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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권 7FR 밥 메뉴얼 써왔음

zuramar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6.11.03 01:32:46
조회 15452 추천 24 댓글 25

11.png

밥 유저가 늘어났으면 하는 바램으로 철권 새로 시작하는 뉴비들 대상으로 썼음.. 고쳐야 할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면 내일 학교 다녀와서 마저 수정해볼게 

안녕하세요. 6br에 입문하여 밥 메인으로 플레이하는 게임닉 zuramaru 라고 합니다. 메뉴얼이 태그2버전 밖에 존재하지 않아 부족한 실력이지만 밥을 시작해보고 싶은 초보 유저분들을 위해 감히 메뉴얼을 써 보았습니다. 잘못되거나 보충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밥은 둔해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상당히 스피드한 기술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타 캐릭터 들과 다르게 선 자세에서 띄우기가 빈약하고 필드 콤보 데미지가 그리 강력하지는 않지만 초보분들이 시작하기에 적절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789

4n6  lp rp

123   lk rk


키보드 오른편 숫자패드에 레버 각 방향을 대입하여 보시면 됩니다. .


왼손 : lp (left punch)

오른손 : rp (right punch)

왼발 : lk (left kick)

오른발 : rk (right kick)

왼손 + 오른손 : ap (all punch)

왼발 + 오른발 : ak (all kick)

왼손 + 왼발 : al (all left)

오른손 + 오른발 : ar (all right)


레이지 아츠 (3ap / 중)

발동시 상대공격을 데미지는 받지만 경직은 무시하고 때리니 상대가 연타성 기술을 쓴다 그러면 한번씩 맞을걸 각오하고 쓰면 큰 데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상대가 벽을 등지고 있을때 맞추면 극기상 빼고 4lk(뻥발)잘 맞아주니 한번 써보세요. 근데 레이지아츠랑 뻥발이 둘다 막히면 뜨므로 조심해서 써야합니다.

레이지드라이브 (666ak홀드 6, 혹은 달리는 도중ak홀드 6)

발동이 느려 맞아주지 않는 레이지 드라이브입니다. 모션은 1타가 666ak와 동일하고 2타 이후 6입력으로 스피너볼 이행 가능합니다.


lp lp rp (상 상 상)

원원투. 10프레임 딜레이 캐치용으로 자주 씁니다. 풍신류 캐릭터에 있는 섬광열권(lplprp)랑 비슷한데 이건 막히고 -12프레임이란 것과 3타를 보고 쓸 수 없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lp 만 썼을때 가드시 1프레임 이득이 있으니 필드에서 난전, 압박할 때 한번씩 섞어서 써주세요. 6lp로 시작해도 나갑니다.


lp rp (상 상)

다른 캐릭터들 다 있는 원투입니다.


lp rp ap (상 상 중) S

원투 이후에 중단을 때립니다. 스크류기 이긴 하나 콤보중 사용할 때 3타가 헛치는 경우가 많아 거의 쓰지는 않고 저는 원투 이후에 딜레이를 줘서 3타를 많이 쓰는데 막혀도 원투정도만 들어오는데 비해 3타 카운터시 스크류가 돼서 콤보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벽에서 맞추면 벽꽝됩니다.


lp lk lk (상 하 중)

원 이후 하단 중단을 톡톡 찹니다. 2타까지만 딸피 마무리로 쓰세요. 2,3타 모두 막혔을 시 뜹니다.


lp rk (상 상)

또 다른 10프레임 딜캐기 원포입니다. 벽몰이 할 때 이 기술 사용하시면 가끔 오른발이 짧아 헛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lp 2rk (상 하)

원짠입니다. 이건 막혀도 -12라서 뜨지는 않습니다. 상대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마무리로 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lp로 시작하는 모든 연계기가 1타 이후 앉으면 파해가 됩니다.


rp lp lk (상 중 중)

주먹 두 번 이후 옆돌기를 합니다. 태그 2까지는 3타나오기 이전에 잽을 맞으면 공중에서 건져졌는데 fr에서는 동시히트 하는 경우만 확인했습니다. 3타가 맞으면 2lp 기와가 확정이니 때려주세요.


lk rk (상 중)

1타는 돌면서 상단차기를 합니다 단독으로 잘 쓰지 않습니다. 2타는 바닥붕괴 유발이 있는데 1타와 2타 사이의 묘한 딜레이가 있어서 기습적으로 쓰면 사람들이 카운터로 잘 맞아줍니다.


rk lk ak (상 중 중)

발차기 두 번 이후 폴짝 뛰어 양발로 찍습니다. 3타가 바닥붕괴 유발되고 보통 콤보 마무리로 쓰거나 (근데 저는 어려워서 못씁니당...) rk 하이킥 1타를 카운터로 노리는데 카운터시 뜨는것을 대쉬 원잽이나 박치기 발차기(9ap rk)로 콤보를 넣을 수 있는데 그냥 편하게 박발하시면 됩니다.


ap ap (중)

양손으로 내려치고 밥상뒤집기를 합니다. 1타 바닥붕괴 유발이고 1타 이후 6으로 스피너볼, 4로 리버스 스피너볼로 이행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밑에서 하겠습니다.


6rp lk (상 중)

12프레임 딜레이 캐치로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벽꽝되고 벽몰이로도 쓰는 완소기술인데 막히면 -15라서 뜨므로 조심해서 쓰셔야합니다.


6lk rk (중 중)

66lk 쓰려다 실수로 나가는 기술입니다. 잘 모르는 기술이라 2타 카운터가 잘 납니다.


6rk (상) S H

아스카의 안개차기와 커맨드도 모션도 동일합니다. 공중히트시 스크류 유발되고 카운터 히트시에는 타격잡기로 이행되는데 데미지가 쏠쏠합니다. 그리고 호밍성능이 있어 횡이동을 하는 상대를 잡아냅니다.


6ap (중)

밥하면 배치기죠. 파워크래시라서 하단과 잡기를 제외한 상대방의 공격을 버티면서 때립니다. 벽꽝기능 있습니다.


3lp rp (중 중)

3lp 왼어퍼는 히트시 5프레임이득으로 밥 개싸움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타가 카운터로 맞으면 풀기가능 스턴에 걸리는데 요즘에는 다 푸셔서..


3rp (중)

오른어퍼입니다. 다른 캐릭터들의 어퍼와는 다르게 카운터시에만 공중에 뜹니다. 이미 공중에 뜬 상대에게 오른어퍼를 맞췄을 경우에는 6lp로 건져서 콤보를 넣으시면 됩니다.


3lk lp lp (중 상 중)

3lk연계기 1번입니다. 저는 전혀 안쓰게 되는 기술입니다.


3lk rp (중 상)

2타 벽꽝됩니다.


3lk rk rk (중 하 상)

3lk의 마지막 파생기입니다. 이 기술은 벽콤 이후에 횡이동 한번 하고 쓰면 사람들이 잘 맞아줍니다. 그런데 3lk 시작하는 모든 기술은 2타째가 상단 아니면 하단이라서 밥을 아는 사람들은 다 앉아서 피해버리니 상대가 안맞아주면 봉인하시는게 이롭습니다.


3ak rk (중 중 중) S

스크류기인데 좀처럼 쓰지 않는 기술이네요 1,2타 이후에 묘한 딜레이가 있어서 3타째 잽으로 건져질것도 같습니다.


2lp (중)

밥기와 입니다. 근거리에서 안전하게 깔아두기 좋은 기술입니다. 카운터시 8n으로 횡캔후 기와가 다시 확정입니다.


2rp lp rp rp (중 중 중 중)

고기다지기 또는 모큐펀치라 부르는 기술입니다. 1,2,3,4타 전부 딜레이가 가능합니다. 2타막히면 원투류 딜캐가 가능한데 하는 사람은 거의 없고 4타는 막히면 뜨니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2rp lk (중 중)

콤보에서 자주쓰는 일명 짠뻑입니다. 2타 히트시 이득프레임이 +9로 상당한데 맞아주는 사람이.. 있을까요?


2rp rk (중 중)

콤보 마무리에 벽몰이 용도로 사용됩니다. 기술이 전진성이 꽤 있어 벽으로 날린 후 대쉬를 안해도 콤보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좋은 기술입니다.


2lk rk (하 상) S

상단회피 성능이 있는 스크류기입니다. 2타가 상단이라 다들 앉아버려서 1타만 쓰자니 막혔을때 -18이라 뜹니다. 이 기술의 장점은 타점이 매우 낮다는 것이죠 왠만한 상황에서는 대부분 안정적으로 스크류 시켜줍니다. 2lk rk 카운터시 한번 더쓰면 스크류 됩니다.


2rk lk rk (하 상 중)

1타를 갉아먹기용 하단으로 주로 쓰입니다. 1lk보다 빠릅니다. 2타가 상단이기에 기술 아는 사람들은 앉아 딜캐를 하겠죠..?


2ap rp lp (상 상 중 상)

15프레임 딜레이 캐치 용도로 사용합니다. 기술 히트시 2유지로 기모으기가 가능합니다. 기 모으기 하지 않았을 때 더 후상황이 좋습니다.


2ak (중 중)

벽콤보 막타로 주로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보통 필드에서 그냥쓰면 1타만 가드당하는데 딜캐가 안아픈데 벽에서 2타 가드당하면 뜹니다. 2타 단독 히트시에는 콤보 가능합니다.


1rp (중)

법규 펀치입니다. 콤보에 주로 사용되고. 벽꽝 시킨후 백대쉬 한 이후 1rp를 사용하면 재벽꽝이 가능합니다. 아프게 때릴 수 있어요. ex) 6rk lk (벽꽝) - 백대쉬 - 1rp - 4rprp - 2ak


1lk (하)

밥 악마발입니다. 압박중에 섞어서 쓰게되는데 묘하게 느린 감이 있습니다. 카즈야한테는 막혔을 시 뜨므로 조심!


1rk rk rk (하 중 하)

상단회피 성능이 있습니다. 흘려지지 않는다면 나름 안전한 하단기이고 3타 이후 2 입력하면 앉은자세로 이행합니다.


1rk rk lk lk (하 중 상 중)

멋진 발차기를 보여줍니다. 태그2때 까지는 2타에 바운드 기능이 있어 종종 썼지만 7fr에는 안쓰게 되네요. 막타 바닥붕괴 유발합니다.


1ap (중)

18프레임 발동에 서있는 상태에서 노멀히트시 최속 띄우기 기술입니다. 상단회피가 있지만 뒤집어져 뜨는게 아쉽네요. 기술 모션이 앉은자세지만 발동후 선 상태입니다.


1ak rk (하 하)

막히면 뜨는 하단입니다. 하지만 스네이크처럼 막혔을 때 딜레이가 커 보이는 모션도 아니고 1타막고 상대가 2타 딜캐하려면 밥이 이기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좋은 기술입니다.


4lp rp (중 중)

자주 쓰는 기술은 아니라 1타 가드후 2타를 가끔 맞아줍니다. 2타가 후딜레이가 겉보기에 길어보여서 원투 딜캐하려는 경우가 있는데 이걸 이용해 기술 후 바로 레이지아츠를 지르면 의외로 잘 맞아줍니다.


4rp rp rk rk (중 상 중 상)

2타와 4타가 상단이긴 하지만 2타째를 잘 못앉는 경우가 많습니다. 압박할 때 4타를 제외하고 이 기술 마구 써주세요. 주력기입니다.


4lk (중)

밥 뻥발입니다. 카운터시 콤보가 가능하지만 막히면 뜨므로 그냥 지르는건 비추천입니다.


4rk lp (중 중)

태그2까지는 바운드기로 활약했지만 지금은 벽에서 바닥 부술때나 보는 기술입니다.


4rk rk (중 상) S

4rp rp rk rk 의 3,4타와 모션이 동일하고 스크류가 됩니다. 하지만 조금 짧은 감이 있어 헛칠때가 종종 있습니다.


4ap lp rp (중 중 상)

1타 바닥붕괴 가능하고 3타는 막히면 뜹니다. 보통 1타만 콤보 마무리로 바닥에 찍은 후 심리전을 할때 주로 사용합니다. 3타는 막히면 콤보가 들어옵니다.


7lk (중 중)

하단과 상단회피가 다있는 기술입니다. 1타 헛치고 2타만 히트시 콤보 가능합니다. 데빌진 윤회같은기술.


8ap lp (중)

왜 있는지 모르는 기술입니다. 8ap만 쓰면 뒤로 공중제비를 한바퀴 도는데 6으로 스피너볼 4로 리버스 스피너볼 이행 가능합니다. 시간 적을 때 멀리서 상대 농락할 때 쓰면 되려나요


8ak (중)

이건 앞으로 공중제비를 돌며 다리로 찍습니다. 바닥붕괴 유발되며 카운터시 짠손 잽, 혹은 더블어퍼(기상 rplp) - 박치기 발(9ap rk)로 스크류하시면 됩니다.


8lk, 9lk (중)

컷킥인데 다른 캐릭터들과 달리 밥 컷킥은 20프레임으로 매우 느립니다. 8lk로 쓰면 그냥 뒤로 날아가 버리고 9lk로 썼을때만 콤보가 가능합니다.


8rk rk 혹은 9rk rk ( 중)

밥 모르는 사람들이 2타 맞아주는 기술입니다. 소점프 컷킥(9n rk) 실수로 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9ap ap (중 중)

박치기 배치기입니다. 예전에는 1타 히트 확인후 2타 가능했는데 이젠 동체시력 좋으신 분만 될듯 합니다..? 파워크래시와는 다르게 막히면 뜹니다.


9ap rk (중 상) S

이건 막혀도 뜨지 않고 사람들이 박배가 무서워서 잘 안 앉습니다. 공중에 뜬 상대에게 기상 더블어퍼 히트시 보통 박배로만 스크류가 가능합니다. 벽앞 히트시 벽꽝됩니다.


9ak rk (하 상 상) S

간단한 벽콤보로 가끔 쓰이는 기술입니다. 2타 가드시 -15, 아스카의 자운이단차기처럼 1타를 앉아서 막아 2타를 헛치면 -25프레임정도로 크게 프레임상 손해라서 무조건 뜹니다.


66rp (중)

길고 15프레임 딜캐로도 쓰이는 기술입니다. 벽에서는 벽꽝도 되는 완소기술. 시계횡신으로만 피해지는데 잘 하는 사람 본적이 없습니다. 중거리에서 잔뜩 심어두세요.


66ak (중 중)

666ak 실수로 나가는 기술입니다. 단점은 대쉬하며 쓰는 기술인데도 짧다는거..?


46lp (중)

폴의 피질풍, 팽의 단편 같이 뒤로 빠지며 호!떡! 이라 외치며 중단을 가격합니다. 회피성능이 좋으며 막혀도 -12인것에 비해 좋습니다.


44rk (중)

하단 회피성능이 있으며 콤보가 가능합니다. 기술 자체가 백대시 커맨드고 기술도 전진성이 없어서 상대가 들어올때가 아니면 잘 맞아주지 않습니다.


44ak rp (중)

44ak 로 가드불능기가 나갑니다. 낙법캐치로 쓰기엔 느리고 1로 캔슬이 가능합니다. 44ak 후 rp로 중단공격을 하는데... 어쨌든 쓰지 않는 기술입니다.


44rp+lk (상)

빠른 상단 가드불능기입니다. 밥 승룡권(6n23rp) 이후에도 들어가서 사원맵 바닥깰때 사용하시면 고데미지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666lk (중)

공참각입니다. 가드시 +9프레임으로 절대적으로 밥이 유리하고 데미지도 강력하지만 횡신으로 회피가 가능합니다.


666ak (중)

공참몸으로 불리는 기술입니다. 레이지 상태에서 ak를 홀드하면 레이지드라이브가 발동되고 아닐 경우에는 공참몸이 나가는데 공참각보다 이득프레임이 1작은 +8에 데미지도 조금 약하지만 바닥에 누워있는 상대도 때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횡이동중 ap (중)

바인미라고 불리는 기술입니다. 벽 압박시 매우 좋고 횡이동중 발동되는 기술이라 회피력도 어느정도 있습니다.


기상기 편

기상 중 즉, 2로 앉았다 레버를 중립으로 놓는 순간 버튼을 누르면 발동되는 기술들 입니다.


기상 lp rp (중 상)

노멀히트시 4lk 뻥발이 확정이고 카운터 히트시 반시계 횡신 후 콤보를 안정적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다만 2타를 사람들이 잘 앉는다는게 단점이네요


기상 lp lk (중 중)

기상 lp rp 를 앉는 사람들에게 이지선다를 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히면 -14로 풍신류, 브라이언, 라스에게는 뜨므로 양날의 검이 될 수 있는 기술입니다.


기상 rp lp (중 중)

밥의 최중요 기술 중 하나인 더블어퍼입니다. 막혔을 시 온갖 띄우기 기술을 다 맞음에도 불구하고 묘한 회피성능을 믿고 쓰는 기술입니다. 상대의 헛친 기술을 더블어퍼로 딜레이 캐치 할 수 있도록 연습하시는게 좋습니다. 기와(2lp) - 더블어퍼 (기상 rp lp)같은 패턴아닌 패턴도 있습니다.


기상 rp rp (중 중)

더블어퍼를 지르기 무서운 상황에서 쓸만한 기술입니다. 막히고 -12로 그다지 아프게 딜캐당하지는 않습니다.


기상 lk ak (중 중)

밥이 무거운 몸으로 엉덩이 찍기를 합니다. 태그 2때는 필드, 벽 서브 전부 이 기술만 썼지만 7fr에서는 딱히 쓸 일이 없습니다.


기상 ap (중)

6n23rp 승룡권같이 높이 뜬 상태에서 콤보 첫타로 넣을 시 고데미지 콤보를 넣어 줄 수 있습니다. 그 이외에는 66ap 양잡 처럼 뒤집혀서 뜬 상대에게 웨이브 캔슬이 가능할 때 기상 ap를 사용하면 정축으로 뒤집혀져 강하게 때릴 수 있습니다.


6ak 스피너볼, 4ak 리버스 스피너볼

스피너볼은 앞으로 구르고 리버스 스피너볼은 뒤로 구릅니다. ap, 8ap에서 파생가능합니다. 파생기술은 스피너볼에만 있습니다.


스피너볼 도중 lp (중)

1rp 같은 느낌의 건지기 기술입니다. 굳이 콤보에 넣자면 승룡권 이후 쓰겠네요.


스피너볼 도중 rp (중) H, S

스크류에 호밍성능이 있습니다. 승룡권 이후 간단하게 스크류 하고 싶을때 사용하는 정도의 쓸모가 있습니다.


스피너볼 도중 lk (상)

굉장히 위험한 기술입니다. 막혀도 가드백 때문에 벽앞이 아닌이상 딜캐가 없지만, 이후 설명할 스피너볼 rk 가 하단이기에 밥을 상대하는 사람들 대부분 밥이 구르면 반사적으로 앉는데 헛치면 널널한 딜레이에 기상어퍼류가 들어옵니다.


스피너볼 도중 rk (하)

홈 스틸이라는 기술명 처럼 슬라이딩 류 기술입니다. 히트시 콤보가 가능합니다. 밥이 구르면 십중팔구 이 기술을 의식하고 앉습니다. 막히면 널널하게 뜹니다. 1ap로 콤보를 시작 할때 처럼 뒤집혀서 뜬 경우 스크류 후 ap 이후 스피너볼 rk 가 확정으로 히트합니다. 가만히 누워있으면 그냥 맞고 일어나면 콤보가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유용합니다.


스피너볼 도중 ak (중)

밥이 무거운 엉덩이로 찍습니다. 스피너볼 rk를 의식하고 앉는 상대에게 나름 이지선다가 가능하고 데미지도 강력합니다. ak이후 4로 뒤돈자세로 이행가능하고 막히면 뜹니다.


6n23 lp (상) S

주탱이로 불리는 기술입니다. 노멀히트 벽꽝에 카운터시 원투 양손 맞춘것과 같이 스크류가 됩니다. 66ap 양잡을 성공시켰을 때 기가스, 잭 같은 뚱캐는 6rk로 스크류가 안되기에 주탱이를 사용해 스크류 시켜야합니다.


6n23 rp (중)

밥 승룡권입니다. 긴 리치에 상단회피가 있으며 히트후 상대가 바닥에 살짝 튕기며 5의 추가데미지가 있습니다. 사원맵 같은 경우는 44 rp+lk로 바닥을 깨서 콤보를 넣으시면 되고 그냥 콤보를 넣을 때는 반시계 횡신으로 축 보정을 하면 콤보의 안정성이 높아집니다.


6n23 lk rp (중 상)

이 기술로 바닥을 깨면 다른 기술로 깼을때랑 후상황이 다르다던데 누가 좀 알려주세요.


6n23 rk ap (하 중)

밥 나락입니다. 데미지도 준수하고 발코니나 부숴지는 벽에서는 콤보도 되는 주력기입니다. mbc선수도 밥은 이 기술로 맨탈을 흔들어 놔야 한다고 방송에서도 언급하시고 애용하시는 기술입니다.


6n23 ap (중)

무한도전으로 불리는 기술입니다. 홀드가 가능하고 홀드 이후 666ak가 조금 타이밍 맞춰 확정타로 들어갑니다. 살짝 홀드해서 쓰면 나락과 굉장히 햇갈리기에 벽앞에서 나락과 이 기술의 이지선다가 강력합니다.


al

잡기입니다. 6al로 쓰면 롱 레인지 잡기라고 사용하면 1프레임 느려지는 대신 손을 길게 뻗어 잡습니다. 왼손, 혹은 오른손으로 잡기풀기가 가능합니다.


ar

오른잡기로 자리가 바뀝니다. 이것도 롱 레인지 잡기로 사용가능합니다.


66ap

양잡입니다. 상대를 힘차게 위로 던져올리는데 콤보가 가능합니다. 9ap rk는 헛치고 6rk 나 6n23lp로 스크류를 하게 됩니다. 1타 스크류 하시는게 캐릭터가 정축으로 뒤집어져 후속 콤보넣기 좋습니다.


앉은상태에서 323ap

커맨드가 상당히 복잡한 잡기입니다. 6n23도중 레버를 한번 더 비벼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벽에서는 벽꽝 유발합니다.


필드 콤보.

3rp 카운터, 9lk, 기상 rp lp로 띄웠을 시

띄우고 - 1rp - 4rkrk (S) - 66lk- 2rplk - 4lk

가장 강한 콤보루트입니다. 66lk의 66을 짧게 입력하는게 포인트입니다.


띄우고 - 2rplk - 3lp - 2lkrk (S) - 대쉬 2rplk (무난한 마무리)

- 대쉬 2rp rk (벽몰이)

- 대쉬 3lp - 4ap (바닥붕괴)

- 9ap ap (발코니에서 스크류 시 벽붕괴용)


1ap - 1rp - 3lp - 2lkrk (S) - 대쉬 apap


66ap - 6rk (S) - 66lk - 3lp -3lp - 2rplk - 4lk

- 6n23lp (S) - 66lk - 3lp - 3lp -2rplk - 4lk (잭, 기가스 전용콤보)


6n23lp, lp rp ap 카운터

(S) - 66lk - 3lp -3lp - 2rplk - 4lk


6n23rp - 달려가서 기상 ap - 4rkrk (S) - 66lk - 2rplk - 4lk

- 44rp+lk (바닥붕괴) - 6rk (S) - 66lk - 2rplk - 4ap

- 깊게 대쉬후 대점프 컷킥 (9~rk) - 4rprprkrk (S) - 대쉬 2rplk

- 반시계 횡신 6ak rp 혹은 6n23lp (S) - 66lk - 3lp - 3lp - 2rplk - 4lk


스피너볼(6ak) rk - 뒤로 넘어가서 기상 rplp - 9aprk (S) - 대쉬 ap6 rk (극기상시 콤보)


44rk - 4rprprkrk (S) - 66lk - 2rplk


벽콤보

벽꽝 - 4rprp - 2ak (무난합니다.)

- 3lk lp - 2ak (위에것 보다 조금 세지만 안정성 떨어짐)

높게 벽꽝 - 9rp lk ak - 2ak (최대데미지 콤보, 조금 높게 벽에 걸쳤을 때만 들어갑니다. 2ak가 타수보정을 받지 않고 들어가서 무지 강력합니다. 축 틀렸을 때는 2ak 가 헛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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