을만한데 운동용으로는 조금 뻑뻑해서 며칠전에 105짜리로 2장을 더 샀음

그러고서 마침 종강도 해서 본가 올라와서 집에서 결재 내역 보고 있는데 판매자 주소가 우리동네 아파트인거야

처음 10초정도는 우리집 주소인줄알고 뭐지?했는데 아파트는 똑같고 동이 달랐음

보니까 걸어서 5분, 아니 3분 거리길래 신기해가지고 와..뭐지?하고 있었는데

정신차려보니까 약국에서 비타500이랑 편지지 사서 편지 쓰고 있더라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9081554245140ebda724b2f58cd3a86f7bdd5ff8fb8fb01fb63c1d5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7e0ab66ddfc2ff5a18bf2d594f820da419aa1a1abf034f5312e18861



군대에서 손목을 다쳐서 악필인거 ㅈㅅ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a023f3491c2e1bebd7ebc63c2a108e625834bf6b6381215a80fce02


솔직히 문 앞까지 갈때도 긴가민가했는데 문에 저렇게 국가유공자 문패가 붙어있어서 확신하고 선물 구석에 놓고 호다닥 도망치려했음

비타500 놓고 엘베 보니까 1층으로 내려가길래 기다리고있는데 현관문이 벌컥 열리고 선배님이랑 눈마주침

당황해서 어버버 하는데 누구냐고해서 저..선물..하니까 그제서야 이해하고 엄청 좋아하시더라

해군출신이란거 말하고 동생도 2참타고있는데 그것도 말하고

선물 이렇게 집까지 찾아와서 주는 사람 처음이라면서 자기 사무실 데려가서 구경시켜준다하셔서 졸지에 차타고 따라갔음

차타고 가면서 대화했는데 오늘 또 생일이시더라고

오늘 치과 예약때문에 본가 오는겸 대전 온다음 충동적으로 방문 결심한건데

이 타이밍이 다 맞아떨어진게 정말 신기했다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c0de039f0d1e98360fbe968ef04cb2bc4f08c0c78aed4f17c57bf41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809381ed35a4ffebd987fb92a89e4bb5af4928086cc48afd14e36d2



사무실가서 해군관련 물품들 굿즈들 구경하고 에어소프트건도 쏴보게 해주셔서 실컷 쏴보고 왔다

그냥 몰래 선물만 놓고 가려했는데 졸지에 마주쳐서 좋은 경험 하고왔음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10f997f5d1238f49f7e3fefc7cec681a487587f5af79da1d33bea5f



마지막으로 선배님이 주신 선물

판매 사이트에서 파는 스티커 뱃지같은것들 잔뜩 받고왔다

달력은 또 한정판이라 지금은 안판다는데 주셨음

viewimage.php?id=3eb4de21e9d73ab360b8dab04785736f&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39c9cd34d831d3facd11dc7f4270b20c431700c45cbe2d40613507d0ffd4d2879d16c8e2d031b370925aca213ba85bc490a6725c92bbf7f721b1cbb673a2dc5



기분좋은 하루가 된 것 같다

너네도 천안함 많이 기억해줘라


dccon.php?no=62b5df2be09d3ca567b1c5bc12d46b394aa3b1058c6e4d0ca41648b65def276e57ef3a1ba89c2652e8547a07829dc2aea6f5678eaa444b745442b31d75a4c8a054ce740f5f55edc20c81


출처: 싱글벙글 지구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113

고정닉 143

4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부모 재능 그대로 물려받아 대성할 것 같은 스타 2세는? 운영자 21/07/26 - -
15648 [노갤] 제피러스 G14 3050TI 1달 사용한 후기 [146] 암맥오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936 22
15647 [야갤] 화들짝... 동서양의 조각 차이.jpg [879] 유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0 42885 632
15646 [싱갤] 싱글벙글 인공자궁 [320] Chromi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50 13948 100
15645 [교갤] 버덕이 버스기사 된 후기 [238] ㅇㅇ(182.31) 07:40 6158 157
15644 [몸갤] [ㅇㅎ] 러시아 왕가슴 눈나들 인스타 근황.. [214] 둠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0 25043 92
15643 [카연] 고요한 바다의 무력감에 대해 [87] 셋하나둘은둘셋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8213 77
15642 [싱갤] 싱글벙글 지름길.GIF [233] ㅇㅇ(122.42) 07:10 16132 147
15641 [주갤] 선조가 욕먹는 이유중에 하나 [172] CoolIn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9331 158
15640 [싱갤] 훌쩍훌쩍 경계선지능 [1211] ㅇㅇ(1.176) 01:55 43125 372
15639 [싱갤] ㅇㅎ)싱글벙글 속옷리뷰 (약스압) [292] ㅇㅇ(220.75) 01:45 52215 260
15638 [카연] [광탈작] 시간 돌려서 인생고치는 만화 (1화) [271] gugub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5 16093 228
15637 [카갤] 4k 언리얼 엔진5 으로 크로노스 애니메이션 만들어봤습니다 [121] KHK_SE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8368 239
15636 [주갤] [ㅇㅎ] 먹을게없어서 살빠진 보단 [227] 분홍빤쓰(118.235) 01:15 33182 50
15635 [싱갤] 싱글벙글 생리휴가 때문에 부부싸움 [581] ㅇㅇ(61.74) 01:05 38216 858
15634 [카연] 재업)빈대의 충격적인 교미법.Manhwa [298] 양갱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4110 545
15633 [싱갤] 싱글벙글 바이크 탄 원숭이가 애기납치하다가 할배한테 걸리는 짤 [315] ㅇㅇ(220.126) 00:45 35013 338
15632 [야갤] 일본 눈치 싸움 ㅗㅜㅑ.jpg [834] 근첩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83950 655
15630 [싱갤] 훌쩍훌쩍 싱붕이들이 맨날 듣는 잔소리.JPG [305] ㅇㅇ(118.43) 00:15 36610 369
15629 [바갤] 바없찐 박스 깟다 진짜임 [257] 퇴근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5221 300
15628 [S갤] mbc 자막사고.jpg [220] ㅇㅇ(39.125) 07.29 41597 409
15627 [해갤] 한국 이스라엘 끝내기 5ch 반응.txt [388] ㅇㅇ(175.115) 07.29 41093 384
15626 [주갤] 터키 배구선수 [206] CoolIns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30528 176
15625 [야갤] 레저 스포츠...끝내기 뱃살타...webp [483] 구중자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44576 604
15624 [야갤] [ㅇㅎ] 물광... 왕가슴... 여캠 누나... gif [196] 누나(14.42) 07.29 54887 102
15623 [싱갤] 동기 여자애가 내 자취방에서 똥싸고 울었다.jpg [582] ㅇㅇ(61.105) 07.29 61681 754
15622 [싱갤] 싱글벙글 보이스피싱범도 포기하게 만드는 엄마의 tmi [330] 별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45396 712
15621 [야갤] 어질어질... 남친한테 혼전순결을 주장하는 K-한녀! [1048] ㅇㅇ(222.114) 07.29 84023 1471
15620 [싱갤] 싱글벙글 미국이 위대한 이유.jpg [497] ㅇㅇ(175.206) 07.29 48121 553
15619 [기음] CIA에서 만든 인도음식들 [293] Nit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31763 165
15618 [싱갤] 싱글벙글 흑인들의 문화.jpg [443]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56102 815
15617 [주갤] 아랍남이랑 결혼한 한녀....jpg [989] ㅇㅇ(223.39) 07.29 61010 1490
15616 [몸갤] [ㅇㅎ] 보글보글 스폰지밥 [227/1] ㅇㅇㅇ(183.99) 07.29 58328 269
15615 [야갤] 야붕이의 방구석 일본 여행...........jpg [430] ㅇㅇ(221.158) 07.29 81524 734
15614 [싱갤] 싱글벙글 이스라엘 재벌 박살나는 과정 [629] 레이퀀스뱅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54459 493
15613 [야갤] 깜짝...힘조썻다가 남친한테 걸린 언냐 .jpg [907] 블핑지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95220 1388
15612 [싱갤] 알쏭달쏭 상식의 세계 [841] ㅇㅇ(118.235) 07.29 45879 320
15611 [야갤] 스시남 아재가 말하는 일본 인종차별.jpg [54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86122 657
15610 [군갤] 아프간 특수부대 총정리.txt [197] 일하고싶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39627 118
15609 [싱갤] 싱글벙글 해외에서 필리핀인들이 받는 대우 [384]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53267 833
15608 [몸갤] [ㅇㅎ] 양녀들의 빵빵한 엉덩이 [2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61331 303
15607 [치갤] 윤요안나 치어리더 201027 NC 13GIF [96] ㅇㅇ(221.148) 07.29 23554 69
15606 [야갤] 도쿄올림픽 메달 현실 ㄷㄷ....news [712] ㅇㅇ(175.117) 07.29 54847 496
15605 [싱갤] 아싸만화 [348] ㅇㅇ(223.62) 07.29 47179 1131
15604 [카연] 젤창 젤다스카이소드hd 해본만화 [218] 푸른곰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21679 228
15603 [야갤] 현재 여성 숏컷 캠페인 라인업 ㄹㅇ;...JPG [1460]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9 85182 2338
15602 [공갤] 아시발 무안하네ㅋㅋ 톡잘못보내서 [519] ㅇㅇ(118.235) 07.29 62616 919
15601 [싱갤] 싱글벙글 다람이의 가라테.JPG [410] ㅇㅇ(58.124) 07.29 70591 460
15600 [야갤] 주몽 눈물.. 오늘자 양궁 ..jpg [671] 3dd(121.150) 07.29 82650 1406
15599 [몸갤] [ㅇㅎ] 음란무녀와... [410] ㅇㅇ(112.171) 07.29 90706 440
15598 [K갤] 이스라엘 야구 선수들이 망가뜨린 골판지 침대 '일본 심기 불편' [410] ㅇㅇ(1.230) 07.29 45909 26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