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부산사는놈들아 니네 비 진짜 안옴???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5.22) 2020.08.11 06:52:52
조회 75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뉴스 '4골' 손흥민, BBC가 뽑은 EPL 베스트11 [4]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575 5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28] 운영자 18.06.22 479843 317
7873816 이거 짤녀 머라고 지껄이는거냐? 대단하다 맨유!(223.38) 23:15 5 0
7873815 토트넘은 가레스베일을 중심으로 판 다시짬 [1] ㅇㅇ(115.22) 23:15 12 0
7873814 이번 시즌 토트넘 우승 전술 예상) 반박 환영 ㅇㅇ ㅇㅇ(121.182) 23:14 8 0
7873813 아는분이52세이신데 아는분 부모님이 최근다돌아가셨는데52세에이런경우도있냐 ㅁㅁ(39.7) 23:14 1 0
7873812 버기는 그냥 손박대전언급되는게 영광아님? ㅇㅇ(111.171) 23:14 6 0
7873811 귀 뒤쪽 손가락으로 쓱 흝고 냄새맡으니까 마약이노;; [1] 메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4 1 0
7873810 EFL 리그컵 (축구중계.cⓞm) $$ rb(45.131) 23:14 5 0
7873809 팀배틀) 14/15 MK돈스 vs 전북현대모터스 [1] ㅇㅇ(112.218) 23:14 9 0
7873808 얘 왤케 귀엽냐 [1] ㅇㅇ(121.182) 23:14 29 0
7873807 순위좀 매겨보셈 [1] ㅇㅇ(182.213) 23:14 9 0
7873806 누가뭐라고해도 박지성은 새로운 포지션을 만든 장본인임 [1] ㅇㅇ(211.227) 23:14 12 0
7873805 우리흥 나 미쵸~~~~ [1] 기름호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3 23 0
7873804 족발시켰는데 경기 안한다고?? [3] ㅇㅇ(211.44) 23:13 41 0
7873803 (최신) EPL 빅6 공격라인 모음.jpg [1] ㅇㅇ(125.178) 23:13 43 2
7873802 캡틴박에 손흥민을 비비네 뭐지..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3 34 1
7873801 닭집 리그컵 한번 들겠네 ㅇㅇ(211.246) 23:13 32 1
7873800 왜 우리나라는 월드클래스 선수가 안나오노?? [5] 메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 43 0
7873799 아니 진지하게 그냥 케인 가짜9번 주면 토트넘 우승할것 같은데 ㅇㅇ(121.182) 23:12 12 0
7873798 맨체스터 인구수 60만바께 안되네 ㄹㅇ [3] ㅇㅇ(124.52) 23:12 31 0
7873797 토트넘 = 두산 ㅋㅋ 수도권 이득 시청률 가져와라 ㅇㅇ(1.225) 23:12 9 1
7873796 박지성은 딱히 개인연습을 하지 않았음. ㅇㅇ(110.34) 23:12 13 1
7873795 요즘 수비잘하는 센백별로없지않냐 [1] ㅇㅇ(182.220) 23:12 12 0
7873794 박지성 런닝맨도르 현실 [3] ㅇㅇ(222.100) 23:12 39 2
7873793 선수배틀) 아르연 로벤 vs 손흥민 ㅇㅇ(112.218) 23:12 13 0
7873792 근데 성골버기단들은 애초에 박지성에대해서 조용함 2373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 4 0
7873791 맨유는 성적상관없이 세계적으로 인기 많아서 자금넉넉 ㅇㅇ(223.38) 23:12 9 0
7873790 손흥민이 다음 월컵때 [6] ㅇㅇ(211.246) 23:12 17 0
7873789 토트넘 경기취소냐 [4] ㅇㅇ(220.77) 23:11 86 0
7873788 본인 야짤 올린적은 없지만 야짤 끊었음 [2] 대단하다 맨유!(223.38) 23:11 41 0
7873787 ★★★★★손VS박 대전 팩트 정리해줌★★★★★ ㅇㅇ(211.35) 23:11 36 2
7873786 진지하게 카윗이 2개의 심장 아님?? [2] ㅇㅇ(223.39) 23:11 22 0
7873785 영국도 한국처럼 수도에 사람 존나 많이사는 국가냐? [1] ㅇㅇ(211.117) 23:11 37 0
7873784 근본개씹오지는 클럽 어디어디있노?? [4] 메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 24 0
7873783 미쯔비시자동차는 닛산자동차가 관리한다 병시나 ㅋ ㅇㅇ(115.22) 23:11 6 0
7873782 버기들 우승팀에 있었도르는 ㄹㅇ 웃기노ㅋㅋ ㅇㅇ(222.104) 23:11 17 0
7873781 박지성 손흥민 국대에서의 차이점 .Real ㅇㅇ(125.180) 23:10 29 2
7873780 박지성 손흥민 결론내자 ㅇㅇ(211.177) 23:10 12 0
7873779 닭집 인기 케인 빨임?? [1] ㅇㅇ(211.246) 23:10 37 1
7873778 걍 리그는 손흥민이고 챔스 국대는 박지성 [5] ㅇㅇ(211.177) 23:09 49 4
7873777 토트넘 영국에서의 인기순위.fact [15] ㅇㅇ(106.101) 23:09 188 7
7873776 스쿼드배틀) 맨유98/99트래블스쿼 vs 뭔헨19/20트레블스쿼 [1] ㅇㅇ(112.218) 23:09 18 0
7873775 대충 영국 인기팀 따지자면.. 맨유 리버풀 아스날 [1] ㅇㅇ(1.225) 23:09 22 1
7873774 근데 은근히 바르샤랑 꼬마가 특이한 상성이 있네? [3] ㅇㅇ(223.62) 23:09 21 0
7873773 근데 살라정도면 국민영웅으로 빨만하지 ㅋㅋㅋ ㅇㅇ(14.34) 23:09 15 0
7873772 은돔벨레 드디어 폭발하냐?? [1] 괴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 48 0
7873771 시발 박지성이 얼굴이 못생겨서 노력파로 포장됨 ㅇㅇ(223.38) 23:09 17 2
7873770 카윗이랑 버기는 출장시간부터 차이 확나는데 ㅇㅇ(223.39) 23:08 10 0
7873769 파워랭킹이 아무리 좆밥같아도 평생해서 299위가최고면 [1] ㅇㅇ(111.171) 23:08 27 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