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역학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식상 살리는 방법 많다 주말마다 봉사나가거나모바일에서 작성

ㅇㅇ(46.193) 2015.06.22 01:04:08
조회 93 추천 3 댓글 0



어려운 사람한테 모금하거나 다른나라사람들이라도 어려운 사람들 돕고 그러면 되는것이다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항상 코디가 붙어있었으면 하는 패션 테러리스트 스타는? 운영자 20.02.25 - -
2833224 섹스하고싶다 ㅡ.ㅡ ㅅ1벌 오늘도 딸이나 쳐야겠다.. ㅅ1벌 [2] ㅎㅎㅎㅎ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31 0
2833223 묘월 갑오일주남자 ㅇㄸ? ㅇㅇ(39.7) 15.09.10 508 0
2833222 . EXOD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30 0
2833220 마룬성님으로 하루를 끝낸다 예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32 0
2833218 카톡알림을 꺼놓으면 그게 싫어 [1] ㅇㅇ(58.120) 15.09.10 44 0
2833214 쉽게생각하면 얘한테 더이상 호의도없고 그런데 떡정때문에 못헤어지먼 ㅇㅇ(58.120) 15.09.10 43 0
2833213 섹스만 깊어지면 떡정이야 ㅂㅅ들아 ㅇㅇ(39.7) 15.09.10 45 1
2833212 나 섹스한번도 못해봤는데 ㅇㅅㅇ 하면 따듯할꺼같애 ㅇㅅㅇ ㅎㅎㅎㅎ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25 0
2833208 사랑이 깊어지면 섹스가 된다니.. [1] ㅇㅇ(58.120) 15.09.10 140 0
2833207 정이라는게 뭐냐 도대체ㅋㅋ씨발 ㅇㅇ(218.157) 15.09.10 26 0
2833205 난 할일잇는데 자꾸 카톡와서 집중강탈되는거 짜증나서 지웟는다 ㅇㅇ(58.120) 15.09.10 14 0
2833204 ㅅ1벌 나도 카톡오도 않는데 왜설치햇지 [1] 예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51 0
2833203 정은 익숙한거고 마음은 신경쓰이는건가?? ㅇㅇ(58.120) 15.09.10 17 0
2833201 봄날 벚꽃 그리고 너 [1] 마음아프다(175.223) 15.09.10 38 1
2833199 나랑 카톡할새2끼 잇냐 빨리 댓글달아봐 ㅎㅎㅎㅎ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13 0
2833198 사랑이 깊어지면 섹스가 된다 [1] ㅇㅇ(218.157) 15.09.10 91 2
2833197 다행이다 ㅇㄴㅍㅌㅊㅍㅌ(175.117) 15.09.10 234 0
2833196 한국남자 후장에 문어붙이고 빨판관장시키고싶 [1] ㅇㅇ(218.157) 15.09.10 306 0
2833194 나 ㅅ1벌 카톡 오지도 않는거 왜 설치했지?? [1] ㅎㅎㅎㅎㅎㅎ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30 0
2833193 예수야 [1] 말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45 0
2833192 새벽만대면 노래부른다 후.. 좆댐 [1] 예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35 0
2833191 같은 일주여도 남녀 행동방식이 다르냐? [1] SASGS(175.117) 15.09.10 75 0
2833190 정은 떨어졌는데 마음이 남아있는거랑 마음은 없는데 정은 있는거랑 [2] 을축(220.86) 15.09.10 58 0
2833189 남자애들 감기기운 있을때 [1] 말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68 0
2833186 정이랑 사랑이랑 헷갈리는건가 [3] ㅇㅇ(58.120) 15.09.10 58 0
2833185 나도 여자에게 좀 들이대고 싶은데 (223.62) 15.09.10 23 0
2833184 사랑이 깊어지면 아픔이 된대잖아 ㅇㅇ(58.120) 15.09.10 35 1
2833182 불안한듯 넌 물 었찌~ 사랑이 깊~어~지~면~ 슬픔이 되는걸 아~느냐고~ ㅇㅇ(58.120) 15.09.10 29 0
2833181 사랑이 궁금할땐 애완동물키우는걸 생각하던가 ㅇㅇ(211.172) 15.09.10 30 0
2833179 밑에 있는 경자일주랑 나랑 합이 다섯개 들어있어 ㄷㄷ [3] 을축(220.86) 15.09.10 103 0
2833178 어릴때 도장에서 대련만하면 미쳐돌아간다고 [2] 예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45 0
2833177 많이 여자만나봤는데 확실히 멍청할수록 잘대줌 [1] ㅇㅇ(211.172) 15.09.10 117 0
2833176 진짜 사랑하는거랑 조아하는건 천지차이임ㅋㅋ [1] 마음아프다(39.7) 15.09.10 101 1
2833175 나보고 34살부터 여자가 들어온다더라 (223.33) 15.09.10 22 0
2833172 여자 기사일주 어때? SDFSDF(175.117) 15.09.10 842 0
2833171 나 태권도장에서 유명했음 [2] 말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73 0
2833170 사실 인간은 한사람만 사랑하게 되있는데 이게 ㅇㅇ(211.172) 15.09.10 50 0
2833167 근데 동시에 여러명을 진심으로 사랑하면 어캄? [9] ㅇㅇ(58.120) 15.09.10 98 0
2833166 내가 안조아하는애를 날 조아하겐 어느정도할수있는데 조아하는애한텐 못하겟 [1] 숙자(1.246) 15.09.10 54 0
2833165 끼부리는 사람 극혐이양 마음아프다(39.7) 15.09.10 26 0
2833164 바람피는 애들이 집착있어 보이는데 [3] 말썽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173 1
2833160 이번 여친이랑 결혼할라고 좀 준비한게 많았는데 그거때문인가 ㅇㅇ(211.172) 15.09.10 26 0
2833158 결혼하면 행복할까????? 마음아프다(39.7) 15.09.10 15 0
2833156 무술 추천안함 ㅇ.ㅇ 시간낭비임 예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36 0
2833155 요즘 학습철학이 바뀜 숙자(1.246) 15.09.10 25 0
2833154 바람피는사람들이 은근 더 집착함 [1] ㅇㅇ(58.120) 15.09.10 97 0
2833153 한국남자 요도에 빨대꽂은뒤에 염산한방울씩 흘려보내고싶다 ㅇㅇ(218.157) 15.09.10 20 0
2833150 한국인이라면 다 들어봤을 노래 [2] 생강(122.202) 15.09.10 41 0
2833149 나는질리는스톼일이냐 ㅜ ㅜ 남자 남친이외안만나는 집착뇬인데 [2] '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9.10 55 0
2833148 청맑아 물고기 잡아팔면 얼마버냐 [3] ㅇㅇ(58.120) 15.09.10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