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목동은 한계가 있음앱에서 작성

ㅇㅇ(211.246) 2021.03.06 00:05:45
조회 2341 추천 53 댓글 41
							

목동 좋다
살기 진짜좋아 나도 잠깐 살아봐서 인정해
조용하고 교육열높아서 안전하고 깨끗함 공원도 많고

하지만
옆동네 인프라가 너무 안습임..
목동아파트 조금만 벗어나면 부천, 화곡동, 신월동 같은 빌라촌 10서민동네 바로옆에 붙어있고
목동내에서도 빌라촌 안습지역이랑 공존함 옆으로 가면 당산 할램가나옴. 
좀 괜찮은 상급지 동네 가려면 여의도나 마포쪽이 제일 가까운데 공유할만큼 가깝지도 않고..
강남권이랑은 아예 먼곳이고
교통도 안습임 9호선 라인 접근성 최악..

결국엔 사방이 안습인 상황에서
혼자 고군분투하지만 한계가 있다는거야

viewimage.php?id=24b0dd29f3d33aaa6bac&no=24b0d769e1d32ca73cec80fa11d028312e15c0eaac8534358234c142d279648609e67426897e2ebd4c98a8f23bd106aa92413237edb2c1f01801013b348cdbc1922e2f430ff66c5c420782f52a2b1f25600ae73f4821e1ad476da0ade8bfb488ff82192a3b4c6aa74cdb7e

추천 비추천

53

고정닉 2

16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딱딱해보이지만 실제론 부드러운 성격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4/20 - -
이슈 [디시人터뷰] 브레이브걸스 '있는 그대로의 저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운영자 21/04/22 - -
AD [다나와] 멈춰! 노트북 싸게 사고 싶으면 운영자 21/04/23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67] 운영자 05.05.27 291262 127
3621982 출산율 바닥이라는게 체감이 안돼 내 주변들 다 애낳던데 ㅇㅇ(58.127) 16:58 0 0
3621981 팩트)강남3구를 제외한 똥서울이 판교 과천 깔 자격없다. 정신병자노무현(118.235) 16:57 4 0
3621980 [속보] 박영선이 제안한 무인편의점 폐업 ㅇㅇ(175.124) 16:57 8 0
3621979 순자산 70억이면 부자냐? ㅋㅋㅋㅋ(211.203) 16:57 7 0
3621978 청량리 집창촌, 역사 속으로...청량리4구역 보전계획 폐지 ㅇㅇ(223.38) 16:57 3 0
3621977 문통은 최소한 반일친중하는 애국심이 투철하다 ㅇㅇ(106.101) 16:56 9 0
3621976 왜 지들만 화이자 쳐맞는거냐고 [2] ㄲㄲ(58.235) 16:54 28 2
3621975 문재앙으로 알아보는 간단한 아이큐 검사 [1] ㅇㅇ(112.221) 16:53 19 2
3621974 주갤 재갤은 인증이 있는데 부갤은 읍네 [3] ㅇㅇ(223.38) 16:53 18 0
3621973 5년전에 인덕원 오후 편의점 알바년이 ㅋㅋㅋ ㅇㅇ(39.7) 16:52 32 0
3621972 선배를 대신해서 사과하는 설대 원자핵공학과 교수 [2] Jo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2 37 0
3621971 호가딸딸이 인덕원 vs 전세가딸딸이 분당 ㅇㅇ(223.62) 16:51 11 0
3621970 뭐야 성매매 집결지 창녀촌 인덕원도 홀리가 있어? ㅇㅇ(39.7) 16:50 18 0
3621969 '中시노백'도 도입여부 검토 예정…"백신수급 등 종합 고려" ㅇㅇ(223.62) 16:49 20 0
3621968 ‘얼마 있어야 부자?’ 설문에…“최소 49억원” ㅇㅇ(175.223) 16:49 25 0
3621967 쟤는 알바비로 얼마 받을까 ㅇㅇ(223.62) 16:49 19 0
3621966 24세 워뇨띠 600으로 1000억벌었는데 니들머함 ? ㅂㅈㄷ(211.51) 16:48 21 0
3621965 차라리 호가딸치는 인덕원이 더 낫다 ㅇㅇ(223.62) 16:48 13 0
3621964 10억 체납 강남 병원장…실은 가상화폐 125억 보유 [1] ㅇㅇ(175.223) 16:48 41 0
3621963 과천이 경기도라고 까는 놈들아 [5] ㅇㅇ(112.156) 16:47 38 0
3621962 조선족들 댓글 멈춰!!! [1] ㅇㅇ(39.7) 16:47 21 0
3621960 허은아가 누구냐 ㅇㅇ(110.70) 16:46 12 1
3621959 오재앙 거리는새끼들 대깨문일 확률 몇프로냐? [3] ㅇㅇ(58.141) 16:46 21 2
3621958 이스라엘 미국 코로나 다시 확 퍼질듯 [1] oo(116.125) 16:45 47 0
3621957 서울 이제 부산한테 따일 것 같음 [1] ㅇㅇ(223.39) 16:45 32 1
3621955 분당 원래 저수준임? [1] ㅇㅇ(223.62) 16:44 41 0
3621954 10년후에도 압구정 삼성 판교 라인 든든하지?? [4] ㅇㅇ(175.223) 16:39 50 1
3621953 중국하고 군사정보룰 공유하면 우야노 [10] ㅇㅇ(39.7) 16:39 91 3
3621952 비트코인갤 현 상황 [1] un(123.212) 16:38 153 2
3621951 반포 잠실 성수 목동 대장 어디될 거 같냐?? [3] ㅇㅇ(27.179) 16:37 68 1
3621950 질문이 있는데 학군이 지나치게 좋으면 애가 스트레스 [6] 노처녀팸(223.62) 16:37 51 1
3621949 솔직히 한국에서 제일 살기좋은 곳은 [5] ㅇㅇ(1.229) 16:35 81 3
3621948 재업)좆족과 좌빨의 쁘락치에 넘어가지마라 [3] ㅇㅇ(223.39) 16:33 33 9
3621947 감사원 전교조 해직교사 부당 특채' 조희연 교육감 고발 [3] 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44 2
3621946 수내역쪽은 늙은 동네, 서현역쪽은 젊은 동네 [1] ㅇㅇ(210.97) 16:33 40 1
3621945 미국인들이 오늘도 선량한 한국인들을 괴롭힙니다 oo(116.125) 16:33 19 0
3621944 념글 재요망] 대깨문 민주당 이간질에 속지마라 (feat. 오세훈) [7] ㅇㅇ(223.38) 16:32 87 17
3621943 [잠파 조작단] 오재앙 프레임 검거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175.223) 16:32 47 3
3621942 오세훈 취임한지 며칠 됐냐? ㅇㅇ(39.7) 16:29 23 1
3621941 판교 목동 과천 라인 중 대장이 누구냐 [22] ㅇㅇ(175.209) 16:28 167 2
3621940 벌써부터 세력이 붙어서 오세훈 흠집내기 시작하네 ㅋㅋㅋㅋ [1] ㅇㅇ(116.36) 16:27 25 1
3621939 김명수한테 행패부린 블링컨김좀인(118.45) 16:27 18 0
3621938 오세훈 서울시 입성하자마자 드루킹새끼들 날뛰는거봐 [1] ㅇㅇ(58.227) 16:26 39 8
3621937 이런애들은 영끌하지마라 [2] 앰생집합소(118.235) 16:26 85 1
3621936 통일 되면 좆되는 동네가 전라도임 ss(125.184) 16:26 39 0
3621935 문재인 세월호 재수사 속도낸다.news [1] ㅇㅇㅇ(39.7) 16:26 64 2
3621934 이런 우울증 고독사보면 무슨생각듬? [1] ㅇㅇ(112.161) 16:25 41 1
3621933 코인은 작전세력들이 아무런 규제없이 작전 하는 시장인데 ㅂㅈㅁ(118.36) 16:25 26 0
3621932 형들 근데 청주는 부동산 앞으로 거품 빠지지 않을까 ? ㅇㅇ(175.205) 16:24 1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