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모오닝 정병 타임 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4.05.29 08:00:18
조회 23 추천 2 댓글 0



아침부터
애쓰노 ㅋㅋ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보험상담은 디시공식설계사에게 받으세요! 운영자 24/02/28 - -
공지 ■ 역학 갤러리를 이용하기 위한 안내 글 ■ [126] 휴ㅅ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23 147494 375
공지 역학 갤러리 이용 안내 [129] 운영자 21.09.02 80799 413
6690138 병 신 남자라면 사족못쓰는년들 ㅋㅋ 역갤러(115.86) 21:01 4 0
6690137 이래서 관다년이랑 친구안함 역갤러(115.86) 21:01 6 0
6690136 돈주고통변받은거vs 여기애들 사주봐준거. 1231(59.22) 21:01 1 0
6690135 진짜 병신인가 .. 역갤러(115.86) 21:00 9 0
6690134 아까 테스트해봤는데 내 엠비티아이 결과가 역갤러(120.142) 21:00 6 0
6690133 잡술갤 미신충이면 같은 미신충을 만나야 됨 언니(5.255) 21:00 2 0
6690132 월주에 겁재 있다고 부모가 돈뺏어가는거 아닌데 ㅉㅂ(180.228) 21:00 24 0
6690131 나 맛감별사 쩝쩝박산데 언제 전라도 가서 조지고 오겠음 역갤러(119.198) 21:00 2 0
6690130 금욕 290일인데 금욕후 눈이 빛나니 역갤러(58.76) 21:00 5 0
6690129 켄타로 얼굴 ㅈㄴ 갈렷네 0ㄱ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9 26 0
6690128 얘가 왜 예쁜여자 만난다는거냐?? [1] ㅇㅇ(211.234) 20:59 30 1
6690127 전라도 김치가 그렇게 맛잇다며 역갤러(119.198) 20:59 6 0
6690126 ㅇㅅㅇ.. 정묘남(183.108) 20:59 3 0
6690125 역갤 상주하면서 느끼는건데 일단 고닉중에 잘보는년 없긔 [1] ㅇㅇ(118.235) 20:59 23 3
6690124 눈앞에 칼이보인다 역갤러(223.39) 20:59 19 0
6690122 재성용신임?? [1] 역갤러(36.39) 20:59 13 0
6690123 살빼야댐........................ 카나(211.234) 20:59 14 0
6690121 역갤러들 본인 외모에 잡귀들려서 어둡고 탁한거 모르나봄 엉아(118.32) 20:58 9 1
6690120 ㅇㅅㅇ.. 정묘남(183.108) 20:58 7 0
6690119 히틀러는 금욕ㆍ절제ㆍ 공부ㆍ독서가 역갤러(58.76) 20:58 20 1
6690118 경상도 음식 맛없음? ㅇㅇ(221.142) 20:58 6 0
6690117 근데 못생기고 뚱뚱하면 순종적이지않나 정묘남(183.108) 20:58 10 0
6690116 Alalsl<<<얘 사주 잘보는거맞냐? [2] 1231(59.22) 20:58 26 0
6690115 그러고보니 유재석 생각나는데 울외할머니께서 유재석장점이 역갤러(120.142) 20:58 9 0
6690113 남주혁기묘 ㅡ설현갑목 둘 사주궁합 봐줘 [4] 역갤러(122.128) 20:57 24 1
6690112 부모나 조부모궁에 겁재있으면 무조건 안좋은거임 [2] ㅇㅇ(118.38) 20:57 35 0
6690111 사주 믿는애들 ㅈㄴ 멍청하고 사기 잘 당함.    [1] 남기토히키백수(180.189) 20:56 16 0
6690110 전국민이 10년동안 모은돈을 과거로가서 다들 모르니까 다 뺏는거야 ㅇㅇ(115.86) 20:56 7 0
6690109 Alalsl 너 사주공부 얼마나함? [2] 역갤러(211.235) 20:56 28 0
6690108 ■ 대국민 강간 프로그램으로 딸뻘들 유린하고 다니는 랭동이(118.235) 20:56 14 0
6690107 나도 남자좀 만나고 연애좀 해봐야되는데 [9] 역갤러(125.138) 20:56 37 0
6690106 운전하다가 욕나오는 경우 있지 축월기토(106.102) 20:56 12 0
6690104 사주보려고 하는데 추천 좀 해줘 역갤러(112.149) 20:55 8 0
6690103 나도 ai돌려본거 올림 [2] 카나(211.234) 20:55 67 0
6690102 하 섹스.. 정묘남(183.108) 20:55 15 0
6690101 역갤 여기진짜 사주잘보는애들있다vs없다 [4] 1231(59.22) 20:55 27 1
6690100 저 왔습니긔 [2] 211.1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4 27 1
6690099 미토가 참 매력적임 ㅇㅇ(104.28) 20:54 27 0
6690098 나도 내사진 ai 돌려보려고 했는데 카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4 21 0
6690097 기토들 참 차분하고 좋아 [2] 역갤러(120.142) 20:54 39 1
6690096 천간에 비견이 있고 지지에 정관이 있는 사람은 [4] ㅉㅂ(180.228) 20:53 41 2
6690095 임수남 피부 까만 사람 많은건 맞는듯 ㅇㅇ(118.38) 20:53 13 0
6690094 ■ 술라나 카이사르나 거지같은 집구석에서 자람 랭동이(118.235) 20:53 11 0
6690093 남주혁(기묘)설현(갑목)사주궁합 어때? [3] 역갤러(122.128) 20:53 53 2
6690091 카페인도 자제해여지 ㅇㅇ(223.38) 20:52 16 0
6690090 여자 2명 사주좀 직장동료임 [6] 역갤러(59.26) 20:52 57 0
6690089 난 점성술보니까 돈 엄청 번다는데 그치만 역갤러(120.142) 20:52 14 0
6690088 오늘 공부했는데 나자신에게 화가 남 역갤러(120.142) 20:51 2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