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24년 기대작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리뷰 8탄.jpg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4.04.11 06:05:47
조회 46420 추천 863 댓글 106
														

갤러들아 하이~!
오늘도 방송내용이 혼돈의 카오스 였네.

진짜 최대한 쳐낼꺼 쳐내고 담백하게 압축해봤다.
규홍이에게 실망하긴 했지만... 리뷰는 쓸께.

그럼 다들 재밌게 봐주길 바래. 봐줘서 고마워~!

------------슈퍼데이트 하는 중임--------------

0e9bf176bc80698423ee8ee2409c701ea6c5298c3b960a527ec25f9fc05231ee3b68420d1b7ec6c96138b9b9fea2a2079cd64646

악령들린 목걸이를 주느냐 마느냐 고민하는 감자.
다들 뜯어말리는데 말 안들음. 두눈을 질끈 감는 남자들ㅋㅋ

759c8500c1836b8423e984e4429c706c0883a1d4d9f3f4d7d98cbc49ed83cb8456bd93178173041ee4b1ac63b30f8b7b09ce12d7

다같이 악령들린 목걸이를 막으려하지만
감자의 황소고집에 실패함. 해라 해 ㅅㅂ

78ed8073c4856c8723eb87e3339c706cc0ea2d9b5e29ace7228a13c1a2c75e9f0b3809da7ee8fbb1052d95e81a3bd9c8649cf389

최종선택을 안하는건 니가 싫다는거야.
이새끼는 도대체 뭔 소릴 하는거야?

08eaf207c48369f623e784e3469c701fab58237fcc681fa9aadd5776b5c9a6f8db1cafdb293f99028d465f2f457aa93c29b0d0dc

최종선택 안한다니까??????
밖에 나가서 뭐할지 니랑 왜 얘기해야 하냐?
인천에 니가 왜 놀러 와? 누가 만나준대?

7eea8570b2801afe239b8694349c70682f44a968711e02dc2fdb14eeb41bbbc6c708c6a7b970395ded8165c4c7f28e4f30876012

최종선택 안한다니까 왜 말을 못알아듣고
현숙이 사는곳으로 이직을 하겠다느니...
놀이동산에 놀러가자느니... 뭔소리야?? 쟤 왜저러냐?

08ea8676c68168f423ed82e3379c706e4f9a20ff50dc13cedba5091ce47290ce08710c643b08f2b341743990ddc76d9c58c187ed

또 가까운데로 이사가겠다고 지랄하는 감자.
사귀지도 않는데 내 집근처로 이사온다고 하면 그게 스토커지 ㅅㅂ
누가 데이트 몇번 했다고 이사를 와. 미친건가?
지 혼자 이제 시작이래. 왜저래?

0e9e817ec18661fe239cf397309c701faf169c4b9d755c49f16f8a10d445eccfdadda35f5d644bc18672ec7ddf4381774d7ef7e4

악령들린 목걸이 예고하는 감자.
그리고 니가 연하로 보일 일은 절대 없다.
그렇게 생긴 연하는 없어. 애아빠로 안보면 다행이다.

0f9ef607b1f6698723e6f391419c706e997f40506c714a361b8efa203931e3a7771d2bb8063f487433db114bef547f548c6ac4a2

갑자기 현숙 입술로 돌진해서 현숙이 경악함.
어딜 만져 시발!!!!!!!!!!

0ee48876c38469f2239af4ed4e9c706d85e2e9e1dc986d9f663a7f830ce9116b27329315873b8d96657f7dfd81c348ea838c8bf7

현숙이는 그냥 인간대접 해준건데 감자가 왜저러는지 이해안됨.
현숙이가 손 만지게 해줘서 사귀는 건줄 알았나봄...
손만지고 사랑에 빠졌다는 감자... 왠지 더럽다.

74ec8174c6856ef223e983e3469c706493bfa7973b54fbc621a46827db8b34736d5875e6bbc3802df07d3e5cc92566fdb6e8a77d

아 힘들다고!!! 니 얼굴 임마!!! 니얼굴이 힘들다고!!!!!!!!!

75edf472c18368fe23ed8091409c706ef1f8823077d476996f52b76877a9cad94b409bc95f76b1e38840103765d554606ea97fef

이성적인 교류가 생기고나서 연인이 되는건데
감자는 이해 자체를 못함. 계속 지 생각만 반복해서 말해.
속이 터져 미치는줄 알았다.

7e9b8502b5821bf223e78ee4429c701fb931c1da1e250ddb7ba412673f5b305f03855f57db029005786f8dc6ecb688091248bc3a

한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또하고.... 지생각만 말함.
이건 괜찮으신가요? 괜찮으세요? 어떠세요? 어떠신가요?
계속 되묻는 말투도 진짜 개짜증난다.

0ce58276b3851bfe23ebf4ed439c7019289543935fd6e83e1b07cbeef5afd8874185b036719b3020ad4ab8a7e76270994381b61d

보여주지 마!! 니 입에 쳐넣어!

7deb887fb08161f623ef83ed439c7068a65b60b07db7f113ac6bd26a65fad7995cbcf06a212f7b4f5de93509a6ed06e3b6653c2f

목걸이 구경하다가
그거 받으면 너 나랑 결혼해야 된다고 해서 당장 내팽개침.

0c9ef170c3f36bf523e68fe2469c70189677c6f97b350416d9e413d6ac4d91b25adc66ad1e70d082d2bcde553e9848987bdbca5d

대화가 안통하고 지생각만 계속 일방적으로 말하니 지침.
감자야 그건 노력이 아니고 스토킹이다.

09ea8703b78268832399f3e3449c706b9d743a1de63d9cb122d744c59c24e3f86c93e6913ffe28fad2b31f05f1a7ade78feeebf6

순자랑 대화하러 가면서 갑자기 정숙이 뭐하넅ㅋㅋㅋ
뭔 밑도 끝도없는ㅋㅋㅋㅋㅋㅋㅋㅋ

0fe4827eb486608523eef7ed479c701800661360271ea741a55a2204550a58449f9dea5c748f525221f49b3c494cc53f6f099443

반반 무많이 마음의 순자.
영철은 그런 순자를 걷어차버린다. 

0eeb8305bdf31bf723eef3e6479c7019eb0da102a0aa974c20949f4ade6c2dd96575ef156b1c0a91a4f60adef738e0909be44fe4

로보트라서 예쁘다는 칭찬밖에 모르는 영호.
영자한테 열심히 애정표현 중.

0cedf374b5846cf4239985e34e9c706e4d9a70965e14f13e8ec618e3d6b482be7878ae89dc76c3a395045e51e491d2092890dc3d

갑자기 기계 에러남. 언어장애 온 영수.
박술녀의 영혼이 들어갔나 왜저래.

7dec8605bdf461f123ecf7e3469c706bbcbae875a4bec0b1f0f61ae578fd80cd17117c1f980a5c45cfccd8727165e02382caee96

남 옷차림 지적질 하지말고
차라리 시원하게 개량한복 사주면서 입으라고 하는게 나음.

7dedf405c7f66ff223ef8ee3429c706bffd643699734f52b8ac6d89a06c5fdb578f7b99adcdd8d447b14f9befad8ef0200c86814

갑자기 또 애정표현 하는 영수.
악령씌어서 비난하다가 갑자기 애정표현 하다가 왔다갔다함.

7899817eb7f6618323eb8ee3449c701e1aea7374fcc1a9ca3efc8976caf38c3678c7ff634a06781e0198d8fa38f2cd539bc8d052

애정표현하고, 서로 관심사로 대화도 잘 통하고.

7eea8075b2f36bf423ee82e0439c706a7edc201dda2a18c62a39bf807cbd513be3e752643312cb5b0acf7e08cbc18f5dd8f640f6

30년만에 처음으로 누군가를 사랑하게 된 로보트.

7eec8575c7821bf4239a85e6409c706e92617bf40d935b3245bf3b2c2d228fa7cce237f345e1980a33b13938d41adaf05ea3528a

그러나 영자는 아직도 마음이 헷갈림..

7d9c8205b7836bf2239e82ec309c706d39f0b205db9beec0dc6a4bd2b8c1e435c2aead9ac7fd5ee750b6be03f806a369e66d85c0

영식이 한테 상철이가 칼빵 맞을까봐 걱정하는 광수.

0fe48775c7f16cf123e682e0309c70655e1cf9374a90d65e91b53615b3c384b36ed9f81eb3a09be17d768a19b4f199c71bf19108

갑자기 영수가 잘생겨보이는 순자(?)
사주팔자로 영수랑 영자 이어주더니 갑자기 안좋다고 함ㅋㅋㅋ
영수는 정숙이는 존나 패더니 순자는 좀 봐줌.

0ce88103c4806ff023ecf093329c701fde9a8f906931c805ed45e1563d24a54b6da0970c3f0e3bc09036ecadb0de974ec0dd8a95

그러나 어림도 없지.
영수의 철벽에 놀라서 호다닥 도망가는 아기돼지.

09ed8877b7856982239982e2309c706edf1c1b5a1087c351abc244c24aedc555698292644074a3d08f42450e733efb53c16907de

이성적 호감이 뭔지를 아예 모르는 감자ㅋㅋㅋㅋㅋ
남출들 다 통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de8f474b2f06ef723eaf2e5379c70687ec33d1245c9f387c41536e1811d6e78bce0e2dafe0991e9e968d98d4b23da8e8ec48766

광수가 열변을 토해보지만 감자는 이해를 못함.
감자에게는 여자는 다 여자일뿐...
이와중에 로보트는 그냥 명령어 입력하라고 함ㅋㅋ

7fef8576b1836f8023ec8490419c706bb7d8ecc28db9e11840b414c52a494d456c49006c70bbd905cd12c827931d81dc47f7b7bd

차례차례 짝을 고르는데 갑자기 순자가 영수고름(?)
머릿속에 영수가 맴돈다고 함. 금사빠 지렸다.
이해가 안되는 영수.

7eecf303c3f01af023e7f7e6349c706bc4bed3f1b4b8cba47113599a7c62984633fe35beeba759e889bf2d5e0d25580051461e06

영자는 결국 영수를 거절하기로 함.

08e8897eb282608023ed81e1339c706db8dab517a45df7296faf17164866328bd58a362a83b4e39ce58af2fc45bae8493891e865

착각에 단단히 빠진 영식이.
이래서 모쏠이랑은 아예 말을 섞지도 눈을 마주치지도 말아야함.

옥순이는 상철이를 선택ㅋㅋㅋㅋㅋㅋㅋ

정숙이는 뜬금없이 광수를 선택하고.
상철이는 여자 세명. 의자왕으로 등극.

0fe9f105b4f66df2239b81934e9c70188c61cb454595a83715324e60d2d517d73bc2b7a0e73fe2364d5fcff9862c9447f5eec72a

상철이가 좋다고 할때는 불태워서 없애려하더니
다른 여자들한테 가니까 배아파하는 정숙.
심보가 고약하네.

749cf375bdf76ff3239b80e5359c706a8375298087a117998af643eb41be2a398a4954d3ea6d214bf0b3b552c49e54ce32237bad

영식이 존나 빡쳤는데 눈치없이 떠드는 감자.

0be98007c3f368f223eff4e64e9c706a28db88086a616a14193677f8e33d51a30b9fa8e3e0b68ff13d716ad003542b355560a2dc

0표 받은 세남자...
고치는건 뭘 고치지? 얼굴?

789f8676c4f06883239e8ee5449c706e7329960533675d3fdb0921f652f04b08d790d722dfc757423ba43767798ad2a7615290

감자탕 드립치는 광수. 눈치 ㅈ됨 진짜.
감자탕 먹고 건강해져라 광수야!!

0fe98671c68b6efe23eb8fe44f9c706f3dfbfd80cd7fa070e04548e165bde12c597111a29b1ab50116860919621275a6fc84ffaa

배가 고팠던 순자. 갈비찜 먹방 선보이는 중.
진짜 잘먹더라. 
규홍이 너는 왜 사료도 안주고 그러냐. 나쁜놈

09ef827ec7f16cf223e8f5e2419c706c9835998c4c6750ba0f223ac2f63732fa89ab5d3497c02ae1d01aed33e763a9c832797ec7

또 실언하는 영수. 진짜 이새끼는 주둥이가 문제임.
영자 표정봐라 어휴.

7aee8675c7811df2239a8094329c7018ee09fdee07f12b416309928727bfb5458c0de8265401bf1d62adf0bca97305a40f2a02ab

우리의 역갤러 순자. 사주팔자로 남자를 꼬셔보려 함.

74ea8204c0f3688023eff597429c70658b6ad83442437e2da464e2baaab358cd193b1f6fa71a583d4f84ae5a6af063aedfa7c48a

그때그때 잡히는 남자에 맞춰서 이상형이 막바뀌는 순자.

그런 순자를 영식이에게 떠넘기려는 악마같은 영수.

7f998577c0f71cf223ea8493309c7064e3e41b80fd24058e91e0b0ff6dd70bf30b6ed76050ca6c0b24b4a9530890e8923e0b74bc

영수가 또 아가리를 열어서 실언을 지껄임.
저 걸레같죠? 이러는데 그럼 뭐라 답하냐

어 너 걸레같애 이럴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e88675b18061fe239bf2e5329c706cae0a721b7af64d982a20bf8bb71116bd6f820230d3a0c917c4db19094f8ed58272d89c3a

순자 친언니 미모보고 진짜 개놀랐음.
돌연변이 순자.

7f9b8400c68b6884239d82e0359c701c510281cf3d899dffd4820b6377b6a1b708ed89289dcdb2f630e27dc6ed813244dc470995

광수는 밥먹으러 와서 또 병신춤 추는중.
랩을 못뜯어서 젓가락으로 쑤시고 가위로 자르고...
걍 손으로 뜯으면 되는데 왜저럴까?

슬슬 빡도는 정숙.

0cecf203b48660f023eb83ec339c70643a39b8c81ff767662ae307dd22602c883a99f699b5a770ac05701baa2a8db044cb209298

고기못굽는게 토마호크 2탄이네.
정숙이가 광수를 구울까말까 고민중.

09ef8502c081608023e9f2e5479c7018919009a4eb1ea13f5c18b6a20eafca5c3fbb76d77bf969f140b042b7921bf35270d56a6d

정숙아 그게 맛있는 표정이냐?...

정숙이 예쁘다고 칭찬도 해준 광수.
근데 왜 영숙이 앞에선 쳐울기만 하는거야 도대체. 왜??

0ee98103c18619f123eef4e5339c706c14deac9a2a57c30185b5068973b86af5c2857361cd0165388d0f71a1bcfdee126e057ec6

보는건 뉴스... 시사... 
면상은 진중권...

0eeaf404c1836d8023ec86e6429c701b6e6d56130f13013ce1a37b83a55c1062bfcc6bfaeaf9efd3ed79a49ca936c137c25fe9db

개고생 해보고나니 상철이가 그리워진 정숙...
있을때 잘해야지ㅉㅉ
사람 우습게보다가 여자들한테 인기많아지니 다르게 보이지?

0eed8203c3f61af123ecf5ec449c701e9f743977016156787fdb58ebb58beeb9b64628ab76604c7d19886ad1054bd957675c3f35

야심한 밤에 영수에게 고백갈기는 순자.
뽀뽀도 안해본 혼전순결녀 라고 어필해본다.

죄송한데 수십번 말하지만 님의 의지가 아닙니다...
타의로 혼전순결이 되신 겁니다. 순자씨.

0e9e8576bd8569f02399f3e0359c701bf90375cf6a026ee9f66510cfd5c130faae1e792ebd3836c22c211131362e6dd6bc040a05

영철이 좋다고 난리더니 
반나절 반에 영수에게 뿅가버린 금사빠 남미새 순자.
알러뷰 알러뷰 하는데 진짜...불쌍한 영수...

-------------다음화 예고-------------

0eef877ec0f66df523ed81e3469c706962fc676b88ca29e7eebeca5c6d9e4c217c437ae3675044cd60dc75b8eec12d3c0bf5e0b5

또 가스라이팅 시전하는 싸패영식...

--------------------------------------------

이번 편은 진짜 어이없음의 연속이어서
뭘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더라ㅋㅋㅋ

어쨌든 재밌게 봐주면 좋겠고~! 고마워~~!
다들 출근 잘하고 힘내라~~~!!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863

고정닉 7

10

원본 첨부파일 50본문 이미지 다운로드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공지 나는 솔로 갤러리 이용 안내 [96] 운영자 22.01.05 672410 91
3481895 [공짜] 내일까지인 편의점쿠폰 10,000원짜리 쓸사람 써 [1] ㅇㅇ(223.39) 09:51 12 0
3481894 사실혼 관계인데 아내가 이혼을 안해주는데 어떻게하냐?이혼하자면서질질끔 나갤러(218.154) 09:51 7 0
3481893 의사나한의사는 얼굴 흔이하여도 키크면 나갤러(118.235) 09:51 2 0
3481892 영식이는 현숙이 평가하려는 태도에 질린거 나갤러(211.106) 09:50 43 3
3481891 연애남매 정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갤러(112.153) 09:50 6 0
3481890 21기도 스펙 쩌는 남녀만 수두룩 했으면 좋겠다 ㅇㅇ(223.38) 09:50 10 1
3481889 영호도 진짜 양심뒤졌네 ㅇㅇ(103.122) 09:50 29 0
3481888 양양상철 결국 결혼하는거야?? 와... [2] 나갤러(112.154) 09:50 45 1
3481886 근데 영식이랑 같이 있으면 존나 재미없을거 같긴 함 [3] 나갤러(59.17) 09:46 62 4
3481885 20기 ㄹㅇ 재미는 없네 나갤러(118.235) 09:46 31 3
3481884 중국 푸저우 여행왔는데 비존나 내리네 ㅋ ㅇㅇ(61.254) 09:45 15 0
3481883 이거는 그냥 사회성 뒤진거 아니냐? ㅇㅇ(124.198) 09:45 18 0
3481882 현엔에 여자 별로없음? 영호 짝사랑하는 여자 존나많을텐데 ㅇㅇ(124.49) 09:44 29 0
3481880 와 카리나 이거 미쳤다.gisa ㅇㅇ(106.101) 09:44 70 0
3481879 8옥순 땅콩 처럼 생김 나갤러(223.62) 09:43 95 2
3481878 11영자 막차 탄거 미쳤네 ㅇㅇ(118.235) 09:43 58 0
3481877 156 167cm 커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나갤러(112.153) 09:43 117 3
3481876 현숙 용산살아? 아모레 본사근무함? [1] 나갤러(106.101) 09:42 63 0
3481875 내가 키작남인데 여자 다꼬시는법 알려준다 ㅋㅋㅋ 나갤러(121.170) 09:42 23 3
3481874 6 영수 근황 나갤러(223.62) 09:41 97 0
3481873 9영숙 고등학교때.. [1] 나갤러(112.154) 09:40 64 1
3481872 20기 현숙 파트 나오면 그냥 답답해 재미도없고 나갤러(223.38) 09:39 44 4
3481869 나솔갤 영식이에 대한 여론 [1] ㅇㅇ(49.142) 09:38 79 0
3481868 20영호는 안이쁜 여자한테도 [1] 나갤러(223.62) 09:37 127 4
3481867 송해나 어깨 라인 지린다 진짜 [2] 포항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7 196 5
3481866 아이돌 성형 전후 레전드...jpg [1] ㅇㅇ(223.39) 09:37 109 1
3481865 영호는 고단수임 나갤러(180.68) 09:36 52 0
3481862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진짜 명작이죠 나갤러(124.61) 09:35 50 2
3481861 17영수 커담을 얼마나 하는거야 나갤러(223.62) 09:34 134 0
3481860 14옥순 이쁜편이냐? [1] ㅇㅇ(121.182) 09:34 37 0
3481859 홍금보 닮은 여자분 말투가.. [1] 나갤러(223.62) 09:33 104 1
3481858 이거는 그냥 사회성 뒤진거 아니냐? ㅇㅇ(124.198) 09:31 33 0
3481856 아이돌 성형 전후 레전드...jpg ㅇㅇ(223.39) 09:31 128 2
3481854 정숙이의 순자 영자에 대한 승리선언이라보면된다 [1] ㅇㅇ(221.154) 09:28 144 4
3481853 근데 왜 한국만 30살 넘어도 노처녀라고 못부르는거냐 [2] ㅇㅇ(223.39) 09:28 40 0
3481851 118.235키작녀 [1] 나갤러(106.101) 09:28 18 1
3481849 나솔 티비로 보는사람 참고~ 나갤러(211.41) 09:27 81 1
3481848 나솔 이제 봤는데 그ㅅㅋ 제비 맞네 [1] (222.235) 09:27 91 3
3481847 여자가 무슨키가중요해 가슴큰거,골반큰거 나갤러(118.235) 09:26 51 1
3481843 영식이는 용산 ㅈㄴ 좋아하노 나갤러(223.38) 09:25 64 0
3481842 오빠 오빠 돈 많아? 나갤러(223.62) 09:24 105 0
3481840 나만 학교 다닐때 이런적 있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0 2
3481839 나같은 돈 많은 할배 맘에 드는 법 [1] 나갤러(115.138) 09:22 39 0
3481838 의사가 폭로하는 의외의 사실들 ㅇㅇㅇㅇ(220.90) 09:20 102 0
3481837 영호 오히려 여자관계 엄청 깨끗한거 같은데 [4] ㅇㅇ(118.235) 09:20 336 12
3481834 괜찮은 여자는 다 20대때 결혼하던데.. 나갤러(220.70) 09:19 36 0
3481833 누나들이 너무 적극적이네 ㅋㅋ 플러팅 작렬했겠는데 ㅋㅋ [2] 나갤러(220.81) 09:18 212 6
3481832 20대에 결혼하면 진짜 뭐라하드라 ㅋㅋㅋㅋ 나갤러(118.235) 09:18 51 0
3481826 여자 170넘음 인기없는디 [9] 나갤러(118.235) 09:13 12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