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진정 쳐내야되는 분들 알려줌

아갤러(121.186) 2024.05.30 13:15:49
조회 1710 추천 70 댓글 12
														

0c98ca25d6860ff149e785a12182710a0100390fb05c798f499748d012fd089b444c29a1d229b61f56d2281688fdae3c9f434413db0bbd85769118f3c4405842278c7fad6197b652ac87a8090364a40b9a421a07daa5782769176f99f50e1d7fe0a2a73e9f8fbb4f524df6a6caa43b289a8749fbe5be3a70ef42c8040e25e2ff05edd5d0609cf4c48edd1a5c7233544cb7e94fc0e2f5740f37d75d37a5df3ebc5111044fda79

최정은


0a9c8314e8d728915de6fa9f24da21297039d2dfdbae10473f9e986ef305d7345d5e5a2da7b28f2d59981ad451d400898f2d232834e5abb6d8afe6dc9d64bb6f14d793e8e895711df723503dae64679de32b8f463d19be405bffc06cf7e716fbcc0e170eebb4299b06a9bcc3922346f3d4f930b993e407b36b35372e4367e9c7dfa126fe805ed1151071e83f9707fd920f861d9bd01b2b1c9921a63e6cf0e10d7b3cf535a094

손주원


35b8831cd5d932a237ecc3e41cd8083962c7f629cd180483644e2f8a4931b75d3f159d308625b4dcdb63ae0a69912f19afae4c6d0de814e3b2bea624507116d756d42c4cb9337d8c44b7600266480d246a23d855b92d87ede694af177875d5fed0b0a9621733e5217a0deb283c544f436ddedd61eee6f39fc14b70d6be80c72be3cf74d003d6137f94239ac2a1e0f34d5b27a3d8f48ed85c8d60c5458e1fefa757379ffeda84

김수정



a17d2cad2f1bb45b8af25a4bf35ae4f8de20e4b359aa23a2f93a75d7d14b6ba6ffbfd96bb85000f6738e9b07e7c497ee82fdd07419

이 삼대장은 안 된다. 특히 최정은-손주원 카르텔은 막아야만 해.

추천 비추천

70

고정닉 4

2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72 설문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운영자 24/06/17 - -
6921 공지 아이랜드2 갤러리 이용 안내 [4] 운영자 24.04.18 8942 5
6920 공지 아이랜드2 갤러리 승격 안내 [5] 운영자 24.04.18 7313 5
92679 일반 그니까 이런 고정관념이 개같다는거임.. 천뱌(14.36) 13:04 2 0
92678 일반 윤지윤이 코코 편 안들어주거나 김수정 최정은마냥 ㅇㅇ(106.102) 13:03 7 0
92677 일반 아일릿 까지 마라 아갤러(180.149) 13:02 7 0
92676 일반 지금쯤 코코빼고 자기들끼리만 코코 뒷담 ㅇㅇ(106.102) 13:02 13 1
92675 사진📸 아일릿의 현실 일트(182.227) 13:02 14 0
92674 일반 넷플에 애니가 많나여 라프텔에 더 많나여? 아갤러(211.244) 13:02 5 0
92673 일반 마이 데뷔시 데뷔조 미래 ㅇㅇ(221.142) 13:02 11 2
92672 일반 코코가 리더인데 최정은 김수정 감당할수 있을까? [2] ㅇㅇ(106.101) 13:01 23 0
92671 일반 윤탐욕 + 2 할건데.. 2명 추천 좀 해봐 ㅇㅇ [3] ㅇㅇ(14.37) 13:01 28 1
92670 일반 내 여돌 취향 ㅍㅌㅊ? [5] 아갤러(104.28) 12:58 40 0
92669 일반 진짜 대참사 [2] ㅇㅇ(221.142) 12:58 61 3
92668 일반 그래서 언제 데뷔함? [1] 아갤러(210.99) 12:58 14 0
92667 일반 아일릿은 반드시 성적으로 보답해줘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7 22 1
92666 사진📸 수정이는 앞으로 머한데? 일트(182.227) 12:56 43 0
92665 일반 수정이 자진하차 힌트 주지 않았냐 [4] 아갤러(175.223) 12:56 62 1
92664 일반 코코팀에 쎈 사람들 다 있네 ㄷㄷ [1] 아갤러(180.149) 12:56 42 0
92663 일반 여성스러우면 이제 좀 촌스러운듯 아갤러(104.28) 12:55 18 0
92662 일반 쫄바지 대참사 김코코.. 오늘부터 거름 ㅇㅇ [3] ㅇㅇ(14.37) 12:55 67 4
92661 일반 내가볼때 심사위원이 제일 문제임... [2] 천뱌(14.36) 12:54 59 0
92660 일반 포기하며 편해 아일릿에 입덕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15 0
92659 일반 지윤이는 언제나 봐도 귀여운듯여 아갤러(211.244) 12:54 26 2
92658 일반 김수정 ㄹㅇ 흑화해있을 것 같은데 ㅇㅇ(106.102) 12:54 31 1
92657 일반 400원만 제발 도와주실분.. [1] 아갤러(106.102) 12:53 23 0
92656 일반 ㄹㅇ 이제 슬슬 정리하고 아일릿 아이브에 입덕해봐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40 2
92655 일반 코코는 그냥 뽑은거고 최정은은 뭘해도 정치질ㅋㅋㅋㅋ 아갤러(104.28) 12:53 29 0
92654 일반 코코조에 유주 있자나여 ㅋㅋ여 아갤러(211.244) 12:52 30 0
92653 일반 서바에서 가정사 마케팅하는 애들은 일단 거름 [3] 아갤러(175.223) 12:52 54 4
92652 일반 이번에 신곡 나오는 거임? [2] 아갤러(180.149) 12:52 38 0
92651 일반 어차피 자작곡자작안무 만들것도 아닌데 ㅇㅇ(117.111) 12:52 18 0
92650 일반 코코한테 전략 같은 소리 하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34 2
92649 일반 보인다 보인다 데뷔조가 보인다 [2] 아갤러(125.190) 12:51 55 1
92648 사진📸 난 솔직히 윤지+정은 피디들이 넣는다면 불안한건 세비다 [1] 일트(49.165) 12:51 46 1
92647 일반 아일릿은 샤이니 민호를 대체 왜 뽑은 거냐 아갤러(180.149) 12:51 25 0
92646 일반 지민이조 우려되는 점 [2] ㅇㅇ(58.123) 12:50 70 0
92645 일반 야 니들이 남서바 보는데 [2] 아갤러(104.28) 12:49 47 0
92644 일반 코코조에서 지윤이랑 유주가 돋보이면 좋겠네여 ㅋㅋ 아갤러(211.244) 12:49 29 0
92643 일반 윤지윤이 코코편 안들어주면 최정은 김수정 둘이 코코한테 [3] ㅇㅇ(106.102) 12:48 76 0
92642 일반 30대 발라드 가수는 안 된다니가 아갤러(175.223) 12:48 22 2
92641 일반 윤지윤이랑 최정은 화해해서 둘이 코코 같이 조질듯 가기다 ㅇㅇ(106.102) 12:48 50 1
92640 일반 이제 본격적으로 아일릿 전도를 위해 글 쓴다 우선 후코 규리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8 28 1
92639 일반 응고래님 님이 멀 안다고 그러시져 [1] 아갤러(211.244) 12:47 25 0
92638 일반 구라안치고 옛날에 나 좋아한 여자가 ㅇㅈㅇ 닮았었는데 [2] 아갤러(104.28) 12:47 58 1
92637 일반 팀짠것도 다 대본일텐데 누가 잘짰네 왜 싸우냐 응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38 4
92636 일반 또 최정은이 코코한테 세뇌하겠노 [2] ㅇㅇ(106.102) 12:45 89 5
92635 사진📸 난 근데 실력보단 와꾸픽이긴한데 [3] 일트(49.165) 12:45 65 2
92634 일반 코코는 생각을 잘못한거 아니냐 최정은이랑 윤지윤을 [3] ㅇㅇ(106.102) 12:44 95 0
92632 일반 지민 세비는데뷔 확정이라고 봐도 되냐? [4] ㅇㅇ(118.235) 12:44 71 0
92631 일반 ㅇㅈㅇ 고향 어디임? [4] 아갤러(104.28) 12:43 6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