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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권팁(움짤다수,10.8M)]머덕 메뉴얼2 머덕 타격기5탄

쿠크다멘탈(125.188) 2019.06.05 16:26:49
조회 1281 추천 5 댓글 5
														

https://gall.dcinside.com/fightgametekken/3392915 머덕개요와 레이지기술

https://gall.dcinside.com/fightgametekken/3393203 타격기1탄

https://gall.dcinside.com/fightgametekken/3393418 타격기2탄

https://gall.dcinside.com/fightgametekken/3393780 타격기3탄

https://gall.dcinside.com/fightgametekken/3394451 타격기4탄


5탄 시작하겠습니다.


1P기준 상대는 히트박스 작은 사오유로 했습니다.



엘보스팅(66RP) 발동 11~12 상단 판정 데미지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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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 상대 날라가며,가드시-1인 머덕의 상단기 입니다.

이론상으로는 12딜캐로 사용이 가능하나...대쉬커맨드,애매한리치 히트이후 이득이없어서...잘 사용하진 않습니다.

보통 공중콤보중 몽춉이 들어가지않는 시동기의 콤보떄 데미지 높이기위해 사용하는편입니다.

(예:3LP-66RP-1RP-3LKLPRP~AKAK-66AP 하면 기존 어퍼국콤보다 3높은 67데미지)


버닝마운틴(66LKRP) 발동 19~21 중,중단 판정 데미지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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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타만 사용시 히트시+1가드시-7이고,2타까지사용시 히트시 공중콤보이행,가드시-14인 신기술입니다.

1타 카운터시 2타까지 확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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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타막고 개기다간 이렇게 2타맞습니다.

머덕의 미친데미지를 뽑게해주는 시동기로 이 시동기로 맞았을시 대충떄려도 70~80는 그냥 나오고 100까지 뽑을수있고,레드까지하면...

어마어마하게 큰 데미지를 주지만 요즘은 다알고있어서 잘맞아주지않습니다...

그리고2타가 막히고-14라 딜캐도 쎄게 맞으니 필드에서 남발하는건 좋지않습니다...(1타만 간좀 보시는건 괜찮을듯??횡은주의)

보통 콤보마무리로 사용하여 벽몰이하는데 주로 사용하는편입니다.


윈드밀인사이드(66RK) 발동 18~19 중단 판정 데미지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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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 상대가 날라가며,가드시-10인 머덕의 호밍기입니다.

또 스크류기로도 사용이 가능하긴한데...일단 발동이 느리고 리치도 짧아서 사용을 안합니다....

그냥 이런기술이 있구나만 아시면 될거같습니다.


자이언트브랫(46APRP) 발동 15 중,중,중단 판정 데미지 14,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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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타만 사용시 히트시+4 가드시-12, 3타까지 사용시 히트시 상대날라가며,가드시-15인 통칭 머살문,붕붕펀치 입니다.

1타랑2타가 같이나가는데 1타히트시 2타확정이고 3타는 확정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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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3타가 카운터시 상대가 배를 잡고 스턴이 걸리며,이떄 콤보이행이 가능합니다.

2~3타 사이에 딜레이 줄수있어서 저렇게 타수심리 걸 수 있습니다.

또 3타 히트시 벽꽝가능하고 타수가많을떄 벽콤마무리로 쓰는편입니다.


발리스타너클(236LPRP) 발동 18 중,중단 판정 데미지 2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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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타만 사용시 히트시 콤보이행가능, 가드시-10이고 2타까지 사용시 히트시 상대 날라가며, 가드시-7인 중단기입니다.

1타시동기로 쓸경우 높게 띄워서 타점이높은 스크류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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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타막고 딜캐시도하다가 2타딜레이된거 카운터로 맞을수있습니다...그래서 1타막고 딜캐를 잘못합니다.

또 2타 풀차지하면 가드시 가드가능+23이득이 생깁니다....(제가보기엔 아닌거같긴한데..프레임표는 그렇다네요...)

2타 히트시 강벽꽝가능힙니다.

보통 1타히트된거 2타풀차지해서 때리거나,벽에서 풀차지떄린거 벽잡하면 데미지 높게뽑을수있습니다.


바이시클킥(666LK OR 달리면서LK) 발동 32~35 중단 판정 데미지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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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 상대 뒤로 넘어지며, 가드시+6인 머덕의 공참각입니다.

일단 사용시 축이 좀 틀어져서...쓰다가 다른데로 날라가거나 이상하게 히트하는 경우가있습니다.

대신 다운판정있고,바닥붕괴도 가능합니다만....그래도 잘안쓰긴합니다...너무 불안정해서....가끔쓰시면 될듯


크레이그혼(앉은상태 1,2,3AP OR 크라자세1,3AP) 발동 22 중단 판정 데미지 2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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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7 가드시-4 인 통칭 덕구뿔입니다.

스티브 가젤처럼 적을 퍼올리는 성능이 매우좋아서,보통 콤보중 상대 퍼올리는데 자주사용됩니다

또 중하단,크라이지걸떄 안전한 중단기로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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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 정면히트시 타격잡기로 이행됩니다.

대신 타격잡기 이행시 히트이득이 없어집니다.

또 다운공격도 가능한데 이때 히트시 상대가 뒤집어집니다.(다만 축조금이라도 틀어지만 잘안맞습니다 주의)


롤링해머(횡이동중RP) 발동 21 중단 판정 데미지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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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0 가드시-3인 머덕의 횡기술입니다.

이기술은 사용후 AK를 통해 크라자세로 이행이 가능하며 히트시 상대가 앉은자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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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크라자세잡고 기상왼손하시면 상대 개기는거 다이기지만 횡에는 털립니다....

크라밥상쓰시면 횡으로 안피해진다는데 벽에서 크라자세잡고 이지거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톨해머(횡이동중AP) 발동 19 중단 판정 데미지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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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 상대다운, 가드시+1인 머덕의 횡이동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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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 상대에게 밟기 확정에 다운잡 가능합니다.

보통 상대 낙법시 이득기로 괜찮은기술이긴한데 필드에서 쓰기엔 좀 느리고 짧아서 보통 벽에서 이지걸떄 사용합니다.


인스텝미들킥(횡이동중RK) 발동 21 중단 판정 데미지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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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시 상대 날라가며 가드시-6인 머덕의 횡이동 기술입니다.

벽에서 맞을시 벽꽝가능한데...잘 안쓰이긴 합니다. 

그래도 벽에있을떄 한번정도는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물론 다른기술이 더좋긴하지만...)





머덕 타격기중 상,중단기는 끝난거 같고 다음부터는 하단기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잘못된 내용이나 추가할점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로 피드백부탁드립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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