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인천 유나이티드 잔류 경우의수 앱에서 작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0.27 00:52:42
조회 25 추천 0 댓글 0

다음주 토요일에 성남 부산 인천 서울 이렇게 붙음
근데 성남 부산 경기 상관없이 인천이 서울을 상대로 승리하면 자력 잔류
하지만 인천이 서울과 비기면 다양한 경우의 수가 생긴다. 부산이 성남을 꺾으면 인천과 성남의 승점이 같아지는데 다득점에서 앞선 인천이 다소 유리하다. 성남으로선 인천이 득점 없이 비기기를 바라면서 부산에 패하더라도 3골 이상 넣어야 강등을 피할 수 있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1] 운영자 18.06.22 553348 354
8672544 박지성 현역시절 진짜 히트맵 ㅇㅇ(125.182) 16:23 2 0
8672543 미나미노 : "카가와 선배님이 최고라고 생각한다" [1] ㅇㅇ(61.96) 16:23 8 0
8672542 epl ㄹㅇ 성장멈춘놈 갑.gif ㅇㅇ(39.7) 16:23 11 0
8672541 국대 박지성 팩트 ㅇㅇ(51.89) 16:22 20 1
8672540 부자동네 한번 가보셈 거기는 김치는 커녕 젓가락도 사용안함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9 0
8672539 월클 기준은 로벤 정도가 마지노선임 ㅇㅇ(118.47) 16:22 7 0
8672538 팩트자료)) 박지성은 맨유 주전이 맞음..jpg ㅇㅇ(110.12) 16:22 17 2
8672537 손흥민 팀내 입지를 보여주는 짤.jpg [2] ㅇㅇ(125.184) 16:21 62 4
8672536 부자들이 김치를 안먹고 젓가락도 사용안하고 칼이랑 나이프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14 0
8672535 박지셩 이적료 59억 보고 월클 이적료라는 애들 특 [4] ㅇㅇ(175.202) 16:21 19 1
8672534 여자 사기꾼들 참교육.jpg [1] ㅇㅇ(121.140) 16:21 72 1
8672533 오늘손뽕멸망하는 날 [1] ㅇㅇ(121.189) 16:21 10 0
8672532 그냥 epl 상위권주전이면 월클아니노? ㅇㅇ(218.153) 16:20 21 0
8672531 나 버기단인데 지금이라도 회개하면 용서해줄수있냐? ㅇㅇ(58.120) 16:20 10 0
8672530 담배 3명 ㅇㅇ(211.36) 16:20 9 0
8672529 얘들아 [1] 프라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8 0
8672528 이 기사에 따르면 부자들은 김치를 안먹는다 < 인데 사실임?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4 0
8672527 근데 흥민이를 왜 앰창이라고부름? 앰창 뜻이 뭐야? ㄱㄷㄱㅂㅅ(175.199) 16:20 12 0
8672526 아니 씨발년아 박지성 욕하는 이유가 있어야할거 아냐 [8] (117.111) 16:20 35 1
8672525 굴굴스 저새낀 개좆두 노쇼이후로 안보이더라 [3] ㅇㅇ(119.66) 16:20 20 0
8672524 이 기사에 따르면 지역벌 김치섭취량이 부자동네일수록 다르대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22 0
8672523 박지성은 자동차로 치면 쌍용자동차지 ㄹㅇ....jpg ㅇㅇ(211.243) 16:19 14 0
8672522 손흥민이 월클인 이유 한짤로 정리.jpg [2] ㅇㅇ(180.92) 16:19 69 5
8672521 슛포러브 다 알면서 맥이는거 아님? ㅇㅇ(125.184) 16:19 16 0
8672520 버기 관련 영상 중 댓글창 제일 필터링 안되는 영상 ㅋㅋㅋ [4] 채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46 0
8672519 손흥민이 전부터 실력을 메>호라고 했다는 새끼봐라 [1] ㅇㅇ(110.14) 16:19 21 0
8672518 손흥민 드디어 이번시즌에 빅클럽이랑 붙네 ㅇㅇ(219.241) 16:19 14 0
8672517 부자일수록 김치 안먹는 이유가 뭘까?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19 0
8672516 손흥민은 개로치면 로뜨와일럿 박지성은 [2] 우동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21 0
8672515 덕배는 ㄹㅇ 축구도사 다됐네 [2] ㅇㅇ(211.223) 16:18 41 0
8672514 박지성 현역시절 미친 히트맵 ㄷ [5] ㅇㅇ(58.121) 16:18 72 7
8672513 본인 버기인데 솔직한 심정 말해줄게.. ㅇㅇ(220.123) 16:18 53 8
8672512 미래에서 왔습니다. 토트넘 첼시 결과 뿌리고 갑니다. [3] ㅇㅇ(122.252) 16:18 45 0
8672511 손뽕들이 환상에 빠져있는 이유.......real ㅇㅇ(180.68) 16:18 20 0
8672510 박지성이 길 닦아논거 손흥민은 고대로 걷기만하는건데 [4] ㅇㅇ(106.244) 16:18 30 1
8672509 요즘 여자들 내가볼떄 특히 잘꾸미는 이쁜여자들이 김치 안먹는이유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30 0
8672508 귀지 파서 먹는중 [1] ㅇㅇ(193.108) 16:17 9 0
8672507 흑인 음부까매 선수한테 음 음 니가 어디있든 [3] ㅇㅇ(223.38) 16:17 26 0
8672506 마네는 월클이냐?? [3] ㅇㅇ(175.192) 16:17 28 0
8672505 손흥민 좀이따 헤트트릭 각이네 ㄹㅇ [4] ㅇㅇ(211.202) 16:17 47 2
8672504 손흥민은 이번시즌 우승하면 월클한시즌 가능 ㅇㅇ(125.176) 16:17 11 0
8672503 미나미노"손흥민 우승없잖아.. 우승부터 하고와야한다." 발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26 0
8672502 아자르 솔직히 지금폼은 버기미노랑 동급아니냐? 특제탄(119.67) 16:17 9 0
8672501 마라도나 하늘에서는 맨유로 이적하길 [1] 전국카짓협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21 0
8672500 손흥민이 덕배 패스받았으면 40골은 뽑았다 ㅋㅋㅋㅋ ㅇㅇ(211.186) 16:17 12 1
8672499 관중입장 부분 허용 epl 미리보기.......jpg [1] ㅇㅇ(121.156) 16:17 53 3
8672498 솔직히 '요즘' 여자들 김치 안먹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 모라토리움반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19 0
8672497 속보) 박지성 개 연우유나이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13 0
8672496 박지성이 음료수로 치면 코카콜라지 [3] ㅇㅇ(121.160) 16:16 39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