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클레어 언더우드가 미국인이 보기에 예쁜 얼굴임?앱에서 작성

ㅇㅇ(117.111) 2019.12.08 18:30:02
조회 339 추천 0 댓글 11
							

하우스 오브 카드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젊은 놈 늙은 놈 할 것 없이 이 사람한테 찝쩍대고

극중 묘사에서 계속 클레어가 인기 많다고 얘기해서 이해가 안 되서 물어봄

이 사람이 미국인 기준으로 예쁘고 몸매 좋은 사람임?

난 한국인이라 그런지 클레어가 별로 안 예뻐...

그래서 클레어가예쁘고 인기 많다고 표현될 때 마다 집중이 깨짐

차라리 조이 반즈나 그 대머리 비서가 더 예쁜데...

잡설이 길어졌다

1줄 질문 : 클레어 언더우드가 미국인 입장에서 보면 예쁜 사람임?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주간디시] 폐렴 조심 운영자 20.01.23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5670 60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5895 48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4383 841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1654 51
1198145 넷플에 튜더스 없네 시발 ㅇㅇ(110.12) 23:00 7 0
1198144 가족이랑 볼만한 미드뭐잇냐? [8] 111(116.34) 22:47 41 0
1198143 릭앤모티 시즌4 1화 수학선생 애벌레 되서 산채로 먹히는거 개뿜었네 ㅋㅋ ㅇㅇ(211.227) 22:47 14 0
1198142 하오카 덕분에 방백이랑 독백 차이 이해하게됨 [3]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33 43 0
1198141 넷플앱도 배속설정 기본으로 좀 넣어줄 수 없나 ㅇㅇ(124.53) 22:26 16 0
1198140 엘르패닝은 그냥 키때문에 먹어주지 다코타보다 못생겻자나 [1]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5 26 0
1198139 미드보다 실제 미국인들 말하는게 더 쉬워 [2] J(58.65) 21:51 66 0
1198138 재밌을거다 생각하고 보면 나는 거의 끝까지 보는 편인데 [5] ㅇㅇ(27.115) 21:48 62 2
1198137 로스트인스페이스 2화 절반까지 본 소감 [9] 유로파뉴비(110.12) 21:39 70 0
1198136 니들 만약에 미드 보다가 발암 캐릭 때문에 좆같으면 ㅇㅇ(59.15) 21:39 31 0
1198135 요새 브이로그에 왜케 이쁜 양녀 한녀들 많냐 [4] J(58.65) 21:36 64 0
1198134 대한민국 검사 클라스 ㅇㅇ(27.115) 21:33 53 0
1198133 만달로리안 시점이 영화 프리퀄 3부작 이전 시점임? asd(49.171) 21:30 15 0
1198132 썬즈 오브 아나키 재밌음? [4] ㅇㅇ(58.124) 21:20 32 0
1198131 베이츠모텔 이거 다 본 사람 있음? [3] ㅇㅇ(110.11) 21:16 77 0
1198130 관심없는 분야의 다큐멘터리는 재미가 없구나 ㅇㅇ(114.207) 21:10 14 0
1198129 잔인하지 않은 웰메이드 미드 추천 해주세요 ㅇㅇ(39.7) 21:05 20 0
1198128 모패 시즌6인데 질림ㅔ ㅇㅇ(175.223) 20:52 18 0
1198127 베이비 재밌긴한데 뭔가 기분나쁘게 재밌는느낌이네 ㅇㅇ(117.110) 20:45 23 0
1198126 넷플다큐 세계사 쪽으로 재밌는거 없냐 [2] ㅇㅇ(183.98) 20:20 53 0
1198124 로스트인스페이스 이거 에일리언 안나옴? [1] 유로파뉴비(110.12) 19:49 43 0
1198123 존나 못생겼네 시이벌 ㅋㅋ [4] ㅇㅇ(39.113) 19:44 207 0
1198122 바이킹스 미친여왕이랑 낳은 아들 . 진짜관계안한거임? (14.33) 19:44 49 0
1198121 종이의 집 보는데 도쿄 리우 커플 너무 발암이다 [2] ㅇㅇ(115.139) 19:39 39 0
1198120 로스트인스페이스 발암캐릭이 누구냐 [4] 유로파뉴비(110.12) 19:29 44 0
1198119 드라마 위쳐, 넷플릭스 시리즈 시즌1중 역대 최대 시청자 0000(1.218) 19:28 130 0
1198118 그래서 포스트 아만다를 드리겠습니다. [1] 00(175.212) 19:19 95 0
1198117 너네 케빈은 열두살 봤어? [3] ㅇㅇ(114.207) 19:03 51 0
1198116 어릴때 다코타패닝 크면 아만다사이프리드 될줄알았는데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 67 0
1198115 요즘 보는 신작 미드들 oo(112.168) 19:02 62 0
1198114 모던패밀리 시즌10 자막 구함미다 [4] 세미나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2 53 0
1198113 밀리 바비 브라운은 늙어보이려고하는게 문제임 [5] (210.2) 18:49 170 3
1198112 왓챠 퓨처맨 가져왔네 ㅋㅋ [1] ㅇㅇ(125.186) 18:48 46 0
1198111 난 아무리 명작이라도 옛날껀 못본다 [8] ㅇㅇ(39.7) 18:34 131 0
1198110 DC타이탄즈 오프닝 브금이면 미드중에 ㅅㅌㅊ냐??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3 34 0
1198109 오토버 팩션 본사람있냐 [1] ㅇㅇ(125.134) 18:19 42 0
1198108 왕겜 재밋냐 [2] ㅋㅋ(219.254) 18:18 57 0
1198107 휠체어 시발련 언제죽냐? [1] ㅋㅋ(219.254) 18:17 37 0
1198106 2019년 이후에 나온 넷플릭스 오리지날 추천좀 ㅇㅇ(125.178) 18:15 29 0
1198104 옥토버 팩션 꿀잼 ㅋㅋ ㅇㅇ(125.186) 18:02 121 0
1198103 레이첼 배우 04년생이면 키다큰거? 트래블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6 45 0
1198102 블랙리스트 레딩턴정체 정리해줌ㅇㅇ (39.7) 17:54 40 1
1198101 가장 재밌게 본 미드 [3] ㅇㅇ(1.245) 17:51 127 0
1198100 니들 록 앤 키 원작 아는 사람 있냐? ㅇㅇ(59.15) 17:48 23 0
1198099 익스팬스 여자 캐릭터들이 진짜 매력 ㅆㅅㅌㅊ네 [1] ㅇㅇ(124.56) 17:46 81 0
1198098 아호스 이번 시즌 재밌네 ㅇㅇ(110.70) 17:45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