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쿠보 에이스 취급 ㄷㄷ

ㅇㅇ(49.143) 2020.06.02 11:01:46
조회 65 추천 3 댓글 1
							



쿠보 vs 메시 ㄷㄷ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조공 거절해서 이미지 상승한 스타는? 운영자 20/07/07 - -
뉴스 日 매체 일침, “손흥민 공격 일변도 토트넘, UEL도 위험"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7 81 0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80] 운영자 18.06.22 435133 294
7247520 속보) 무리뉴 여유증 ㅇㅇ(121.190) 22:15 1 0
7247519 케인은 근데 왤캐 좆같이 생긴거냐 ㅋㅋ ㅇㅇ(121.183) 22:15 0 0
7247518 온D스크 무료쿠폰 5장뿌림 dd(116.45) 22:14 1 0
7247517 국뽕 발작 스위치.JPG [5] ㅇㅇ(125.184) 22:14 53 5
7247516 레퀴들 좆스코 올려치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10.70) 22:14 15 0
7247515 지금 젖닌들 전투력 ㅈㄴ 높은 이유...jpg [1] ㅇㅇ(49.164) 22:14 18 2
7247514 13/14시즌 로이스가 뭐했냐고?.png [1] ㅇㅇ(175.214) 22:14 21 1
7247513 호날두 메시 네이마르 빼곤 다 수비하는거 아님? ㅇㅇ(112.170) 22:14 6 0
7247512 fm 6부리그 풀옵에서 3대0으로 지고 껏다 [1] 명대사명장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4 13 0
7247511 카가와가 경이로운선수는맞지 호날두자지빨고싶다(39.7) 22:13 11 0
7247510 ■ 젖젖대전 레전드.......jpg 메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3 11 0
7247509 로셀소는 들어온지도 얼마안된 새끼가 [2] ㅇㅇ(110.34) 22:13 35 2
7247508 박지성이 제라드보다 낫지않냐???? [1] ㅇㅇ(14.58) 22:13 14 0
7247507 흥맘들은 그리즈만도 하는 수비가 뭐그리 불만이냐? 부산k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 20 0
7247506 아니 그래서 왜 윌리안 보고 두리안이라고 하냐고 [3] 레알(61.254) 22:12 18 0
7247505 ??? : 이봐.. 제발..... SON.. 우리에겐 너가 필요해 [5] ㅇㅇ(211.36) 22:11 61 9
7247504 손흥민이랑 맞짱뜨고싶다 ㅋㅋ [8] ㅇㅇ(223.38) 22:10 54 2
7247502 손루킹이 진짜 미친새끼인 이유 [1] ㅇㅇ(27.124) 22:10 34 2
7247501 야 손흥민이랑 요리스 싸우면 누가이김? [1] 루리웹중독자(175.223) 22:10 14 0
7247500 프랑스 문화 vs 한국 문화 ㅇㅇ(122.46) 22:10 12 0
7247499 손웅정 인터뷰에서 모우린호 감독 저격 ㅇㅇ(114.200) 22:10 32 1
7247496 고마워 ㅇㅇ(221.151) 22:09 6 0
7247495 우승 커리어로 로이스한테 들이미는건 좀 추한데.png ㅇㅇ(175.214) 22:08 26 0
7247494 두리안 뜻이 뭐냐고 씨벌새끼들아 [1] 레알(61.254) 22:08 14 0
7247493 손흥민이 과연 잘못한게 맞을까? 인생 행적 정리.jpg [3] ㅇㅇ(112.170) 22:08 49 7
7247492 요리스가 케인한테는 찍소리도 못하는이유..gif [7] ㅇㅇ(223.38) 22:08 95 11
7247491 젖닌드라이버 속마음 레전드.......jpg [2] ㅇㅇ(106.101) 22:08 33 2
7247490 스티븐 제라드 : 아시아 역대 최고는 카가와 [4] ㅇㅇ(125.184) 22:07 59 2
7247488 근데 솔직히 손흥민한테 수비시키는거 무리임 ㅇㅇ(14.63) 22:07 15 0
7247487 스피드 부문에서는 오베르마스 아무도 못이긴다 리버풀안티(121.159) 22:07 9 0
7247486 손루킹이 진짜 미친새끼인 이유 [1] ㅇㅇ(27.124) 22:07 38 3
7247484 진짜 똑똑한 새끼.. 시아캄(112.151) 22:07 12 1
7247483 손흥민 성깔머리하고는 ww ㅇㅇ(49.143) 22:07 10 0
7247482 지하철노숙중입니다ㅠㅠ제발..ㅠㅠ찜질방비구해요..사금융빚으로 거지되고 [1] 제발ㅠ살려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11 0
7247481 버기단 특) 손흥민이 요리스한테 고분고분히 대하면 담당일진이니뭐니함 ㅇㅇ(14.36) 22:07 20 0
7247480 이건 자존심 문제임 [1] ㅇㅇ(61.106) 22:06 23 1
7247479 아시아 역대 원탑 계보.JPG [2] ㅇㅇ(125.184) 22:06 50 0
7247478 버기단 씨발새끼들이 진짜 축알못이라고 느껴지는게 뭐냐면 ㅇㅇ(14.58) 22:06 14 0
7247477 결국 에릭센이 승리자네 ㅇㅇ(210.218) 22:06 45 5
7247476 이거 3개로 한국문화 이길 수 있음? [3] ㅇㅇ(122.46) 22:06 24 0
7247475 국뽕들은 절대 모르는카가와 리즈시절...jpg [1] ㅇㅇ(39.7) 22:06 31 2
7247474 GOAT 통구이(125.136) 22:05 7 0
7247473 롤이나 해축빠는 찐따들은 항상 이상함 ㅇㅇ ㅇㅇ(217.164) 22:05 13 0
7247472 디스테파노 올려치기 좆되노ㅋㅋㅋ [3] ㅇㅇ(219.250) 22:05 27 0
7247471 한국에서 롤 인기 vs 해축 인기 뭐가 더 많냐?? [4] ㅇㅇ(112.164) 22:04 40 0
7247470 한국인들이 얼마나 미개한지 확인하려면 [3] ㅇㅇ(183.101) 22:04 18 0
7247469 에릭센한테 정든것 같다 본인도 은근 황피엘 그리울듯 ㅇㅇ(1.253) 22:03 12 0
7247468 하느님 제발 살려주세요 ㅠㅠ [2] 박지성영상발굴자(115.138) 22:03 1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