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랜덤 외국인 소논문] 도쿄대(문과3류) 문제

외갤러(59.24) 2024.05.20 04:08:33
조회 113 추천 0 댓글 0

문과 3류(문학부/교육학부/교양학부)


A. 전통 문화는 지켜야 하는 것인가. 당신의 생각을 말하시오.


B. 최근, 특히 젊은 세대에 있어서, 영화나 드라마를 빨리 시청하는 등 「타이파」(타임 퍼포먼스)가 중시되는 경향에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시간당 효과와 만족도를 중요시하는 사고 방식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혼합하여 서술하시오.


できるとうにせよできないとうにせよそのとおりにな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AD 로스쿨 합격, 하나로 잇다! 1타 유닛 패키지 운영자 24/05/29 - -
AD 해커스로스쿨 기초인강 전강좌 100% 무료! 운영자 24/02/24 - -
공지 외국대학 갤러리 이용 안내 [390] 운영자 05.12.23 84703 91
1214707 관서쪽 대학가면 좋은점 [1] 지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4 13 0
1214706 혹시 여기 이과있어? [9] 외갤러(223.62) 14:53 20 0
1214705 좆츠메이칸 주변 매물 보는데 ㅆㅂ 외갤러(223.33) 14:52 8 0
1214704 시사온다고 더 잘배우고 그런건 아니야 [4] 외갤러(218.51) 14:51 26 0
1214703 좆닝 점프반은 어매뒤진게 맞다 [13] 지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7 54 1
1214702 님들 이런 바지를 뭐라고 함? [4] ㅇㅇ(58.29) 14:46 28 1
1214701 오늘부터 시사바이럴한다 [3] 지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17 0
1214700 좆닝 버리고 시사 오길 잘했노 [4] 지르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4 43 0
1214699 일종 530 얼마나 걸리냐 [7] 외갤러(121.181) 14:33 54 0
1214698 종과 11개 틀리고 170나오는건 내 욕심이냐 [4] 외갤러(218.51) 14:31 56 0
1214697 포르투갈, 스페인 식민지 뭐뭐 외워야함? [2] 외갤러(14.51) 14:30 33 0
1214696 종과 점수 얼마 나올까요 [5] 외갤러(14.52) 14:15 77 0
1214695 민사팬 이번 에쥬 어땟냐? 외갤러(39.7) 14:15 22 0
1214694 현타온다 [4] 우유3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3 45 0
1214693 요즘 고닉들 안보이는 이유 외갤러(1.232) 14:04 43 0
1214692 일종 490 ㄱㄴ??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79 0
1214691 일본인 심리를 모르겠다 [2] 외갤러(106.146) 14:02 45 0
1214690 점수 잘 나왔으면 좋겠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13 0
1214689 노벨이 뭐하냐 [8] 모지모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40 0
1214688 대출받으면서 소케이 갈 메리트 있다 생각함? [5] 외갤러(112.147) 13:58 66 1
1214687 ㅁㄴ이나 가야겟다 OOU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28 0
1214686 살면서 3번 실신해봄 모지모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24 0
1214685 아 군대 땜에 헌혈 4번 더 해야돼 [11] 노벨_파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57 0
1214684 장애인들끼리 또 좆목하네 ㅋㅋ 외갤러(106.101) 13:45 36 0
1214683 일종수 660-670인데 치바대 도전 가능? [4] 외갤러(118.235) 13:42 61 0
1214682 나도 ㅅㅅ나 ㅁㄴ 다니고싶어.. 모지모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35 0
1214681 학원은 시사임 ㅇㅇ(211.114) 13:40 38 0
1214680 데오드란트 바르면 좋은 점 [1] 모지모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19 0
1214679 일요일날 내 세상이 무너졌어 외갤러(39.7) 13:37 27 1
1214678 종과 2개틀렸는데 ㅅㅂㅅㅂㅅㅂ 일본어 260-70일듯 [2] 외갤러(223.39) 13:33 82 0
1214677 시사도 모닝처럼 [2] 외갤러(220.79) 13:28 73 0
1214676 성적표 졸업증명서 지원할 학부 수만큼 뽑아오면 되는거임? [3] ㅇㅇ(175.205) 13:22 57 0
1214675 모닝은 외붕이들한테 신상털릴까버ㅏ 무서워 [6] Lee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1 62 0
1214674 시사 다니는 외붕이 있나 [15] Leed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8 129 0
1214673 면접 준비는 결과 나오면 해도 되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30 0
1214672 칼바람만 딱 한판 더 하고 [5] 김민둥사생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76 0
1214671 진짜 모닝이 시사보다 훨씬 좋아? [7] ㅇㅇ(211.234) 12:57 115 0
1214670 미국에서 줌마쿰척쿰이 외갤러(112.162) 12:50 21 0
1214669 도립대 많이 와줘라 [19] ㅇㅇ(126.237) 12:48 122 0
1214668 종과 쉬운것만 ㅈㄴ 틀렸노 [3] ㅇㅇ(223.38) 12:48 103 0
1214667 종빡님 질문 좀 [4] 외갤러(118.235) 12:48 51 0
1214666 지망서 대체 뭐쓰라는건데 [7] 외갤러(124.54) 12:47 91 0
1214665 민사팬 이 개 시발쌔끼는 [4] ㅇㅇ(118.235) 12:45 74 1
1214664 메코시코주쿠 수학 해설 [2] 외갤러(118.235) 12:34 60 0
1214663 즐피티 N2 간이시험 결과 평가좀 외갤러(118.235) 12:32 18 0
1214662 즐피티 N2 간이시험 결과 평가좀 외갤러(118.235) 12:30 11 0
1214661 이제 뭐해야함? [16] ㅇㅇ(175.205) 12:29 110 0
1214660 너네 공부 어디서함 [8] 외갤러(124.54) 12:29 89 0
1214659 지금 고딩들 방학임 ? [1] 모지모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9 6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