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지민좌.... 아이돌 인정 못하겠다 논란...jpg앱에서 작성

sa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5 10:40:38
조회 91 추천 0 댓글 0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e83ae39911d5a329300d9969b31359ea8f1789dbd0ade9ee15489d0fbedb165e9fb76faa39dafa74ffa1928df4a1cfed800b81d5236d01d4fd50fdcb0245100e5acb22f70ac5351c8d798adcf08














viewimage.php?id=2bb2df32e7d334aa51b1d3a240&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e83ae39911d5a329300d9969b31359ea8f1789dbd0ade9ee15489d0fbedb165e9af75ff5e6fb0176de3dec6a5fb281d6bfc3d51b06eccb16bac68fc9481

나도 이런 얼굴은 아이돌인거 인정 못하는데 ㅇㅇ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596] 운영자 18.06.22 446860 303
7456343 메좆 16강딱은 윾망주때 한번 하고 [1]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8 10 1
7456342 정우영 3부리그에 쓸거라고 대놓고 말하네 ㅋㅋㅋ ㅇㅇ(14.52) 22:26 16 0
7456341 메좆새끼 16딱은 한번도 안해본거맞음? [4] ㅇㅇ(223.38) 22:26 27 0
7456340 존나 귀엽다 [2] 이퀄라이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22 2
7456339 저 애미 위안부새끼 또 왔네 시렌지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7 1
7456338 해축갤이 요즘 씹노잼된 결정적 이유....txt [4] ㅇㅇ(223.39) 22:26 9 7
7456337 끄바 궁금한 점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6 31 1
7456336 쉬다온 메시 D-2 개대홍(223.38) 22:25 15 0
7456335 정우영 걍 3부 설거지 시키러 소환시키는건데 뭐하러 가냐 [4]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26 0
7456334 피부과 236먄원 쓰고왔다 흑깜둥이음바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5 12 0
7456333 개좆흥 자계로 빅클럽행vs재계약하고 토전드 [1] ㅇㅇ(124.53) 22:24 9 0
7456332 레알은 리그우승한걸로 만족해라 [1] ㅇㅇ(175.206) 22:24 13 0
7456331 속보) 우리형 스페인전 머리 복귀 [2] ㅇㅇ(110.70) 22:24 27 1
7456330 저 애미 위안부새끼 또 왔네 [2] 시렌지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3 19 0
7456329 흥민이 앞으로 최소 5년은 거뜬함 [1] ㅇㅇ(39.121) 22:22 34 2
7456327 레매는 원래 저랬는데 [2] 끄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1 48 1
7456326 야념구걸좀 [1] ㅇㅇ(125.142) 22:21 15 1
7456325 암만봐도 레알 스쿼드 존나약해보이네 ㅋㅋㅋㅋ [11] ㅇㅇ(223.33) 22:21 69 0
7456324 산체스 윌리안 3년 계약하는거보니 우리흥도 앞으로 7년은 쌉가능맞지? [7]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7 66 0
7456323 난 이 두새끼 보고 관상이란거 믿게됨 [6] ㅇㅇ(211.248) 22:16 85 3
7456322 팩트) 원래부터 한국인은 호날두를 증오했다. [16] ㅇㅇ(119.67) 22:14 112 8
7456321 정우영 뮌헨 바이백 발동잼 ㅋㅋㅋㅋㅋㅋ [1] ㅇㅇ(211.206) 22:14 69 0
7456320 바이에른뮌헨 정우영의 바이아웃 옵션발동.news [6] ㅇㅇ(106.101) 22:13 137 4
7456319 머야 이새기 아는놈 신기하네 [3] Betri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3 51 0
7456318 발렌시아 현지팬들은 다페란토레스 욕하네 ㅋㅋ ㅇㅇ(49.174) 22:13 41 0
7456317 로버트슨 보면 싸이코패스같음 [3] ㅇㅇ(125.184) 22:12 62 3
7456315 손흥민정도면 레알/뮌헨은 몰라도 리버풀은가능해 ㅇㅇ(175.206) 22:11 22 0
7456314 니들 논리처럼 월드컵 꺼내가며 커리어만 따지면 [1] 프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 34 0
7456312 난 요리스랑 싸울때 시소코가 더 싫었음 ㅇㅇ(175.206) 22:09 28 0
7456311 이거 오른쪽수비 뭐라고 쳐써놓은거냐 [9] ㅇㅇ(223.33) 22:08 89 1
7456310 팀동료들이 박지성 손흥민을 대하는자세.gif [4] ㅇㅇ(211.36) 22:07 128 10
7456309 아 레알 올해 유니폼 진짜 별로긴 하네 [1] 택시드라이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 45 0
7456308 교체 카드 3장으로 줄어듬 스기곰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6 24 0
7456307 김민재 오퍼올정도로 잘함? [3] 무모무모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 84 0
7456306 ㅇㅇ(175.223) 22:02 6 0
7456305 응 빅클럽 오퍼 180개야~~~~ ㅇㅇ(221.155) 22:01 42 0
7456304 모들이 월드컵만 들었으면 딱 21세기 지단인데 ㅇㅇ(223.38) 22:00 26 0
7456303 레알 마드리드 이자식들 장난하나?ㅋㅋㅋㅋ [3] ㅇㅇ(211.248) 21:59 100 9
7456302 윌리안 아스날 갔네 ㅇㅇ(210.221) 21:57 26 0
7456301 과소평가된 호vs메 기록.jpg [8] ㅇㅇ(125.190) 21:56 142 6
7456300 챔스 3연패는 풀백들이 크카모보다 기여도 높긴 했지 도르마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5 39 2
7456299 실축만따지면 박지성>>솔샤르였음 ㅇㅇ(125.180) 21:55 16 0
7456297 레알 유스 나카이 타쿠히로, 후베닐C에서 A로 월반 [1] ㅇㅇ(153.240) 21:52 33 0
7456296 울브즈 vs 올림피아코스 유로파 1차전안했었음? [1] ㅇㅇ(221.158) 21:50 21 0
7456295 내가 감독이면 크로스,카세미루 둘중 한명 쓰라고하면 프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0 39 1
7456294 난 카세미루가 존나 잘하는거 같던데 [7] 프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8 99 0
7456293 크로스가 크카모중에선 가장 후달리긴하지 [4] 프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8 84 0
7456292 레알마드리드 유니폼 별로네 [3] ㅇㅇ(39.7) 21:47 99 0
7456291 레알마드리드 개터는 트리피어gif [1] 디진다(114.204) 21:46 12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