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세계10위권 자동차 철강 반도체 수출국이 고작 마스크를 ㅋㅋ

ㅇㅇ(125.140) 2020.02.27 19:08:44
조회 115 추천 4 댓글 2

세계 경제 10에 달하는 경제강국

자동차 철강 대형선박 반도체 스마트폰 수출강국

이런 나라가 고작 마스크를 생산공급못해서 바둥대냐

이러니 문재인이 ㅄ이라는 소리가 안나오겠냐


오랜시간 키워야 하는 농산물도 아니고

부직포 사다가 드르륵 바느질하면 끝인데

진짜 정권의 무능은 상상초월임



이런 무능한 놈들이 제철소 조선소 고속도로 뚝딱만든 박정희 없었어도

경제발전했을거고 주장하니 웃길 노릇이지 ㅋㅋㅋㅋㅋ


차라리 이명박이였다면 마스크 생산공급은 제대로 했을거같다


문재앙 ㅅㅂ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4]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09237 60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18839 48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37337 842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10] 운영자 05.01.14 133594 51
1208184 종이의 집 꽃들의 집 뭐가 더 나음? ㅇㅇㅇ(121.157) 18:05 1 0
1208183 웨스트월드 질문 ㅇㅇ(118.218) 17:56 11 0
1208181 빅뱅이론이 2010년대 시청률 1위라는데 팩트냐 [1] ㅇㅇ(175.223) 17:43 19 0
1208180 애로우 시즌 7, 8 답없네 00(175.212) 17:40 11 0
1208179 홈랜드 이제 자막으로 못보는거임? [2] ㅇㅇ(211.223) 17:38 43 0
1208178 블랙리스트 보는사람?? 이거 설명좀 ㅅㅇㅅ(175.210) 17:20 19 0
1208177 웨월 자막 만들어주는 아재 좀 건드린다고 인성 터질 거 같진 않던데 [1] ㅇㅇ(61.73) 16:57 99 0
1208176 웨스트 월드 자막어디갔냐고 ㅆ비ㅏㄹ ㅁㄴㅇㄹㄴㅇㅁㄹㅇ ㅇㅇ(125.132) 16:56 39 0
1208175 웨스트월드 자막러 어디갔냐 토켰냐 ㅇㅇ(125.132) 16:55 31 0
1208172 시발 웨월 시즌3 존나 반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8.35) 16:38 64 0
1208171 번포 터진 거랑 홈랜더님 자막 다 삭제한 게 관련이 있는 건가 CapsLock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7 76 1
1208170 콜로니 시즌2 씹창이다 보지마라 ㅇㅇ(42.82) 16:25 16 0
1208169 데어 미 재밌음? [1] ㅇㅇ(112.164) 16:14 30 0
1208168 영어 존나못해서 그런데 웨월 이번화 내가 이해한거맞냐 (스포있음) ㅇㅇ(222.117) 16:11 43 0
1208166 웨월 자막 만들어주던 아저씨 글 다 지웠네 뭐임?? ㅇㅇ(61.73) 15:43 104 2
1208165 부부의 세계가 맘충 드라마는 아닌데.. ㅇㅇ(117.111) 15:42 75 1
1208164 지금 번역포럼 접속 됨? [3] GoDuck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4 142 0
1208163 그래도 웬디 남동생 연기 존나 잘하지않냐 [2] ㅇㅇ(106.101) 15:32 43 0
1208162 홈랜더형님 자막 왜 다 삭제됨?????? [7] ㅇㅇ(121.189) 14:50 218 0
1208161 오자크 시즌3 중반부 보는데 ㅇㅇ(223.38) 14:40 37 0
1208160 스티븐킹? 이새끼는 왜이렇게 빨리는거냐? [8] ㅇㅈㅇㅈㅂ(119.194) 14:31 135 0
1208158 오티스 시즌2 이제봤다 [4] ㅇㅇ(121.128) 14:13 68 0
1208157 브배 시즌1 4화째인데 ㅈㄴ재밌음 [5] ㅇㅇ(182.230) 13:52 60 0
1208156 커뮤니티 재밌어??? ㅇㅇ(218.156) 13:47 41 0
1208154 sdff sdf dsf sdf sdf sdf dsf sdf ㅇㅇ(125.57) 13:32 20 0
1208152 미국엔 이상하게 거의 남자들이 더 tv를 많이 봐 [6] J (115.160) 13:26 117 0
1208151 홈랜드9화 자막혹시 나왓나요? [4] 할미손아구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70 0
1208150 마인드헌터 시즌2에서 포기 ㅇㅇ(211.36) 13:12 62 0
1208147 쉐임리스 시즌10 자막 4화까지밖에 없는거냐? ㅇㅇ(112.162) 12:55 25 0
1208146 요즘도 미드에다 김치끼워팔기 이런거 하냐? [7] ㅇㅇ(211.36) 12:55 121 0
1208143 웨월 자막좀 빨리빨리 만들어라 [4] ㅇㅇ(49.170) 12:36 161 1
1208140 앞으로의 한국은 맘충줌마들이 주도하겠구만 [4] J (115.160) 12:08 91 3
1208139 오자크보니까 dea가 존나 쎄긴한가보네 [5] ㅇㅇ(223.39) 12:04 112 0
1208138 스페인 코로나가 존나 털고 있는데 종이의 집 시즌5 나오겠냐? ㅇㅇ(39.121) 12:02 51 0
1208137 넷플 대작한국영화 개봉예정!! [2] ㅇㅇ(12.163) 11:53 129 1
1208136 얼터드 카본 엔보이 ㅂㅅ같음 [2] ㅇㅇ(118.235) 11:45 58 0
1208135 홈랜드 다르 아달 안타깝다 [1] ㅇㅇ(211.176) 11:35 75 1
1208134 넷플에 워크래프트 올라왔네 [4] ㅇㅇ(124.53) 11:28 116 0
1208133 브배에선 스카일러가 젤 불쌍하다 [3] ㅇㅇ(1.241) 10:42 103 0
1208132 넷플릭스 흡입력 있는 명작 추천좀 해주라 [12] ㅇㅇ(125.128) 10:34 164 0
1208131 아니 커뮤니티 ㅅㅂ ㅇㅇ(117.111) 10:33 59 0
1208130 오자크 이제 하차해야겠다 [1] ㅇㅇ(118.221) 09:10 139 0
1208129 브나나 시즌6,7 어디서 봄? ㅇㅇ(1.246) 08:57 44 0
1208128 HBO를 왜 히밤오라고 부르는건가요 [7] ㅇㅇ(106.102) 08:56 229 0
1208126 얼터드카본 시즌1 주인공 씹발암이내 [4] ㅇㅇ(118.235) 08:14 113 0
1208125 부부의 세계 대박이네ㅋㅋ홈랜드 배콜사따윈 씹어먹는중 [10] ㅇㅇ(23.227) 07:57 267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