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무리뉴는 그냥 하위권이나 중하위권팀에 어울리는 감독인듯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3) 2020.07.05 09:20:13
조회 21 추천 0 댓글 0

저런 위치에 있는 팀은 수비축구하는게 납득 용서가 되니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02] 운영자 18.06.22 449146 304
7487116 본인이 즐겨보는 유튜버 리스트 ㅇㅇ(58.231) 00:02 1 0
7487115 문재앙은 왜케 북한친화적임?? [1] ㅇㅇ(1.253) 00:01 6 0
7487114 보겸 왜 보는지 모르겠다고 몇번이나 말함 끄바는 ㅇㅇ [5]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20 1
7487113 대승우평점 [1] ㅇㅇ(118.235) 00:01 25 2
7487112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 오기전에 캉캉 틀었음 갓보(59.31) 00:00 8 0
7487111 솔직히 신태일 방송 존나 웃김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24 1
7487110 근데 ㄹㅇ 문복희가 먹뱉하던 말던 뭔 상관임? ㅇㅇ(223.39) 00:00 11 0
7487109 먹고 뱉는게 왜 문제되는지 잘 모르겠음 ㅇㅇ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36 1
7487108 셀틱 이번시즌 리그우승 가능하냐? ㅇㅇ(1.253) 08.09 10 0
7487107 시렌지오 저 새끼 존나 무서움 ㄹㅇ [5] 하이들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45 1
7487106 네이버 손루킹 주작이 존나 역겨운 이유.TXT ㅇㅇ(125.189) 08.09 8 0
7487105 먹고 항문으로 뱉는것도 문제됨? [3] ㅇㅇ(223.38) 08.09 41 2
7487104 뒷광고 당연히 개 좆같지 ㅇㅇ(122.44) 08.09 14 0
7487103 시메오네는 리그우승에 왜 2% 모자란거냐? ㅇㅇ(1.253) 08.09 10 0
7487102 ???:죄수번호 816 면회왔다 진우(182.214) 08.09 23 3
7487101 저 애미 천애고아새끼 또 왔네 ㅋㅋ [2] 시렌지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33 0
7487100 예전에 누가 먹방 생방 아니면 전부 먹뱉 한다 했는데 [4] ㅇㅇ(119.67) 08.09 34 2
7487099 루카에르난데스 하바르 둘 다 센터백도 가능이냐? ㅇㅇ(175.203) 08.09 5 0
7487098 개좆두 먹뱉.jpg [3] ㅇㅇ(118.221) 08.09 49 2
7487097 찐따새끼들 뒷광고가 인생에 1도 변화안줬는데 개지랄떨죠~ ㅇㅇ(125.184) 08.09 16 0
7487096 먹고 뱉는게 뭐가 문제임? ㅇㅇ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29 1
7487095 해념,네이버 베댓 되면 뭐가 좋은거냐?? ㅇㅇ(125.189) 08.09 8 0
7487094 먹뱉이 ㄹㅇ 뭔 잘못이냐 시발 ㅇㅇ. [1] 코갤러003(125.141) 08.09 37 1
7487093 먹뱉 레전드........gif [3] ㅇㅇ(58.236) 08.09 91 4
7487092 아틀레티코 이번에 우승할거 같지않냐?? [2] ㅇㅇ(1.253) 08.09 20 0
7487091 본인 유튜브 수익 인증...jpg [23] ㅇㅇ(223.39) 08.09 141 3
7487090 epl올해의골 손흥민 거의확정분위기냐? [3] ㄱㅈㄱㄷㄱㄷ(175.199) 08.09 53 0
7487089 네이버 해충들이 존나 극혐인 이유가 뭐냐면 [2] ㅇㅇ(125.189) 08.09 32 1
7487088 네이버 해축댓글에 대깨문 많은 이유가뭐임 ㅇㅇ(211.108) 08.09 11 0
7487087 근데 진짜 농담아니라 "보이지 않는 무언가" 있는거 같지 않냐? [2] ㅇㅇ(119.67) 08.09 40 0
7487086 그래도 유튜브중에 도훈은 자주 봣는디 ㅇㅇ(122.44) 08.09 4 0
7487085 근데 먹뱉이 뭐가문제냐 ㅇㅇ? 엔ㅍㅔ(117.111) 08.09 11 0
7487084 뒷광고얘기할때 좆두는 뒷구멍쑤시고있슬듯.. ㅇㅇ(125.184) 08.09 10 0
7487083 문복희 먹뱉한거 ㅅㅂ 존나 포상인데 ㅋㅋㅋㅋㅋㅋ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29 1
7487081 올랭피크 리옹의 레전드가 되려면 얼마나 축구를 잘해야 할까 ㅇㅇ(118.38) 08.09 16 1
7487080 좆이버 해축 멸망까지 8분남은거 맞냐 ㅇㅇ(223.38) 08.09 14 0
7487079 본인 디발라 좀 닮음거같음 ㅇㅇ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21 0
7487078 양팡보겸은 ㅈㄴ악질이엇네 ㅋㅋㅋ문복희나 살려내 ㅋㅋ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39 1
7487077 재밌는 유튜버 추천 좀 ㅇㅇ. 코갤러003(125.141) 08.09 6 0
7487076 신트트라위던 vs 유벤투스 어디가 이길까요?? 김빅본(121.160) 08.09 11 0
7487075 십덕 새끼들 뒷광고 뒷광고 하는데 먼얘기인지도 모르겠다 [1] ㅇㅇ(59.27) 08.09 17 0
7487074 축튜버 원탑 페노아닌가요? [2] 발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17 0
7487073 와근데 좆튜버새끼들 욕심 ㄹㅇ 지리네 [1] 엔ㅍㅔ(117.111) 08.09 37 0
7487072 유투브 네임드들 썰릴때 치고올라가야지 ㅇㅇ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8 0
7487071 축튜버중에 우피터가 가장웃김ㅋㅋ [3] 발라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27 0
7487070 유튜브는 이미 단물 다 빠짐 하이들이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9 32 0
7487069 감옥탈출두 jpg 진우(182.214) 08.09 24 2
7487068 유튜브 규제는 절대로 하면 안된다 ㄹㅇ....; [2] ㅇㅇ(61.77) 08.09 44 0
7487067 노가다 뛰는 엠생 해충이의 울부짖음.jpg ㅇㅇ(39.7) 08.09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