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드디어 정신차리기 시작한 요즘 한국여자들.jpg

ㅇㅇ(125.242) 2022.11.30 20:15:01
조회 88903 추천 416 댓글 2,573



7ceb867fb28561f637ef98a518d604033b3d08790f380e8b5b







올~~~ㅋ 다시 개념녀 현모양처로 하나둘씩 돌아가는듯?



이러면 남자들도 지금 서로 지치는 남녀갈등 멈추고 다시 알콩달콩 사랑하고 남녀화합 쌉가능이지~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a84fa11d02831e1ea969b1484f5dad7cb2146fd7e147a1524861668552bd2107cf08ade2b72520e090414c95c6747bde4f93894a83502917fd0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a84fa11d02831e1ea969b1484f5dad7cb2146fd7e147a1524861668552bd2107cf08ade2b72520e090414c95c6712eee3a03f91ad6f02832201

viewimage.php?id=23b8df35f1dd3bad&no=24b0d769e1d32ca73dea84fa11d02831e1ea969b1484f5dad7cb2146fd7e147a1524861668552bd2107cf08ade2b72520e090414c95c6743b8b3aa6992fb6e022012d3







여자들도 자정작용 슬슬 일어나는중임. 


남녀갈등이니 뭐니 싸우는거 자체에 현타 피로감 느끼는사람들 하나둘씩 늘어나는중





전체적으로 뭔가 나라가 정상으로 다시 되돌아가는거같음 ㅇㅇ 




이제 화합할때가 왔다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416

고정닉 57

4,674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29/2] 운영자 21.11.18 906205 250
113702 [레갤] 진지빨고 쓰는 레데리 시리즈 번외 - 반 더 린드 갱단 재산 추정액 편 [34] badassbil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0 559 31
113700 [판갤] "오세요 핀란드" 트윗을 본 핀란드인 반응.jpg [25] ㅇㅇ(202.167) 13:45 1745 24
113699 [러갤] 와꾸갤에 어제 만게츠 혐한짓썰 [42] 타카미카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1357 10
113698 [바갤] 바이크에도 5G 와이파이를 설치해보자 [77] 롯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5 3210 41
113696 [카연] 피자를 너무 좋아하는 피자 가게 사장님-네번째 주문.manhwa [73] 만신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0 4308 134
113695 [주갤] 블라인드 공무원헌터 시리즈 #1 공무원연금.araboza [103] ㅇㅇ(121.162) 13:25 3891 52
113694 [싱갤] 알송달송 냥북공정 [72]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0 20846 207
113692 [스갤] 요즘 젊은층 사이에서 유행중인 누끼 배경화면 [234] ㅇㅇ(118.235) 13:15 12292 76
113691 [누갤] 스콜세지픽 여성작가 아이다 루피노 [3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3846 38
113690 [야갤] 더 글로리 고데기 학폭 실제 피해자 [3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10832 168
113688 [싱갤] 싱글벙글 유럽을 공격한 유목민족 [25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20310 162
113686 [취갤] 블라도 9급으로 전쟁중이네 ㅋㅋㅋ [584] ㅇㅇ(118.131) 12:50 15182 72
113684 [디갤] 사진이 취미라는 BTS 뷔가 찍은 사진들 [141] 포자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8219 34
113683 [자갤] 오늘자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목격자 찾는 중) [51] ㅇㅇ(202.167) 12:40 5458 14
113682 [카연] 아내가 버튜버 5 [80] ㄴㅋ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11443 178
113680 [보갤] 강경원 레전드 광기.jpg [181] ㅇㅇ(175.223) 12:30 16465 175
113679 [주갤] 한녀가 발작 일으킬만한 일본 쇼와시대 프로포즈 대사들.jpg [368] ㅇㅇ(115.21) 12:25 14390 377
113678 [야갤] (실화탐사대) 시애틀에서 온 아빠 [16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5917 154
113676 [싱갤] 싱글벙글 북한에 있는 서울 영화세트장 [190] Chart_Mana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26166 176
113675 [부갤] 싱글벙글 요즘 일본에 많은 일반적인 주택 풍경 ㄷㄷ.JPG [611] ㅇㅇ(59.22) 12:10 21193 382
113672 [주갤] 블라) 하나같이 이쁘다는 30중반 한녀들.JPG [486] ㅇㅇㅇ(211.209) 12:00 22608 502
113671 [야갤] 오늘자 김정은 딸 모습........JPG [610] ㅇㅇ(223.38) 11:55 25461 194
113670 [슬갤] 최근 대원 출판사 근황.jpg [18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17651 193
113668 [자갤] 펌] 그랜저 GN7 3.5 출고 한 달 후기, 절대 사지 마~~ [244] 퐁니퐁넛(218.149) 11:45 10721 61
113667 [토갤] 인스타공계)손흥민 흑백사진 [103] ㅇㅇ(61.102) 11:40 9155 67
113666 [멍갤] 강아지 미용후기 대참사.....pann [20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5 17782 68
113664 [야갤] 혐한 프랑스인 만난 인티녀 [500] 솔라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0 39055 140
113663 [싱갤] 싱글벙글 원피스에서 제일 불쌍한 사람 [36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35725 376
113662 [취갤] 슬슬 제조업 ㅈ된 이유 feat ai [448] ㅇㅇ(220.78) 11:20 26199 256
113660 [야갤] 586세대랑 한국여자들때문에 박살난.. 실업급여 상황.jpg [554] ㅇㅇ(223.38) 11:15 34950 937
113658 [카연] 소꿉친구 자취방 가는. manwha [65] 어화_둥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5 12670 81
113656 [싱갤] 싱글벙글 강형욱을 놀라게한 보더콜리 브리더의 발언 [418] EC진진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0 16632 146
113655 [야갤] 실수로 남의 아이패드 망가뜨린 블라인.jpg [1212] ㅇㅇ(2.56) 10:55 42250 280
113654 [한화] 김서현 징계 3일 훈련 제외.twt [104] ㅇㅇ(223.39) 10:50 15482 168
113652 [케갤] 나라로 비유해본 4세대 걸그룹. [331] ㅇㅇ(112.173) 10:45 17673 210
113651 [해갤] 최근 신두형 사우디 생일파티...gif [208] KyliannMbap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40 26142 695
113650 [싱갤] 싱글벙글 며칠전 북한에서 벌어진 집단 사망사고.JPG [456] 파삭파삭파시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5 44747 558
113648 [메갤] 게임때문에 결국 애지우고왔네요.... [886] ㅇㅇ(223.39) 10:30 39890 424
113647 [야갤] 베트남전 판결과 반응..jpg [579] 띵동츄예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27141 502
113646 [주갤] 아내를 무서워하는 어느 남편의 사연.jpg [544] 해바라기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0561 500
113644 [야갤] 쿠팡 블랙 컨슈머 정책 근황.jpg [718] ㅇㅇ(86.48) 10:15 44257 793
113643 [부갤] 파월 연준의장 연설 요약 [128] ㅇㅇ(175.223) 10:10 14433 169
113642 [싱갤] 훌쩍훌쩍 학교 폭력으로 췌장이 절단(혐주의) [729]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41768 516
113639 [야갤] 청소년 모텔 됐다는 룸카페 급습 현장.jpg [1312] ㅇㅇ(89.187) 09:50 61212 370
113637 [싱갤] 오싹오싹 역대급 맥도날드 진상 만화 [256] 로제보리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39545 463
113635 [배갤] 남미 40일 여행기 3. 경유 - 캐나다 [26] 워니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845 11
113634 [봇갤] 한달동안 봇치 코스프레 후기 [142/1] 아야짱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15774 56
113632 [등갤] 일본백명산 오오미네산 大峰山 칸사이최고봉 핫쿄가타케 八経ヶ岳 등산후기 [5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 2914 21
113629 [싱갤] 싱글벙글 귀지덕분에 초능력 생긴 사람ㅋㅋ [26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50391 49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