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국 아직도 의새들 파업하고있냐? 앱에서 작성

듀황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5.29 07:21:04
조회 98 추천 0 댓글 0
														

2bb2df32e7d334aa51b1d3a24e9c766da517b7ab02db97a12b0a5fc79cd8eb70d5cd733152976726d3c5d7040a31223621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공지 해외축구 갤러리 이용 안내 [31] 운영자 24.04.15 19826 38
744308 방탄은 역대 월드가수 100위안에 드냐?? 최강(106.101) 14:49 1 0
744307 젖통견 처형식에 놀러오세요 ㅇㅇ(211.219) 14:48 5 0
744306 진짜 개좆두가 이런적 나 처음본다 [1] ㅇㅇ(211.245) 14:48 11 0
744305 승우맘들에서 찬줌마들로 대거 유입된거자나 ㅇㅇ(223.62) 14:48 6 0
744304 개호좆 최전방에서 주워먹기 어시스트 하고 빨고있네 ㅋㅋ ㅇㅇ(211.219) 14:47 7 0
744303 토트넘 4연패 <~ 이때가 갤질 존나 클린함 ㅇ.ㅇ.... 노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4 0
744302 이강인 이승우 누가 더 큼? [4] ㅇㅇ(112.170) 14:46 34 0
744301 상식 QUIZ: 멱살잡이는 폭행범죄이다 Yes Or No [1] ㅇㅇ(39.7) 14:46 23 1
744300 이씨발새끼 우연이 반복되면 우연이 아니라니까 ㅇㅇ(124.59) 14:46 32 5
744299 개젖통 특검 ㅇㅇ(211.219) 14:46 7 0
744298 구토들은 신두형이라고 대우해주는데 ㅇㅇ(1.219) 14:46 8 1
744297 잠깐만 공개한다 10초만준다 곧 삭제함 해갤러(45.94) 14:45 8 0
744296 일본여자에 환상갖는 도태남들 보면 애잔함 그냥 [1] ㅇㅇ(223.39) 14:45 26 3
744295 손흥민 이강인 관계없이 .. 이승우는 아니야 ㅋㅋㅋㅋ [2] ㅇㅇ(211.195) 14:45 28 0
744294 이승우가 유럽에서 못할지언정 국대에는 필요한 인재임 [8] ㅇㅇ(121.137) 14:45 48 2
744293 한국감독하려면 축구외에 할일너무많아서 [1] ㅇㅇ(175.18) 14:45 12 0
744292 신기한게 그 많던 이승우맘들 다 어데감? 이강인도 몇년후 이꼴일까? [4] ㅇㅇ(59.29) 14:44 31 0
744291 새벽에 신두형이 해갤 정상화 해줬었는데 [1] ㅇㅇ(223.62) 14:44 12 0
744290 국가대표의 대표 장애인 ㅇㅇ(211.219) 14:44 11 0
744288 국내감독 쓸거면 신태용이나 데려오지 [2] ㅇㅇ(112.170) 14:43 19 0
744287 후전드빠들은 ㄹㅇ 망상병걸림? [2] ㅇㅇ(211.234) 14:43 24 0
744286 기독교 신 존나 대단한거 같음 ㄷㄷㄷㄷㄷ [2] ㅇㅇ(117.111) 14:43 25 0
744285 서울경기 사는 전라디안 특징.FACT [1] ㅇㅇ(115.136) 14:42 18 2
744284 메시 월드컵 우승보다 호날두 유로 우승이 더 대단함 [4] 해갤러(211.253) 14:42 19 0
744283 배준호가 손흥민 헤트트릭 기회 빼앗아서 관심차단 견제한다는 애들은 뭐임? [3] ㅇㅇ(59.29) 14:42 31 0
744281 씨발 어제 터키가 남미같았으면 수준 앰창ㅋㅋ ㅇㅇ(211.219) 14:42 11 0
744280 메시VS호날두 상대가 안되는 이유 ㅇㅇ(211.219) 14:41 8 0
744279 올만에 여친이랑 핏짜 먹으려는데 [3] 보라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1 41 0
744278 개호좆 특검)) 개메좆한테 안되는 모든 이유 ㅇㅇ(211.219) 14:40 10 0
744277 아시아투어 한국 왔을떄 분위기 개좆 같을듯 [1] 해갤러(14.54) 14:40 36 0
744276 보조금 가로챈 마을 이장·어촌계장… 공무원도 한통속 [1] remind559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0 21 0
744275 이승우 까는 글들이 많이 보이는 이유 [5] ㅇㅇ(136.24) 14:40 60 4
744273 잠깐만 공개한다 10초만준다 곧 삭제함 [1] 해갤러(45.94) 14:40 8 0
744272 메시와 호날두의 모든 저장소 ㅇㅇ(211.219) 14:39 5 0
744271 클린스만 같은 전세계적 유명한 축구인 짜르고 데려오는게 [2] ㅇㅇ(218.209) 14:39 26 1
744269 이승우짤은 다 미성년자때 아니냐? [1] ㅇㅇ(218.209) 14:37 31 0
744268 탁구 허락했다고 경질하는데 누가 오냐고 ㅋ.ㅋ.... [4] 노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37 85 11
744267 장애인을 처형할 일이 생겼다 [1] ㅇㅇ(211.219) 14:37 85 4
744266 조센징들 올림픽 대거 탈락 개꿀맛ㅋㅋㅋㅋ [1] 해갤러(210.216) 14:37 15 1
744265 개좆두 평소에 얼마나 [1] ㅇㅇ(223.39) 14:37 20 0
744264 내가 직접 본 풀백 실력 순위 ㅇㅇ(223.39) 14:37 27 1
744262 조센징들 올림픽 대거 탈락 개꿀맛ㅋㅋㅋㅋ [6] 해갤러(210.216) 14:36 27 2
744261 이승우 국대오면 다시 볼 수 있는 진풍경 [2] ㅇㅇ(27.35) 14:36 67 1
744259 그냥 축구 영상 올리는 인스타 아무거나 들어가면 손뽕 손흥민 개쳐맞음 ㅇㅇ(218.209) 14:36 35 3
744258 조센징들 올림픽 대거 탈락 개꿀맛ㅋㅋㅋㅋ 해갤러(210.216) 14:36 11 0
744256 조센징들 올림픽 대거 탈락 개꿀맛ㅋㅋㅋㅋ 해갤러(210.216) 14:35 11 0
744254 나만 독일이 유로우승할거같음? ㅇㅇ(211.245) 14:35 7 0
744253 조센징들 올림픽 대거 탈락 개꿀맛ㅋㅋㅋㅋ 해갤러(210.216) 14:35 9 0
744252 아니 예전에도 이짓을 했네? ㅋㅋㅋㅋㅋㅋ [3] ㅇㅇ(39.7) 14:35 104 2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