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근데 분데스 기록으로 딸딸이치는것도 좀 뭐하지 ㅇㅇ

ㅇㅇ(59.9) 2020.09.23 05:40:12
조회 64 추천 1 댓글 1

손흥민 만18세때 12골박은게 분데스 수준인데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656] 운영자 18.06.22 518811 332
8234125 요즘에 그림일기 안올라옴? ㅇㅇ(175.223) 17:57 1 0
8234123 조유리 돈까스 ㅇㅇ(182.212) 17:57 14 0
8234122 이젠 한국인들도 한국이 중국애게 강간당한다는걸 깨닫는 것 같네 ㅇㅇ(39.7) 17:57 12 0
8234121 박지성이 잘하는거 ㅇㅇ(117.111) 17:57 4 0
8234120 오피셜)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유럽의 깡패 ㅇㅇ(223.62) 17:57 14 2
8234119 챔스에서 좆두보다 잘한 격수가 있긴하냐? ㅇㅇ(39.121) 17:57 7 0
8234118 나 박지성팬인데 손흥민이 곧있으면 넘을거같다 [2] ㅇㅇ(124.57) 17:57 13 0
8234117 평행세계 정승원.gif 텐노지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7 16 0
8234116 걍 버기형님 국대도 별거없는거같음 [1] ㅇㅇㅇㅇ(183.108) 17:56 6 0
8234115 축구선수들도 섹스 자주함? [2] 씹덕짤(220.84) 17:56 30 0
8234114 축잘알 테스트.jpg ㅇㅇ(106.101) 17:56 24 0
8234113 손흥민vs박지성 차이점(팩트) [2] ㅇㅇ(49.143) 17:56 34 2
8234112 [성지예상] 23일 이후 토트넘 ㅇㅇ(211.232) 17:56 17 0
8234111 첼시가 사간 멘디 얘 유망주인줄 알았는데 [2] EllyN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6 10 0
8234110 레전드들의 박지성 평가모음 ㅇㅇ(112.147) 17:56 8 0
8234109 손흥민 180~181정도됨 ㅇㅇ(119.195) 17:56 8 1
8234107 동팡저우 vs 해버지 ㅇㅇ(223.39) 17:56 8 0
8234106 183.99 손까는 왜자꾸 지글 삭제함? [1] ㅇㅇ(223.62) 17:55 17 0
8234105 흥민이 키가지고 지랄하는새끼들 특 ㅇㅇ(59.18) 17:55 28 2
8234104 슈팅.속도빼고 딱히 손흥민이 박지성보다 우위인거없음 ㅇㅇ [5] 보통남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5 66 4
8234103 꽝하이 vs 손흥민 ㅇㅇ(223.33) 17:54 23 0
8234101 느그흥 키 직관가서 본놈 없냐 [1] ㅇㅇ(175.223) 17:54 28 0
8234100 근데 손흥민 진짜 또라이새끼 아님? ㅇㅇ(211.36) 17:54 30 0
8234099 이제는 손박대전 의미없는거 알자나? ㅇㅇ(223.62) 17:54 15 0
8234098 개좆두 유베간 이유는 뻔하지 않냐 [1] ㅇㅇ(210.117) 17:54 20 0
8234097 이천수 ㄹㅇ 박지성하고 사이 별로였는듯 ㅇㅇ(106.101) 17:54 31 0
8234096 해버지 위엄 ㅇㅇ(223.38) 17:54 7 0
8234095 호날두는 중원 쩌는데 골결이 딸리는 팀에 가야지 TL(113.192) 17:54 19 0
8234094 좆두새끼 현재 스쿼드 시티 정도급에 몰빵해주면 득점왕 가능하긴 함 ㅇㅇ(116.34) 17:54 10 0
8234093 칼버트 르윈 이름 개ㅅㅌㅊ네 ㅇㅇ(221.155) 17:54 30 0
8234092 근데 해버지 발롱도르 뺏긴거 모르는애들 많더라 ㅋㅋㅋ [1] ㅇㅇ(223.39) 17:53 25 1
8234091 국뽕 끝판왕 국가.jpg [9] ㅇㅇ(49.143) 17:53 142 2
8234090 베일 비니시우스 알리 나올듯 오늘 ㅇㅇ(49.167) 17:53 12 0
8234089 호날두 지금 레알가도 못살린다는 새끼들 축알못이네 ㅋㅋㅋ [1] 관광징어(222.119) 17:53 26 0
8234088 레드불에서 황희찬 몸값 주작한거 아니냐? ㅇㅇ(39.112) 17:53 10 0
8234087 아이린 갑질 뭔데 ㅇㅇ(175.223) 17:52 23 0
8234086 프렝키 데용 이거 완전 거품인데용? [1] ㅇㅇ(1.230) 17:52 30 0
8234085 손박대전 유튜브에서 해봄 .jpg ㅇㅇ(116.37) 17:52 46 4
8234084 손흥민도 과거뽕더해지면 ㅇㅇ(106.250) 17:52 17 0
8234083 한국의 여자들은 왜 베트남 남자들은 좋아합니까? [2] viet(61.194) 17:52 57 1
8234082 손 이름빨 ㅈ되지않냐? ㅇㅇ(117.111) 17:52 13 0
8234081 볼터치, 패스, 드리블, 축구지능은 박지성>손흥민 인정해야됨 [3] 황센(121.159) 17:52 40 1
8234080 크카모는 호날두가 월클사기쳤다는 젖닌들 특징 [2] ㅇㅇ(223.39) 17:51 36 2
8234079 호날두랑 레알이랑 지금 합쳐도 시너지있지 병신들아 관광징어(222.119) 17:51 15 0
8234078 손>코망 맞음 ? [1] ㅇㅇ(175.112) 17:51 17 0
8234077 ㅈ두 반삭했네 [1] 더블즈라건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51 22 0
8234076 축구력 사네티보다 위인 틀딱 있음 ㅇㅇ(116.34) 17:51 21 0
8234075 그래서 느그흥 월드컵 몇강인데 병신 손뽕새끼들아 ㅋㅋ [2] ㅇㅇ(175.214) 17:50 35 0
8234074 아니 손흥민이 183이든 180이든 뭔관계냐 ㅋㅋㅋ [1] ㅇㅇ(59.18) 17:50 5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