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주피터스 보고 기미갤 수준 알았다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5.12 11:20:03
조회 393 추천 3 댓글 7



2화까지밖에 못보긴 했는데

로열패밀리로 살아온 병신이

세상일은 아무것도 모르고

늙어서도 지가 옳다고만 믿는거 보고 더 볼맘 사라졌다

애비한테 속고 아무것도 모르는새끼가 원칙 같은 

개소리만 하는거보고 빠는 기미갤 새끼들 수준 잘 알았다

2시간동안 차라리 짱구 극장판 봤으면 

가슴을 울리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었을텐데

기미갤 병신이라는 생각밖에 못느끼게 해준 

ㅈ피터스에게 고맙다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1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5]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5078 607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0]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1595 490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3]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1120 848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05.01.14 143841 53
1254268 미드 볼 곳 이 또 있어? 미드(110.70) 12:55 11 0
1254267 영국역사는 왜 숙녀 여왕 이야기 많이나옴? ㅇㅇ(1.220) 12:37 8 0
1254266 스필버그도 결국 넷플에 굴복했네 [3] ㅇㅇ(119.201) 11:38 92 2
1254265 팝잇 인기 ㄷㄷ(112.165) 11:17 25 0
1254264 멘탈리스트 재밌음? [4] ㅇㅇ(223.33) 09:21 64 0
1254262 여기서 더 볼꺼추천좀 [2] ㅇㅇ(14.7) 04:04 78 0
1254261 엘리트들 시즌4는 그냥 걸러도 될듯 [4] ㅇㅇ(223.33) 02:16 143 0
1254260 엘리트 나디아 카를라 하차했다고 바로 커플 깨버린거임? [1] ㅇㅇ(223.38) 00:57 109 0
1254259 디액트 보는데 이 집시 씨발년 왜 경찰에 신고안함? [2] ㅇㅇ(1.239) 00:34 67 0
1254257 매니페스트? 이거 넷플 공식계정에 올라왔던데 [1] 주린이(110.11) 00:00 95 0
1254256 스파르타쿠스에서 제일 어이없게 죽은 검투사 ㅇㅇ(113.131) 06.21 95 2
1254255 넷플 스파르타쿠스 검열 심하게 된거임? [4] ㅇㅇ(121.139) 06.21 161 0
1254254 요즘 영화나 미드에 기집들 깜둥이들 전면에 내세워서 [2] 소요객(61.74) 06.21 110 3
1254252 넷플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병신이 되어가네 [2] ㅇㅇ(110.11) 06.21 144 1
1254251 calls 라는 애플tv 미드 본 갤러있냐? [4] ooo(175.196) 06.21 136 0
1254250 기미갤 빌런 짧게요약해준다 [4] ㅇㅇ(210.113) 06.21 104 0
1254249 오늘도 미드속 선진국 백인훈남들보며 힐링ㅎ [3] ㅇㅇ(210.178) 06.21 123 0
1254248 아웃사이더가 메오이보단 훨 재밌음 소요객(61.74) 06.21 66 0
1254247 여주 예쁘면서 재미잇는 미드 추천점 [6] ㅇㅇ(1.228) 06.21 166 0
1254246 디액트가 블랙미러보다 재밌는데 왜 언급이 ㅈ도없냐? ㅇㅇ(1.239) 06.21 70 0
1254245 드디어 쉐임리스 다봤다 Qha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1 76 0
1254244 파친코 대체 언제 나옴 ㅇㅇ(210.105) 06.21 106 0
1254243 갓양남들이 똑똑한게 이런 발언하는 한남이 없다는거지 [3] ㅇㅇ(115.160) 06.21 119 0
1254242 저스티파이드 재밋나요 [1] (123.140) 06.21 80 0
1254241 엘리트들4 멘시아 겨털 씨발 개좆갗네 ㅋㅋㅋㅋㅋㅋ [1] ㅇㅇ(118.235) 06.21 146 1
1254239 중국 bl드라마 산하령 [1] ㅇㅇ(115.160) 06.21 105 1
1254238 메어 오브 이스트타운 잼네 ㅇㅇ(39.123) 06.21 83 0
1254237 헝 보는중인데 왜 안꼴림? [2] ㅇㅇ(182.210) 06.21 111 0
1254235 기미갤 글리젠 왜 지랄남? [2] ㅇㅇ(121.156) 06.21 131 0
1254234 보슈 막시즌 공개 일주일남았네 [1] ㅇㅇ(121.67) 06.21 89 0
1254232 이준석으로 위기감 느낀 문재인, 승부수 던졌다 ㄷㄷ [4] ㅇㅇ(175.223) 06.21 233 2
1254231 OZ는 근데 고화질이라고 받아도 화질이 씹창이네 [2] ㅇㅇ(124.53) 06.21 118 0
1254228 쉐도우 본 졸잼이네 뿌뭅(182.219) 06.21 114 0
1254227 퀸스 갬빗 봤음 ㅇㅇ(124.111) 06.21 112 0
1254226 왕좌 여친이랑 볼만하냐? [5] ㅇㅇ(153.163) 06.21 176 1
1254225 블랙썸머 2 보려면 1 다시봐야할거같아요..ㅋㅋㅋ 핌갤(1.238) 06.21 117 0
1254224 퀸스갬빗 생각보다 별로네 [1] ㅇㅇ(121.156) 06.21 124 5
1254221 프로디걸 선 재미있냐??? [3] ㅇㅇ(122.47) 06.21 124 0
1254220 쥬피터스 보신분만 질문좀요 [3] ㅇㅇ(211.51) 06.21 163 0
1254219 여자들은 보통 자기가 남자들한테 섹시어필 할 수 있다고 느끼냐? [4] oo(116.37) 06.21 244 0
1254218 블랙썸머 한국년은 왜 한국어로만 말하는데 [2] ㅇㅇ(122.37) 06.21 223 0
1254217 굿닥터시즌4 자막구할수있는데아시는분? [2] ㅇㅇ^(124.59) 06.21 132 0
1254216 코요테 보는데 임신한 여자가 스프레이 뿌린거 뭐야? ㅇㅇ(14.6) 06.20 116 0
1254214 성인미드는 거의 다본거같다 [3] dd(221.154) 06.20 260 0
1254213 왓챠 뭐볼거없나 [1] 게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27 0
1254212 빌리언스 존나 재밌다 ㅜ [1] ㅇㅇ(121.167) 06.20 23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