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조던1 하이 입문자를 위한 추천모음 ★

ㅇㅇ(119.201) 2021.11.29 22:14:32
조회 16239 추천 61 댓글 38
														




본인사이즈 265~270기준으로 가격대는 적어둠

왕발사이즈는 보통 더 비싸다는거.


개솔집어치우고 바로 본론




a66e04ad2006b3498aee98bf06d60403e43e77cbe32209808a


1ebec223e0dc2cb566b0c28a438971658abec3f452f89b68de3beff5521253e7f9a8048716


Jordan 1 Retro High OG Bordeaux


이전에는 쉐도우가 입문용으로 가장 좋았지만

쉐도우 가격이 올라 현시점 입문용으로 무난한 조던.

며칠전만해도 20대초였는데 예상대로 가격 오르고있고

현재 20대중반머무는중

흰끈,검끈추천하고 게이신발끈은 아웃-

색깔때문에 호불호 갈리긴 하지만 괜찮다면 구매 추천.

- 자색 고구마, 육포 , 소고기 , 보즙 -











a15420ad0a36b45cbeee98bf06d60403e38742323faf161152



a15420ad0a36b45cbeed98bf06d6040330f0ff6455120b5d610d



Jordan 1 Retro High OG Shadow 2.0


몇달전 입문최강 쉐도우2.0

초기에 저평가 내려치기 오지게 당하다가

시간지나면서 빛본 쉐도우.

현재는 살짝 떡락상태. 20후반

무난한 컬러웨이에 코디하기 편함. 보르도별로면 살짝만 가격높은

쉐도우2.0 추천

검끈 회끈 모두 괜찮음.












a16024ab0f0ab54bb232225958db343a18c39ba9804e05e5b2c6e9



a16024ab0f0ab54bb2322259449f2e2dfab2c3ddb5621bb849b76e58


a16024ab0f0ab54bb2322259459f2e2ddfa5b2cac8f73c2e639551ad


Jordan 1 Retro High OG Court Purple 2020


무난한 컬러웨이가 싫증나서 포인트주는 색을 구비하고싶다.

그러면서 코디도 하기 편한걸 찾는다면 코트퍼플을 추천함

쉐도우에비해 높은 가격대 형성중.

작은 사이즈는 쉐도우랑 비슷함.

검끈 흰끈 모두추천하고

3번짤처럼 스웨이드커스텀으로도 신을 수 있음.












a14110ad3d2669e864afd19528d52703d0fae2680ec7


a14110ad3d266ae864afd19528d52703b9b157bee40f



Jordan 1 Retro High OG University Blue


이쁜색 유블임

최근 스우파랑 쇼미로인해 여자사이즈는 가격 더 붙고 비싸짐.

30대후반까지 바라보고 포인트색가지고싶으면

강력 추천. 본인은 사고 제일 만족한 신발. (40대이하중)

검끈추천.










a04828ad242e69e864afd19528d5270353d3fe52684d


a04828ad242e6ae864afd19528d52703ef5f15c4caac


30대후반라인중

유블이랑 항상 거론되는 하로임.

살짝 호불호갈릴수잇는 포인트색인데

신발자체만보면 굉장히 이쁨

흰끈추천











a6421dab0716b271b6341065479f2e2d3803f02600fe8bcef7ace586


a6421dab0716b271b6341065449f2e2d0ef7ed510752930720f5b444


(W) Jordan 1 Retro High OG Lucky Green


위 하로 유블처럼 파란색계열은 싫다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럭키그린

그린색은 과하지않고 무난하게 포인트를주고

쉽게 코디할수있음.

검끈 추천

여자사이즈기때문에 최소1업추천하고 , 발볼러들은 그이상추천














a6400caa0f16b271b6ee98bf06d6040396594025c8a9f9965c


a6400caa0f16b271b6ed98bf06d60403c20b9530be3a68468a


Jordan 1 Retro High OG Light Smoke Grey


미드스그로인해 상대적 저평가로 20대후반에 머물다가

올 겨울에 가장 빛본 조던

10만원이상올랐고

무난한회색에 포인트색으로 들어간 빨간색으로

2가지매력을줌

덮신을하면 미드스그느낌이고

오픈하면 다른매력을느낄수있음.

30대후반

검끈추천












-----------------------------------------------------------------------------


1.

40대이상부터는

코즙 루키 라투시 뉴투파 닼뫀 등

다양한 추천라인들이 있는데

입문대로가기엔 가격대가 쌔서 적지않겠음.


2.

신발 사이즈는 꽉끈여부 발볼여부에 따라 달라지기때문에

개인기호에 맞게 고르길바람.

최소 반업임.


3.

중계사이트는 크림,솔드아웃말고는 추천안함.

솔드아웃은 할인이나 포인트를 크림보다 더 크게하는데

배송문제로 신갤에서 이미지좋지않음

크림추천.


4.로얄토나 실버토는..

개인적으로 별로인거같고

입문용이면 범용적이고 코디가 쉬워야하는데

상대적으로 딸려보여서 추가안함.

-----------------------------------------------------------------------------


고칠부분이나 추가할사항있으면 댓달아주면 반영하겠음.


입문하는사람들한테 도움이되길.


--------------------------------------------------------------------------------

잘 읽었으면 추천 좀 부탁함

념글가면 입문자들 물을때마다 링크달아주게


추천 비추천

61

고정닉 7

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족과 완벽하게 손절해야 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24 - -
공지 [공지] 운동화 제조공법 / 세탁방법 / CUT 구분법 [87] what?? 08.07.10 92724 53
공지 신발 갤러리 이용 안내 [456] 운영자 06.01.03 50145 11
1707071 안녕하세여 신발 추천 부탁드려요! 신갤러(125.247) 00:46 42 0
1707070 맥주 마시면 안되는 심각한 이유 ㅇㅇ(194.71) 00:19 30 0
1707068 20대신발추천좀..(제약이 좀있음) [1] 신갤러(118.235) 00:04 38 0
1707066 스케쳐스 원래 크게 나오냐? [1] ㅇㅇ(106.101) 06.23 40 0
1707065 뉴발란스 레거스 블랙 vs 네이비 뭐가야됨 Krug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23 0
1707064 컴피쿠시 사이즈 반업이 국룰임? 신갤러(125.244) 06.23 18 0
1707063 엄빠 스케쳐스사줄라하는데 이새끼들 가격애미디졌네 [1] 신갤러(124.49) 06.23 47 0
1707062 20대 남자 신발 추천좀 신갤러(119.198) 06.23 25 0
1707061 올 가을에 피마원 3.0 포스 출시예정 ㅋㅋㅋㅋㅋㅋ 매드체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07 1
1707060 뉴발란스 574레거시 사이즈 어케 가야됨??? Krug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9 0
1707059 나이키 킬샷2 블랙팬텀 리셀로 샀다 너무이뻐서 [2] 신갤러(118.235) 06.23 44 0
1707058 필드제네럴 17만원 주고 사긴 돈지랄이냐? [4] 신갤러(223.38) 06.23 89 0
1707057 여러분들 눈에는 찐인가요 짭인가요? [1] ㅇㅇ(106.101) 06.23 112 0
1707056 컴피쿠시 어센틱 얼마에 사면 잘산거냐 신갤러(122.46) 06.23 23 0
1707055 조던 루키나 나이키 앰부쉬 요즘 유행지났냐???? ㅇㅇ(106.101) 06.23 18 0
1707053 조던1 로우 블랙토 살려는데 [3] 키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68 0
1707052 얘들아 대학생한테 적당한 신발 파는 몰? 그런 곳 추천가능하니? [3] ㅇㅇ(121.146) 06.23 52 0
1707051 남자 줌보메로 발사이즈 255 젤카야노14 [5] 신갤러(59.25) 06.23 42 0
1707050 991v2 굽 몇센치임? [2] 신갤러(211.33) 06.23 38 0
1707049 아식스 이거 신발 이름 좀 알려주라 [1] 신갤러(211.235) 06.23 81 0
1707047 샌들 사이즈만보고 주문했는데 여성용이네 [2] o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35 0
1707045 에어포스 올백 12만 7천 [1] ㅇㅇ(182.222) 06.23 76 0
1707044 너네 에어포스 같은 거도 슈구 발라서 신냐 [5] 신갤러(121.140) 06.23 133 0
1707043 나이키 킬샷 ㄱㅊ?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58 0
1707042 신발 길이는 ㄱㅊ은데 이부분이 쪼이는데뭐임 [5] 청계천잉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20 0
1707041 시발 괜히 반스 1업했나 [8] ㅇㅇ(118.235) 06.23 95 0
1707040 외국사람들은 신발 비싼거 안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더라 [3] ㅇㅇ(175.195) 06.23 98 0
1707039 쓱 닷컴 삼바 11만원 왜케쌈?? 짭일까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81 0
1707038 급식땐 발 편하고 나발이고 걍 아무거나 신었는데 [1] ㅇㅇ(117.111) 06.23 61 0
1707037 조그100 2 깔창 왜 발 바깥쪽 부분도 튀어나와있냐 ㅇㅇ(117.111) 06.23 27 0
1707036 요즘 르무통? 인가 신발 광고하던데 신갤러(59.5) 06.23 36 1
1707035 카나리 떡락 일시적인거니까 동요하지마라 ㅇㅇ(112.72) 06.23 76 1
1707034 님들 이 신발 살로몬 맞나요? [3] ㅇㅇ(118.235) 06.23 207 1
1707033 이지 350 11만원대 진입 신갤러(122.254) 06.23 79 0
1707032 카나리 왤케 비싸 [3] 신갤러(116.125) 06.23 137 0
1707031 초록색 신발 [6] 신갤러(220.79) 06.23 77 0
1707029 슈퍼스타 크림 6마넌 무슨일이아? 왤키 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42 0
1707026 젤카야노14 색상 추천좀 신갤러(116.41) 06.23 33 0
1707025 키큰사람이 굽높은신발 신는 건 별 생각없지? [1] ㅇㅇ(122.38) 06.23 73 0
1707022 발볼러 [2] 신갤러(116.36) 06.22 61 0
1707021 카나리 60찍는다는애들 어디감? [1] ㅇㅇ(223.39) 06.22 103 3
1707020 젤카야노14 16만이면 ㄱ함? [1] 신갤러(222.235) 06.22 138 0
1707019 카나리 던지길 잘했누 ㅇㅇ(1.244) 06.22 58 1
1707018 창모가 신은 신발인데 뭔지 알수 있을까요 [1] 신갤러(211.211) 06.22 144 0
1707017 카나리 더 떨어질거같은데 ㅋㅋㅋ [2] ㅇㅇ(118.235) 06.22 109 2
1707016 카나리 존나 떨어졌냐? [1] 신갤러(112.173) 06.22 172 1
1707015 이 나이키 신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스벅5천쿠폰! 신갤러(1.229) 06.22 68 0
1707014 이거 신발 이름 머임 [1] ㅇㅇ(219.251) 06.22 15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