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하슬라임님 사주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ㅇ(120.50) 2015.03.12 23:33:28
조회 43 추천 0 댓글 1
							





2009년하고 2012년 인생 급변점이었는데 어떻게 맞추셨데 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534181 2000년 중반 증시폭발후 이때부터 주식러들 존나생겨나고 ㅇㅇ(180.228) 15.06.28 26 0
2534180 원래 동ㅅ성애 아무생각없었는데 싫어하게됨 [2] ㅇㅇ(203.226) 15.06.28 39 2
2534176 아이엠에프때 안잘리던 직업군이 ㅇㅇ(218.149) 15.06.28 27 0
2534175 사상이 자유로운 나라에서 살아 보고 싶다 알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17 0
2534174 본인이 양성애자인지 동성애자인진 어케알게된거야?? ㅇㅇ(223.62) 15.06.28 30 0
2534173 레즈년들하고 해보고싶네 [1] ㅇㅇ(180.228) 15.06.28 29 0
2534170 중딩때 레즈 꽤잇엇는데 ㅇㅇ(223.62) 15.06.28 23 0
2534169 헐 퀴어축제 서울광장에서 하네 ㅇㅅㅇ ㅅㅅㅂ(118.33) 15.06.28 14 0
2534168 좀 낙후된 역전화장실 가보면 게이친구구합니다 하고 번호있다 ㅇㅇ(180.228) 15.06.28 89 0
2534167 솔직히 동성애가 더.자연스러운게.아닐까 늘.생각하긴 함 파군의 미카★(111.171) 15.06.28 42 0
2534165 미친년들 게이친구? [1] ㅇㅇ(223.62) 15.06.28 21 2
2534164 난 왜 너무 과도하게 호모포비아인애들보면 ㅇㅇ(223.62) 15.06.28 24 0
2534163 그 철수아빠 잘리고 뭐잘리고 하다가 세기말 되서 조금씩 김치년생겨남 ㅇㅇ(180.228) 15.06.28 14 0
2534162 주변에 레즈있는지 찾는방법없음? [1] 계수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100 0
2534160 맨날 뭐 처먹고싶은 아줌마래 ㅋㅋㅋㅋ [1] ㅋㅋㅋ(180.228) 15.06.28 44 0
2534159 이미 젊은 세대는 다른 정부를 구성하고자 하는 의식이 있는데 [1] ㅇㅇ(110.70) 15.06.28 43 2
2534157 황승언 개이뻐 [1] ㅇㅇ(223.62) 15.06.28 73 0
2534156 웃긴게 게이들중에도 게이혐오하는 사람들많음 큐피드(39.121) 15.06.28 22 0
2534154 맘충이 좆같은걸까 ㅇㅇ(203.226) 15.06.28 11 0
2534152 다같이 살려보자!! 이런거 뭐 트윗 RT로 존나한다해도 ㅇㅇ(180.228) 15.06.28 15 0
2534149 한국 이제 몇십년만 더 지나면 민족겨레 이런말 절대 안한다 ㅇㅇ(180.228) 15.06.28 18 0
2534147 퀴어축제는 걍 변태축제다 [1] 계수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75 2
2534146 구리스애들처럼 배째라도 못할듯 파군의 미카★(111.171) 15.06.28 17 1
2534143 동성애 경계하는 것 이해 안 감 [5] 알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94 0
2534139 역갤에 그 유부녀 안오냐? [3] ㅇㅇ(203.226) 15.06.28 77 0
2534136 더구나 장롱속 금모아봣자 갚을 돈의5퍼정도밖에안되는거여서 [4] 파군의 미카★(111.171) 15.06.28 46 0
2534134 북한이 만약에라도 그럴린없겠지만 여기 쑥대밭만들고 이러잖아? ㅇㅇ(180.228) 15.06.28 17 0
2534133 병신같은 년들 ㅇㅇ(223.62) 15.06.28 27 0
2534126 IS나 그밖에 무슬림들이 유랑해적이라면 북한은 정착해적 [2] ㅇㅇ(180.228) 15.06.28 22 1
2534124 자라나는정상아이들에게 게이문화를퍼트리지말라! [2] 계수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33 2
2534121 레몬테라스, 82쿡 씹극혐ㄷㄷ [3] ㅇㅇ(203.226) 15.06.28 69 1
2534120 어린이날에는 애들이 특히 더 나대자나 [1] 큐피드(39.121) 15.06.28 27 0
2534119 imf때 금내준건 서민들이 바버짓한거 12년까지10는넘게 뛰엇고 [7] 파군의 미카★(111.171) 15.06.28 52 0
2534118 게이축제열렷네 레즈는멍쩡한데 게이는왜저러냐 ㅉ 계수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30 0
2534116 새터 때 바이 여친 만났던 애 썰이 기억나네 [2] 알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76 0
2534115 본성대로 살겠지 뭐어 ㅇㅇ(110.70) 15.06.28 12 0
2534114 설현은 청순하게 메이크업 하는게 좋던데 ㅇㅅㅇ ㅅㅅㅂ(118.33) 15.06.28 26 0
2534113 어제 마리텔 존나 웃겼던게 [2] ㅇㅇ(203.226) 15.06.28 43 1
2534109 먼썰?? ㅎㅎㅎㅎ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26 0
2534106 그래야지 국방비예산도 감소하고 통일부이딴것도 없어지지 ㅇㅇ(180.228) 15.06.28 26 0
2534105 김정은 사주가 부자사주래~ ㅇㅇ(218.149) 15.06.28 111 0
2534104 샤론스톤 누님이 알려주었어 금발여자는 다른 곳도 금발이란 걸 ㅇㅇ(110.70) 15.06.28 39 0
2534102 역피아채널6 1234 ㅇㅇ(223.62) 15.06.28 16 1
2534101 물론 북한이 국가로 인정받지 못하긴하는데 테러단체지 그냥 [5] ㅇㅇ(180.228) 15.06.28 38 0
2534097 난 중1때 원초적 본능 첨 봤는데 ㅇㅇ(110.70) 15.06.28 26 0
2534094 갤러리 소모임은 망할 수밖에 없다 알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6.28 29 0
2534093 게이는 이해가 되는데 바이는 아닌것 같다 [3] 스투키(59.25) 15.06.28 74 0
2534086 잔인할 병신년 [1] ㅇㅇ(218.149) 15.06.28 111 0
2534085 내가 프글 지우고 나서 1시간뒤에 걔도 프글지웠어 동방(113.192) 15.06.28 24 0
2534084 잔인한 계사년 ㅇㅇ(223.62) 15.06.28 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