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꽝하이 vs 박지성 누가 더 뛰어난 선수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2) 2020.10.27 10:24:09
조회 90 추천 0 댓글 2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cc92aecdc06e4d7756f9660ab380992dfdfa5fb87f2e5dd9ea50c51c60845c61fd0c08b41f8555ab70cef2ddc37b5f8e939c85c352b

솔직히 맹구가서 티팔이 하면서

의자 지키는 것 보다

자국민한테 해외선수 다 제치고 압도적 지지받는

현역이 더 나은거 아님? 어차피 이민 갈 거도 아닌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갑질의 갑도 못할 것 같은 순둥이 스타는? 운영자 20/11/25 - -
공지 톡 글쓰기 기능 오픈 안내 운영자 20/11/25 - -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0] 운영자 18.06.22 551378 351
8634102 음바페 Vs 06~19 발롱위너 월드컵 토너먼트 골 수 ㅇㅇ(125.138) 17:21 1 0
8634101 헐 이강인 맨시티 가는구나 ㅇㅇ(59.29) 17:21 2 0
8634100 내가평가하는 브페 = 방금 담배 빨다가 뱉은 침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0 6 0
8634099 시발 이거 실화냐 베일 주급? ㅇㅇ(106.101) 17:20 24 0
8634098 06월드컵 프랑스가 우승했으면 축구판도 어떻게됬을까? ㅇㅇ(125.178) 17:19 8 0
8634097 군사력 순위는 핵무기 제외하고 측정한 수치임 [4] ㅇㅇ(118.32) 17:19 22 0
8634096 축잘알 카라빱님이 브페는 시굴손급이라던데 [1] ㅇㅇ(112.146) 17:19 11 0
8634095 그러게 포르투갈 세낀데 왜 이름이 '페르난데스' 지?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9 5 0
8634094 우리나라 국대에 레반돕vs덕배 [1] ㅇㅇ(223.39) 17:19 20 0
8634093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좋아할수밖에 없는선수임.txt ㅇㅇ(106.244) 17:18 8 0
8634092 원래 군사력 측정할때 핵무기 제외하고 측정하는건데 ㅇㅇ(118.32) 17:18 18 0
8634091 갈 곳 없는 메시 단장,감독"출전시간 불만?얼른 다른팀 가" ㅇㅇㅇ(223.62) 17:18 14 1
8634090 브루노 페르난데스 <- 이름 좆간지아니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18 0
8634089 저 애우인데 램재앙 이새끼 선수시절에도 별볼일 없었던 쩌리인건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8 8 0
8634088 해버지 빌드업 ㄷㄷ [1] ㅇㅇ(218.147) 17:18 30 1
8634087 아까 어떤세끼가 브페라는애가 전성기외질 싸다구 갈긴다던데 [1]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16 0
8634086 요즘 서양에서 보는 단두형과 장두형 ..... jpg ㅇㅇ(223.38) 17:17 35 0
8634085 수페르테 오피셜 이강인 겨울 ac밀란이적 ㅇㅇ(211.200) 17:17 8 0
8634084 흥민이 데뷔초 vs epl적응후 ㅂㅈㅂㅅㅂㅅ(119.199) 17:17 32 1
8634083 주성환씨 요즘 축구도 좀 보세요 반다이크도 모르더만ㅋ ㅇㅇ(58.239) 17:17 11 0
8634082 아쉽다 박지성 ㅇㅇ(118.235) 17:17 12 0
8634081 브페라는 그세끼가 현재 좆피엘 원탑세끼임? [1]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7 21 0
8634080 브페는 걍 토트넘시절 에릭센급도 안된다 ㅇㅇ(112.146) 17:16 17 1
8634079 저 애우인데 제>>램은 인정해야조 [5]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23 0
8634078 맹구새끼들 제라드 내려치기 개심함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13 0
8634077 러시아 군사력 씹거품 아니냐?? [6] ㅇㅇ(118.32) 17:16 45 0
8634076 주앙펠릭스라는 세끼는 도대체 모하는세낀데 존나 하는게업음 [1]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6 28 0
8634075 맨시티 이강인 영입하노ㅋㅋ [1] ㅇㅇ(223.38) 17:16 55 0
8634074 브페 압박하면 걍 지워지던데 ㄹㅇ ㅇㅇ(112.146) 17:16 13 0
8634073 해버지 드리블 ㄷㄷ [3] ㅇㅇ(218.147) 17:16 32 1
8634072 델리랑 시소코 손흥민이 지목한거 했음? [4] ㅇㅇ(223.62) 17:15 42 0
8634071 호날두 정도면 빅토르 모제스 호삼미도급은 돼죠??? 빅빅두(121.160) 17:15 6 0
8634070 손흥민 광고,스폰서포함 세후100억찍냐? [1] ㅇㅇ(119.71) 17:15 13 0
8634069 브루난데스 vs 좌웅펠릭스 [1] ㅇㅇ(106.244) 17:15 29 0
8634068 맹구들에게 질문......txt [1] ㅇㅇ(223.62) 17:15 11 0
8634067 조만간 브페가 덕배 넘을것같음 ...txt [2] ㅇㅇ(1.233) 17:14 42 0
8634066 브페라는 그세끼 근데 약간 트위너아님? 득점력도 갖춘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16 0
8634065 브루노<---이름부터 좆밥냄새 물씬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10 0
8634064 손흥민같은선수는 수비가담이 적을수받게없지않냐? [1] (59.152) 17:14 18 0
8634063 브페=pk 원툴 개씹거품 [1] 축구의신호날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4 24 0
8634062 브페가 누군진 모르겠는데 존나 씨밸 뷔페도 아니고말이야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13 0
8634061 승부조작..gif [3] ㅇㅇ(175.223) 17:13 92 6
8634060 정상적인 여자는 결정사 가입안해도 ㅇㅇ(175.223) 17:13 23 0
8634059 브베가 갑자기왜 나옴? [1] ㅇㅇ(211.216) 17:13 33 0
8634058 누구보다 후배들을 위하는 박지성.jpg [2] ㅇㅇㅇ(223.62) 17:13 54 2
8634057 박지성 vs 카윗 당시 현지팬들 반응 ㄷㄷㄷ [1] ㅇㅇ(223.62) 17:13 35 2
8634056 참고로 15-16 외질이 내가본 이피엘 역사상 역대최고 플메 [1] 엄마미안해ㅠ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3 28 0
8634055 연예인 졸업사진 ㄴㄱ젤 ㅅㅌㅊ? [4] ㅇㅇ(218.147) 17:13 65 0
8634054 축구팬들 축구실력 느낌정리 [1] ㅇㅇ(110.70) 17:13 16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