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화는 유독 직구에 약한거 같아요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9.23 03:05:48
조회 405 추천 1 댓글 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806ea32f4a466bf88400485d83b499c2f4ef294a34d8df034b487467df3f684d3ee7262e30bdb185f7fa77d393dac83ff1661e5581fc83f683a05c59ef84edf1ec0459dd3b6d019ec7a898f3bff0ef0

....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뉴스 김태균, 충격의 은퇴 선언 "후배들 위해 단장 보좌"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21 303 8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44312 171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7] 운영자 18.05.09 19824 26
3590627 머균이 은퇴하고 차기프랜차이즈 , ㅇㅇ(121.170) 13:27 2 0
3590626 꼴)김태균 논란 뭐뭐 있음? 별명 많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2 0
3590625 김태균 주목받으니까 발작일으키는 그 새끼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7 5 0
3590624 쥐) 담주 잠실올때 머균이 납치라도 해와라 ㅇㅇ(14.40) 13:27 7 0
3590623 김태균이 일년 더하겠다고 우겼으면 ㅇㅇ(223.38) 13:26 11 0
3590622 ㄹㅇ 박용택에 비해 김태균 욕 너무 안먹음 [1] ㅇㅇ(125.181) 13:26 14 0
3590621 김태균, 이범호 다 가는구나 ㅇㅇ(223.38) 13:26 13 0
3590620 김태균 커리어 중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운거 ㅇㅇ(221.155) 13:25 23 0
3590619 김태균 데뷔 시즌=지금 노시환 [1] ㅇㅇ(49.163) 13:25 34 0
3590618 송광민도 영결해줄만하지 [3] ㅇㅇ(211.212) 13:25 36 0
3590617 지들이 은퇴하라고 욕 존나해놓고 병신년들이 [5] ㅇㅇ(1.243) 13:25 40 0
3590616 내가 구대성이라도 한국은 안 옴 ㅇㅇ(116.37) 13:25 13 0
3590615 김태균 이제 한밭구장서 얼굴볼일 없었으면 좋겠다 ㅇㅇ(1.211) 13:24 43 2
3590614 근데 최형우는 진짜 꾸준하게 잘하네 ㅇㅇ(116.37) 13:23 13 0
3590613 배영수가 한화와서 망한 이유.txt ㅇㅇ(125.190) 13:23 55 0
3590612 안녕하세요 김태균입니다. [8] 김태균(211.36) 13:23 111 3
3590611 다들 유입 언제야? [11] ㅇㅇ(220.123) 13:23 74 0
3590610 노시환이 월추 신인시절보다는 훨 낫지 않나 [3] ㅇㅇ(223.62) 13:23 59 0
3590609 10억 먹튀 김도망 ㅇㅇ(223.62) 13:22 14 2
3590608 머균이가 이렇게 말을 잘했나 [4] 희망고문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2 107 0
3590607 머균이 이거 정말 아깝지 않음? [1] 카라멜마끼아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2 59 0
3590606 300출루 하려면 144경기 출장에 출루율 4할7푼 찍어야함 [1] ㅇㅇ(116.37) 13:21 57 0
3590605 원래 코테랑은 실력 떨어지면 lds라도 발휘해야되는데... ㅇㅇ(223.39) 13:20 16 0
3590604 김태균 코치연수받고 타코로 돌아오겟지? ㅇㅇ(223.39) 13:20 5 0
3590603 은퇴선언 할려면 빨리좀 하지 [3] ㅇㅇ(110.70) 13:20 89 0
3590602 구대성 형님은 요즘 뭐하심? [3] ㅇㅇ(1.228) 13:19 78 0
3590601 레전드 은퇴하는데 겨우 4명 나와있네 ㄷㄷ [2] ㅇㅇ(223.39) 13:19 171 0
3590600 통산 2루타 399개 아깝네 ㅇㅇ(221.167) 13:19 27 0
3590599 야알못)김태균 젊었을때 노시환 정도 였음? [17] ㅇㅇ(117.111) 13:18 172 0
3590597 엄청 큰 젖 ㅇㅇ(14.138) 13:18 77 1
3590596 [오피셜] 삼성 박한결 전격 은퇴 선언 ㅇㅇ(118.33) 13:18 47 0
3590595 댓보니 20중반 부터 틀딱이라는데 [5] ㅇㅇ(39.7) 13:18 84 0
3590594 어제 칩갤 아재 말이 맞았네 ㄷㄷㄷ ㅇㅇ(39.7) 13:18 47 0
3590593 박용택은 은퇴시즌에도 잘하는데 김도망은 또 도망질 ㅋㅋ [3] ㅇㅇ(223.62) 13:17 78 3
3590592 여기 김태균 여론어떰? [5] ㅇㅇ(211.36) 13:17 83 0
3590591 근데 사실 이팀에서 가장 영결감은 구대성인데 [2] ㅇㅇ(223.39) 13:17 63 0
3590590 한화이글스 김태균 은퇴경기 내년 홈 개막전으로 결정 [2] ㅇㅇ(45.77) 13:17 125 1
3590589 김태균 영결반대드립은 18유입이나 틀이지 [2] ㅇㅇ(223.62) 13:17 60 0
3590588 은퇴하라고 그렇게 욕을 하더니만 [3] ㅇㅇ(175.223) 13:17 64 0
3590586 김태균이 세대교체의 상징적인 인물이긴 하지 ㅅㅍ(223.38) 13:16 31 0
3590585 김태균급신인타자얻기vs류현진70프로능력 신인투수얻기 [7] ㅇㅇ(223.39) 13:16 89 0
3590584 이때다 싶어서 념글 가보려고 뇌절하는 애들 많네 ㅇㅇ(223.33) 13:16 24 0
3590583 김태균 드디어 은퇴하네 수고했다 ㅇㅇ(223.39) 13:15 32 1
3590582 ??? : 나 은퇴한다 노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91 0
3590581 아니 원래 영결 결정 바로 안하는거임? ㅇㅇ(49.163) 13:14 21 0
3590580 구대성 영결안해주고 김도망을 영결???? [6] ㅇㅇ(211.199) 13:14 173 0
3590579 시발 결국은퇴하는구나 크림스파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