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강인은 다모르겠고앱에서 작성

ㅇㅇ(112.153) 2020.10.30 20:29:29
조회 175 추천 2 댓글 5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설문 거지분장이 찰떡인 스타는? 운영자 20/12/02 - -
뉴스 ‘산타로 변신' 손흥민 팬들 위해 수줍은 댄스 [4]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2 334 12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3] 운영자 18.06.22 557586 357
8718157 아니 언제부터 월드컵우승도 못해본놈이 올타임?? [1] ㅇㅇ(14.41) 10:00 12 1
8718156 지금은 열 시예요! 열아홉번째시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7 0
8718155 유로보다 월드컵 우승이 힘든이유가 ㅇㅇ(125.178) 09:59 15 0
8718154 이제 박지성 정도의 선수도 한국에 잘 안나올듯 김오왼김오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17 0
8718153 손흥민 은퇴하면 뭐할까 ㅇㅇ(175.112) 09:59 9 0
8718152 챔스가 제일 빡세지 ㅇㅇ(14.34) 09:59 10 1
8718151 노이어 약간 거품 아님? [1] ㅇㅇ(211.217) 09:59 19 0
8718150 질의응답의 반댓말은?ㅋㅋㅋ 배꼽주의 [3] ㅇㅇ(39.7) 09:58 18 0
8718149 유로가 제일 우승하기 힘들 듯. [3] ㅇㅇ.(125.132) 09:57 53 0
8718147 월드컵보다 유로 우승이 더 빡세지 않냐? [3] ㅇㅇ(223.39) 09:57 39 0
8718146 손흥민 레드카드받은게 다큐에서 무리뉴가 ㄱㅅㄲ되라고 한 후 아니냐? [1] ㅇㅇ(211.50) 09:57 38 0
8718144 무리뉴 : 역대 최고 재능은 메시, 호날두 가 아닌 [3] ㅇㅇ(14.41) 09:56 69 1
8718143 스포츠 역사상 '우승'이 없는 goat가 있음? [3] ㅇㅇ(112.150) 09:56 41 0
8718142 중국인,중국어,중국 = 세계인기준으로 욕으로 통함 ㅍㄹㅍ(183.98) 09:55 15 0
8718141 요즘실축 하이라이트만보는데 카마빙가가 글케잘함?? [3] ㅇㅇ(39.7) 09:54 28 0
8718140 강인이 맨시티 이적은 김치국물 아니냐? [1] ㅋㅋ(121.149) 09:54 39 1
8718139 개인적으로 레반돞>수지=벤제마 [1] ㅇㅇ.(125.132) 09:54 25 0
8718137 지루가 딱토트넘오면 진짜 완벽햇을듯 [4] ㅇㅇ(125.177) 09:53 66 0
8718136 촌스러운 유럽에서 동양인이 차별받는 경우 .jpg [3] ㅍㄹㅍ(183.98) 09:52 74 0
8718135 즐라탄특 케인도 해본 4대리그 30골 못 쳐넣어봄 혜리 (39.112) 09:52 33 0
8718133 아씨발 지루가 호날두 최고령해트트릭 기록깻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2 78 0
8718132 맹구 랖치 ㄹㅇ 단두대매치네 ㅇㅇ(123.213) 09:52 18 0
8718131 ■ 진짜 월드클래스 vs 월간 월드클래스.gif ■ [1] ㅇㅇ(220.126) 09:51 61 1
8718130 박지성씨, 메테로이드, 돈연아 한세트임 축빠20년(116.121) 09:51 10 0
8718129 속보)수갤 1호 탈주자 발생 ㅋㅋㅋㅋ...jpg [2] ㅇㅇ(183.97) 09:51 104 1
8718128 월드컵 우승캐리도 못해본 올타임이있다?? [1] ㅇㅇ(14.41) 09:51 44 1
8718127 토트넘 올해 챔스갔으면 8강가능? [1] ㅇㅇ(223.38) 09:51 37 0
8718125 즐라탄 4대리그 시즌 30골 넣어봄? [2] 혜리 (39.112) 09:50 43 0
8718124 레알보다 맨유가 더 유로파행 가능성 높다 [9] ㅇㅇ(223.131) 09:49 62 0
8718123 해리케인 델리알리 보면서 20대 중후반부터 애들 멘탈이 보이는듯 ㅇㅇ(211.50) 09:49 36 0
8718122 대 황 유.jpg [2] ㅇㅇ(14.51) 09:49 46 5
8718121 레전드 되려면 국제무대 우승은 필수 ㅇㅇ(124.62) 09:48 24 0
8718120 메날두가 호돈신보다 위라는놈은 정신병자임? [8] ㅇㅇ(14.41) 09:48 67 1
8718119 구토새끼들 개 추한점; [5] ㅇㅇ(220.87) 09:48 47 0
8718117 ㅋㅋㅋㅋㅋㅋㅋ 좆맹구 뒤졌노 HwangHee-Ch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7 13 0
8718116 호돼지 유럽리그 우승 1회 챔스무관 ㅋㅋㅋㅋㅋ ㅇㅇ(1.230) 09:47 21 0
8718115 축구볼때 엄마특징 ㅋㅋㅋㅋ [2] 로사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7 93 0
8718114 애우새기들 오늘따라 왜캐 설치냐? ㅇㅇ(182.222) 09:47 12 0
8718113 메시는 네이마르 나가고나서 챔스결승 단한번도못가봄 ㅇㅇ(211.54) 09:46 27 1
8718112 해축갤도 야갤화 시키면 안되냐? [1] ㅇㅇ(1.243) 09:46 22 0
8718111 맹구는 수미가 젤 문제인거 같은데 ㅇㅇ(92.38) 09:45 24 0
8718109 첼시 경기하는거보니까 토트넘 리그우승은 ㅂㅂ인듯 [2] ㅇㅇ(112.144) 09:44 63 1
8718108 네이마르 vs 메시 누가잘함? [4] ㅇㅇ(210.113) 09:43 70 0
8718107 손흥민 상위호환 ㅇㅇ(211.206) 09:43 25 0
8718106 손흥민이 잘하는건 인싸성격도 큰 몫하는거 아님? [3] ㅇㅇ(182.228) 09:42 94 2
8718105 메호가 펠마호돈을 넘을수있는 최소조건 [1] ㅇㅇ(14.41) 09:42 72 1
8718103 그런데 포그바가 못해진건 아님 ㅇㅇ(211.206) 09:41 30 0
8718102 생제르망이랑 토트넘이랑 경기하는거 보고 싶네 [1] ㅇㅇ(211.50) 09:40 4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