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그리고 머리 좋은건 오행적으로,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196) 2022.10.16 17:55:20
조회 9935 추천 95 댓글 108

천간은 아묻따 임수임.

우선 임수일간이다? 기본적으로 깔고 가는거임ㅇㅇ

지지는 자수 묘목 신금 임

일지가 저거다?

기본적으로 머리가 휙휙 돌아감ㅇㅇ

내가 오화인데 자수 묘목이랑 놀다보면 얘네 못따라가겠더라

상황 포착하고 본질까지 파고 들어가는 에너지를 못따라감

하기사 걔네는 인성이 강하고 인성에 의존하는 구조라 더 그랬던듯

난 식상으로 제살하는 명식이고 저둘은 관인, 살인상생이었음

추천 비추천

95

고정닉 2

14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 역학 갤러리를 이용하기 위한 안내 글 ■ [79]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23 139996 371
공지 역학 갤러리 이용 안내 [131] 운영자 21.09.02 76850 395
6271018 중학생 조카가 내머리 주먹으로 존나쎄게 내려침..존나무서워 임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5 0 0
6271017 여자는 진짜 개사기적인 존재임 ㅇㅇ(1.232) 08:35 0 0
6271015 솔직히 부모입장에선 귀한딸이 ㅇㅇ(118.235) 08:33 30 2
6271014 기사월 좋나요 요술양탄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3 5 0
6271013 내 명의로 된 집 있었으면 좋겠다 [3] ㅇㅇ(45.133) 08:32 17 1
6271012 방금 버스타고 내리면서 실수로 모르는 남자 뺨 때렸음 [2] 미미(211.36) 08:31 23 0
6271010 허벌눈깔 우리언니한테 시발월급100만원더쳐받고 할일제대로안햇더라 애두(117.111) 08:30 18 0
6271009 민주당이 김영호씨나 밀애의 리복 이종원 이원종씨나 그리나 치닫네 [1] lesserafim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6 0
6271008 건강 무당들이잘보냐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4 0
6271007 사주보냐너네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9 5 0
6271006 확실히 남자는 30대가 20대보다 훨 나은듯 [1] ㅇㅇ(121.140) 08:28 25 0
6271005 변우석 뉴진스 민지랑 닮았어 ㅋㅋㅋ [1] ㅇㅇ(1.240) 08:28 12 0
6271003 ㅇㅅㅇ 정묘남(183.108) 08:26 7 0
6271002 나도 빚갚아주는 사람 만나고싶다 ㅋ ㅇㅇ(45.133) 08:26 16 0
6271001 서영교씨와 권애리씨 기자 아주 유사 구성도가 모임 디옴트라 lesserafim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26 23 0
6271000 애두야 너 혹시 영양제 먹는 거 있어? [1] 미미(211.36) 08:26 20 1
6270999 근데 아무튼 나 더럽게 아팠는데 생활만 잘하면 되서 편햇지?? 정묘남(183.108) 08:26 8 0
6270997 얘들아 오늘 병진일.. 홍룡이 날아오르는 날.. 정묘남(183.108) 08:25 9 0
6270996 돈많이벌어서 부모님 집사드려야겠다 ㅇㅇ(118.235) 08:24 24 1
6270994 난 진짜 꿀빨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자기 인생 뭔재미가잇다구 정묘남(183.108) 08:24 8 0
6270993 그리고 내가 힘들었다고 다른 남자들이 꿀빤건 아니지 정묘남(183.108) 08:23 7 1
6270992 근대 나 운을 조종할수있는힘을 신이주신것같은게 내가 편들구돕는쪽은 [2] 애두(117.111) 08:23 24 1
6270991 고작 커피 얻어먹으려고 남자를 만나진 않는듯 ㅇㅇ(45.133) 08:23 14 0
6270990 나 진짜 이제 알바고뭐고 다때려칠거야 정묘남(183.108) 08:23 16 1
6270989 하나님은 공평하시다 정묘남(183.108) 08:22 11 1
6270988 요즘의 내옆의 남자들 다 수학과 우산일뿐 역갤러(222.234) 08:21 14 0
6270987 ㅇㅇ 정묘남(183.108) 08:20 12 0
6270986 진짜 사랑하면 남친빚 대신 갚아줄수 있어 역갤러(211.226) 08:20 24 1
6270985 정신과 가면 가는거지 굴복하지마 네 인생의 주인은 너야 [1] 정묘남(183.108) 08:19 14 1
6270984 여름생이 보는 신금일주 한줄평 [1] ㅇㅇ(175.223) 08:19 38 0
6270983 방송에서 내 사주팔자 올려놓고 떠드는거긔 정묘남(183.108) 08:18 12 0
6270982 나 잘생긴 이유가 년지에 목욕지(그거 하나밖에 모르비만) 있긔 정묘남(183.108) 08:17 10 0
6270981 난아토피 성인되서생겻긔 [2] 애두(117.111) 08:16 28 0
6270980 나도 아토피개심햇엇는데 전남충고소하게된계기가 나아토피있는거 [6] 애두(117.111) 08:16 49 0
6270979 침착맨은 관다남이지만 난 무관남 정묘남(183.108) 08:16 16 0
6270978 목에서 피토하고 피똥쌌다는 갤러야 먹는 영양제 따로 있음? [11] 미미(211.36) 08:15 41 0
6270977 얘들아 아무래도 난 제2의 침착맨을 해아할것같긔 정묘남(183.108) 08:15 11 1
6270976 오늘도 정신과 갈 예정 맛있는거 먹어야지 역갤러(218.234) 08:14 11 0
6270974 정병있는데 안경과 같음 역갤러(218.234) 08:14 9 0
6270973 한남인데 워치 줄 평가좀.. ㅇㅇ(121.140) 08:14 12 0
6270972 난 군대 안갓어 정묘남(183.108) 08:14 7 0
6270971 난 3개월만 정병원 입원했는데?? 군면제 받으려면 5개월인가 정묘남(183.108) 08:13 14 0
6270970 너희가 꿈에 그리던 행복한 병신.. 정묘남(183.108) 08:12 12 0
6270969 난 정신병자야 정묘남(183.108) 08:11 9 1
6270967 존나어이없네 진짜 애교 많으면 정신병이노?? 정묘남(183.108) 08:10 14 1
6270966 막국수 먹고싶다 역갤러(118.235) 08:10 9 0
6270965 아니 그럼 여친한테 애교 존나부리면 정병원 가야되노?? 정묘남(183.108) 08:10 8 0
6270964 잠 연속 며칠 못자면 죽는거야? [3] 역갤러(218.234) 08:09 3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