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무주택 대깨문들 새로운 지령 내려옴 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10.30 18:28:04
조회 5100 추천 298 댓글 58

"집사서 종부세 내느니
월세 내는게 이득이다"

이거 밀라고 지령 내려옴

혹시 부겔에도 왔냐?

추천 비추천

298

고정닉 24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2월호 : 가슴이 웅장해진다 운영자 20/11/30 - -
AD [하나금융투자]해선갬성 N행시 컨테스트~! 참여 고고~!! 운영자 20/11/23 - -
공지 부동산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291] 운영자 05.05.27 265097 117
3254217 주병진 사는데 58평이 15억인데,어떻게 98평을 50억에내놈?? [1] ㅇㅇ(175.223) 12:46 19 0
3254216 종부세 나중에 정권바껴서 환급시켜주면 좋겠다 ㅇㅇ(218.153) 12:44 23 1
3254215 분양제도 완전폐지하고 경매로 바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시까와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19 0
3254214 고맙다.! 덕분에 잘 털었다 ㅋㅋㅋ [1] ㅇㅇ(118.235) 12:44 35 0
3254213 풍수침략은 일본 전매특허가 아니고 종주국은 중국이다 ㅇㅇ(222.101) 12:43 11 0
3254212 하루한번 울산의 반포.jpg ㅇㅇ(112.185) 12:43 38 1
3254211 강남은 브랜드를 사는거야 사실 ㅋㅋㅋㅋ ㅇㅇ(211.186) 12:43 31 1
3254210 풍수가 미개? 그럼 니들이 신봉하는 중국 미국 홍콩 일본도 미개 ㅇㅇ(222.101) 12:42 18 1
3254209 간만에 질문받습니다. [3] JamjiBomji(112.184) 12:41 38 0
3254208 이제 지방사는 사람들은 서울은 꿈도못꾸겠지 [2] ㅇㅇ(221.147) 12:41 31 0
3254207 보지 각질 제거했다 ㅇㅇ(180.71) 12:41 14 0
3254206 폭락아 폭락아 뭐하니?? 김섹빈(223.62) 12:40 27 0
3254205 빌라 존나 사는거보면 끝물 같은데 123(59.8) 12:40 33 0
3254204 인생은 일장춘몽 [1] ㅇㅇ(112.220) 12:39 36 0
3254203 종부세 3천만원 이면 재산얼마되냐 ㅇㅇ(223.38) 12:39 14 0
3254202 강북 오피스텔 계약했다.... [2] 97년생 김노원(182.221) 12:39 46 3
3254201 여자는 청년임대호텔 안갈듯 jpg [3] ㅇㅇ(117.111) 12:39 96 0
3254200 보합이란 없다 ㅇㅇ(118.47) 12:39 17 0
3254199 아파트 월세 120씩 주며 왜 사는거냐? [10] ㅇㅇ(39.121) 12:39 57 2
3254198 대우건설도 리모델링 시장 들어서나? [2] ㅇㅇ(211.177) 12:38 59 0
3254197 서울은 홍콩처럼 집값 될거야 지금이라도 사야지 ㅇㅇ(117.111) 12:38 24 0
3254196 윤석열 띄우기 의도적인거 몰랐나? [10] 맥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7 79 4
3254195 시발 윗대가리 새끼들 격차는 더 벌려놓고 ㅇㅇ(117.111) 12:37 21 0
3254194 결혼하고 애낳은 내 친구 분양받으려고 혼인신고 안해서 [3] ㅇㅇ(125.184) 12:36 42 0
3254193 전국 도시 순위 대전대구광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13 0
3254192 지금 영끌이 구원의막차일까 지옥행티켓일까 [2] ㅇㅇ(220.74) 12:36 26 0
3254191 강남은 그냥 보지들 환상속에 큰 동네다 [4] ㅇㅇ(123.111) 12:36 58 3
3254190 대구 반월당 호가 2억씩 올랐다는거 ㄹㅇ임? ㅇㅇ(121.181) 12:35 28 0
3254189 청년 호텔 임대해주는거 누가 들어가냐 ㅋㅋ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30 0
3254187 문신 많아도 과체중도 평발도 군대 간다 [3] ㅇㅇ(203.175) 12:34 49 0
3254185 1000만원 벌다 요즘은 300도 가져가기 힘드네요 [2] 현직약사(112.184) 12:33 56 1
3254184 혼인신고 안하고 주거급여 받으면서 사는 거 어떰? 00(1.242) 12:32 21 0
3254183 집이 공공재라고 했다가 명치 제대로 쳐맞 [7] ㅇㅇ(106.102) 12:31 133 16
3254181 586 세대 남성 치고 10억도 없으면 루저지 [1] 덴젤와싱톤(39.7) 12:29 43 0
3254180 지금 과천 8,9단지 매수? [1] ㅇㅇ(39.7) 12:29 33 0
3254179 대깨문이라 해도 자기가 왜 재앙이 지지하는지... [2] 일산(218.148) 12:28 37 0
3254178 민주당 대선 지지율 60% ㅎㄷㄷㄷㄷ [4] ㅇㅇ(175.210) 12:28 164 4
3254177 강남 좋다는것도 강남에 살거나 직장이 강남에 있을때얘기지 [1] ㅇㅇ(211.36) 12:27 49 0
3254176 장미 입주했는데 윗집이 임대충이면? ㅇㅇ(211.36) 12:27 17 0
3254175 전국 도시 순위 대전대구광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14 0
3254174 한미일 금융자산 보유 % 알아보자고 ㅋㅋ [2] ㅇㅇ(14.37) 12:26 93 3
3254173 가방 뭐가 나음???? [2] ㅇㅇ(117.111) 12:26 36 0
3254172 강남은 솔직히 거품이야. [8] ㅁㄴㄹㅇ(14.36) 12:25 92 1
3254171 보지 각질 제거했다 ㅇㅇ(180.71) 12:25 23 0
3254170 강남>=서초>>송파 아님? [2] ㅇㅇ(118.235) 12:25 45 0
3254169 30평 20억 찍히는 동네는 호가도 정직하네 [4] ㅇㅇ(175.223) 12:25 110 4
3254168 운동권,586 일반인,재앙이,전라도당 공통점.... [2] 일산(218.148) 12:24 40 2
3254167 지금 날뛰는 노처녀 뒷목잡고 쓰러지는 짤.jpg [2] ㅇㅇ(106.102) 12:23 143 6
3254166 진심 궁금한데 왜 잠실이 반포 아래임? [4] ㅇㅇ(223.62) 12:23 5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