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늑대 골~~

ㅇㅇ(121.167) 2020.08.07 04:09:11
조회 19 추천 0 댓글 0

ㅅㅅ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미친 활약!" 손흥민, 유럽 파워 랭킹 1위 [4]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6 859 19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9] 운영자 18.06.22 483549 318
7925186 생각보다 고르기 어려운거ㄷㄷ ㅇㅇ(110.70) 19:41 0 0
7925185 야 근데 좆두가 골 존나 박을때 버기가 0어시했다는데 진짜냐? 킹놀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1 0
7925184 무리뉴가 손흥민 뛰지 말라는건 ㅇㅇ(118.235) 19:41 5 0
7925183 이거 보고 존나 웃었넼ㅋㅋㅋ 버기러브 ㅇㅇ(39.7) 19:41 7 0
7925182 우리흥 오늘 최소 멀티골 본다 ㅇㅇ(125.141) 19:41 5 0
7925181 진짜 황피엘 챔스티켓 5장은 줘야 됨 [1] ㅁㅇ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41 11 0
7925180 하기사 우리나라가 다인종 국가도 아닌데 [2] ㅇㅇ(36.38) 19:41 13 2
7925179 버기 QPR 이적할때 이적료 얼마였노? ㅇㅇ(222.232) 19:40 12 0
7925178 박지성은 윙어지만 공격수는 아니야 [1] ㅇㅇ(175.115) 19:40 10 0
7925177 호날두 노쇼때문에 진성 젖닌들은 많이 안 빠진거 아님? [2] ㅇㅇ(218.239) 19:40 6 0
7925176 ■ 사네 800억이니까 느그흥 600억이 적당하다 ■ [1] 백죵언(118.235) 19:40 20 0
7925175 해버지 뉴캐슬 활약상 jpg. [3] ㅇㅇ(125.128) 19:40 42 0
7925174 펨코 생성선수=끄바설 진짜임? ㅇㅇ(182.220) 19:40 10 1
7925173 [질문] 손흥민 오늘마저 포트트릭 해버리면 어떻게 되냐??? [5] ㅇㅇ(1.230) 19:40 47 1
7925172 루카쿠는 인테르에서 성공했음? ㅇㅇ(175.202) 19:40 5 0
7925171 박지성은 윙어임? [3] ㅇㅇ(58.145) 19:39 22 0
7925170 지금도 날두형은 버기 이름도 모를걸 ㅋㅋㅋ [1] fffff(211.246) 19:39 30 4
7925169 퍼거슨이 맨유 언제부터 있었냐? ㅇㅇ(39.7) 19:39 2 0
7925168 버기러브 편집자 레전드....................JPG ㅇㅇ(133.204) 19:39 46 1
7925167 스털링 결정력 진짜 발암인데 스탯은 흥민이보다 높다 TL(113.192) 19:39 19 0
7925166 무리뉴에게 우리흥은 쿠세같은 존재야 ㅇㅇ(222.236) 19:39 11 0
7925165 근데 좆두가 노쇼로 욕먹어도 실력은 탑 아니냐?? [6] ㅇㅇ(183.99) 19:38 33 0
7925164 레반도프스키 토트넘와도 주전 못먹는다 [1] ㅇㅇ(211.250) 19:38 29 0
7925163 하 씌발 미안하다 강인아 (59.4) 19:38 29 1
7925162 클럽짤쓸새끼 가져다 써라 이쁘네ㅋㅋㅋㅋㅋ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8 60 5
7925161 흥좆이 큰경기버로우랑 기복만없었어도 버기단 없었을거임 [5] ㅇㅇ(125.182) 19:38 27 1
7925160 퍼거슨도 과거미화에 거품낀거 맞음ㅇㅇ [4] ㅇㅇ(223.39) 19:37 47 4
7925159 왜 카가와는 스폰받아도 방출당했고 버기성은 왜 방출안당했냐?? [4] 발굴자(124.57) 19:37 32 0
7925158 ■ 70m 사네가 800억에 팔렸으니까 64m 손흥민 ■ [1] 백죵언(118.235) 19:37 35 2
7925157 박지성 활동량은 당시 기준으로 월클 맞냐?? [1] 더브라위너(122.42) 19:37 23 0
7925156 근데 버기는 이니에스타 왜 지목했을까? [2] ㅇㅇ(133.204) 19:37 26 0
7925155 토트넘 팀가치 세계9위 ㅋㅋㅋㅋ [11] ㅇㅇ(210.97) 19:37 115 4
7925154 버기러브 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1] ㅇㅇ(125.184) 19:37 48 1
7925153 서양인들도 동양인 찐따들 판독 귀신같이 하던데 ㅋㅋㅋ ㅇㅇ(222.232) 19:37 36 0
7925152 손흥민은 까야 잘하고 빪면 못함 ㅇㅇ(1.248) 19:37 12 0
7925151 난 ㅈ털링은 진짜 별로던데 결정력 너무 극혐이라 ㅇㅇ(182.31) 19:37 12 0
7925150 이영표 인맥 TL(113.192) 19:36 31 1
7925148 못참고 탕수육에 고량주 한병 마셨다 조지마이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13 0
7925147 근데 손흥민 까면서 박지성 빠는 건 죄다 급식새끼들 아님? ㅇㅇ(118.235) 19:36 19 0
7925146 레반돞은 토트넘와도 주전 못해 [5] ㅇㅇ(175.115) 19:36 51 0
7925145 이짤 간지나네 ㅋㅋㅋㅋ [2] 어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36 62 0
7925143 난 어제 맹구랑 애우 경기하는거 보고 생각 바뀜 ㅋㅋㅋ [1] ㅇㅇ(183.99) 19:36 34 1
7925142 Epl 전경기 중계해주는곳 알려준다 ㅇㅇ(110.70) 19:35 16 0
7925141 버기러브 박지성 신격화 질문중에 역대급이였던거.... [5] ㅇㅇ(133.204) 19:35 83 7
7925140 아니 근데 맨유 입장에서 버기는 ㄹㅇ 꿀중에 꿀아니냐?? [2] ㅇㅇ(183.99) 19:35 33 1
7925139 왤케 손흥민 벤치일거같지 ㅇㅇ(124.53) 19:34 20 0
7925138 버기성은 일단 멋이 안남 [1] ㅇㅇ(1.248) 19:34 29 0
7925137 아직도 박지성 빠는 새끼들이 있구나 [1] ㅇㅇ(61.254) 19:34 46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