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디발라랑 아궤로는 왜 안넣는거야?

ㅇㅇ(122.42) 2019.11.16 04:40:38
조회 111 추천 0 댓글 4

이유가 뭐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97] 운영자 18.06.22 371473 255
6044834 좆승우도 문재앙도 결국 카르마 당하고 있지 ㅋㅋ ㅇㅇ(110.34) 23:05 1 0
6044833 미나미노 리버풀 갈만한 선수는 맞지 ㅇㅇ(221.161) 23:05 6 0
6044832 일본 쓰레기 정치인을 싫어하는건 정상인데 ㅇㅇ(1.229) 23:04 0 0
6044831 얨창민 또 월클인척 미나미노 유니폼 교환하겠네 ㅋㅋㅋ ㅇㅇ(211.184) 23:04 5 0
6044830 ㄹㅇ 미나미노가 중미로 뛰는새낀줄 아나보네 ㅇㅇ(36.39) 23:04 20 0
6044829 일본새끼들 클럽에 보내긴 많이보내네 ㅇㅇ(14.5) 23:04 4 0
6044828 아는형이 36세에 월급도 400넘고외모괜찮고 6억집도 있는데왜미혼인거냐? ㅇㅇ(175.223) 23:04 1 0
6044827 잘츠 구단) 미나미노 리버풀 협상중 인정 ㄷㄷㄷ ㅇㅇ(58.226) 23:04 3 0
6044826 일뽕 박멸.txt ㅇㅇ(121.162) 23:04 8 0
6044825 일뽕이 진짜 ^꿈^보단이었네 ㅋㅋㅋㅋㅋ Qrupsgkcb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5 1
6044824 도태한남 일뽕들 진짜 열등감때문에 느그흥맨날까내리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무녀는힐러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2 1
6044823 진짜 유튜브새끼들은 단체로 세뇌라도 당했나 ㅇㅇ(117.111) 23:04 11 0
6044822 버기단 특=그 시절 축구 안 보고 하이라이트로만 접한 새끼들 ㅇㅇ(111.171) 23:04 6 0
6044821 미나미노 잘해도 거품이라고 할게뻔함 ㅋㅋ ㅇㅇ(223.62) 23:04 6 0
6044820 [오피셜] 미나미노 4행시 [1] ㅇㅇ(165.132) 23:04 14 1
6044819 앞으로 리버풀 경기 꼭 챙겨봐야지 ㅇㅇ(223.38) 23:04 3 0
6044818 개흥민 5년동안 리버풀찌라시 vs 미나미노 스카이스포츠 ㅋㅋ ㅇㅇ(211.184) 23:04 2 0
6044817 미나미노가 손흥민 넘은거 맞냐??? [1] ㅇㅇ(119.149) 23:04 7 0
6044816 이거보고 버기 생각했는데 정상?? [1] ㅇㅇ(119.67) 23:04 21 2
6044815 클롭 부인 동양인이노? ㅇㅇ(222.232) 23:04 19 0
6044814 황희찬 울버햄튼도르그만! [2] ㅇㅇ(118.221) 23:04 26 2
6044813 일뽕들 양심없네 미나미노 리버풀 주전먹을 확률이 100퍼라니ㅋㅋㅋㅋ ㅇㅇ(220.118) 23:04 10 0
6044812 일뽕새기들 이적설 하나로 해충갤 씹어먹네 ㅋㅋㅋㅋㅋ 버기단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8 0
6044811 오늘 이후로 손흥민 박지성에 비비는새끼는 뒤진다 시연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16 0
6044810 국뽕들 이악물고 단톡방 돌리면서 억까질하네 ㅋㅋㅋ [2] Killer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 7 0
6044809 미나미노가 전세계인에게 아시아선수 대표로 ㅇㅇ(211.209) 23:03 7 0
6044808 ^맹구토버기일뽕콥등이^ 웅정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 6 0
6044807 일뽕 + 콥벌레 합체 ㄷㄷ최악의 팬덤 ㅇㅇ(221.167) 23:03 3 0
6044806 오늘부터 리버풀 팬이다 시발 ㅋㅋㅋ [1] ㅇㅇ(183.101) 23:03 12 0
6044805 미나미노 이적 bbc도르보다 더 확실해짐 ㅇㅇ(203.226) 23:03 31 2
6044804 미나미노가 손흥민보다 쓸만한 자원이지 ㅇㅇ(223.39) 23:03 4 0
6044803 이제 미나미노가 리버풀가서 벤치더라도 꾸앙(180.230) 23:03 16 0
6044802 내일 맨유 이기면 200만원 따는데 [1] ㅇㅇ(223.33) 23:03 4 0
6044801 닭집에서 번리도르 vs 황버풀에서 챔스우승 리그우승 잘가요과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 2 0
6044800 박지성 아들로 태어나기vs강아지로 태어나기 흑깜둥이음바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 9 0
6044799 일본은 경제도 잘하고 문화도 잘하고 스포츠도잘하고 ㅇㅇ(218.146) 23:03 16 1
6044798 하긴 지금 쿠보한테 온갖 일뽕 다쏠려있긴하네ㅋㅋㅋㅋ [1] ㅇㅇ(222.232) 23:03 14 0
6044797 황버풀! 황버풀! 황버풀! 황버풀! 황버풀! 황버풀! 황버풀! 황버풀! ㅇㅇ(223.38) 23:03 2 0
6044796 이쯤되면 누가 ^꿈^보단인지 헷갈리노 Heine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 9 0
6044795 솔직히 극뽕이든 일뽕이든 공감하는거 ㅇㅇ(175.223) 23:03 13 0
6044794 황희찬 울햄가면 또 울햄 중계달리겠네 [1] ㅇㅇ(221.161) 23:03 20 1
6044793 미남이노 공식 트위터 실시간.jpg [4] ㅇㅇ(211.36) 23:03 81 9
6044792 동양인 페티쉬 레전드.jpg [2] ㅇㅇ(59.30) 23:03 50 3
6044791 미나미노 이번 시즌 포지션...JPG ㅇㅇ(36.39) 23:03 29 0
6044790 솔직히 리버풀 벤치 vs 토트넘 벤치면 누가 위임?? [1] ㅇㅇ(223.62) 23:03 7 0
6044789 미나미노 포지션 어디임 [3] ㄴㄴ(121.133) 23:03 17 0
6044788 미나미노가 굽는 불백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다 ㅇㅇ(101.235) 23:02 7 0
6044787 개승우도 결국 카르마 당했는데 뭐 ㅋㅋㅋㅋㅋ [2] ㅇㅇ(110.34) 23:02 15 1
6044786 근데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그리낮음?? [5] ㅇㅇ(117.111) 23:02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